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저우 예술가 협회 소개
쑤저우는 우리나라 역사상 전통 서화의 가장 영광스러운 도시입니다. 남북조 시대까지만 해도 노담위, 장승야오 등 10여 명의 미술가가 있었습니다. , Gu Yewang 및 Zheng Fashi 명나라 중기까지 소주 회화 세계는 전례없는 영광스러운 시대에 있습니다. Shen Zhou, Wen Zhengming, Tang Yin 및 Qiu Ying은 역사상 "4 개의 Ming Painting Schools"로 알려져 있습니다. Shen과 Wen은 "Wumen Painting School"을 설립했습니다. 중국미술사전에 따르면 당시 전국 화가는 193명이었고, 쑤저우에는 63명이 있었는데 거의 3분의 1을 차지했다. 역사적으로 왕세민, 왕젠, 왕회, 왕위안치, 우리, 윤수평을 '육청씨족'이라 불렀다. 윤을 제외하고는 모두 당시 소주현에 속해 있던 태창과 창수 출신이었다. 처음 네 왕은 '사왕'으로 불렸고, 이후에는 '소사왕'과 '마지막 네 왕'이라고도 불렸다. 그들은 청나라부터 오늘날까지 중국 산수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쑤저우 문예계 연맹과 시립예술가협회가 설립되면서 쑤저우 서예가와 화가들이 처음으로 조직화하며 새로운 장을 열었다. 쑤저우 예술의 역사에서 1959년 쑤저우 해방 10주년을 맞아 유퉁푸는 전통적인 붓놀림을 사용하여 새로운 풍경을 표현했습니다. 장진은 낡은 것을 꺼내고 새로운 것을 꺼내는 일이 드물었습니다. 장진은 천평산의 늦가을 풍경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정도로 원래의 장벽을 무너뜨리고 생명의 숨결을 더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Wu Yangxunmu의 그림 "Dusk in the Valley"는 당시 문화부 장관이었던 Zhou Yang 동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Wu Yangxunmu는 유명한 화가 Wu Daiqiu의 아들이자 Wu Tao의 손자였습니다. 페이신이는 어렸을 때 풍자개(Feng Zikai), 천치우카오(Chen Qiucao)라는 두 스승에게 사사했으며, 당시에는 서예와 어린이 생활그림 교과서 집필로 생계를 꾸렸다. 이때 그는 생활을 관찰하러 갔으며 그림 "자수"는 매우 참신한 작품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쉬스밍(Xu Shiming)이 창작한 "양쯔강 남쪽의 봄"은 잡지 "Art"에 게재되었으며 페이 신워(Fei Xinwo)의 "자수"와 함께 제3회 전국 중국 전통 회화 전시회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소주 전통에 대한 강력한 확증입니다. 중국화 커뮤니티입니다.
1959년경부터 개혁개방 시기까지 쑤저우 미술계는 새로운 세력을 키우고 있었다. 해방 초기 쑤저우에는 전통 산수화가가 많지 않았고, 장진(張陳), 장이성(張老生), 쉬샤오칭(徐少淸), 우옌시(吳延寧) 등만이 있었고, 1960년대 이후에는 젊은 화가들이 점차 성장했다. 손준량(Sun Junliang), 양밍이(Yang Mingyi), 유모산(Liu Maoshan), 마볼레(Ma Bole)는 모두 국내에서 상당한 영향력과 영향력을 지닌 유명한 현대 산수화가로, 고대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강한 강남 스타일로 고향의 풍경을 그려냈습니다. 그 밖에도 샤오웬준(Shao Wenjun), 구롱위안(Gu Rongyuan), 항칭시(Hang Qingshi), 황중(Huang Zhong), 야오수(Yao Su), 장칭타오(Zhang Qingtao), 션모(Shen Mo), 천웨이빙(Chen Weibing), 손관(Sun Kuan), 장밍(Zhang Ming), 우웨첸(Wu Yuechen), 유항(Yu Heng) 등이 있다. 그들은 오문회화학원의 훌륭한 전통을 잘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각자의 예술 분야에서 풍부하고 다채로운 새로운 공간을 열었습니다. 젊은 화가 Sun Kuan의 산수화 작품 "Jiangnan Tiankuo"는 2005년 금령 중국 화가 100인 전시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이는 전국 전시회에서 소주 중국 전통 회화 작품이 수상한 최고상입니다.
초기 두중화를 비롯한 쑤저우의 인물화가들은 주로 농촌 여성과 인민해방군을 그린 작품을 제작했다. Zhang Xiaofei, Wang Xiqi, Cheng Zongyuan 및 Gu Zengping은 주로 아름다운 선과 우아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갖춘 고전적인 인물에 중점을 둡니다. Xu Huiquan은 1980년대와 1990년대부터 전통적인 회화 방식을 탐구하는 데 전념해 온 화가입니다. 그의 작품은 처음에는 선으로 그려졌으며 강한 리듬감이 있으며 세심하게 그린 화면, 우아한 꽃병, 우아함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 잡기 쉬운 색상은 아름답지만 자극적인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주민의 그림체에는 또 다른 재미가 있다. 그의 "인생 이야기" 시리즈는 독창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색상은 풍부하고 매력적이며 진실성과 대중적 관심을 담고 있습니다. Li Han, Huang Ai, Liu Jia는 모두 전문 대학 교사이며, 그들의 작품은 실제 생활에서 더 많이 나옵니다.
