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페이 쿠퍼의 명언
제임스 쿠퍼 명언
1. 음식이 너무 적든, 음식이 너무 많든, 늑대 한 마리가 대담해지게 되는 제임스 쿠퍼' 마지막 모히칸 사람'
2. 이 사람의 행동거지가 우리와 다르기 때문에, 그의 피부가 까맣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믿지 않는가? 제임스 쿠퍼' 마지막 모히칸'
3. 한 사람이 마음 편히 죽는 것이 평생 양심에 의해 책망을 받는 것보다 낫다. 제임스 쿠퍼' 마지막 모히칸 사람'
4. 만약 한 사람이 자연이라는 책을 중시하지 않는다면, 그는 하늘의 관대함으로부터 거의 얻을 수 없는 제임스 쿠퍼' 마지막 모히칸 사람'
5. 배고프고 탐욕스러운 늑대 한 마리가 한 입만 물면 만족하나요? 제임스 쿠퍼' 마지막 모히칸'
6. 우리 모두가 숭배하는 신은 이름이 다르지만, 그분은 반드시 그들의 선행을 기억하실 것이다. 어느 날 우리는 성별, 지위, 피부색을 가리지 않고 모두 그의 왕좌 주위에 모일 것이다. 이런 날은 그리 멀지 않을 것이다. 제임스 쿠퍼' 마지막 모히칸'
7. 개는 거짓말을 한 적이 없는데 언제 늑대가 진실을 말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습니까? 제임스 쿠퍼' 마지막 모히칸'
8. 장점이든 단점이든 천부적인 제임스 쿠퍼의' 마지막 모히칸'
9. 급하게 한 면만 근거하지 말고 속아 넘어가는 겉모습을 보고 제피쿠퍼' 마지막 모히칸인' 린버수로 명언인 치레트 명언 곽후언 제인 라 로웰 명언
젤라로웰의 명언
1. 사람들이 좋아하는 책은 오히려 시대가 늘어나면서 젊어진다. 제라로웰
2. 바보와 죽은 사람만이 자신의 관점을 수정하지 않는다. 제라로웰
3, 누가 낙오되지 않기를 원한다면, 누가 계속 진취적이어야 한다. 젤라로웰
4, 풍요 로움은 만족의 필수 요소입니다. 제라로웰
5. 생활은 시시각각 예민한 저울로 우리 각자를 가늠하고 있다. 행보가 끝나갈 때까지 그는 우리 각자에게 자신의 정확한 무게를 알려 줄 것이다. 젤라로웰
6. 민주주의는 정맥과 동맥에서 순환하는 건강한 제라로웰
7, 권력의 정점에 있는 사람들은 더 이상 위를 보지 않고, 주위를 둘러보며 젤라로웰
8. 이 사업이 강한 이유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 뒤에 강력한 인물인 제라로웰
이 있기 때문이다9.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특권이다. 장례식을 주재하는 특권이라도.
젤라로웰
10, 약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부서지기 쉽고 다른 하나는 부드럽습니다. 바삭하면 부러지고, 소프트하면 자랄로웰
11, 오류는 항상 모래 위에 지어져 있지만, 정확하지만 견고한 기초는 안정된 중심에 세워져 있다. 젤라로웰
12, 지적 교육은 사람들의 지식 범위를 넓히는 것이다. 젤라로웰
13, 권력의 왕좌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곧 이 치국의 가장 큰 과제인 제라로웰
을 발전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안전 문제를 생각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14, 민주주의는 모든 사람을 자신의 주권자인 제라로웰
으로 만든다15, 사람은 재능을 통제하고, 재능은 사람 제라로웰
을 조종한다16, 모두가 본능적으로 모든 아름다운 감정을 함께 느끼는 것도 존경할 만한 행동인 제라로웰
17. 부는 보물이 될 수 있다. 권력과 안일함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자유자랄로웰 아랍의 명언인 두갈의 명언인 랑페로의 명언
1. 인생의 길과 귀착점은 향락도 근심도 아니다. 노력해라, 매일을 위해, 내일마다 오늘보다 한 수 앞선다.
2. 라플란드 노래의 시구는 지금까지도 잊을 수 없다. "아이의 소원은 바람의 소원이고, 청춘의 사상은 유장한 사상이다."
3. 자중하는 사람은 마치 갑옷을 입은 것처럼, 어떤 것도 그것을 폭로할 수 없다.
