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정신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영호시 (영호시) 1. 영호시.
양완리는 작은 연못에서의 눈빛이 침묵하고 졸졸 흐르는 것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은 수면을 비추며 햇빛을 좋아하고 부드럽다.
소호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냈는데 잠자리가 벌써 위에 서 있었나? 자정에 오가 이백경호가 수리에 이어져 연꽃이 활짝 피었다. 오월석은 여기서 연꽃을 따는데, 보러 온 사람들은 모두 꾀죄하다.
집에 돌아온 지 한 달도 안 되어 그녀는 궁궐에 선출되었다. 결국 6 월 중순의 서호와 4 시의 경치는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한유는 풍과 돈의 칠형 조장분지에 심어져 강포강을 뒤집었다. 이생은 여기에 있다.
잎이 길면 뿌리도 이주한다. 두 개의 신선한 요리가 있는데, 바람과 파도가 서로 마찰한다.
그러나 대사의 식견으로 볼 때, 누가 대야를 천사라고 하는가. 연가 이백약엽이 개울가에서 연녀를 따고 웃으며 연꽃을 따다.
햇빛 새 화장, 물 밑이 밝고, 바람이 향기롭고, 공중에서 들려온다. 물가에서 헤엄치는 사람은 삼삼오오 수양버들이 비친다.
보라색 쉿 꽃, 바람 빈 창자. 오기장은 서산에 가서 궁조 만조, 궁산수유가지를 만들었다.
우 혼자 시를 읊고, 어젯밤 왕과 함께 배에 머물렀다. 채련 왕송장릉 연잎치마 단색 커팅, 부용꽃이 얼굴 양쪽으로 피었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있어 연못을 알아보기가 어려웠고,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초효정사파 임자방 양만리. 결국 6 월 중순의 서호와 4 시의 경치는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연꽃은 맑다. 석타오는 5 인치 연잎, 파도를 붙여 화선의 흔들림을 방해하지 않는다. 4, 5 월에도 미녀의 허리를 가릴 수 있다.
청양도금악부 녹색하피 녹수, 부용은 붉고 화사하다. 아래에는 연근이 있고 위에는 연근이 있다.
남조의 연꽃은 미풍이 자엽을 흔들며 주의 방을 가볍게 드러냈다고 말했다. 중도에 녹색이 좋으니, 내가 빨갛게 빛날 때까지 기다려라.
여름가 남조량제비연꽃이 강남에 피었고, 붉은 꽃이 푸른 물을 가렸다. 색깔이 같고 연근이 다르다.
남조 채련가, 양소강, 저녁노을이 하늘에 있고 채련이 노을을 하고 있다. 바람이 불어 호수를 건너기 어렵고 연꽃은 희한하지 않다.
부용을 옮기고, 배는 백로를 옮겨 날다. 연실이 손목을 감고, 마름모가 옷을 멀리 당긴다.
남조량 소강, 연꽃 한 송이 꽃, 잎이 반쯤 피었다. 전반생 그림자 사진, 나비춤이 향기를 풍긴다.
쾌감은 가을바람이 아니라 옥의 이슬점을 따른다. 영동심 부용남조 조경, 원풍랑야광.
연못이 채 끝나기도 전에 전갈이 방에서 나왔다. 태양은 두 개의 그늘로 나뉘고, 바람은 비와 꽃향기를 띠고 있다.
물고기는 연꽃이 깨지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거북이는 연꽃을 방해한다. 운우가 가볍고 윤택하여 초목이 은은하다.
나는 강곡을 섭렵하는 가수이지만 속치마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영원히 동심부용은 두홍전과 함께 연안을 태우고, 고나 () 가 물을 내뿜는다.
고독한 줄기가 푸르러지고, 고스트가 붉어진다. 색채가 가면보다 이기고 향기가 난무하다.
유명한 연꽃은 스스로 읽을 수 있고, 상황도 마찬가지다. 부용당과견의 얼굴은 느끼하고 향기롭다. 세상에 이보다 더 가벼운 것은 없다.
비가 내린 후 연못을 페이시앙 바라보자 재스퍼는 접시에 수정을 만들었다. 채련 왕송당 장릉의 연잎치마는 색깔의 커팅으로 부용꽃이 얼굴 양쪽에 피었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있어 연못을 알아보기가 어려웠고,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곡치길은 구불한 해안 주위를 떠다니며, 둥근 그림자가 화지를 덮는다.
늘 쓸쓸한 가을바람이 너무 일찍 와서 연꽃을 수선할 시간이 없을까 봐 걱정이다. 당 이백이 강변에서 가을물을 치는 선물이 있는데, 그는 이 붉은 물을 좋아한다.
연꽃잎에 물방울이 떨어지지만, 굴러도 둥글지 않다. 이 아름다운 미녀는 색운에 숨어서 그녀에게 꽃을 주고 싶었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었다.
