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향인 하남 봉구에 대해 말해 봐.
봉산에 관해서는 황하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황하가 폐쇄된 언덕은 약 50 ~ 60 킬로미터로 황하의 전체 길이의 1% 에 불과하지만, 바로 이 1% 의 길이가 우리에게 극심한 고통을 가져왔다. 중국인들은 황하를 친어머니 강이라고 친절하게 불렀지만, 이 어머니는 여기서 희노무상하고 폭력적이었다. 내가 아는 한, 진나라 시대부터 해방 전 약 3000 년 동안 황하 하류 결구 홍수는 놀라운 1593 회, 평균 3 년 2 회 결구, 26 회 대환으로 나타났다. 봉구도 이 어머니에 의해 남안과 북쪽 해안에 자주 던져진다. 언덕 전역을 황하의 강바닥으로 봉쇄하다. 황텐강은 굴러다니는 진흙과 모래를 가지고 넓은 밭을 휩쓸고 집을 무너뜨리고 곡물을 씻어 전방의 길을 파괴했다. 이 노란 물은 사산과 성편의 염분 알칼리, 그리고 끝없는 지염과 역병을 가져왔다. 하지만 여기 사람들은 희망을 잃지 않았습니다. 집이 파괴된 후 재건되고, 곡물이 떠내려간 후 내년에 파종하고, 도로가 떠내려간 후 바로 재건된다. 날마다, 해마다, 근면한 마을 사람들은 파괴와 재건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미 천지개벽이지만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내일에 대한 희망이다. 해방 후 황하는 새로 보수한 제방에 묶여 수로는 더 이상 북쪽에서 남쪽으로 마음대로 흔들릴 수 없기 때문에, 나의 고향은 더 이상 황하결구의 습격을 받지 않았다. 하지만 황하가 매년 대량의 진흙과 모래를 가지고 바다로 들어가기 때문에 하류에는 약 4 억 톤의 진흙과 모래가 있어 하류 강바닥이 해마다 상승하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상 현하' 의 경이로움이 형성되었다. 현재 황하 하류의 강바닥은 일반적으로 제방 밖 지면보다 3 ~ 5 미터 높으며, 하남 봉구의 고향인 조강은 65,438+00 미터에 달하는데, 이것은 정말 황하수의 천국이다. 건륭을 청산한 이래, 그것은 이미 황하를 다스리는 중요한 공사가 되었다. 유명한 조강 위험한 노동자가 여기에 있다. 황하가 여기서 단류한다면, 정말 하늘의 물이 우물에 빠진 것 같다. 나의 고향에는 줄곧 이런 민간 속담이 있다. "황하가 무너지면 천리, 하루 천리가 북경으로 돌진한다." 황하가 봉구에 큰 재난을 가져왔지만 봉구의 모든 사람들은 여전히 황하를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황하는 우리에게 어려움과 싸울 용기를 주었고, 황하는 우리에게 운명과 싸울 수 있는 힘을 주었다. 그것은 봉추인들이 몇 차례 변천을 겪고도 건재하다는 가장 좋은 증거이다.
한때 황하결구도 조강의 봉구 대지에 구슬을 가져왔다. 청룡호 (즉 현지인들이 흔히' 당불' 이라고 부르는 이 두 단어는 방언이지만, 나는 구체적으로 어떤 두 단어와 그 뜻을 정확히 알지 못한다. 나는 단지 사람들이 그것을 이렇게 부르는 것을 계속 들었을 뿐이다. 이것은 젊은 호수로, 그것은 청건륭 20 년 동안 황하가 결구 남긴 유적일 뿐이다. 청룡호와 황하가 제방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니 바닥이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황하 하류에서 가장 큰 천연 호수로, 200 여 년 동안 한 번도 마르지 않았다. 1000 여 묘의 수면은 그윽하고 우아하며, 수색은 짙은 남색과 남북이 좁고 길기 때문에 청룡호라고 불린다. 여기서 연잎은 녹색이고, 풀은 녹색이고, 호수는 평온하다. 이것은 내가 어렸을 때 동경했던 천국이다. 호수 주변에는 야생 갈대와 민들레가 있어 분산되고 밀집되어 있다. 각양각색의 물고기가 호수에서 즐겁게 헤엄치고 있는데, 가끔 물새와 들오리가 출몰한다. 갈대숲에서 노래하고, 물에서 장난치다. 수백 년 동안 사람들은 그 평온을 방해한 적이 없다. 당신이 여기에 올 때,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조용해질 것입니다. 자연의 목소리 외에는 더 이상 어떤 소리도 들을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사람을 수양하게 하는 선경이다.
