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레르몬토프 소개

미하일 유리예비치 레르몬토프(Mikhail Yuryevich Lermontov)는 푸쉬킨에 이어 19세기 전반의 중요한 러시아 시인으로 벨린스키로부터 '민족 시인'으로 칭송받았다. 다음은 제가 수집한 시인 레르몬토프에 대한 소개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시인 레르몬토프 소개

미하일 유리예비치 레르몬토프(러시아어: Михаил Юрьевич Лермонтов; 1814년 10월 15일 - 1841년 7월 27일), 1814년 10월 15일 모스크바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를 Tarhan에서 보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고, 여러 외국어에 능통하고 재능이 있었으며, 미술에도 매우 재능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모스크바 대학교에 입학했고, 일정 기간 공부한 후 상트페테르부르크 근위 기병 상사 학교로 전학했습니다.

1841년 7월 27일, 그는 병으로 요양하기 위해 피아티고르스크로 갔다가 이곳에서 퇴역한 마르티노프 소령과 결투를 하다 사망했다. 그의 나이는 고작 27세였다. 그의 할머니는 그를 Talhan에 묻었습니다.

시인 Lermontov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시인의 어린 시절은 Penza Arsenyeva의 Tarkhany Manor에서 보냈습니다. 그는 자본식 가정교육을 받았고 어려서부터 프랑스어와 독일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었다.

1825년 여름, 그의 할머니는 요양을 위해 레르몬토프를 코카서스의 광천으로 데려갔습니다. 코카서스의 자연 풍경과 산악인의 삶에 대한 어린 시절의 기억은 그의 초기 작품("Caucasus" 1830; "Hello Blue Caucasus Mountains!..." 1832)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1827년 레르몬토프와 그의 가족은 모스크바로 이주했습니다.

1828년 모스크바 대학 부속 귀족 기숙학교 4학년에 준기숙생으로 입학해 인문학 교육을 받았다. 아직 Tarkhany에 있는 동안 Lermontov는 문학과 시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기숙 학교에서 그의 주요 방향은 A.C. 푸쉬킨과 바이런 스타일의 장시를 연구하는 것이 었습니다. Byronic 긴시는 Lermontov의 주요 초기 작품이되었습니다. 1828년부터 1829년까지 그는 "Pirates", "Criminals", "Oleg", "Two Brothers"(사후 출판), "The Last Son of Freedom", "Izmail Bai", "Devil" 및 기타 시를 썼습니다. 이 긴 시의 주인공은 사회에 맞서 싸우고 사회적, 도덕적 규범을 짓밟는 영웅, 버림받은 인물들이다. 그들의 머리 위에는 보통 비밀에 싸여 고통의 형태로 나타난다.

1830년 3월 추밀원의 명령에 따라 모스크바 기숙학교는 일반 중학교로 바뀌었다. 1830년에 Lermontov는 학교를 그만두고 모스크바 외곽의 Stolypin 가문의 Sherednikovo Manor에서 여름을 보낼 것을 "요청"했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모스크바 대학의 이념 및 정치학과에 입학했습니다. Lermontov의 첫사랑은 이 기간에 발생했으며 E.A. Sushkova(1812-1868)에 깊이 집착했습니다. 그는 친구 A.M.의 집에서 Sushkova를 만났습니다. 그녀 때문에 시인은 1830년에 서정시 창작 기간을 시작했습니다("To Sushkova", "The Beggar", "Sonnets", "Night").