그리움과 상봉인생, 쓸쓸한 가을바람 속에 서글프다. 채련가 당강성은 채련을 하러 가는데, 달에는 봄날이 없다.
섬세한 차 중앙에는 연밥이 맑고 향기롭다. 구름이 아직 갈 길이 멀다.
도로로 돌아가려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 배로 돌아와 악수를 하다. 이슬송송, 탕웨이 오영, 추호, 이슬 한 방울이 맑은 밤에 하늘로 떨어졌다.
앞으로 옥판에서, 너는 영원히 원을 알지 못할 것이다. 분재 연못 당한 옥묵은 분재 연못은 만들 수 없고, 첫 연근의 뾰족한 씨앗이 함께 탄생했다고 말했다.
지금부터 비가 옵니다. 너는 반드시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듣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지광전영 * * * 청청, 해안에 물 몇 병을 더했다.
밤의 명월을 기다리자, 얼마나 많은 별들이 헤엄치고 있는지 보자. 중련당 심리의 청련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붉은 꽃받침이 보라색으로 가득하다.
두 딸 고한이 웃는 얼굴을 다투고 있는데, 이비의 자식은 오히려 슬퍼하고 있다. 부용에 물을 내다. 당씨네 먹의 수방염, 붉은 자태가 녹부평초를 비추다.
바람을 흔들어 파도를 일으키면 아침 햇살이 늪을 벗어나면 반드시 사람을 매혹시킬 것이다. 영화의 시작은 태양을 맞으며 그윽한 향기를 풍겼다.
오직 천엽에 얕아서 봄꽃을 다투지 않는다. 어극은 들쭉날쭉하고 거북이는 두 번 수영한다.
만약 네가 이 강을 걸을 수 있다면, 너는 영원히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새 연꽃국. 이군옥 논단 잎은 팔구 개의 잎이 있어 녹색 수조의 시작 부분에 흩어져 있다.
연한 벽평, 그늘은 이미 물고기를 가렸다. 부평초는 가릴 수 없고, 약하고 희박하다.
춘파 밑바닥에 반쯤 있어 마음이 불편하다. 이상은은 연꽃당에 증여했다. 세상의 꽃과 잎은 상관이 없고, 꽃은 금대야에 들어가 먼지를 만든다.
청련과 홍련만이 잘 어울릴 수 있어 유치하다. 이 꽃과 이 잎은 서로 어울려 재미있고, 녹색색은 붉은 색을 줄여, 사람의 목숨을 앗아간다.
연꽃 당원은 운록탕이 흔들어 흥금을 맞이하고, 파랑을 말아서 백평에 들어갔다. 로셴버를 위해 양말을 신어야 하는데, 지금까지 연심에는 향기로운 먼지가 있다.
백련 당루 계몽소 꽃은 늘 괴롭힘을 당하는데, 이 꽃은 결국 요지에서 끝난다. 누가 무정하고 누가 미워하는가? 그 달은 바람이 맑아서 곧 떨어질 것이다.
당피일수, 중대 연꽃, 감당하기 어렵고, 잎마다 반미금이 있다. 네가 그에게 물공주를 보라고 가르쳐야 하는데, 이원은 하나의 중심이다.
상류-한신화가 평행으로 피어나고 짙은 화장의 얼굴이 아름답다. 서양화 가릉의 새, 아침저녁으로 연못을 날다.
연잎국. 정곡은 배를 움직이고, 물보라는 푸르고, 문지방 바람에 기대어 손잡이를 흔들었다. 라쿤사 사람 감사합니다. 비에 남아 있습니다.
백양이는 어젯밤 한밤중에 창아가 옥비녀에 빠졌다. 펭 이모는 감히 받아들일 수 없었고, 람보 심장을 들어 올렸다.
연잎노래. 구양수지는 얼굴에 바람이 불고, 잎이슬은 파도 사이에 있다. 누가 장청에서 물을 덮었지만, 붉은 화장을 덮고 채련을 불렀는가?
연가, 문동, 금홍, 거울, 반쪽은 컵 같다. 누가 환기를 원하고, 향기가 온 얼굴에 가득하다.
연잎노래. 스와 티안 안티 아사히, 잠자는 봄물; 부평초 잎을 바둑판식으로 배열하여, 물고기를 복보하다. 연꽃곡 수시, 비취가 붉은 화장을 덮고, 하룻밤 사이에 호숫가 서리가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비밀은 금아에게 알려졌고, 나는 말에게 가을빛을 쓰는 법을 배웠다. 지바 홍련 송홍석포에는 링보 양말이 있고 손바닥은 노판이다.
그래도 꽃이 너무 적어서 지엽이 주란을 비춘다. 송중기에 연꽃을 꿈에서 보았는데, 육유천에는 끝없는 바람과 끝없는 길이 있었는데, 그는 늘 달빛 왕봉으로 삼았다.
