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의 자체 정렬 문어문 읽기

1. 란정집세는 문어문의 읽기와 번역을 이어갔다.

첫 번째 단락: 원문: 영화아홉 살, 계구, 초봄에는 회장산의 란정에서 물건을 수리할 것이다. 영화 9 년, 즉 계추년, 3 월 초 회계산음현 란정에서 집회를 열었다.

설명:' 영화구년' 은 연호법 표기, 즉 황제가 제정한 연호와 서수의 연도를 채택한다. 계추' 는 건지연대법을 채택한다. 즉, 10 개의 건지 (A, B, D, E, G, F, N, N, D) 와 12 개의 지방지 (자추모인진 심유서해 정오) 가 순차적으로 조합된다. ) 지금까지; 이 해는 동진무천자가' 영화' 라는 칭호를 세운 9 년째이자' 굴욕' 의 해다. 두 연대법은 일반적으로 단독으로 사용하는데, 이곳의 겹침은 명확한 연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음운 기능이다.

늦봄' 은 몽중의 황혼달력, 즉 3 월에 달을 관찰하는 방법이다. 부사어 "hueiji 산 Lanting 만남" 후.

마오' 는 고대 춘추시대 물가에서 거행된 불길한 의식이다. "란정 집서" 는 일명 "모철" 이라고도 불린다.

감상: 한 마디로 맞지 않는 것도 조만간의 일이다. 원문: 한 무리의 현자들이 온전하고, 몇 명은 길고 짜다.

덕이 있는 사람이 오고, 노소가 모인다. 설명:' 현',' 소',' 자주' 는 형용사와 명사로 각각' 현자',' 유자',' 노인' 을 나타낸다. "의" 와 "자신" 다음에 개사구 "여기" 를 생략하여 부사로 삼다.

감사: 팔자가 사람들로 가득 찼고, 보수의 성대한 행사이기도 하다. 원문: 여기에는 산과 산이 있고, 무림에는 대나무 재배가 있다. 맑은 물줄기와 세차게 흐르는 물살이 있어 좌우로 빛난다.

이곳에는 높고 가파른 산이 있고, 울창한 숲과 대나무 숲이 있다. 그리고 맑고 급한 물살이 있어 좌우로 둘러싸여 있다. 설명:' 산산',' 무림수죽',' 청류 터런스' 라는 세 어구는 모두 인터텍스트 수사법을 사용하며 번역 시 조정이 필요하다.

응은 동사 "반영" 이고, "착용" 은 말 "포위" 이며, 그런 다음 개사 "유" 를 생략한다. 감사:' 스무 개의 십자가' 는 아름다운 환경을 썼다.

원문: 나는 물이 2 위라고 생각한다. 실크 대나무 관현만큼 번화하지는 않지만 사랑을 이야기하기에 충분하다. 순환에 들어가는 운하수를 떠다니는 술잔으로, 옆에 앉다. 오케스트라 연주의 성황은 없지만, 술 한 잔을 마시고 시 한 수를 증정하면 우아한 감정을 즐겁게 표현할 수 있다.

설명: 서론 후 목적어' 의' 를 생략하고' 청류, 터런스' 로 바꿨다. 연결된 접속사로서 "Take" 는 번역되지 않습니다. 전치사 "in" 은 "열" 다음에 생략됩니다. "아쉬움", "아쉬움" 은 동사구 "술 한 잔", "시 한 곡 불러" 입니다. "가져 가라" 는 전치사 "사용" 으로 사용됩니다. 감사: 삼도가 술을 쓰고 시를 짓는 성황.

원문: 오늘은 날씨가 맑고, 공기가 맑고, 날씨가 쾌적하다. 이날 날씨는 맑고 공기가 맑고 미풍이 따스했다.

감상: 휴식은 휴식입니다. 우주를 우러러보는 것은 범주가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오락적입니다. 콜라를 믿으면 충분합니다.

광활한 곳에서 우주를 바라보며 풍부한 것을 내려다보며 주위를 둘러보고 마음을 펴는 (풍경) 사람들이 시청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해 주는 것은 정말 행복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설명: "그것" 은 속성 뒤의 상징입니다. "클래스" 는 명사 "세상의 모든 것" 입니다. 그래서' 는 고정구조' 사용 경관 ...',' 극' 은 동사' 즐거움' 이다. 감상: 이것은' 여행' 이고, 풍경도 있고, 방랑하는 오솔길도 있다.