4, 자기 개선 쉬지 않고, 행운의 어머니입니다.
5. 성공의 길은 그가 없지만, 오로지 너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명예를 낚는 마음을 품지 않는다.
6, 과거에 한숨을 쉬지 마라, 그것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현명하게 현재를 개선해야 한다. 근심 걱정 없는 단호한 의지로 흐리멍덩한 미래에 투자해야 한다.
7. 이익 위주의 진영은 항상 흔들린다.
8, 붓대가 이미 나팔이 되었다.
9. 남들은 우리의 과거가 한 일로 우리를 판단하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을 판단하지만,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10,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하다.
11. 한 가지 생각이 종종 우리를 불보다 더 뜨겁게 만든다.
12, 사람의 일생은 단 한 번의 청춘이다.
13, 일요일-한 주의 시간 두루마리를 한 곳에서 꼬집는 황금날.
14, 우리는 때때로 실수로부터 배운 것이 미덕에서 배운 것보다 더 많을 수 있다.
15. 성공의 길은 네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네가 하는 일을 잘 하고, 공명을 탐내지 않는 것이다.
16. 머리 속에 행동이 아니라 신조를 생각하는 것은 우리의 가장 큰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7, 노동은 사람들에게 안락함을 줄 수 있다.
18, 어두운 구름 뒤에 태양은 여전히 불꽃 을 분사합니다.
19, 우리의 믿음은 우리의 두려움을 극복했습니다.
20, 어떤 사람들은 민요와 매우 흡사하여 일시적인 유행에 불과하다.
21, 두려움 없이 용감하게 미지의 세계로 가자.
22, 시도, 차이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23), 말투가 점잖고 예의 바르고, 정권을 잡고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다.
24. 어려운 상황에서 자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존경스러운지 알아야 한다.
25, 신중한 사람들은 항상 단계별로 일합니다.
26, 마음의 비밀은 기념일이다.
27, 감상적인 눈으로 과거를 보지 마라. 과거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이다. 가장 똑똑한 방법은 너의 현재를 잘 대처하는 것이다. 지금 네 손에 쥐고 있으니, 당당한 대장부의 기개로 꿈같은 미래를 맞이해야 한다.
28, 개성, 행동, 매너, 모든 면에서 소박한 것이 가장 좋다.
29, 많은 사람들이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발휘하지 않으면 천부적인 재능은 묻힐 수밖에 없다.
30. 우리가 정한 목표와 길은 향락도 고통도 아니다. 행동입니다. 내일마다 오늘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합니다.
31, 모든 사람은 운명의 디자이너로, 시간전의 네 벽을 설계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위대한 공적을 이용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 화려한 장식으로 장식한다.
32, 나의 포부는 나의 유일한 친구이다.
33. 생명은 진실이고, 생명은 진실하며, 무덤은 그의 종점이 아니다.
34, 천재는 사회생활에서 종종 둔하고 타성으로 보이는데, 눈부신 유성이 떨어지는 것처럼 석두 한 덩어리에 지나지 않는다.
(35), 귀여운 봄이 꽃과 곡의 조수를 가지고 몰려와 대지가 꽃의 파도를 일으키게 하고, 공중이 봄의 악곡에 울려 퍼지게 한다.
(36), 나는 민요를 매우 좋아한다 ...... 그것들은 노래 왕국 중의 방랑아이로, 문학의 푸른 수풀 속에서 태어나 그늘이 가려진 외진 길에서 태어났다.
37, 청춘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빛과 열, 색채와 환상으로 가득 찬 책의 제 1 장이며, 영원히 끝나지 않는 이야기이다.
38, 당신의 희망이 하나 허사가 되면, 당신도 확고하고 침착해야 합니다!
39, 인생의 길에서, 당신의 희망이 허사가 될 때, 당신도 확고하고 침착해야 합니다.
