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어떻게 게이머의 중독을 막을 수 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중국의 최근 소식입니다. 죄송합니다. 한국의
를 찾을 수 없습니다2007 년 04 월 9 일 오전 10 시, 뉴스빌딩 2 층 보고청, 신문출판총국 등 8 개 부처는 4 월 15 일부터 전국 모든 온라인 게임에서 방중독 시스템을 전면적으로 보급한다고 공동 발표했다. 이것은 미성년자 온라인 게이머의 게임 생활이 크게 제한될 것임을 상징한다. 온라인 게임 세계의 규칙이 바뀔 것입니다.
5 시간 이상 플레이어 수익은 0
이번 발표회는'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개발 기준' 을 발표했다. 그 핵심은 미성년자가 누적해 온라인 게임을 하는 3 시간 이내의 게임 시간은' 건강게임' 시간, 3 시간이 넘는 2 시간 게임 시간은' 피로시간' 이다. 피로시간 내에 플레이어가 받는 게임 수익은 반으로 줄어든다. 누적 게임 시간이 5 시간 이상 지난 뒤' 건강하지 않은 게임 시간' 으로 선수 수익이 0 으로 미성년자에게 오프라인 학습과 휴식을 강요하고 있다.
신문출판총국 음향전자와 인터넷출판관리부 부사장인 코효위는' 건강게임 시간' 을 3 시간으로 정한 것은 전문가의 논증을 거쳐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청소년의 심신 발육 상태와 온라인 게임의 특징, 미성년자에 대한 조사 분석에 따르면 누적 3 시간 이내의 온라인 게임 시간은 미성년자의 심신 건강을 손상시키지 않고 적당히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시스템이 구현된 후 플레이어가 1 시간 동안 누적되면 시스템이 힌트를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로시간에 들어가면 플레이어에게 오프라인으로 휴식을 취하고 적절한 신체 활동을 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힌트가 경고로 업그레이드되고 게임 수익이 정상치의 50% 로 낮아져 30 분마다 발표된다는 경고가 나옵니다.
플레이어 게임 시간이 5 시간을 초과하면 시스템은 15 분마다 "건강을 위해 즉시 오프라인으로 쉬십시오. 만약 오프라인이 아니라면, 당신의 몸은 손상될 것입니다. " 이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무경험적이고 물건을 얻지 못한다.
이렇게 설정하는 목적은 미성년자 게이머에게 오프라인 휴식을 촉구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을 떠난 지 5 시간이 되면 다시 3 시간 건강시간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성인까지 확대 고려 안 함
탐닉 방지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미성년자 신분을 어떻게 판단합니까?
이 시스템을 설계한 전문가는'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실명 인증 방안' 을 개발했는데, 이 방안은 등록, 검증, 조회 세 세트를 통해 미성년자 신분을 잠그는 것으로 알려졌다.
플레이어는 계정을 등록할 때 실명, 주민등록번호, 나이 등의 신분 정보를 운영자에게 제공해야 하며, 운영자는 정보를 식별하고 분류하여 해당 사용자가 탐닉 시스템에 포함되는지 여부를 초보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등록 시 실명 신분 정보 기재 불규범자는 방독 시스템에 포함된다.
이어 운영자는 정기적으로 정보를 성인의 플레이어 자료로 표시하여 공안부에 제출하여 검증을 하고 공안기관의 검증을 통과하지 못한 사용자는 방중독 시스템에 포함된다.
한편, 운영자는 미성년자 자녀가 온라인 게임을 하고 있는지 또는 본인 신분 정보가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학부모를 위한 조회 시스템을 열어 학부모가 법에 따라 보호자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코우 부국장은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기 위해 미성년자가 온라인인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보호자만이 문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 시스템을 실시하는 것은 미성년자의 심신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관련 법률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성인으로 확대되는 것은 법적 근거가 부족하여 잠시 고려하지 않는다.
이전 계정은 재인증 필요
발표회에서, 8 부위는 이 시스템이 전면적으로 시행된 시간표를 열거했다.