청룡호를 통과한 후, 우리는 북동쪽으로 2 ~ 3 킬로미터를 운전해서 예극의 발원지 중 하나인 기청화에 도착할 것이다. 그 당시 유명한 이원 서문반이 바로 여기에 설치되었다. 기청화마을은 예극 호부강의 발원지이다. 일찍이 광서년 동안, 서문 위주의 8 반 호부조가 나타났다. 현대의 유명한 예극 배우 상향옥, 진소진, 최란전은 모두 청하문반에서 연극을 공부한 적이 있다. 서문과반은 예극 발전사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고, 일찍이 중요한 역할을 한 적이 있다. 근대 이래 많은 봉구적 예극 배우들이 희곡 무대에서 빛을 발하며 많은 대중의 광범위한 추앙과 사랑을 받았다. 유명한 예술가는 얼굴, 금, 변화 등이 있다. 해방 전부터 지금까지 그들은 예극 사업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다. 최근 예극 방송은' 봉구 진입' 특별프로그램을 개최하며 수많은 봉구 배우들이 예극에 기여한 공헌을 기념하고 표창한다.
이렇게 많이 말했으니 우리 고향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봉추현은 서한 유방통치 시기에 설립되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초한 전쟁에서 유방은 항우에게 패배한 후 도망쳐 항연 (현재 봉추현 북서쪽 모퉁이) 을 지나간다고 한다. 그가 목동을 만났을 때, 그는 음식을 구걸했고, 목동은 그녀에게 밥 한 끼를 주었다. 유방이 황제를 칭송한 후, 그는 식량 증가에 대한 보답을 잊지 않았지만, 이때는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유방은 어머니가 묻힌 곳에 병을 고치는 곳을 세우기로 했다.-봉추현. 이것이 봉추현 이름의 유래이다.
더 일찍, 우리 고향에 기록되어 있는 역사는 여름 상인 시절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당시 봉구는 하조의 작은 제후국이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염제의 후손은 매우 유명하여 한때 황제의 선생님이었다. 하조에서는 풍화의 후예가 그들의 아버지 (오늘의 봉추서) 로 봉쇄되어 제후국이 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아버지라고 불렀지만, 사실 그는 지명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저우 펭 아버지 의 죽음, 그 사람들은 두 개의 성, 한 성 펭 아버지 성, 한 성 펭 씨, 대대로 이어집니다. 그래서 봉구는 이 성의 기원이며, 현대의 뿌리를 찾아 조상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봉구에 올 것이다.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노래 전쟁이었습니다. 명조전은 중국 하조와 상조 교체 시기 (기원전 16 세기 또는 기원전 17 세기) 의 전환점이다. 상탕은 군대를 이끌고 조조 (이 하남 봉구동) 에서 하걸을 물리쳤다. 그때부터 상탕은 은상 500 년의 기초를 만들었다. 이 전쟁은 또한 중국 역사상' 줄거리 컷, 적 컷, 병사 컷, 방 사용' 등의 전술을 종합해 속전속결을 거둔 고전적인 전례다.
