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명언을 온 것을 애써 다하다.

1. 고난과 영광에 관한 시

고난시가 휘황찬란하다 1. 시련을 겪으면서 나무를 지은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등산할 때 옥을 보고, 물에 들어가 모래를 덮을 때 금을 본다.

명나라의 산서 shenjiao 옥 시험: Xie yiqui

설명:

산에 들어가 돌을 다듬어야 옥을 볼 수 있고, 물에 들어가 모래를 씻어야 금을 찾을 수 있다.

2. 매화향이 좀 춥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돼요?

"개반송" 당나라: 황베리 선사

설명:

뼈에 사무치는 추위가 없으면 향기로운 매화가 없다.

유골이 타 오르면 옥을 나눌 수 있고, 흙모래가 덮여 있어야 금을 볼 수 있다.

3.' 이운과 이안 상봉으로 배웅' 송: 예우웨이

설명:

옥은 타버린 잿더미에서만 구별할 수 있고 침전물은 걸러야 금을 볼 수 있다.

4, 만리 죽음을 아끼지 않고, 일단 성공하면.

당나라 쌰 사이 노래: 가오 사이

설명:

나는 만리에 가서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성공을 거두었다.

5. 힘들지만 불어오는 광사가 힘들어요.

랑토사 8: 당나라의 유우석

설명:

천백번의 여과를 거쳐 천신만고를 거쳐 마침내 진흙과 모래를 쓸어버리고 반짝이는 금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좌절 후 영광의시가 있습니까?

무적 외국 환자, 나라가 죽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맹자 "

아이에게 더 많은 시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도 좌절 교육을 실시하는 구성 요소이다. 아이가 시도의 기회를 박탈당하면 실수와 시정의 기회를 박탈당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성공할 수 없다. --독일의 유명한 교육 전문가 슈마하

걸출한 사람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불리하고 어려운 처지에서 불요불굴이다. -베토벤

실패도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나에게는 성공만큼 가치가 있다. 내가 모든 나쁜 방법을 알고 있을 때만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에디슨

나는 좌절과 시련이 의지와 성장력을 단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말하자면, 나도 나를 모함하려고 애쓰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표하고 싶다!

인생의 길에서, 모든 사람은 네가 극복할 수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어려움과 좌절을 겪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영웅이고, 생활의 강자이다.

과학 탐구의 길에서, 한 사람이 굽은 길을 걷고,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나쁜 일도 아니고, 치욕도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과학명언) 우리는 실천에서 용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아야 한다. 아인슈타인은 여러 가지 시련을 겪었지만 여전히 강인하다. 정판교

고난과 고난은 인격을 단련하는 가장 높은 학교이다. -양계초

파종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노력하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한다. 고난 없이는 영광이 없다. 좌절이 없으면 휘황찬란함이 없다. -페인

실패란 무엇입니까? 실패는 더 좋은 곳으로 가는 첫걸음이다. 필립스

실패는 끈기에 대한 최종 시험이다. 비스마르크

불요불굴의 사람에게는 실패 같은 일이 없다. 비스마르크

한 번의 실패는 우리의 성공 결심이 충분히 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뿐이다. -보이

3.' 고단래'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시: 들모래를 날려 방성금.

에서: 유우석' 랑토사모도 비방이 파도와 같다' 는 해독: 골드러시는 천 번의 여과가 필요하다. 힘들지만 침전이 다 돼야 반짝이는 금이 드러난다. 2. 시: 예로부터 위대한 인재는 고생을 많이 했지만, 작은 위인은 한 번도 없었다.

에서: 왕보지의' 설득 편편' 해석: 영웅은 항상 시련을 겪어야 큰일을 이룰 수 있고, 버릇없는 사람은 항상 큰일을 이루는 정신이 부족하다. 시: 산 중수 복잡한 의혹,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육유' 산시촌 유람' 해석: 무거운 산을 지나 구불구불한 강을 지나 앞길이 막히고, 갑자기 울긋불긋한 산촌이 나타났다. 사람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험난하고, 움츠러들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개척하고, 예리하게 진취한다면, 전방은 빛과 희망으로 가득 찬 참신한 경지가 될 것이다. 시: 근면한 사람은 무책임하고 창자를 먹을 수 있다. 삼천여 갑은 오씨를 삼킬 수 있다.

에서: 푸송령' 로디 자미안' 해석: 뜻이 있는 자는 일이 성사되었다. 항우의 깨진 부침선처럼, 마지막 120 관은 추에게 귀속되었다. 하늘은 그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군웅처럼 삼천 갑옷만으로 오국을 삼켰다. 5. 시: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큰 파도를 뚫고 탁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에 다리를 놓을 것이다.