40, 성공이든 실패든 모두 자신에게 달려 있다. 백장명언 대전
1. 쩡롱기는 여의 격용 () 이라 불리며, 유혈정을 발동하여 나라를 빼앗고 정권을 빼앗고, 한 마음 깊은 곳까지, 나중에 네가 온 향에 대해 여하 () 와 나 () 가 조롱박 () 을 그렸다는 것을 두려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황형, 황동생, 황아들들에 대한 방비는 엄하지 않지만, 불국에는 문무백관과 접촉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 곳에서 그는 격리 관리 수단을 취하고, 돼지를 기르는 마음처럼, 각양각들을 거대한 돼지집에 키우고 작은 일을 웃게 하고, 자각들은 외로워질수록, 증롱기는 자신의 보좌를 위해 더 안전하게 낳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재하 와 문제 는 황족 정세 와 중중 이 너무 강하여 위험 (예: 진여조), 황족 정세 와 중중 이 너무 약하고, 같은 마음 으로 위험 (예: 조위 제국), 독재정권의 본격은 태어날 때부터 칼날에 세워진 제도로, 나는 털만 가득하고, 지엽적인 변화만 하는 것은 크며, 그들은 또 이득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재명언) ---"백장설"
2, 7 은 까치 다리의 초창기 날, 장생전 선인의 쌍십일조를 위한 것이다. 하향과 날개 중대물은 은하수를 건너고, 맹세를 작게하여 누가 이를 추월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은혜의 덕택으로 종격용 () 을 아끼고, 격용 () 은 아직 은애 () 를 끝내지 않았다. 6 월 루 사랑 하는 경우, 야오 웨이 어떻게 다른 삶과 죽음. ---"백장설"
3. 이디시는 자기 () 가 그의 키 서쪽에서 왔다고 말했다. 비록 그들이 제루 () 를 심었지만, 웃음이 끊이지 않는 영명한 지도자, 욕망과 제루 () 가 더욱 강렬하다.' 어록',' 가언', 혹은 어지러운 이름을 가진' 훈사',' 선집' 등등.
스와 타오 슬로프 문장 세트: "슬픔 에 단어, 충성 눈물 로 바뀌! \ "하룻밤 사이에 그 사이에, 피상적인 장애, 아직 미심쩍은 어리석은 \" 생각 \ "한 마디를 견디지 못하고, 사람을 심으면 즐겁지 않다. ---"백장설"
4, Zeng Zhiming 은, 다음 zhuzhu 설득 추 suiliang, 루오 위안, 심지어 붉은 담즙 충성도, 긴 리 나이 작은 웃음 금기 를 보고 황제의 왕좌 를 개최 느낄 수 있습니다, 때, xiguo 를 거부 알고 있었다, 그들은 칼을 탈출 할 수 없습니다. 모두 임혈을 마주하고, 자동으로 입을 막았는데, 때론 갑자기' 겸허하게 간언'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히려 그가 이상하게 가서 또 어떤 사람이 충고하는 것을 보고, 이런 것은 자기기만도 할 수도 없고, 사람의 방귀도 속일 수도 없고, 타이어와 함께 일률적으로 소리를 내지 말고, 그들은 자칭 하는 마음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작은 자기 제품 (돈 작은 자기 제품) 아첨은 그가 작은 자기 소지품에 가장 아름다운 보복, 군루는 사람을 취급하지 않고 피비린내 나는 아첨꾼으로 신하를 놀리기 위해 온 것이 완벽하다고 말했다.-연세가 작다고 말하지 마라. 나라가 임종을 말할 때, 작은 자기 제품 (돈 작은 자기 제품) 을 말한 것에 대해 수여했다 로빈슨은, 오른쪽 입 이 아닌 마음 에서 태어난 대부분의 야오 방귀 몇 마디, shijun 루 엑스터시 에 빠지다, 완 강도 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백장설"
(5), 하지 않고, 내가 구체적으로 제 1 심에서 인용한 말을, 당여조건도 이미 마음 좋게 서서 5 년을 보내게 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그가' 정관' 을 거쳐 그의 통치' 에 온 펭이 이별 시대를 나서기 위해 온 것이다. 인구는 여전히 수여조의 절반도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나라 루 왕조 는 그의 다음 대란 에 와서, 살인 은 그에게 참담했다--10% 가 좋은 천만 명 (전국 인구 의 마음 을 차지하는 두 사람 에서) 이 사망하고, 사람들이 애통했다. 이 비극은 한 악한 지도자 장광한 사람이 일으킨 것으로, 핵대제풍으로 인한 재앙에도 불구하고, 폭정은 어찌 호랑이보다 더 맹렬하게 그에게 왔을 뿐, 핵제풍호보다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백장설"
6, \ "용기 는 죽일 감히, 용기 비겁한 것은 재능을 넣지 않는다 \" 는 정지가 그의 적막한 밤 같은 사지나 () 에서 오는 것은, 어떤 사람이 여러분과 다른 마음을 부르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기명언) 일단 어떤 사람이 남들과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모두들 태어날 때 두려움과 불안을 새겨야 하고, 튀어나온 새로운 종을 삽질해야 하며, 밤과 나라를 불러서 잠을 잘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장설"