역사의 긴 강이 흐르면서 멋진 이야기가 이곳에서 끊임없이 상연되고 있다. 풍운이 변하고 제후가 패권을 다투는 춘추기에 집중하자. 기원전 482 년, 노국군 노애공과 진국군 진정공은 황지 (현재 하남 봉추현 서남) 에서 부차와 데이트를 하며 입단식을 준비했다. 부차는 통지를 받고 매우 흥분했다. 노국과 진국은 모두 베테랑 제후국이기 때문에 그중에서 꽤 영향력이 있다. 이 두 노제후국의 초청을 받고 부차왕자는 정말 기뻤다. 부차는 오국의 지위를 높이기 위해 급급했고, 그는 전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병사들을 동원하여 독특한 갑옷을 가지고 황지로 출발했다. 이 시점에서, 우 의 라이벌 군웅 이 우 의 힘 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오월 국경에 비밀리에 삼만 정병 을 집결했다. 오군 정예가 소진되고 고모수가 노약자만 남아 있을 때, 그는 번개같은 속도로 공격하여 오국의 수도를 점령했다. 오왕부차가 돌아온 후, 오왕이 살해된 것을 발견하고 도성이 점령되어 월국과 화해할 수밖에 없었다. 악은 오국이 여전히 상당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부차합에 동의했다. 그 이후로, 오월 및 중국 사이 힘 균형은 변화 했다. 기원전 473 년에 군웅이 마침내 오국을 물리치고 부차가 자살하였다. 악은 단번에 무혈의 치욕을 쓸어버렸다. 2 월 24 일, 1995, 1995, 중국우체국은' 손자병법' 이라는 우표 한 세트를 발행했는데, 그 중 다섯 번째는' 황지맹혜' 를 주제로' 손자병법' 을 인용했다 우표가 처음 발행된 날, 나는 흥이 나서 봉추현 우체국에 도장을 찍으러 가서' 외지 도장' 을 만들었다.
춘추시대의 군웅이 패권을 다투는 시기에 봉구는 각 제후국이 서로 싸우는 전쟁터일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생사에 의존하는 사랑 이야기도 펼쳐졌다. 이것이 바로 우리나라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는' 아카시아 나무' 의 이야기이다. 당시 송강왕은 룸메이트 한평의 아내 시를 마음에 들어 한평을 강제로 죽게 했다. 그는 돌을 굴복시키려고 녹색 능을 지었지만, 돌은 즉시 녹색 능에서 뛰어내려 자살하지 않았다. Xi 는 사후에 남편과 함께 묻으라고 요구했지만 송강왕은 거절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러 길 건너편에 묻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무덤에 가래나무 두 그루가 자라고, 나무 두 그루가 교차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아카시아 나무라고 부른다. 송강왕은 나무를 자르라고 명령했고 원앙이 나무에 나타나 순식간에 나비로 변했다. 낭만주의의 전설이 전해진 지 오래되어 중국 고전 신화 전설' 주량화나비' 의 원천이기도 하다. 주량화나비의 이야기보다 1000 여 년 빠르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학자와 시인들도 그것을 위해 찬양의 말을 썼다. 왕파의 시' 춘송' 에서 그는 "유사 가지가 텅 비어 있고 꽃이 아카시아 나무 옆에 떨어진다" 고 썼다. 이상은은' 영경영대' 시운: "한여나비가 그의 꽃을 날리게 하지 마세요."
다음으로, 우리는 역사의 전진을 가속화하고, 5 대 10 국 후기에 이르러, 전란이 끊이지 않고, 쿠데타가 구름처럼 되었다. 서기 960 년에 중국 역사상 멋진 연극이 곧 막을 올린다. 올해 설날이 막 지나자 주진 (오늘 하북정부근) 과 정주 (현 하북정현) 는 북한과 요국의 군대가 연합하여 남하 공격 후 주를 공격했다고 보고했다. 후주는 매우 강해서 조정에 출병 원조를 요청했다. 후주에 조광윤에게 그의 부대를 이끌고 북상하여 싸우라고 명령했다. 나중에 국경 위기는 군사 정보에 대한 거짓말로 밝혀졌는데, 이것은 미래의 병변을 위한 방석일 뿐이다. 2 월 3 일, 군대가 진교역에 도착했을 때 (이 하남 봉구 동남 진교진, 당시 진교는 여전히 황하남안에 있었고, 개봉에서 20 킬로미터도 안 되는 곳에 있었다), 조광윤은 군사변을 일으켜 병사들이 그에게 황포를 입혔고, 사람들은 그를 황제로 삼았다. 그래서 즉시 이씨의 수도로 군대를 이끌었다. 주공제는 선으로 등극하여 즉위하였다. 이런 식으로 송왕조는 잔혹한 살육과 끝없는 유혈 없이 조용히 탄생했고, 우리 역사에서 피를 흘리지 않고 강력한 왕조를 세우는 것은 이례적이다. 국호를 송으로, 원년을 원년으로 개조하여, 수도를 열어 송조 300 여 년의 기업을 개척하였다. 조광윤은 중국을 혼란에서 통치로, 분열에서 통일로 옮겼다.