두 번째 단락: 원문: 부인의 상, 평생을 굽어보다. 사람의 일생은 모두 함께 지낸다.

설명: "푸" 는 보조 단어이며 번역하지 않습니다. "의" 주요 술어 사이의 구조적 보조어는 번역되지 않는다.

음높이' 는 두 동작의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의미한다. 감상: 모든 인생 경험은' 남편' 이라는 글자로 시작된다.

원문: 또는 팔짱 방 이야기; 또는 위임 때문에 파도가 가자.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에서 무언가를 꺼내서 실내에서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정신적 감정이 맡긴 물건에 맡기고, 아무런 제약 없이 육체 밖의 생활에 탐닉한다.

설명:' 모두' 는 복합어' 위',' 의' 는 내용을 나타내고,' 위' 와 목적어' 포옹' 으로 구성된 개사구는 부사이다. 개사' 는' 회어',' 배회' 후 생략되고,' 위' 와 목적어로 구성된 목적어 선행구는 부사어로 쓰인다. "인" 은 개사 "곽통" 으로, 그 뒤의 "몇 가지 탁탁" 과 함께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구를 부사어로 구성한다. 감상 감사: 이 말을 읽으면' 사물 속에서 즐기다',' 자기 속에서 슬프다' 는 느낌이 든다

위진 () 의 예형 () 과 서진 () 의 유령 () 등이 대표적인 대표이다. 이것은 사실 정치의 어둠이며, 폭행이 누차 금지된 상황에서 문인 생활의 왜곡이다.

원문: 성향은 다르지만 정적은 다르다. 그들이 마주친 일에 대해 기뻐할 때, 그들은 잠시 자신으로부터 수확을 거둘 것이며, 곧 스스로 자급자족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늙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가 지겹고, 그의 감정은 시대와 함께 발전한 것이고, 그의 감정은 감상적이다. (사람의 일생) 다른 선택, 조용하고 활발하지만, 그들이 접촉하는 것에 대해 즐거움을 느낄 때, 그들은 잠시 자랑스럽고 즐거워하며, 노화의 도래를 알지 못한다. 그가 도착한 곳에 싫증을 느끼고, 감정이 현 상태에 따라 변할 때, 그의 감정도 뒤따를 것이다.

설명: "가져 가라" 는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하나는 "재미" 이고 다른 하나는 "가져 가라" 입니다. 이것은 "가져 가라" 는 의미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는 전형적인 목적어 목적어구가 부사어로 쓰이는 역장구이고,' 나는 만났다' 는 명사구입니다.

감상: 이 느낌은 과거와 현재와 같습니다. 원문: 나는 그것을 낙으로 삼고, 투구 사이에 이미 과거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 그래도 그것을 낙으로 삼아야 한다. 상황은 짧고, 결국 끝날 것이다.

행복했던 일이 이미 과거가 된 것을 안타까워해야 한다. 그리고 생명의 길이는 자연에 달려 있으며, 결국 생명의 종말에 따라 끝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설명:' 의 정어와 중심어 사이의 구조보조어' 는 문장에서 부사로 번역되는데, 실제로는 고금의 중국어 습관이 다르기 때문이다. "지" 는 대명사로, "나는 기뻐하고, 투구 사이에 옛일이 되었다" 는 상황을 대신한다. "수리" 는 형용사 "자주" 입니다. 주기' 는' 취하다' ... 최후의 결말로' 를 의미한다. 기진맥진하다' 는 뜻은' 생명의 끝' 이다.

감상: 인생의 고통이 여기서 나온다! 원문: 고대인 구름: "생사도 크다. 클릭합니다 번역: 고대인들이 말했다.

2.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11.a2.b3.b4.d5.c6.b7.c8. (1 하지만 그 당시 사람들은 현명했든 어리석었든 간에 시에 대해 이야기할 때 반드시 메이유 주에 문의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나는 메이 여성을 잘 알고 있지만, 나는 결국 그를 추천하지 않았다. (3) 나는 이미 눈물을 흘리며 그를 위해 묘비명을 썼기 때문에 그의 가족에게 요구했다.