시간표는 2007 년 4 월 15 일부터 전국 온라인 게임에서 탐닉 방지 시스템을 보급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4 월 15 일부터 6 월 15 일까지 국내 각 온라인 게임업체들은'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개발 기준' 에 따라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방중독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
2007 년 6 월 15 일부터 7 월 15 일까지 시스템 테스트 시간이며 2007 년 7 월 16 일부터 ga 됩니다.
그 때 방중독 시스템을 내장한 온라인 게임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타지 서투어' 등 대형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온라인 온라인 카드 등 작은 게임도 포함됐다. "탐닉 방지 시스템은 인터넷을 통해 진행되는 모든 온라인 클래스 게임을 대상으로 합니다." 코우 부국장이 말했다.
각 온라인 게임의 기존 계정에 대해 코우 부국장은 방중독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온라인 상태가 되면 모든 기존 계정은 3 세트의 시스템을 통해 재인증해야 한다고 말했다.
신문출판총서 부국장인 오서림은 방중독 시스템이 정부 주도이며 기업 전문가 학부모 등이 참여하는 기술 수단을 이용해 온라인 게임 중독을 방지하는 시스템이 세계 최초라고 말했다.
탐닉 방지 미성년자 인터넷 중독 방지
이 시스템을 개발하려는 원래의 의도를 설명하면서 코우 부국장은 최근 몇 년간 미성년자가 온라인 게임에 중독된 현상이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일부 미성년자들이 온라인 게임에 탐닉하면 심신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학습생활에 다른 영향을 받아 일련의 가정과 사회문제를 초래하고 사회 안정단결에 숨겨진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사회 각계는 줄곧 정부 주관부에서 미성년자가 인터넷 중독을 끊을 수 있도록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기대해 왔다.
온라인 게임 중독 방지 기념품
2004 년에 신문출판총국은 기술 수단을 이용하여 방중독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2005 년 6 월, 신문출판총국은 관련 부서, 산업조직, 전문가, 교육자, 학부모 등 * * * * 과 함께'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개발 기준' 에 대한 의견을 널리 구했다.
2005 년 8 월, 신문출판총국은 성대, 인터넷, 구성, 광통, 금산, 시나닷컴, 소호 7 개 온라인 게임 운영회사를 조직하여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실험을 실시했다.
2005 년 10 월, 각 업체들은 구성, 금산, 넷이서 등의 업체를 포함한 방중독 시스템을 시범 실시하기 시작했다. 소량의 신복만 시범 시행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반응이 비교적 밋밋하고 각계의 관점이 여전히 통일되지 않았다.
2005 년 12 월 5 일, 신문출판총국은 전단계 방중독 시스템 시운전의 효과와 피드백을 총결하여 의견이 일정하지 않고, 효과가 뚜렷하지 않고, 언론 의심, 제조사가 쇼를 하는 문제를 반영했다.
각 측의 반응
플레이어는 허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문출판총국의 통계에 따르면 2006 년 중국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는 3112 만 명에 달했다. 방대한 온라인 게이머가 방중독 시스템의 가장 직접적인 체험자가 되었다.
지난 4 월 9 일 오전 방독시스템이 전면 시행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주요 온라인 게임 포럼에서 게이머들이 잇달아 댓글을 달았다.
"다른 사람이 연습한 번호를 직접 살 수 있어요. 아무거나 할 수 있어요." 게이머 여우는 공회 포럼에서 포럼 등록 자료에 따르면 그는 겨우 16 세였다. 또 게이머들은' 건강하지 않은 시간' 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번갈아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시나닷컴에서 네티즌들은 실명제 심사제도를 보완해야 이 시스템이 성공할 수 있다고 논평했다.
코우 부국장은 인터넷 중독 소년에 대한 전문가의 인터넷 중독 과정 분석을 통해 대다수의 게이머들이 한 게임에 집착하고 있으며, 각 게임마다 자체 방중독 시스템이 있어 플레이어가 두 가지 온라인 게임을 동시에 해도 중독이 어렵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공급업체 지원
예비 통계에 따르면 2006 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수익은 65 억 4 천만 원, 수출 수입은 2000 만 달러를 넘었으며, 업계는 올해 온라인 게임 시장의 판매 매출 증가가 60% 미만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어제 (9 일) 오후 상해에서 회의에 참석한' 여행' 사장 사옥주는 방중독 시스템이 전체 업계에 미치는 영향은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여행" 은 처음부터 성인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문제가 크지 않다.
