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장이 쓴' 우리 셋' 앞 큰 페이지의 전종서 서예가 쓴 내용이 무엇인지, 서예의 글자를 이해할 수가 없군요

전종서 양장 10 절구 증정

20 년 유노가 기조어 대구시

를 잘 지켜준다

이제 율법은 이전

소년 사정은 흔적만 남기고 만질 때 따뜻한 꿈을 꾼다

가을달 봄바람이 한가하게 앉아서 환희를 보고 넋을 잃다

초장미의 새 잎에 담근 채

몰라? 어린 시절 얼굴에 붉은 꽃과 눈을 가져간 적이 없다

먼 곳에서 땀을 흘리며 * * *

그 이후로, 책 트위스트 펜 외부 재료 수량 차이 학교 주인

한연 지영옥대 청편분 손가락을 더 많이 열어

편생은 내가 책버릇에 빠져 여수인 것을 잊어버린 탓이다

세상 물정은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전해진다.

자웃음으로 유명 문사들이 청조와 명성

을 듣는 것을 싫어한다

황당무계한 종이가 고풍스럽고 새로운 풍속을 위해 종교적으로 진지하다

성난 악명높은 인연, 나는 터무니없는 꿈을 치인

에게 말했다.

좋은 것은 자연이 여태껏 거울을 게을러본 적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다.

마치 시품처럼 모두 관우

가 있다

설로크림은 새로운 자지세 추위에서 얼음 자태를 보는 데 익숙하다

어두운 향과 그림자가 무궁무진한 복숭아와 매화 만산은 항상

를 모른다

황견은 유부 주현이 가인

34 책 도박은 늙고 안정되어 이 몸을 기원합니다.

간혹 26 년 전 누빔 서책, 전기 사파류 같은 먼지 꿈, 복서 10 장

확장 데이터:

작품 제목

"우리 셋" 은 근대 중국 사회와 문화가 서로 다른 지식인들의 인문적 정서를 시종일관 드러내고 있다. 하나는 애정의 진한 잉크 표현이다. 둘째, 애국 정서의 본질적인 표현; 셋째, 지식인 인격 정신의 닝과 부조화.

작품은 소박한 언어와 생활화의 태도로 독자에게 한 가지 관점을 말했다. 바로 집만이 최고의 항구라는 것이다. 이 책은 여성의 시각에서 평평하고 섬세한 언어로 선량하고 아름다운 가정의 세계를 드러내며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저자의 깊은 애착을 깊이 표현했다.

작가는 작품의 끝에서 "예전에' 우리 집' 으로 여겨졌던 숙소를 똑똑히 보았는데, 여행길에 있는 여관일 뿐이다" 고 말했다. 집이 어디에 있는지 나는 모른다. 나는 아직도 귀로를 찾고 있다. " 숙소와 역역, 고역도와 병원, 허실실, 서로 엇갈린다. 허실이 엇갈리면서 독자들이 세상의 슬픔과 이별을 직접 경험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품 평가

인민망:' 우리 셋' 을 읽은 사람, 안에서 길고 가슴을 쥐어뜯는 꿈을 잊을 수 없을 때,' 세상의 좋은 물건은 견고하지 않고, 색운은 쉽게 흩어지고 유리가 바삭하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터진 피거품이 한 마리 한 마리 또 한 마리' 뜨거운 눈물을 머금은 눈' 과 같다. -응?

법제 석간 신문': 이 책은 양장이 그녀와 돈종서, 딸 돈원 가족 세 식구를 회상하며 따뜻하고 감동적이며 문필이 슬프고 다치지 않았다. -응?

중국 청년망: 작품은' 우리 셋' * * * * 함께 걸어온 슬프고 따뜻한 여정, 한 사람이 그리워하는 애틋한 사연을 담고 있다. -응?

텐센트 문화:' 우리 셋' 은 남편과 딸에 대한 그녀의 가장 깊은 그리움을 다 썼다.

바이두 백과-우리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