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진교 병변' 이다. 진교 병변은 봉구의 땅에서 발생했다. 지리적 위치 때문에 봉추현은 북송 시대에 개봉부 관할에 속하여 확실히 경기 중지이다. 당시 개봉성의 북문은 봉구의 이름을 따서 봉구문이라고 불렸다. 현재, 진교역에는 여전히 유물이 남아 있는데, 황포와 대전과 천 년 동안 아카시아에 묶여 온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포함되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마철화이' 는 조광윤이 말을 매는 곳이다. 불행히도, 이 나무는 초창기에 죽었고, 나무줄기와 나뭇가지만 남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장한 줄기와 왕성한 나뭇가지를 볼 때, 그 비범한 기량과 무거운 창상감에 감동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역사책은 우리가 한 페이지씩 뒤지고 있다. 그것은 조용히 흐르는 강과 같다. 비록 그것은 침묵하지만, 그것은 계속 앞으로 흐르고, 결코 멈추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그것은 항상 우리의 세계와 우리 주변으로 흘러들어간다. 아마도 역사는 사람을 좀 무겁고 무미건조하게 만들 것이다. 우리는 역사를 너무 무겁게 볼 필요가 없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는다면 내일이 우리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을 것이다.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의 고향에 대해서 나는 아직 할 말이 있다. 조급해하지 마라, 이건 내가 요즘 가장 집중한 글이다. 나는 이야기를 하고 내 마음을 말하는 것에 매우 흥미가 있다. 아무도 듣고 있지 않다면, 나는 스스로에게 말하고 싶다.
무슨 원인인지 모르겠다. 예로부터 봉구 토지는 척박하고, 전란은 끊이지 않고, 관직은 어둡고 민생은 시들었다. 당대의 변세 시인 고응은 봉구에서 짧은 시간 동안 현령 (지금의 현 공안국 국장과 맞먹는다고 함) 으로 일했으며, 그는 봉구의 생활에 매우 적응하지 못했다. Gao Shi, "문을보고, 혼자" 라는 야심 찬 야망으로 유명한 사람은 Wei 와 같은 겸손한 작은 공무원에게 수여되었습니다. 그리고' 입사하는데 며칠이 걸린다' 와' 운산도가 가난하다' 는 것이 그로 하여금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하여 실망하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봉구에 도착한 지 3 년 후, 그는' 인사 관원' 과' 채찍질 이수' 를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자리를 떠났다. 그동안 그는' 초래합산',' 합산',' 합산',' 등북탑' 등의 시를 썼다. 고적한 시는 천백 년 동안 세상에 사랑받고 있으며, 지금도 널리 퍼지고 있다. 그가 우리 현의 공안국장이기 때문에 나도 그와 그의 시를 사랑한다. 그의 명구는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에 군주를 아는 사람이 없다" 며, 천고에 전창해, 읽고 나면 분진하게 한다. 그리고 그의 결심과 관대함' 화란의 원인은 남에이커의 땅이어야 하고, 세계는 이를 위해 대가를 치러야 한다' 는 것이 슬프다.
가오 피트니스 는 \ "huanyou Hexi \" 와 \ "파도 빔 노래 사이 \" 를 걸어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와 같이 손을 흔들어 여기까지 올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여기서 태어나 자랐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의 뿌리가 이 땅에 깊이 박혀 있기 때문이다. 그녀가 얼마나 척박하고 폐쇄적이든 간에, 나는 영원히 그녀의 젖을 마시며 자란 아이이다. 아무리 멀리 가도 나는 결국 그녀의 품으로 돌아갈 것이다. 이것은 아마 고향에 대한 나그네의 감정일 것이다.
여기까지 쓰면 너무 무거워요. 제 고향의 역사에는 신나고 릴랙스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모든 이야기가 너무 무겁고 슬퍼서 사람들이 더 이상 차분하게 볼 수 없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럼 제가 바꿔 보겠습니다. 나는 다른 것을 말한다.