한 달 월급은 천병밖에 안 되는데, 구리와 꽃 냄새가 나기 때문이다. 입추가 노를 저어 간 다음날, 그것은 서계송에 왔다. 범성대의 서풍이 먼저 작은 서돛에 들어갔고, 파문 크레이프는 연한 파란색으로 방적되었다.
실이 시끄러워 물이 없을 때, 홍련은 백련에 도취되었다. 연꽃가. 왕의 백연근은 이미 가을이어서 차마 잠을 자서 되돌아볼 수가 없다.
저녁 무렵, 구름이 비를 안고 황급히 돌아와 날아가자, 나는 서창에 가서 하룻밤을 근심했다. 소경자사는 숲 방송 양완리를 파견했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의 4 시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빗속에서 연꽃이 노래를 부른다. 두거지는 미녀를 도와 물에 임하고, 단향가루는 고르지 않게 땀을 흘린다. 한차례의 바람이 불어오니, 푸른 파도가 돌고, 진주가 흩어져 줍기 어렵다.
연꽃가. 양운재 추이 () 는 붉은 화장 요일선 () 을 덮고, 서호 가리는 신선 () 이 될 것이다. 천리 밖의 비단을 꺼내어 우아하고 향기로워 배 한 척을 그렸다.
2. 연꽃정신을 찬양하는 시
너는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우습게 볼 수는 없다. 우리는 로신보에 양말을 신어야 한다. "주돈이" "후아이린 이론"
2. 자연적으로 조각하고, 누가 향기로운 전달자인가, 두루마리가 천진난만하게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우더. --양완리 "초기 xiaojingci 사원 전송 린 zifang"
5. 지금까지 연심에는 향기로운 먼지가 있다. 연잎이 바깥에서 무한히 밝고 우뚝 솟아 있다. ("연꽃 증정" 이상연)
3. -이백
4. 녹색 연꽃만 빨간색입니다.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오다. 세상의 꽃과 잎은 서로 일치하지 않고, 롤링 난초는 방사형으로 흰 사과에 들어가, 엎드리지도, 가지도 없다. 진흙은 유일무이한 연꽃에게 물들지 않는다 1, 연꽃은 맑고 요염하지 않고, 연꽃은 태양과 다르다. 녹색 연못이 흔들리고, 흥금이 이어져 있습니까? (고풍 (제 26 부) ~ 당이백)
여섯;육
3. 연꽃정신을 묘사한 시사, 주의는 정신이다. 마치'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는다' 와 같다.
1, 연꽃에게
당나라: 이상은은
세계의 사람들은 꽃과 잎에 대한 묘사가 각기 다르고, 꽃을 아름다운 금대야에 심지만, 꽃잎이 토양에 떨어지든 먼지로 변한다.
연꽃은 붉은 꽃과 푸른 잎으로 어우러져 있고, 연잎에는 한 두루마리가 있고, 연꽃에는 한 송이가 피어 있어 그렇게 완벽한 자연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과 연잎이 긴 시간 동안 서로 어우러져 연잎이 떨어지면 연꽃이 시들어 버리는 것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상투: 장상)
번역
세계 사람들은 꽃과 잎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꽃을 아름다운 금대야에 심었지만, 꽃을 흙 속에 남겨 먼지로 만들었다.
연꽃에 붉은 꽃과 푸른 잎을 곁들이고, 연잎이 곱슬하고 릴랙스하며, 연꽃이 개폐되는 것은 그렇게 완벽한 자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꽃명언)
연꽃과 연잎이 서로 비친 지 오래다. 연잎이 떨어지고 연잎이 시들면 얼마나 아쉬운가.
2. 백련화
당나라: 육귀몽
소과는 다른 사람에게 속았는데, 이 꽃은 정말 요조에 적합하다. (실제 조립품: 끝 조립품)
누가 무정하고 얄미운 줄 알아? 그 달은 바람이 맑아서 곧 떨어질 것이다.
번역
수수한 꽃은 항상 아름다운 꽃에 속아 넘어가는데, 백련은 항상 요지에서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달빛이 맑고, 꽃이 시들고, 무정한 것만 미워한다. 누가 널 알아?
3. 연꽃
청나라: 석타오
연꽃 잎 5 인치 연꽃, 파도는 그림 보트 흔들림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4, 5 월에도 미녀의 허리를 가릴 수 있다.
5 인치 연꽃잎이 연약한 연꽃을 들고 수면에 바짝 달라붙어 있지만, 이것은 채주가 출렁이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4, 5 월 여름의 미풍이 살짝 스치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연잎들의 높이는 미인의 허리를 딱 덮을 수 있다.
4. 연꽃
당나라: 이상은은
무색은 호환되지만 향은 없습니다. 요의 자리는 모두 서늘한 바람을 쐬고, 잔금은 이미 늦었다.