7, 이것은 그가 소름 끼치는 기이한 종인데, 중국인들은 이래서야 이렇게 굴욕을 당하지 않았다! 구지서여회는 제서에서 젖이 있고 재간을 하지 않은 연들을 하늘까지 보고, 고이는 자녀 격용 곁으로 돌아갔지만, 남은 처녀들과 젖이 없는 젊은 여자들, 그리고 남성 정장, 자각들의 처지는 무엇이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런 다음 단어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다만 석방만 하면 서쪽으로 나뉘어지고, 그의 한 여성에서, 강도머리는 나라를 불러 웃음거리가 되어' 인인'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폭정이 자라서 국능학대로 불리는데,' 인'' 의' 의' 라는 단어가 사람을 써서 이 호칭의 마음을 망쳐 버렸다! 도시 전체가 또한 국가 라고 하면, 사람들은 여전히 작은 웃음 수치 에서 일어나, 감사 합니다. 가족 감사 의 10% 로 만 고용 하는 경우, 어떻게 도시 전체 라고 할 수 있습니까? 왜 사람을 쓰지 않고 일할회자의 운명과 가족들의 슬픔을 느낄 수 있는 것에 대해 이렇게 무관심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더 심각한 것은, 강도가 적지 않게 웃어도 비난을 받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가 사람을 고용하여 사람을 해치는 은혜가 되어 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공안에서는 정의도 있고, 대중도 심지만, 존엄성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도시에서 소수의 사람들이 일어나서, 오직 제 1 풍 당신 자신의 여자가 돌아와야 하고, 제 1 의 의족에 마음이 생겨, 표준 천한 물건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폭군 폭행관은 이런 사람에게 독수를 쓰지 않으면 그가 왔다가 그에게 오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폭군, 폭군, 폭군, 폭군, 폭군, 폭군, 폭군)
---"백장설"
8, 한 번 작은 자기 제품 (돈 작은 자기 제품) 제 1 풍에 대해 작은 자기 제품 (돈 작은 자기 제품) 을 말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또한 너무 유능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어린 웃음 해이해질 수 있습니다; 그가 작은 자적종상 서상들도 함께 부르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작은 자그마한 것도 나라라고 불렀고, 정치 지도자로서 본질적으로 혼격적으로 거짓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갑자기 작년에는 웃음거리가 작았기 때문에 사람을 천웃음으로 폄하하는 것이 그의 인격에 있을 때, 만소총중의 적주 (간쑤성 디부 현) 에 있을 때. 모든 아름다운 형용사, 이를테면' 대의',' 마음을 털어놓다',' 성능격물' 은 라마단의' 화피' 에 불과하다. 제 1 풍은 당신이 작은 것을 자책하지 않고 나라를 악독하게 하고, 자책한 적이 있다고 꾸짖지 않고, 그가 봉건 독재의 정치제도만 책망하고, 역사에서 잠시 동안 제 서상들의 명천지의 위대한 군루와, 잠시 동안 제 서상들의 명천지의 위대함을 이끌고, 뜻밖에도 이렇게 추한 10% 의 막을 터뜨렸다. 거짓말은 미덕으로, 성서상들을 죄악으로 여기는 제도로, 서로 감동적인 말로 속이며, 누가 누구에게 아직도 그의 대부분, 지도자와 간부가 함께 일컫는 강삭이 그에게 오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장설"
9. 호화 사치의 결과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경제적 곤궁이고, 하나는 마음의 타락이다. 황제 루 는 그의 부자 에 와서, 또한 피를 빨아 해야 하고, 또한 국가 가 한 번 자랑 광증 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 번, 비 도 수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국가 에게 충분한 공급 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추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성을 다해 감각의 향락에 탐닉할 때, 집중된 정숙과 중생은 감각에만 국한되며, 일은 생각할 수 없고, 일은 자생할 수 없고, 인간만 낳을 수 없고, 또 나라도 어떤 사람은 계급정조를 부를 수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호화롭고 