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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성치 모든 작품에서' 쿵푸' 는 주희극의 정수를 융합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전기적인 황당무계함도 없고, 후기의 과도한 상업화와 커널 상실에 대한 칭찬도 없다.

관객들은 종종 "주성치 영화에는 조연이 없다. 모든 작은 인물은 삶의 주인공이다" 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말을' 쿵푸' 에 넣는 것이 적당하다.

악독한 전세포, 요염한 전세포, 노점을 벌이는 벙어리 소녀, 파렴치한 불마, 심지어 요염한 충치제인, 버스에 금빛 안경을 쓴 선비 등이 있다.

모든 생동감 있는 캐릭터들은 그들의 등장에 모두 자신의 영화 속의' 사명' 을 가지고 있어, 사람을 잊을 수 없게 한다. 극중 가난한 건물에는 세 명의 쿵푸 고수가 있는데, 각각 조식점을 여는 오랑팔괘봉, 쿨리를 파는 열두 개의 담다리, 재단사점의 철권이다.

수줍어하게 빨간 속옷을 입은 철권 선수인 조지링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현실에서 그는 진정한 무림의 고수이며 권법은 해외로 유명하다. 조지링은 무술 세가에서 태어났고, 부모님은 모두 무술 종사자이다. 그의 아버지 조교는 조지링의 대가일 뿐만 아니라 홍콩 무술계의 전설적인 인물이다. 조각은 일찍이 황비홍의 제자 임세영을 따라 무술을 배우고 홍권을 자신의 무술로 여겼다.

그래서 항렬로 말하자면 조지링은 황비홍의 증손자이다. 많은 조교를 배웠고, 나중에 정착하여 무관을 열고 자신의 무공을 세계 각지로 전파했다.

어린 아이로서 조지링은 이런 짙은 무술 분위기 속에서 자랐고, 그가 나중에 무술의 대가가 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무술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며 조지링의 집에 갔는데, 그는 한 번 치는 기능도 쥐고 있다고 한다.

당시 홍콩 무타 영화가 한창이었고, 많은 무타 배우들이 부상을 입었을 때, 그는 한 빛의 집에서 부상약을 받으러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두 번 가면 진력도 있고 영화권도 자주 접하는 조지령도 배우가 되는 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조지링은 16 세부터 쇼 영화에서 열심히 일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재키 찬 고전 쿵푸 영화' 뱀조각수' 에서 연기한 무술의 대가 들보가 퉁퉁 부은 얼굴을 하고 뚱보를 채웠다. 지원하러 온 학생을 붙잡기 위해, 그는 푸른 벽돌을 부수어 하마터면 손을 부러뜨릴 뻔했다. 연기를 고려하지 않고, 이 온몸의 힘줄은 천하를 속이는 수많은' 쿵푸 마스터' 보다 백 배나 강하다.

하지만 영화' 오복성' 에서는 무공이 강한 조지링이 훨씬 귀엽다. 나는 그가' 조지링 무술학교' 라고 적힌 흰 티셔츠를 입고 길가에 서서 거리 연예인 조다화를 비웃는 것을 보았다. 그 결과 뒤의 곱슬머리가 선동되어 조 스승의 머리를 매섭게 채웠다. 이때, 훙진바오 는 한 마디 고전 대사 를 말했다. "조 주임, 너 감히 때릴 수 있니?" "

그리고 곱슬머리가 조사부에게 맞았는데, 이 대사는 웃긴 줄거리 때문에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하게 들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맡은 역할은 대부분 하찮은 작은 역할이었지만, 조지링의 진정한 쿵푸도 무술 스타와의 관계를 매우 긴장하게 했다.

예를 들어, 재키 찬, 훙진바오 등은 조지링의 좋은 친구이다. 촬영장 밖에서는 이 세 사람이 지위가 없어서, 그들은 늘 조지링에게 쿵푸를 가르친다. 영화에서 훙진바오 주먹은 이렇게 힘이 세서 조지링이 막후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성치 쿵푸를 찍으려고 하는데 진짜 재료가 있는 무술가가 절실히 필요하다. 조지링은 줄곧 중국 무술을 홍보하고 싶었는데, 이 영화는 최고의 플랫폼이다. 두 사람은 한 박자에 딱 맞아서 힘을 합쳤다. 영화에서 그는 번화가에 은둔 생활을 하는 철권 고수 역을 맡았는데, 주먹이 강하고 위엄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은 이런 팔에 쇠고리가 있는 권법이 영화에서 발명된' 무공비법' 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실제로는 철권이 있고, 철권은 홍권계의 대표권법 중 하나이다. 조지링은 영화에서 정말 내걸고 중국 무술을 유명하게 만들려고 한다. 촬영 도중 그의 손뼈가 직접 골절되어 갈비뼈 하나가 부러졌고, 나머지 크고 작은 상처는 더욱 헤아릴 수 없었다.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쿵푸 외에, 그는 깃털을 아끼는 의식이 없다. 빨간 속옷을 입고 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발끝까지 까치발을 하고 소녀의 숨결을 뛰며 자기잣대를 돌파하면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나중에, 내가 이 고전적인 캐릭터를 언급했을 때, 조지링은 그저 아무렇게나 웃으며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결국 구세대의 눈에는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이 기본이고, 배우는 배우처럼 보여야 한다.

그 후로 조지링은 주성치 영화의 단골손님이 되어' 서유기' 와' 인어공주' 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