(4) 왜 늙어서 실의에 빠지고 그것을 가난한 사람의 시로 여기는가? 나는 내 일을 좋아하지만, 내가 얼마나 가난했는지 모르겠다. 나는 늙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망설이지 않는다! 1, 차이: 졸음 2, ① 그러나, 접속사 전환; (2) 그리고 병렬접속사 (3) 는' 매' 일 것이다. (4) 그리고 (3) 매화가 어떻게 벼슬을 하는지 쓴다. ④ 메이유 성 문봉의 특징이다. 저자의 평가 5. 작가의 글쓰기 의도는 여기에 있지 않다. 6. 이곳의' 가난' 은 주로 벼슬길의 어려움을 가리키지만, 문맥에 따라 제한이 없다. 7. 이는 측면에서 메이시의 성과를 반영해야 하며, 세상은 메이의 시가 재능에 경탄하지 않는다.

8. 시인의 사업이 그렇게 호황을 누리지 못하고 어려움이 더 많다고 세상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것을 들었다. 정말 그래요? 아마도 세상에 전해 내려오는 시사는 대부분 고대에 재난을 당한 사람들이 한 것이기 때문일 것이다.

재능을 숨겼지만 세상에서 충분히 시전 할 수 없는 대부분의 문인들은 산과 물가에 가서 야유에 탐닉하는 것을 좋아한다. 곤충, 물고기, 식물, 구름, 새와 짐승 등을 볼 때 그들의 낯설고 낯설음을 탐구하는 경우가 많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비통한 억압감이 있었는데, 이러한 감정은 다시 시로 바뀌었다. 즉, 원한과 풍자에 기탁되어 신하를 쫓는 과부의 비탄을 표현하고, 사람들이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네가 어려울수록, 너는 더 능숙하게 쓴다.

이렇게 보면 곤란한 것은 시를 쓰는 것이 아니라 문제가 발생한 후에야 좋은 시를 쓸 수 있다. 내 친구 메이, 젊었을 때 사람을 볼 수 없는 일이 있어서 작은 관직을 맡았고, 여러 차례 진사 시험에 참가하도록 추천받았지만, 항상 시험관서에 눌려 현지에서 10 여 년 동안 난동을 부렸다.

저는 50 살이고, 또 다른 사람이 초빙서를 보내서 문원으로 일해야 합니다. 나는 자신의 재능과 지혜에 갇혀 사업상 충분히 보여줄 수 없다.

고향은 완릉이라 어렸을 때 시를 배운 적이 있다. 어려서부터 시를 쓰면서 어른들을 놀라게 했다. 자라서 인의육경의 지식을 배웠고, 문장 단순함은 순수하고, 세상 사람의 비위를 맞추고 싶지 않다. 세상은 그가 시를 쓸 줄 아는 것만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당시 사람들이 총명하든 어리석든 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피하게 여성에서 가르침을 구해야 했다. 여성도 시를 통해 그의 좌절을 터뜨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는 보통 많은 시를 쓴다.

사회에서 이미 그를 알고 있었지만, 아무도 그를 법원에 추천하지 않았다. 예전에 왕은 한 번 그의 시를 보고 "200 년 동안 이런 작품이 없다!" 라고 감탄했다 나는 그를 잘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를 추천하지 않았다.

만약 그가 조정에 임용되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 "시경 \" 에 나오는 야, 송 같은 작품을 써서 송조의 위대한 공적을 찬양하고 사당에 바쳐 상양,, 등 저자와 비교해서 논하면, 매우 웅장하지 않겠는가? 애석하게도 그는 나이가 이미 많아서 큰 인물이 될 수 없고, 재난을 당한 사람의 시를 쓸 수 있을 뿐, 벌레에 자신의 가난하고 우울한 한숨을 헛되이 토로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회가 그의 시 속의 장인마음만 사랑하지만, 그가 오랫동안 우환을 겪으면 늙어 죽는다는 것을 모르는 것은 감탄할 만한 가치가 없는가? 여성에는 많은 시가 있지만, 그는 스스로 정리하지 않는다.

그의 조카 샤오 징 추 (Xie Jingchu) 는 낙양에서 오흥 (Wu xing) 의 작품으로 그를 선정해 10 권으로 편성했다. 나는 여성의 시를 좋아했었는데, 나는 내가 모든 시를 얻을 수 없을까 봐 걱정했다. 나는 그것들을 분류하여 정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그래서 나는 그들을 위해 순서를 정하고 보존한다.