등을 돌려 비추고 양말과 물을 교차하다. 작별을 고하기 전 가을에 집을 떠나 노래를 부르길 기대합니다.
여름에는 연꽃이 만발하여 자태가 흐느적거린다. 어떤 꽃도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 그 향기는 독특하다.
이 장군의 집에서 연회를 열어 서늘하게 지내서, 나는 석양을 동반하여 곡강을 유람했다.
나는 강에서 수영을 하고 돌아왔고, 촛불 아래서 비단 이불을 보고, 이인을 생각하고, 너와 내가 곡강에서 만난 그 장면을 생각했다. 너는 물을 건너서 너의 양말을 적셨다.
가을이 오기 전에 너와 나는 각각 우울해져서 꿈속에서만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5. 라쿤계사 연꽃
송나라: 수시
사방이 걸려, 나는 구름이 가장 꽃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석양과 건물의 남쪽 해안을 그리다.
날씨가 추워지면 사람은 외롭고 시간은 술과 함께 보내야 한다. 꽃밭 속의 음악을 들으러 오다.
수양버들이 백리련을 둘러싸고 있다. 연꽃이 가장 많은 곳은 어디입니까? 화루 남안, 석양이 서쪽으로 지다.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가을의 외로움을 가져왔다. 소삭의 시간은 술과 함께 보내야 한다. 이따가 와서 노래 부르는 것을 듣다.
연꽃을 찬양하는 시를 묘사하다.
강남시는 어때요? 강남은 연꽃을 따는데, 어찌 연잎이 있겠는가.
물고기는 연잎을 치고,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서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남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채련 왕송장릉 연잎치마 단색 커팅, 부용꽃이 얼굴 양쪽으로 피었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있어 연못을 알아보기가 어려웠고,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초효정사파 임자방 양만리. 결국 6 월 중순의 서호와 4 시의 경치는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북송 시대의 매화 한 가지. 이청조의 붉은 연근향, 옥청 여추우, 그래서 그녀는 나상을 풀고 홀로 랜에 갔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연꽃은 맑다. 석타오는 5 인치 연잎, 파도를 붙여 화선의 흔들림을 방해하지 않는다. 4, 5 월에도 미녀의 허리를 가릴 수 있다.
5. 연꽃 정신시
연꽃당에 도착하다. 이상은은
세상의 꽃과 잎은 일관성이 없다.
꽃이 금대야에 들어가면 잎이 먼지를 만든다.
녹색과 홍호만 있습니다.
개폐는 너무 순진하다.
이 꽃과 이 잎은 늘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최하홍, 비애, 살인.
연곡당, 왕창령
프릴 스커트는 한 가지 색깔을 자르고,
연꽃이 얼굴 양쪽에 피었다.
수영장에서 볼 수 없습니다.
이 노래를 듣고 나서야 나는 누군가가 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연잎국. 정곡
움직이는 배의 물이 튀는 물보라는 불쌍한 녹색이다.
문지방에 기대고, 바람이 손잡이를 흔들다.
감사합니다.
너는 원앙 한 마리를 빗속에 남겨 둘 수 있다.
백련당. 육계몽
꽃에 속지 마세요.
이 꽃은 요지에게 정말 잘 어울린다.
누가 무정하고 얄미운 줄 알아?
그 달은 바람이 맑아서 곧 떨어질 것이다.
6. 연꽃시와 고시를 찬미하다
빈디 히비스커스: 꽃이나 멜론이 가지와 연결된 부분; 연꽃: 연꽃의 별명. 연꽃 두 송이가 꼭지를 낳다. 부부가 서로 사랑하는 것을 비유하다. 양자를 비교할 수 있는 것도 하나의 비유이다.
첫 히비스커스 라: 히비스커스 라. 새로 개업한 연꽃. 시가 신선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자연스럽고 화려한 여자를 묘사한다.
연꽃: 연꽃. 새로 개업한 연꽃. 시가 신선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자연스럽고 화려한 여자를 묘사한다.
히비스커스 꽃: 꽃 또는 멜론이 가지와 연결된 부분; 연꽃: 연꽃의 별명. 연꽃 두 송이가 꼭지를 낳다. 부부가 서로 사랑하는 것을 비유하다. 양자를 비교할 수 있는 것도 하나의 비유이다.
무궁화가 수면 위로 떠오르다. 부용: 연꽃. 새로 개업한 연꽃. 시가 신선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자연스럽고 화려한 여자를 묘사한다.
국화가 시들고, 국화가 시들고, 연꽃이 시들었다. 여자가 늙어 보인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물은 트렌치코트를 입고 물은 물로, 바람은 옷으로 입는다. 본 글은 아름다운 화장이다. 나중에 연잎과 연꽃의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