에서: 이백의'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에 대한 해석: 전방의 장애물은 무겁지만, 언젠가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에 번호를 달고 바다를 건너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인생의 좌절, 고난, 성공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 시는 인생의 좌절, 고난, 최후의 성공을 다음과 같이 묘사한다.

1,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에서: 당나라 이백의' 행로가 어렵다' 세 곡.

해석: 우리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때가 올 것이라고 굳게 믿어야 한다. 그때 우리는 높은 돛을 올리고 푸른 바다를 건널 것이다.

2. 힘들지만 불어오는 광사가 힘들어요.

에서: 당나라 유우석' 잡가 파도 모래'.

해석: 침전물을 반복해서 걸러내기는 어렵지만 침전물을 씻어내야 반짝이는 금을 볼 수 있다. 시인은 이 비유를 사용하여 외진 곳으로 강등되어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 솜씨를 보여 반짝이는 금이 될 것이라고 묘사했다.

3,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에서: 계현의 근면.

해석: 칼은 끊임없는 연마로 인해 마지막 날카로운 칼날을 갖게 되었다. 매화가 향기로운 이유는 겨울의 추위를 견디어 냈기 때문이다.

4, 10 년 한창, 아무도 묻지 않고 일거에 유명해졌다.

출처: 원대 걸출한 작품' 비파기'.

해석: 독서인은 다년간의 각고의 학습과 노력을 거쳐야 결국 과거시험에 합격하여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5. 매화향이 좀 춥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당대의 선사 황베리가 말했다.

해석: 매화가 골수에 얼어붙은 서리를 몇 번이고 겪지 않았다면, 어떻게 가슴 벅찬 꽃향기가 날 수 있을까?

바이두 백과-걷기 힘든 시 세 편

5. 고난에 관한 속담과 시구는 인재를 만들고 고난은 성공을 이룬다.

고생을 하는 사람은 대가이다.

팔꿈치 오일 마감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봉지 반딧불이의 빛이나 눈의 반사광을 이용하여 책을 읽다. 어려운 조건에서 지식을 추구한다.

이 성어는 차윤이 진대에서 가난해서 등유를 살 돈이 없다는 뜻이다. 하지만 그녀는 밤에 공부하고 싶어 반딧불 한 마리를 잡아서 여름 저녁에 공부한다. 영설은 김대손강이 겨울밤에 눈으로 반사하는 빛을 이용해 읽는 방식이다.

머리를 들보에 묶고 송곳으로 허벅지를 찔러 정신을 차리게 한다. 열심히 공부하다

고대에는 남자가 긴 머리를 길렀다. 그는 밧줄 하나를 찾아 한쪽 끝은 대들보에 단단히 묶고 다른 쪽 끝은 자신의 머리카락에 묶었다. 그가 읽기에 지쳤을 때, 그는 졸았다. 그의 머리가 내려올 때, 밧줄이 그의 머리를 묶고 두피를 아프게 할 것이다. 그는 곧 정신을 차리고 공부를 계속할 것이다.

밤늦게까지 자주 공부하고, 피곤하고, 자주 낮잠을 자고, 자고 싶다. 그래서 송곳을 준비하고 졸고 있을 때 송곳으로 허벅지를 찔러라. 이런 식으로, 나는 갑자기 통증을 느끼고, 스스로 정신을 차리고, 계속 책을 읽는다.

벽에 구멍을 하나 뚫어 이웃집에서 채광을 했다

서한 시대에는 특별히 학문이 있는 사람이 있었는데, 이름은 광형이었다. 형형이 아직 아이였을 때, 그의 집은 매우 가난했다. 책을 읽기 위해 그는 이웃 문맹가의 벽을 뚫고 촛불을 훔쳐 책을 읽고 마침내 이웃의 문맹을 감동시켰다.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샤오칭은 무언가를 배웠다. 한 황제, 어떤 의사, 푸, 자동차 페인트 장군 돌 가오 추천, 의사로 이동 할 때.

고난은 인재를 만드는 명언이다.

어리석은 사람에게 배울 수 있는 것은 글이 아니라 액운이다.

쿠모쿠리테스는 운명의 변천에서 한 사람의 정직함을 가장 쉽게 볼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연민은 한 사람의 사랑과 행운 때문이고, 두려움은 이 불행한 사람이 우리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걸출한 사람들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이 불리하고 어려운 처지에서 인내하고 있다는 것이다. 베토벤은 좌절이나 불리한 돌연변이마다 동일하거나 더 큰 유익한 씨앗을 담고 있다.