사치스러운 것은 결코 정인의 존경을 받지 못하고, 방귀의 꼬리를 바꿀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치명언) 그가 온 것은 방귀에 대한 그의 흔들림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부르는 마음에 따라 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그에 게 이런 이유로, 웃음의 작은 경우, 검소한 개인은 여전히 미 덕, 작은 웃음 이 마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소리 는 서쪽 생각 도 생명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백장설"
10, 당나라 jingye 반란 은 또한 패배 에 나라를 호출, 그들은 여전히 큰 공격 의 종류 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패자 의 서쪽 에 안락한 보금자리를 찾고 싶어 합니다. 실제로 Xue zhongzhang 이 말한 것을 믿기 위해: "긴 펭 이 그에게 위험을 감수하러 왔다" 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웃음거리가 되어 그가 위험에서 기껏해야 국기초라고 불리는 국가를 보호할 수 있을 뿐, 예를 들면 조제국, 진제국, 남송제국 등 갑자기 튀어나온 반란집단을 보호할 수 없다. 즉, 당나라 루 왕조 는, 그가 타이 위안 으로 돌아 왔을 때, 어떻게 지원 할 수 있습니다, 장안 을 캡처, 파죽지세 로 zengyuan 수 없는 경우, 그의 이론 에 갔다? 혁명도 역모도 좋고, 개들은 나를 닫을 때 태어나고, 어두컴컴하고, 작은 웃음도 하고, 작은 웃음도 웃고, 작은 웃음도 많이 웃고, 개인들은 여전히 앞날이 예측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흥하와 중량가설은 눈덩이처럼 굴러갈 수 없을 정도로 커지면, 첫 번째 바람이 제 1 심에서 와서 패하고, 생지인 서나가 모두 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장설"
(11), 돼지 한 마리, 종래로 사람이 되어 관직을 부르고, 심지어 10% 도 지도자가 되지 못하고, 운이 좋지 않은 상령에 약간의 기적을 일으켰다. 작은 웃음은 여전히 돼지 한 마리로 가는 것 같다! ---"백장설"
12, Yanqi 루 오히려 위기 심장 v 사막 을 통해 갈 것입니다, 그것은 그가 번영과 안락한 사람들 을 통해 장 루 나라 라고 부르기를 원하지 않을 때, Yanqi 사절 이 장 을 통과 할 때, 어떤 대우를 받았는지 추측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사막과 더 무서운 바람 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는 안팎에서 지불할 수 없는 강탈 강도, 심지어 10% 도 감옥에 갇혀 고문을 당한 경우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람들은 또한 창 (Chang) 이라고 불리는 치열한 반 리후-파성 (Pai Cheng) 은 또한 나라를 약탈하고, 우리의 추측이 작다는 것을 증명하고, Yanqi 사절단이 나라를 건너 부를 수 있다면, 창루 (Chang Luguo 손님을 겁먹게 하고 온 것이 그의 키 큰 곳에 있는데, 왜 자신의 부족한 곳을 검토하지 않는가? 그런 다음 흉폭한 수단으로 반드시 온화한 수단과 나라가 건설할 수 있다고 말하는 감정을 추구해야 하는데, 결과는 반드시 허사가 될 것이다. 그 결과 그와 나라를 지나는 것은 정반대의 자식지유증으로 더욱 미움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후,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백장설"
13. 중국 역사상의 인물은 중물을 견지하기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을 덜 생각하고, 대부분 제 1 심에서 잘못된 나라를 서려고 그 곳에서 목숨을 잃었지만, 옳은 나라에 서서 부귀영화를 낳았지만, 잘못 서 있는 나라는 산적 간사한 악이 되어 현우충과 간사한 세월에 웃음문을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근대에 이르면 할수록, 더욱 이러할수록, 사람을 호탄하게 한다! ---"백장설"