15 년 후, 여성은 병으로 수도에서 사망했다. 나는 이미 눈물을 흘리며 그를 위해 묘비명을 썼기 때문에, 그의 가족에게 1000 여 부의 원고와 이전에 보존한 것을 더하여 677 부의 아주 좋은 분 15 권을 골랐다. 아, 여성의 시를 나는 이미 많이 논평했으니 군더더기는 하지 않겠다.

여릉 구양수서.

3. 고시 "기초답역 읽기" 원문 및 번역문 작가: "기초" 서문은 장황언의 자신의 춤 이미지로 시를 짓기에 좋다.

첫 번째 박사는 폐경을 생각했지만, 그는 이것이 경고라고 반복해서 생각하여 더 이상 말하지 않았지만, 수시로 훔쳐보았다. 그리고 1 등을 한 후, 사방성현과 친구를 사귀고, 유유무와 유무를 주고받으며, 나로 하여금 시들지 않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국가 재해가 빈발하여 나는 강동의 의를 숭상한다. 과거에는 모든 조각벌레의 기예가 모두 망가졌다. 그래서 나는 여가 시간에 자신의 성질을 암송하고, 군대를 키우고, 성지 시스템에 들어갈 필요가 있다.

호마는 강을 건넜지만, 길고 짧았으며, 소초 배서까지 있었고, 모든 것이 전쟁에서 바쳐졌으며, 진실한 필묵의 불행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고기 비가 바다에 떠다니기 시작했는데, 이 10 년은 이미 7 년이 지났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우리나라와 나의 가족에 대해 걱정했고, 나는 가난한 사람들을 동정했다. 내 마음을 뒤흔들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북벌, 후한 긴 노래, 징벌남도 피하고 적막한 짧은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비바람이 휘몰아치고 파도가 세차게 일었을 때, 나는 고독한 신하가 주님을 사랑하게 할 수 있을 수록, 나그네가 친척을 아끼게 할 수 있는데, 어떻게 망국의 소리를 말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딩 haichun, 강 보트, 쑤 빙 하지만 죽음을 했다.

오자의 가을, 제물이 산을 옮기고, 딩하이가 한 일로 죽었다. 그는 그의 팀을 이끌고 바다로 돌아갔지만, 추악과 다시 죽었다.

신무창은 시골에 갇혔지만 풀숲 속의 풀은 남아 있었다. 필묵의 불행은 무엇입니까? 이것에 관해서는! 상속인' 은 신구장의 집합이라 좀 어색하다.

병신, 상국이 또 올가미에 걸려들었는데, 뭐 죽었어요? 1898 년 100 일 양산에서 배를 뒤집고 7 번 죽어서야 글쓰기도 양구의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요 몇 년 동안, 천도의 발걸음이 줄어들지 않았다고 탄식하며, 청하난을 걱정하며, 연대기 대신 시를 빌리고 싶다. 그래서 저는 친구 친구에게 녹화를 받았고, 손님이 베꼈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중복에 대한 기억력이 강하고 그것을 기억할 수 있는 사람들은 결국 포함되어 있고, 수량이 적지 않다. 하지만 삼각대와 같습니다.

허허! 나라가 망하고, 나머지는 우습다. 나는 도둑에게 복수할 수 없기 때문에, 나도 압운된 글로 다른 사람에게 배우고 싶지 않다! 소릉, 천보의 혼란, 유랑촉도, 낭비하지 않음 * * *, 후세는 시사라고 부른다. 도경걸은 김딩의 반란에 굴복하여 그 그룹에서 돌아왔다. 책 한 권을 쓸 때, 그는 반드시 예능을 써야 한다.

남편도 자신의 야심에 슬퍼서 성의가 눈에 띈다. 그런데 왜' 기이한 풀' 이라고 부를까요? 급사이지 표범도 아니다. 이것은 유대인 전략가의 기이한 이야기와 같지만, 글자의 행간의 작품이기도 하다.

그가 16 살 이영일 때 임인과 단양이 1 년을 보낸 지 5 일 후 장황언이 자신을 알게 되었다.

참고: ① 장황언 (1620- 1664), 남명 장군, 시인, 민족영웅. ② 댄스 이미지: 성인, 즉 15 세 이상 성인을 가리킨다.