에머슨 재앙은 진리의 첫 여정이다. 바이런의 기적은 종종 불운에 나타난다.

베이컨의 불운은 성격의 시금석이 아닌가? 발자크는 모든 재난이 화근인 것은 아니지만, 초기의 역경은 왕왕 다행이다. 샤프의 번영은 우리의 정력을 무용지물로 만들었고, 우리는 자신의 힘을 느낄 수 없었지만, 장애물은 그 힘을 깨우고 이용했다.

흄은 고통과 슬픔 속에서 단련하는 가치를 부인하는 똑똑한 사람이 없다. 헉슬리 인류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손중산의 역경은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을 깊이 인식하게 한다. 고난은 생활의 선생님이다.

역경은 재능을 드러내고, 행운은 재능을 숨기고 있다. (고대 로마 시인 호라스) 거의 모든 상황, 좋든 나쁘든, 우리가 그것을 대하는 태도에 영향을 받는다.

(고대 로마 철학자 시니가) 세상에는 많은 고난이 있지만 항상 극복할 수 있는 (미국 작가 헬렌 켈러) 과일은 햇빛뿐만 아니라 시원한 밤도 필요하다. 찬비는 그것을 성숙하게 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성격을 키우는 데는 기쁨뿐만 아니라 시련과 어려움이 필요하다. (미국 작가 블레이크 H) 다른 사람의 어떤 것도 가져갈 수 있지만, 내가 할 수 없는 것은 특정 환경에서 자신의 생활 태도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다.

(독일 소설가 프랭크 L) 모든 비극은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 영웅을 만든다. (미국 작가 스티븐스) 모욕을 기꺼이 받는 사람은 싸다.

나는 생활이 사람을 흥분시키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내가 다른 사람을 위해 살 때. (미국 작가 헬렌 켈러) 나는 태어나자마자 울기 시작했고, 매일 내가 우는 이유를 보여 주었다.

(미국 소설가 잭 런던) 만약 당신이 평생 고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당신은 신이나 시체여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불행을 생각하면, 너는 태연히 생활에 직면할 수 있다. 고대 아테네 극작가 미남드는 위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이 세상은 영원히 위험하다. (영국 극작가 쇼버나 G) 고난이 인격을 승화시킬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행복은 때때로 이 일을 할 수 있지만, 고난은 흔히 마음을 편협하게 하고 보복심리를 낳는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영국 소설가 모임 ·W·S) 위기에 처한 사람들에게 주의를 집중하지 말고 기회에 집중해야 한다. 위기에 항상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영국 의사 캐롤라인 s) 작은 어려움, 소리 쳤다; 큰 어려움, 소리 없이.

재난은 칼과 같다. 만약 네가 손잡이를 잡는다면, 너는 우리를 위해 봉사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칼날을 들고 있다면, 너는 너의 손을 베게 될 것이다. (미국 여자 시인, 비평가 로웰 J R) 우리 자신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우리를 얕잡아 볼 수 없다.

만약 우리가 강하다면, 우리를 이길 수 있는 나쁜 영향은 없다. (미국 교육자 워싱턴) 씨를 뿌리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노력하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한다. 고난 없이는 영광이 없다. 좌절이 없으면 휘황찬란함이 없다.

(영국 해군 장군 윌리엄 페인) 낙관주의자들은 항상 자신이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한다. (고대 로마 철학자 시니가)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일을 통제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영국 작가 매킨니스 l) 번영에 악이 나타났다. 역경 속에서 미덕이 나타난다. 희망 속에서, 그것은 행복하다; 역경 속에서도, 그것은 여전히 완강하다. (케네디 미국 대통령 J.) 일하지 않고 얻은 것이 없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중국어' 위기' 는 두 글자로 나뉜다. 하나는 위험을 의미하고 다른 하나는 기회를 의미한다. (영국 작가 브리저) 가장 견딜 수 없는 불행은 한 번도 오지 않은 불행이다.

(미국 여자 시인, 비평가 로웰 J R)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수록 조급해진다. 잘못된 관념에 빠져들수록 고통에서 벗어나기가 더 어렵다. (영국 의사 캐롤라인 S) 생활의 비극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는가가 아니라 그들이 놓친 것에 달려 있다.

(영국 수필가, 역사학자 칼라일) 과거의 불행한 기억에 대해 새로운 불행을 이루다. (스페인 작가 세르반테스 M) 의지가 강한 낙관주의자들은'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는 철학으로 문제를 생각한다. 그는 비극의 타격을 받을수록 더욱 강해졌다.