얼마 지나지 않아 Lermontov는 극작가 Zhongzhong Ivanov의 딸인 H.F. Ivanova(1813-1875)와 미친 듯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1830년부터 1832년까지 시인의 인격은 이 시기에 형성되었습니다. 그의 끊임없는 전이와 사랑은 대체로 자신을 이해하려는 시도에 불과했습니다. 이때 시에는 '단편적 사고'라는 장르가 등장하는데, 시의 핵심은 끊임없는 자기분석과 자기이해였다. 1830~1831년에 그가 작곡한 시들은 사회적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Lermontov는 정치적 가사를 거의 쓰지 않았으며 사회 정치적 문제는 종종 그의 철학적, 영적 사고 시스템에 통합되었습니다. 이는 특히 1830년대 초에 쓰여진 Lermontov의 시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모스크바 국립대학교는 철학적, 정치적 분위기가 강하며, 학교에는 이익 집단과 학생회가 설립되어 있습니다(И·B. Stankevich, A.·И·Herzen 및 B.Г·Belinsky는 모두 사회를 형성했습니다). 레르몬토프가 이들 단체와 어떤 연관이 있는지 보여주는 정보는 없지만, 그가 이들 단체의 독특한 정치적 반대 정신을 공유하고 학생 활동에도 참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상은 일찍이 "투르크인의 애가"(1829)와 1830~1831년의 유럽 혁명("1830년 7월 30일" 파리, "1830년 7월 10일"), 프랑스 혁명("앵글리아에서")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이는 "Andrei Chennier"(1830-1831)의 시와 Pugachev의 봉기("Prophecy", 1830)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Lermontov는 1774-1775 년 농민 봉기의 전경을 보여주는 소설 "Vadim"을 구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그의 시의 서정적 대상은 바흐메테프의 아내이자 레르몬토프의 대학 동창의 누이인 B.A. 롭시나(1815-1851)였다. 그녀에 대한 그의 감정은 가장 따뜻하고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Lopshina는 그의 초기 시("K. Lermontov" 1831, "그녀는 자랑스러운 아름다움이 아닙니다..." 1832 등)이자 후기 작품("Valerik", "The Devil", pp. 서정적 대상 또는 비문 6판의 주인공 프로토타입) 그녀의 이미지는 "아니요, 나는 당신을 그렇게 강하게 사랑하지 않습니다"와 "Litovskaya 공주"(Vera)시에 들어갑니다. 1830년부터 1831년까지 시인의 초기 서정시는 정점에 이르렀다가 쇠퇴하기 시작했다.

1832년 이후 레르몬토프는 서사시("소원" 1832, "인어" 1832)와 산문 소설 분야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레르몬토프가 시에서 집중한 주제는 두 가지다. 하나는 중세 러시아의 역사(1831년 '자유의 마지막 아들', 1832년 '리투아니아 여성')이다. 다른 하나는 이국적인 코카서스 테마입니다("Izmail-Bai" 1832, "Bastoun Shimura" 1833-1834, "Haji-Abraek" 1833).

1832년 레르몬토프는 상트페테르부르크 대학에서 공부를 계속하기 위해 모스크바 대학을 떠나 상트페테르부르크로 갔지만 그가 모스크바에서 수강한 강좌는 거부되었습니다. Lermontov는 학업을 다시 시작하는 대신 친척들의 조언을 따르고 군대에 입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832년 11월, 그는 근위대 생도 입학 시험에 합격하고 사관학교에서 2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대기열 복무, 임무 및 군사 퍼레이드에 거의 모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생도시) 11. "Petergoff의 축제"등). 1835년, 레르몬토프가 졸업하고 근위 후사르 연대의 기병 소위가 된 후(1834년 9월), 그의 창작은 다시 더욱 활발해졌습니다. 올해 출판된 장시 '하지-아블렉(Haji-Ablek)'은 레르몬토프가 자신의 작품을 처음으로 인쇄 출판물에 출판한 작품이다(저자의 동의 없이 원고가 잡지에 제출되었다는 소문이 있다). Lermontov는 "Masquerade"대본의 첫 번째 초안을 도서 검열 기관에 제출하는 동시에 "Sashenka"와 "The Great Noble Orsha"라는시를 쓰고 소설 "Prince Litovskaya"여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 A. H. Muravyov, I. I. Kozlov 및 형성되는 Slavophile 그룹에 가까운 다른 사람들과 Lermontov의 우정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소설 "Princess Litovskaya"(1836 년 작성, 미완성, 1882 년 출판)에서 Lermontov는 처음으로 사회 생활을 설명하고 1840 년대에 "생리학"의 출현을 예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출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 첫 번째 작품인 "The Masquerade"(1835-1836)를 집필 중이었습니다. 그는 대본을 세 번 검열에 제출하고 두 번 수정했지만 결국 대본은 금지되었습니다.