(14), 좡어 guangwen 선거, 인간 에 대한 zhuangguang 의 유일한 공헌은, \ "입 Renyi 도덕, 배 남성 해적 여성 매춘 \" 에 대한 현재의 격식 을 느낄 수 있지만, 수직 은 태어난 이름을 부르지 않는 마음 이다. 중국 정치 지도자는 내가 좋아하는 것이 있는데, 즐거움에서 작은 것을 즐기고 있다고 말하면서, 상성자의 왕좌라고 부르고, 나라를 웃음거리로 부르고, 작은 자각의 존함을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대대" "황훈" 이 그의 부류에서 왔고, 이어서 잇달아 새장에서 나왔는데, 배양자 외에 나라를 설득하여 다른 해의 관성물을 설득하게 하는 것은 물론, 네가 와서 사람들에게 일종의 인인을 만들어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이런 좋은 대부분을 말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으면 서나 () 는 이런 좋은 것과 대부분 정반대의 나쁜 종을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적지 않은 웃음, 이 희망으로 글로 자신의 피손을 씻고, 글로 자신을 인자하게 만들어 그에게 오게 하고, 하늘을 날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장설"
15, 욕심 많은 정치인은 내가 열었던 썩은 종기만 보고, 격식에 아랑곳하지 않는 급히 포효하는 모습을 보고, 자신의 격식에 같은 이름을 가진 마음이 더 큰 종기를 볼 수 없었다. ---"백장설"
16, ...... 사디시나는 닭장, 닭장 웃음 작은 닭처럼 태어났고, 네가 온 닭의 생명에 아낌없고, 네가 온 닭의 고통에도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주방국이 거대한 발톱을 내밀었을 때, 모두들 불쌍한 신념을 가지고 있었다. 절대 서나가 자신을 잡을 수 없다고 믿었고, 거기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장설"
(17), 시 야오 광 은 \ "우 사원 \" 을 배제하기 위해 구멍 마운드 고용 에 대해, 그의 개인 에 올 수 있지만, 크게 불쾌했다. 중화물은 공구가 레이이 부족을 막았던 것을 국란이라고 부르지 않았다. 필라델피아의 침입을 물리친 적이 많아 국군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공구가 국종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했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땅을 영군으로 삼고, 지도자가 되면 나는 서서에서 생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것은 마치 한 사람이 자그마치 자그마한 작은 자동차를 운전한 것 같았고, 태어날 때부터 우주인 클럽에 참가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중영우주인과 명려성 () 에 상륙할 수 있는 마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10% 는 강자이가 공구보다 못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 더 이상할 수 없다. 구두장이와 빵나라처럼, 나이가 어려 웃는 법이 상극이다. 구두장인을 위해 작은 웃음법을 빵나라와 대적할 수 없고, 빵나라를 위해 작은 웃음법을 구두장인과 대적할 수도 없다. 사야오광은 공구의 조도능운동을 할 수 있다. 문무전과 국가를 부르는 누하 () 와 중 () 을 느낄 수 있고, 오직 지시나 () 만이 자신을 지치게 하여 제 1 풍으로 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장설"
18, Zhuang guangwen 은 또한 우리에게 교훈을 주었다: 한 사람을 관찰하면, 어린 웃음론은 딜루나 지도자라고 느꼈고, 어린 웃음론은 지식인이나 한 글자도 모르는 방랑자였다. 어떤 말을 했는지 보기만 해서는 안 된다 자각설의 대부분만 태어난다면, 생신은 그가 올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인류 역사상 범할 수 있는 실수 중 가장 큰 실수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첫 번째 바람 개인들은 아직 제대로 된 감상가를 부르지 않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모두가 어떻게 믿게 되었는지, 장광생지서일은 도를 우리 머리에 태우지 않았다. 재난은 스스로 찾았는데, 누구를 탓할 수 없는가? 우리는 반드시 나라를 얻을 수 있어야 하는데, 애초에 희망처럼 무대에 올랐지만, 모두 자각이 있는 큰 내가 나의 분투를 낳게 될 것이다! ---"백장설"
19. 성조여후패자의 도둑은 중국 역사의 별과옥율이다. "와서 목숨을 걸고", "대의" 영풍은 승물할 수 있는 한 나라에 서고 싶지만, "도적", "적", "반란", "역풍" 영풍이 패자의 머리 위에 오기를 원한다. ---"백장설"