먼저 이곳의 기후에 대해 이야기하자. 우리는 따뜻한 지대에서 전형적인 대륙성 계절풍 기후를 가지고 있는데, 사계절이 분명하고 냉열이 적당하다. 이런 기후도 독특한 고향 특산물을 만들었다. 제가 가장 말하고 싶은 것은 산지 마크가 있는 금은화, 즉 속칭' 이화' 입니다. 그 기능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것은 좋은 약이다. 봉구의 기후조건은 특히 금은화 재배에 적합하기 때문에 현지에서 생산된 금은화는 동종 제품 중에서 품질이 상당히 우수하다. 그리고 금은화는 봉구에서 재배한 지 오래되어 현재 재배 면적이 계속 확대되어 봉구에 금은화의 고향을 수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방풍고사, 토양을 개량하는 데 쓰였던' 이꽃' 이 오늘 귀중한 특산물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야유했다. 어렸을 때, 어떤 사람들은 넓은 금은화를 심었는데, 어쩔 수 없이 수확철에 사람을 고용하여 따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 초등학생은 방과후에 조를 나누어 도우러 갔는데, 사람들은 한 근씩 따면 5 센트를 준다. 식물 사이의 은은한 금은화 향기를 맡으면서 앞으로 용돈에 쓸 돈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얼마나 흥분했는지는 말할 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우리는 행복한 나비처럼 이곳의 모든 것을 즐기고 있다. 이제 나는 자랐고, 많은 일들이 예측할 수 없는 변화를 겪었고, 이와 같은 아름다운 시절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특산물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또한 우리 고향의 유명한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중에서도 구운 닭, 곱슬머리, 가루, 석류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만약 네가 나의 고향을 참관할 기회가 있다면, 이 특산물들을 맛보는 것을 잊지 말아라. 비록 그것들은 진귀한 것은 아니지만, 그것들은 우리 생활에서 가장 흔한 부분이며, 우리 날처럼 화려한 장식이 없고 그냥 지나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여기서 저는 사오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고향의 특산품일 뿐만 아니라 우리 집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솜씨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집 닭구이는 사실 건널목에 있는 닭구이다. 어른이 그 해에 우리 집이 활현에서 봉구로 이사했다고 했기 때문이다. 나는 계산해 보았는데, 그것은 적어도 2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우리 장씨네 집에는 지금 수백 명이 있기 때문이다. 도구진은 한때 운하의 중요한 나루터였으므로 이때부터 위하를 따라 북상하고 경진 (), 회염 () 이 이때부터 북상할 수 있었다. 상인은 일찍이 이곳에 모였는데, 이곳은 시끌벅적하고 번영했다. 이런 이유로, 건널목 치킨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설법은 널리 퍼지고 있다. 이 솜씨로 장씨 가문의 후손들은 각지로 가서 생계를 꾸려 나갔으며, 지금은 허베이 창주나 하남 낙양과 같은 여러 곳에서 정통 사오지를 더듬어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해방 후, 로스트 치킨의 생산 기술이 대중에게 공개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로스트 치킨을 만들 수 있고, 더 많은 로스트 치킨이 사람들의 식탁에 와서 사람들의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정말 구운 닭의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내 의견으로는, 당신이 맛있는 로스트 치킨을 먹고 싶다면, 그것은 여전히 정통입니다. 건널목 치킨은 조상의 생산자가 장 (Zhang) 이라고 주장하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정통임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장 () 이 사오지 () 를 만든 지 수백 년이 지났기 때문에, 그는 공예, 제작 기술, 요리 온도 방면에서 독특한 경험과 방법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이 잠시 파악하기가 어려웠다. 