소주 화조화는 해방 이후 크게 발전했다.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은 장신자 선생이다. 초기에는 Jiangnan의 유명한 스승인 Chen Mo 선생님 밑에서 공부했으며 Ren Bonian, Xu Qingteng 및 Chen Baiyang에게서 깊이 공부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삶의 영양분을 스케치하고 흡수하는 데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의 작품 스타일은 우아함과 우아함으로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장계신 선생은 장신자 선생의 많은 제자 중에서 가장 뛰어나며 현재 소주예술가협회 명예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Xu Yuanshao 선생님은 Zhang Xinjia 선생님의 제자이기도 하며 현재 Suzhou 화조화계의 주요 화가 중 한 명입니다.
Jiang Fengbai 선생님은 National West Lake Art Academy를 졸업했으며 Pan Tianshou 선생님이 가장 좋아하는 학생 중 한 명이었습니다. 졸업 후 그는 Pan Tianshou의 조교가 되었습니다. 그는 평생을 먹, 난초, 대나무 연구에 바쳤으며 그의 작품은 명확하고 우아합니다. 말년에는 소주 예술 공예 학교에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여 미래의 학생을 양성했습니다. Pan Yuyu 씨는 원래 워터마크 목판화에 참여했고, 이후 오페라 캐릭터의 수묵화 작업에 참여했으며, 최근에는 꽃과 새 그림도 그렸습니다. Yu Kewei는 유화를 그리면서 화조화 창작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Zhu Xinsheng과 Gong Yin의 자유형 꽃과 새 그림도 소주 회화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Zhang Zhong은 Zhang Xinjia 선생님의 딸입니다. 그녀의 예술은 그녀의 가족으로부터 물려받았으며 그녀는 화조화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잉춘(張靈春)은 최근 몇 년간 회화 활동을 펼쳤고 상도 자주 받는 재능 있는 젊은 화가이다. Yao Xinfeng, Wu Zhanyuan, Wei Benxiong, Chen Rudong, Qin Xueyan 및 Wu Xiao는 각자의 창작에서 저력을 발휘했으며 소주 화단 창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소주의 유화, 수채화, 파스텔화는 아주 일찍부터 시작됐다. Yan Wenliang, Zhu Shijie 및 Hu Cuizhong과 같은 선조들이 예술을 개척했으며, 그 뒤를 이어 Wu Shuyang, Wang Renji, Zhou Aizhen 및 Yu Kewei와 같은 대가들이 좋은 작품을 많이 그렸습니다. Lu Weixing, Xu Haiou, Jiang Zhusong, Yao Chan, Wu Xiaoxun, Zhang Xinquan, Xu Qing, Peng Cainian 등과 같은 젊은 화가들이 열심히 작업해 왔습니다. Jiang Chun, Bei Xumin 및 Huang Hai의 수채화 창작은 소주의 수채화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쑤저우 유화창작팀은 개혁개방 이후 수많은 뛰어난 화가들을 양성하고 소개해 왔으며, 2006년 오샤오순의 작품 '등불'이 금릉 중국유화 100선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2008년 오샤오순(吳晓與)은 금령유화백인전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이는 쑤저우 유화가 전국 전시회에서 수상한 최고 상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Zhang Xinquan, Lu Weixing, Dai Jiafeng, Qian Liu, Zhang Hualiu, Liu Changming, Wang Hui, Jin Wei, Zhang Yong, Wang Xianpei 및 기타 예술가들의 작품도 수년 동안 전국의 다양한 주요 전시회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 Lu Weixing의 파스텔 그림 "Taihu Fishing Village"는 제9회 전국 미술 전시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Yan Wenliang과 Hang Mingshi에 이어 주요 국가 전시회에서 파스텔 그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쑤저우의 세 번째 화가입니다. 전반적으로 그 힘으로 쑤저우의 유화와 파스텔 회화는 새로운 시대에 접어 들었고, 이는 장쑤성 및 심지어 전국에서 쑤저우의 유화와 파스텔 회화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Suzhou의 인쇄물에는 원래 오랜 역사를 지닌 Taohuawu 새해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Yang Mingyi, Pan Yuyu, Shen Minyi, Zhou Weiming, Wang Mian, Lao Si, Wu Hongzhao 및 Chen Shu와 같은 판화가들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쑤저우, 장쑤 및 중국의 판화계에서 활동했습니다. 그들은 쑤저우의 워터마크 목판화를 영광스러운 위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한동안 그림은 널리 알려졌고 유명한 "소주의 가을" 판화 전시회가 방문했습니다. 지방 및 시립 인쇄 전시회의 100%가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이것은 쑤저우의 다른 어떤 그림에도 없는 것입니다.
1990년대에 접어들면서 구즈쥔(Gu Zhijun), 링준우(Ling Junwu), 장텐싱(Zhang Tianxing), 왕유중(Wang Yuzhong), 주칭(Zhu Qing) 등 신세대 판화작가들이 두각을 나타내며 각종 전국, 성, 시립 전람회에서 많은 상을 받았다.
쑤저우 대학의 미술 및 디자인 교육이 왕성하게 발전함에 따라, 특히 지난 30년간의 개혁개방 기간 동안 쑤저우의 예술 및 디자인 수준은 큰 발전을 이루었으며, 상당한 수준의 아트 및 디자인 팀이 구성되었습니다. Jiang Zhusong과 Hui Xixu는 모두 업계에서 높은 평판을 누리고 있으며 쑤저우의 많은 주요 경제 및 문화 행사를 위해 매우 성공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기획했습니다.
21세기에는 중국의 경제 건설이 계속 발전하고 르네상스가 조용히 진행되면서 쑤저우의 예술은 더욱 번영하고 수준 높은 화가들이 더 많아질 것이다. 예술의 강은 매우 넓어서 쑤저우 미술은 쑤저우 특성을 지닌 걸작을 더욱 창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