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HP, MP, XP 는 무슨 뜻인가요?
생명값 (HP) 은 한 사람이나 단위가 감당할 수 있는 피해를 나타내는 게임 용어입니다. 많은 게임에는 이런 속성이 있습니다. 절대다수의 경우 생명값을 0 이하로 낮추는 것은 단위의 철수, 전투력 상실, 사망, 심지어 게임의 종말을 예고하고 있다.
2, MP
MP 의 전체 이름은 마나점, 즉 마법의 값이다. 게임에서 캐릭터의 법력을 나타냅니다. 법력이 해당 기술에 필요한 법력보다 낮을 경우 캐릭터는 해당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익스트림 프로그래밍
EXP 는 experience 의 약어입니다. 경험치를 뜻한다. 경험값은 일정 양까지 축적될 때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산 방법으로, 업그레이드자의 등급이나 능력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일부 게임은 숙련도를 설계하는데, 이는 특정 기술과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경험치이기도 하다. 경험값은 게임에서 Ex, EXP, XP 로 자주 표시되며, 업그레이드가 잦은 게임에는 특별한 슬롯이 있습니다. 많은 게임에서 업그레이드는 건강 보충을 받을 수 있고, 어떤 것은 가득 차 있고, 어떤 것은 같은 양의 HP 상한선을 늘릴 수 있다.
확장 데이터:
기타 게임 속성-
1, ATN? 물리 공격력
2, DEF 방어
3, INT 마법 공격력
4.ATT 공격력
5, SPD? 속도, 물리적 공격 방지
6. 적중률 또는 조합
7, RES 마법 방어
8. 문자열 강도 (생명값과 근전 상해를 약간 증가)
9. 신체 (건강 및 운반 능력 증가)
10, 민첩하고 민첩함 (적중률 증가, 물리적 손상 약간 감소)
인식당 1 1
12, LER 지식 (마나 상한, 기술 성장 속도)
13, WIL 의지력 (최대 생명값, 법력값 및 에너지에 영향을 미침)
14, 매그 매직
15, CHR 매력 (NPC 가 캐릭터를 어떻게 대하는지, 점포 소품 판매가격, 공연수익, 애완동물 수에 영향을 미침)
16, 속도에 따라 캐릭터의 한 라운드가 얼마나 걸리는지와 세계지도에서의 기동성이 결정됩니다.
17, 생명역할 각 등급의 HP 성장률
18, 명성 (집의 등급과 명성에 따라 금화와 소품 장려가 있을 수 있음)
19 인인연 비열한 행위는 인과가치를 낮추고, 인과가치가 높으면 세금이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