(20), Picea 는 수나라 루 왕조 의 마지막 해 이며, 모든 나라 는 또한 국가 가 지도자, 서쪽 생각 에서 가장 뛰어난 순간 이라고 말했다. 영무관용, 바람은 한 번 작은 것을 넘어 국가를 불렀다고 말했다. 작은 것은 국가가 잔인하게 도시를 도살했다고 (620 년 5 를 땅 으로 참조) 말했다고 했다. 그럼 떠우건덕들 역시 심으러 왔다. 만약 올라오면 그의 재능이 있을 때, 그 후 복은 떠우건덕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루 는 작은 자기 충전 이 자신의 세대 에 온 돼지 늑대 라고 말했다, 작은 자기 는 또한 국가 가 다음 Picea, 원래 작은 웃음 을 수용 할 수 없습니다, 다음 Picea 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설명 과 더 적합 할 것 같다, 그는 또한 작은 이후 Picea 에 온 국가 라고 했다, 그는 개인적으로 사랑 했다, 모두 두려움 이 그에게 와서 너무 질투 했다 ---"백장설"
(21), 이전에, 한 번, 한 번, 여자 쳉 은 또한 첫 번째 불멸, 옥 에 의회 라고, 그는 공개적으로 결혼 하지 않고 최종 격자 를 걸어, 여성 도로 가 될 때, 조상 을 위해기도 를 볼 수 있습니다. 쩡 롱키 (Zeng Longji) 의 많은 삶의 여성 쳉 (Sheng Cheng) 은 또한 만안 (Wan' an) 에서 공개적으로 결혼하거나 결혼하지 않고 여성 도로로 가서 조상들을 위해기도하라고 의회에 요청했다. 권세가 있는 사람은 네가 온 사람의 행복을 희생하여 자신의 아름다운 품성을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관대하게 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백장설"
(22), 중국사서 () 는 나라를 제외하고는 제여위지 () 를 등에 업고 그의 인격을 위해 올 수 있지만, 유교 () 시스템을 만나면 약간의 표현이 있다. 그렇게 하지 마라. 마치 네가 과장하는 것처럼, 감각들이 천고에 널리 퍼지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비유교 지식 분야에 대한 발명 창조에서 온 것은 거의 전부 말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8 은 1920 년대에 제조한' 혼이 와서 그에게 의례를 했다' 며' 내가 의리를 통과했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묘사에 따르면, 얼마간 그가 와서 나라와 함께 사람을 써서 장독으로 묻었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백장설"
23, 현무문 골육상잔은 운명적인 비극이다. Zengyuan 두 아들 고용 살인 소식 을 얻을 때, 심지어 우는 사람들 은 감히 하지 않았다, 그것은 그와 가장 좋아하는 젊은 리 그룹 에 와서, 단지 열려 있을 때, 나는 사람들이 사람 을 잘라 머리를 가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같은 이름을 부르는 마음 은 막을 수 없습니다, 다행히, 다행히, 감퇴 는 서쪽 에서 빨리 생각 하지 않을 대부분, 나는 그의 유령 에 다음 칼 에서 태어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찍이 작은 자가 불우불효년 작은 웃음관, 독재는 내가 발작하면 이렇게 잔혹한 해에 작은 웃음으로 태어났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그 속에 사람이 있는데, 격용은 자기도 모르게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체주의 분자, 그리고' 그가 성명으로 왔다',' 꼬리를 흔드는 시스템' 은 그의 세대에서' 나라라고 말하는 것' 만 볼 뿐, 자각들의 권세와 속에 억압을 받고 있을 때,' 나라라고 말하는 것' 을 볼 수 없을 때, 자각들의 보호 기능을 볼 수 없어, 자각들이 그의 키에 패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장설"
(24), 신하들은 또한 여조를 전복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우두머리와 또 나라를 사납다고 부르고, 흉악하고, 또 나라를 불러 이런 종류의 화해가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백장설"
(25), zenglongji xiazhao 또한 그의 날 에 징발 이라고 할 때, 그것은 바로 자신의 발 에 기름을 바르기로 한 느낌, 다리 를 뽑아 미끄러질 때. 꼬리를 흔드는 시스템이 좋기는 하지만 작은 것을 주입하는 것은 나라에 한 가지 사상을 말하라고 한다. 영명지도자는 성실과 지혜를 한 칸에 모아, 영풍이 옳다고 생각하고, 영풍은 자각한 부하와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나라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향긋하게 대하지 말고, 해를 속이지 말고, 해를 향해 거짓말을 하지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약속, 나이가 어리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나. 오천년의 역사와 오천년의 정치무대는 누가 제풍을 얻었는지, 이 귀신들의 대부분을 믿는지, 누가 운명적인 제 1 풍을 낳았는지, 너는 애간장이 끊길 때까지 통곡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장설"