어려움은 단지 작업복을 입을 기회일 뿐이다. (미국 실업가 카이저 ·H·J) 우리 모두는 다른 사람의 불행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하다.

(프랑스 작가 라로시포코) 숨이 붙어 있는 한, 우리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싸워야 한다. (영국 황제 윌리엄 2 세.

7. 시련을 겪은 후의 성공에 관한 시

1, 랑토사 작가 유우석 당대의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비방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말하지 말고, 비하된 사람은 진흙처럼 물 속에 묻혀 있다고 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방명언)

천백번의 여과를 거쳐 천신만고를 거쳐 마침내 진흙과 모래를 쓸어버리고 반짝이는 금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2.' 권유' 의 저자인 맹교는 당대에서 화공석으로 원을 치지 않고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

배우지 않고 배우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운이어야 하고, 그는 나의 성현이어야 한다.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석두 만 충돌, 불꽃 이있을 것이다; 싸우지 않으면 담배 한 방울도 나오지 않는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학습을 통해서만 우리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공부하지 않으면 지식은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모든 것은 스스로 실천해야지, 다른 사람이 얻은 지식은 자신의 재능을 대신할 수 없다.

너는 젊을 때 가능한 한 빨리 노력해야 한다. 사람은 영원히' 소년' 이 될 수 있을까? 3.' 죽석' 저자인 정섭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고 주장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번역문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원래 돌 틈에 깊이 뿌리를 내렸다. 천추백련을 거쳐 뼈는 여전히 튼튼해서, 동서를 불어 남북풍을 불게 할 수 있다.

4. 황로루' 왕의 황로 왕조' 의 저자인 당' 백일의산' 과' 해양유출 김하' 를 바라본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석양은 천천히 서산 옆에 가라앉았고, 거센 황하는 동해로 달려갔다. 만 리 풍경을 보려면 더 높은 탑을 올라야 합니다.

5. 가기 어려워요. 이백의 작가 중 한 명인 김탕존청주 1000, 옥반진진직만원.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금잔 명주, 배럴당 1000 원; 옥판 속의 정교한 요리는 만 위안의 가치가 있다.

나는 가슴이 답답하다. 술을 마시지 않으면 밥을 먹을 수 없다. 칼을 뽑아 주위를 둘러보니, 내 마음은 정말 어찌할 바를 몰랐다. 황하를 건너고 싶어, 얼음과 눈이 이 큰 강을 막았다. 태행산을 오르려면 망망한 눈이 이미 산을 봉쇄했다.

여상 () 이 개울에서 낚시를 하는 것처럼 동산의 재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윤은 상탕에 고용되었다. 얼마나 어려운가! 얼마나 어려운가! 길이 많은데 진짜 큰길은 어디에 있나요? 나는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름돛을 높이 걸어 바다 속에서 전진하다.

8. 고난은 천재시와 패러다임을 만든다

북송 철학자 장재씨는 "부귀영화, 내 인생을 풍요롭게 한다" 고 말했다. 가난과 근심, 영어비가 성에도 온다. "

이 말은 유물적이고 변증적이어서 많은 유명인들이 열심히 분투하는 좌우명이 되었다. 지금까지 진화한 것은 바로' 고난과 고난, 옥성' 이다. "

이 말은 생활 속의 강자에게' 역경이 순경보다 낫다' 는 것을 말해준다. 이것은 정말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다난흥재' 의 예: 굴원이 유배되어' 이소' 가 되었다. 시마 키안 포로, 역사 기록 을했다; Ouyang xiu 는 두 살 때 아버지를 여의고 재자가 되었다. 조설근은 가족과 함께 죽을 먹고 불후의' 홍루몽' 을 썼다. 월왕 군웅은 공로부에 누워 국치를 씻으려고 했다. 한신의 두 다리는 모욕을 당하고, 백만 장병을 통솔한다. 그들은 모두 역경과의 싸움에서 위인이 되었다! 에디슨은 어렸을 때 신문을 팔고 화학 실험을 한 적이 있다. 한번은 기차에서 실수로 화재를 일으켜 열차 승무원에게 귀가 먹었다.

그의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그는 결국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명가가 되었다. 타고르는 초창기에 아버지를 여의고 형이 키웠다. 공부에 대한 그의 열망 때문에 그는 아시아 최초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사람이 되었다.

그들 중 불행한 운명과 싸우는 강자가 아닌 사람은 누구입니까? 작가 라오스는 초창기에 아버지를 여의고, 세 살 때 말을 할 줄 모른다. 조건은 열악하지만 각고의 훈련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낙타 샹즈' 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