사옥주에 따르면 현재로서는 방독시스템이 확실히 허점을 갖고 있다. 미성년자 게이머가 성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해 등록을 하면 온라인 게임 회사는 인식하지 못한다고 한다.
2005 년 10 월 금산사 소속' 검협연' 과' 봉신목록' 은 이미 첫 시범방중독 시스템에 참가했다. 어제 오후, 금산은 방중독 시스템을 실시한 후 경제수입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밝혔다. 방중독 시스템은 현재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고 금산에서 개발한 대부분의 게임은 성인을 겨냥한 것이기 때문이다.
기자는 다른 게임 업체들이 모두 영향이 크지 않은 반응을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온라인 게임 지하 산업 심리상태가 다르다
온라인 게임 경제의 발전과 함께 민간은 플레이어 연습급 직업 대행, 판매절차 부정행위 연습급 플러그인 상가, 몰래 개발한 게임 사복 등 지하에 숨겨진 산업을 낳고 있다. 방중독 시스템 출시에 대해 이런 지하산업은 반응이 다르다.
26 세의 베이징 소녀 샤오만 (가명) 은 한 부동산 회사의 판매원이다. 2006 년 10 월, 그녀는 친구의 추천으로 레전드 사복을 열었는데, 이름은 레전드라고 하는데, 그녀의 말로는 햇빛을 볼 수 없는 사업을 하고 있다.
어제 (9 일) 오후, 그녀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복을 만들려고 하는데, 공식적으로 미성년자 게임 시간을 제한하면 우리는 장사를 하게 된다' 는 내원 인사들의 소식을 들었다.
바이두 검색을 통해 기자는 베이징 창평의 한 대행 스튜디오를 찾았고, 스튜디오 책임자 네티즌' 프리 돔' 은 방독시스템 출시가 그들의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종종 학생들이 우리를 찾아 대리연습을 하는데, 시간이 적고, 학생 우리 모두 할인을 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공식 방중독 시스템이 포함되면 게임 세계의 장비 가격이 높아질 것으로 보고 "그때가 되면 장비 가격이 반드시 오를 것" 이라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복자와의 기대, 대행자 갈등과는 달리 일부 플러그인 제작자들은 전행을 고려하고 있다. 한 플러그인 제작포럼에서 "소형 온라인 게임은 영향이 크며 앞으로 절차로 밤새워 연습급을 끊는 사람이 줄어드는 것이 좋다" 는 분석이 나왔다.
신화망 베이징 4 월 9 일 전전 (기자 수개비) 온라인 게임 방취시스템 4 월 15 일부터 전국적으로 실시되고 7 월 16 일 전면 시행된다. 이 시스템은 중국에서 운영되는 모든 온라인 게임을 대상으로 대형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텐센트와 연합이 운영하는 레저 온라인 게임도 포함한다.
신문출판총국은 교육부 공안부 등 8 부처와 9 일' 미성년자의 심신 건강 보호에 관한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실시 통지' 를 공동 발표했다. 이 통지서에 따르면 탐닉 방지 시스템 구현은 2007 년 4 월 15 일-6 월 15 일 국내 각 온라인 게임 기업을 위해'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개발 기준' 에 따라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방중독 시스템 개발, 2007 년 6 월 15 일-7 월 15 일 시스템 테스트 시간, 2007 년 7 월 15 일
2005 년 6 월부터 신문출판총국은 광범위한 의견을 구하는 기초 위에서'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개발 기준' 과'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실명인증 방안' 을 제정했다.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개발 기준' 의 핵심 내용은 미성년자가 누적 3 시간 이내의 게임 시간은' 건강' 게임 시간이고, 3 시간 이후 2 시간은' 피로' 게임 시간이며, 이 기간 동안 게임 수익은 절반으로 줄어든다. 예를 들어 누적 게임 시간이 5 시간 이상이면' 건강하지 않은' 게임 시간이고
공동으로 이 통지를 발부한 8 개 부처는 주로 신문출판총국, 중앙문명반, 교육부, * * * 청단 중앙, 정보산업부, 공안부, 전국부인련, 중국이 차세대 업무위원회에 관심을 갖는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