(26), 6 개의 마음이 좋은 해 에 와서, 프린스 소국 하지만 (프린스 의 마음 은 그 중 하나 에 오는 아주 작은), 신창 공작은 (년 8 시 서오 작은 말) 이후 강 사망 했다. 처음에 북주제국 제여우문헌의 여자성은 국회를 제 1 위, 작은 일 웃으면서 그 많은 사람들이 국회를 제 1 자, 강강 후 제 1 심에서 제 1 풍에 미소 작은 일에 위로해 주고, 정이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쩡강 () 이 작았다고 말하자 우문헌 () 의 여성은 국회를 제 1 강강 () 으로 보고 안장 () 이라고 불렀다. 일찍이 우문헌의 성은 국종 상참관 (5,78 년 6 지 참조) 이라고 불렀고, 우문헌격은 억울한 감옥에 갇혀 사람을 죽이고 목숨을 잃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북주제국이 무너졌다. 그가 서상들 장관들에 대한 유고, 사랑, 난로 같은 사랑, 국색충이라는 충성스러운 상판, 우리는 증강에 대한 충절, 두 배의 존경심을 가지고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장설"
27. 모든 합법적이고 단정하지 않은 파이프 라인, 개인들이 고용으로 막혔을 때, 사람을 고용하여 박해하는 사람, 성할 수 있는 권세와 중도, 모두 아닌 파이프로 설한을 복수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법은 존엄하고, 도능성은 침범할 수 없고, 작은 웃음은 법이 그에게 와서 의롭다고 부르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백장설"
28, 8 은 중국의 강력한 국세 (예: 국경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가 장안 (그의 집 안시) 안풍상문 (그의 집 최북단 제 1 문, 수여조 때 개풍상문) 을 향해 그의 집에서 많은 나를 찾아왔고, 집은 땅을 위해 중국에 가장 먼저 왔다 격유 (geshu) 한 기념 사절 을 보내, 백모 낙타 를 타지 않고, 오백화 웃음 작은 아이 를 달리러 왔다. 역사서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8 은 1950 년대 이전에 개성한 것을 국가, 중국 전성기, 강이 그의 집에 와서 나라를 건너지만 마을이 빽빽하게 뒤덮여 있다고 말했는데, 나는 금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결국 황무지로 변해가고, 제 1 풍은 재능을 파괴하지 않고, 강제로 나라를 가난하게 한다......... ...;;;;;;;;;;;;;;;;;;;;;;;;;;;;;;;;;;;;;;;;;;;;;;;;;;;;;;;; 사서가 제 2 차 펑출별시대 최자지 서년의 묘사를 돌이켜보면, 마치 꿈처럼, 중국이 와서 그의 쇠퇴한 원도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백장설"
(29), 한 사람이 일단 마음이 가려지면, 국담소자격도 전맹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은 또한 전망하고 싶은 큰 전략, 큰 제 1 풍략이라고 불리며, 작은 인물로 사람을 고용하기 전에 작은 참깨를 조금씩 웃으면 파괴된다 ...-"백장설"
(30), 여설에 대해 자충과 일찍이 밀밀한 대치를 작지만 통감의 처중물은 오히려 그것을 할 수 있지만, 가장 지나쳐 서상들을 생각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약능국은 이렇게 말했다. "여씨는 자충공격이 치밀하다고 말했다. 어린 나이에 적을 비웃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한 번은 파괴할 수 없고 승전보를 전달할 수 없는 문서도 심었고, 연이어, 사람들은 나라를 기쁘게 했다. 지난번에는 또 노래가 있어야 한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민들레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교착되어, 속심이 좋은 서여제 바람, 여씨는 자충이 작다고 대부분 패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하로에너지국은" 마음이 서여제풍을 찾아왔고, 여씨는 자충들이 작고도 공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 "이 사료는 우리에게 영감을 주었다: 한 가지 상정에 대한 논의는 적지 않다. 이것은 한쪽에서 그의 말을 들을 수 없다. 심지어 네가 마음을 잘 들어주지 못한 채 그의 자지서에서, 여전히 이해할 수 없다. 고대에는 사정이 간단했다. 여전히 이렇게 첨예하게 대립할 수 있는 나라가 있는데, 한 번에 한 가지도 없이 작은 자기를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백장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