1835-1836년에 레르몬토프는 아직 푸쉬킨과 가장 가까운 서클에 들어가지 않았고 푸쉬킨을 잘 알지도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푸쉬킨의 죽음을 알고 곧바로 쓴 『시인의 죽음』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레르몬토프는 1837년 2월 18일에 체포되었고, "금지된 시"에 대한 정치적 사건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체포되는 동안 Lermontov는 "The Neighbor", "The Prisoner", "The Neighbor"(1840) 및 "The Imprisoned Knight"(1840)와 같은시를 작곡했습니다. 그중 <죄수>는 그의 화려한 <감옥시> 창작주기의 시작이다. 1837년 2월, 레르몬토프는 니즈니 노브고로드에 있는 백인 기병 연대의 준위로 전근하라는 최고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3월에 모스크바를 통과하여 출발했습니다. 여행 중 감기에 걸렸기 때문에 Lermontov는 치료를 위해 Stavropol, Piatigorsk 및 Kislovodsk에 머물 렀습니다. 그는 기병 연대를 따라가는 도중 "Zlyar에서 시작하여 Taman까지 경로를 따라 여러 곳을 여행했습니다". 슈샤(Shusha), 쿠바(Quba), 셰마하(Shemaha), 카케티(Kakheti)를 덮고 산과 능선을 넘었습니다. 그는 체르케스 옷을 입고 어깨에 소총을 메고 자칼의 울부짖음에 잠이 들며 광야에서 밤을 보냈습니다...", 도착 11월 디플리스에서. 1837년에 Lermontov는 Asik Krib("Asik Krib")에 대한 민속 신화를 기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동양 언어의 색상과 "터키" 이야기꾼의 심리적 활동을 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The Gift of Terek", "Cossack Lullaby" 및 "The Fugitive"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퍄티고르스크에서 Lermontov는 모스크바 기숙학교의 오랜 친구인 H.M. Sargin과 Dr. H.B. Meyer("Princess Merry"의 Dr. Werner)를 만났습니다. 남편), A. И Odoevsky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는 1840년에 "A. И Odoevsky를 기념하여"를 썼습니다). 망명 기간과 그 이후 어린 시절부터 그림에 집착했던 레르몬토프의 예술적 재능이 완전히 드러났습니다. 그의 그림은 주로 수채화, 유화, 스케치 등 풍경화, 풍속화, 인물화, 캐리커처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백인을 주제로 한 그림이 가장 좋다. 할머니의 많은 노력과 Ax Behnken과의 의사 소통 끝에 Lermontov의 추방 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 1837년 10월, Lermontov는 Grodno Hussars Regiment(Novgorod Oblast)로 이동한 다음 Tsarskoye Selo의 Guards Hussars Regiment로 다시 이동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1838년 1월 말, 레르몬토프는 상트페테르부르크로 돌아왔습니다. 1838~1841년은 그가 문학계에서 유명해진 시기이다. 그는 신속하게 푸쉬킨 문학계에 들어가 B.A. Zhukovsky, П.A. Pletniov 및 B. ·A. Sologub을 만나 Karamzin 가족에 합류했습니다. 마지막 망명 전에 Lermontov는 Karamzin의 집에서 "Dark Clouds"를 읽었습니다. 1840년에 그의 유일한 시집과 "현대 영웅"이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1836~1837년에 레르몬토프는 최초의 성숙하고 독특한 장시 '위대한 귀족 오르샤(The Great Noble Orsha)'(1835~1836)를 작곡했다. Orsha는 그가 처음으로 창조하려고 시도한 역사적 인물입니다. Ivan the Terrible 시대에 귀족 명예의 법칙에 따라 살았던 농노 소유자입니다. 이 주제는 "The Song of Tsar Ivan Vasilyevich, the Young Guardsman and the Brave Merchant Kalashnikov"(1838)에서 계속됩니다. 레르몬토프의 유사한 서정시는 보로디노 전투(1837) 25주년을 기념하여 쓰여진 "보로디노"이며, 1812년 인민 전쟁에 관한 "축소 서사시"입니다.

1840년까지 대본과 미완성 산문소설을 제외하면 레르몬토프의 작품은 1840년까지 세상에 남겨진 작품에는 약 400편의 시와 30편의 장시가 포함되어 있다. 대부분은 시인이 죽은 후에 출판되었습니다.

시인 레르몬토프의 주요 작품

주요 작품으로는 '해적', '범죄자', '올렉', '꿈', '절벽', '서로를 사랑한다' 등이 있다. ..", "타마라", "약속", "예", "나 혼자 간다...", "바다의 공주", "예언자".

서정시 '보로디노'와 '모국'은 애국심으로 가득 차 있고, '항해'는 자유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고 있다.

장편시 '악마'는 어두운 농노사회를 비판한다.

'동상'은 감옥 같은 수도 생활을 하고 싶지 않은 산 청년의 비극적인 경험을 그린 작품이다.

"상인 카라시코프의 노래"는 차르의 권력을 경멸하고 차르의 호위병들과 감히 결투를 벌인 젊은 사업가의 비극을 묘사합니다.

중편소설 <현대 영웅>은 차르 치하의 비콜린으로 대표되는 귀족 지식인들의 정신적으로 공허한 삶을 그린 작품이다.

극 '매스커레이드'는 상류층의 위선과 사기를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