치킨의 제작공예가 복잡하기 때문에 기술적 요구가 높고 요리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사람들은 향이 진하고, 바삭하고, 부드럽고, 짠맛, 뚱뚱하고, 느끼하지 않은 치킨을 먹을 수 있다. 우리 집에서 만든 사오지, 특히 우리 할아버지가 만든 사오지, 지금도 생각하면 군침이 도네. 나는 어릴 때부터 사오지 제작 과정을 접했다. 나는 지금 어떻게 해야 할지 알지만, 나의 기술과 경험은 아직 좋지 않고 맛도 좋지 않다. 그래서 나는 너와 그것의 제작 과정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사오지를 만들 때, 당신은 기교를 매우 중시합니다. 즉, 도살 과정이 남달랐습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닭을 죽이지 않는다. (허허, 지금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누군가는 우리가 혼자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고 싶어한다.) 하지만 닭을 죽일 때 이 기술을 사용한다면, 닭이 뛰지 않고, 말을 듣지 않고, 목에 칼을 베게 할 수 있다. 닭고기가 피를 다 흘려야 끓인 닭고기가 맛있다. 닭을 도살한 후에는 닭털을 제거하고 내장을 제거하고 맑은 물에 담근 다음 닭을 깨끗이 씻어야 성형할 수 있다. 구운 닭의 모양이 너무 예뻐서 다른 닭처럼 죽임을 당하지 않고 솥에 던져서 삶아서 건져내면 아무런 미감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까? 구운 닭고기 성형에는 일정한 공구가 필요하다. 먼저 칼로 가슴에 닭갈비 몇 개를 자른 다음 닭날개를 닭의 입을 통과한다. 이때 적당한 수수 줄기 (이것은 가장 정통하고 원시적인 닭고기 구이법, 너는 확실히 들어본 적이 없다) 를 닭 가슴에 넣고 버티고 있다. 마지막으로 닭의 두 허벅지를 닭 가슴 아래에 고정시켜 닭을 태우는 아름다운 원형이 나왔다. 모양이 완성되면 닭고기는 기름솥에 넣고 튀겨야 한다. 튀기 전에 닭고기에 꿀이나 시럽을 발라 색칠하고 향을 증강시키는 역할을 해야 한다. 물론 튀김 과정에도 약간의 기교가 필요한데, 이것은 우리의 통상적인 튀김 음식과는 매우 다르다. 이렇게 튀긴 사오지 색깔은 황금빛으로 매우 아름답다. 모양이 같은 닭이 한데 모여, 한 입 물어뜯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걱정하지 마세요. 구운 닭은 아직 먹을 수 없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국솥에서 끓이는 것이다. 물론 냄비에 8 가지 조미료가 있습니다: 진피, 계피, 카 다몬, 백지, 라일락, 초과과, 사인, 고량강, 우리 집에서는' 팔향'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프는 오래 된 수프, 로스트 치킨의 독특한 점은 수프, 신비가 훌륭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치킨이 장작으로 조리된다면, 그 맛은 더 부드럽고 풍부할 것이다. 우리 할아버지는 치킨을 끓일 때 저녁에 냄비를 끓여서 튀긴 치킨을 넣고 뚜껑을 덮고 다시 한 번 끓여 난로의 땔감을 모두 치우시고 붉은 숯만 남기고 천천히 사오지를 냄비에 넣고 데우셨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나는 뚜껑을 열었다. 와우, 그 맛은 말로 형용할 수 없다. 너는 입으로 맛볼 필요가 없다. 너는 단지 냄새를 맡으면 된다. 나는 너의 입에 침이 가득하다고 믿는다. 너는 영원히 그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매일 아침, 이 냄새는 내 마당과 거리 전체로 가득 차 있다. 어렸을 때 매일 이런 냄새를 맡을 수 있었던 것도 큰 행복이었다. 이런 맛을 자주 맛볼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지금까지 나는 여전히 내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를 매우 슬프게 하는 것은 나의 가장 사랑하는 할아버지가 작년 얼마 전에 돌아가셨다는 것이다. 그 이후로, 나는 더 이상 이런 가장 친밀하고 익숙한 맛을 맛볼 수 없을 것 같다. 아마도 그 후로 나는 평생 이렇게 행복한 순간이 없을 것이다.
이렇게 많은 것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고향에 대한 나의 애착도 고향에 대한 나의 비길 데 없는 사랑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나는 모든 사람이 나처럼, 마음속에 독특한 감정, 즉 고향과 집에 대한 감정이 있다고 생각한다.
고향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애착을 말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이 기사의 사진은 모두 인터넷에서 나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