③ 예 사이: 진안 황제 연호. 4. 다음 문장에서 부가어 해석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 A, 정경체계 소개: 담당 B, 나머지 오류는 거짓, 절은 거짓이다: 마음은 C, 천사다리는 역년: 태평D, 후세를 위해 지식을 구한다: 이해 5, 다음 문장에서 부가어 용법과 의미가 같은 그룹은 () 이다. 결국 길을 잃은 것도 멀지 않다. C, 연대기 대신 시를 빌려 당신을 기쁘게 할 생각입니다. 운율 있는 단어로 친척을 기쁘게 하시겠습니까? 6. 아래의 원문 관련 내용에 대한 분석과 총결산은 정확하지 않다. () A, 작가 17 년 동안 시집을 쓰는 데 많은 불운이 발생했고,' 죽은 시' 를 연이어 기록한 것은 시의 불행이자 시인의 불행이다.

B, 작가는' 찾기' 와' 기억' 을 통해 모든 시의 일부분만 얻었지만, 여전히 시를 편찬하고 싶다. 이는 작가가 젊었을 때 시를 쓰는 것을 좋아했지만, 그의 많은 시가 전쟁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C. 두보, 도겸등 작가가 쓴 역사적 인물들은 모두 극적인 격동을 겪으며 액운을 겪었다. 그들의 소망과 감정이 저자를 깊이 감동시켰다.

D, 시집이' 기초' 라는 이름을 붙인 이유는 시가 흩어져 있고 전모가 아니기 때문이다. 문집은 저자가 전투 세월의 틈에 쓴 것이기 때문이다. 7. 다음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번역합니다.

(10 점) (1) 국난이 빈발하여 강동의 의를 숭상한다. 과거에는 조각충의 기예가 모두 흩어졌다. (5 점) (2) 그러나 소릉은 천보의 난란으로 유랑하여, 낭비하지 않고 * * *, 후세는 시사라고 부른다.

(5 점).

4. 고시 "귀장읽기 모란시서" 원문 및 번역문 저자: 아래 문어문을 읽고 6-9 문제를 완성한다.

일에 전념하고, 최선을 다하고, 밤낮없이 노력하는 사람들은, 햇빛이 부족하다고 말하고, 나머지는 꽃을 찾는다면 진실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이순신 신화 못생긴 년, 기록은 곤산에서 태창까지, 가정, 남비상은 모란루 35 칸을 본다.

둘째, 강음에서 모란을 찾았고, 안내도 없이 헛수고로 돌아왔다. 동정산 모란 품종이 다양하다는 소식을 오래 들었다. 올해 3 월, 나는 멀지 않은 태호 파도 속에서 물을 건너다가 다음날 산에 도착했다.

함께 꽃을 찾거나, 장소를 찾거나, 직원을 찾으면, 모든 곳이 멀다. 처음에는 들어오지 못하게 한 것이 있는데, 다시 한 번 봐야 한다. 산속의 명화는 대부분 아름다워서 평생 본 적이 없는 꽃들이 많다.

낮에는 꽃밭 앞에 앉아 밤에는 꽃밭에 빠져 며칠을 보냈다. 네가 기진맥진할 때, 너는 배를 타고 호수를 건너서 호구화관성으로 돌아갈 것이다. 곤산 안팎에 꽃이 있는 곳을 순회하다.

오전 내내 나는 50 여 송이의 꽃을 보았고, 거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지만, 하늘이 빠진 사람은 모두 미쳤고 중독되었다! 손님은 "주영계는' 모란' 이라고 불리며 꽃이 피고 부귀했다. 가난하고 비천한 것은 적절하지 않다! " 유루는 "나는 가난하면 석두 없지만, 나는 관대하고, 분방하고, 나는 가난하지 않다" 고 말했다. 비굴은 웹이고, 경천하는 신하도 없고, 뼈도 없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앤은 꽃 가꾸기에 적합하지 않습니까? 손님이 말했다. "구양공, 유학자, 모란을 꽃요염으로 삼는다. 뭐가 좋을까? 유유는 말했다. "만물보다 아름다운 사람은 누구나 요괴가 될 수 있는데, 왜 혼자 꽃을 피우는가? ".

그 아름다움을 물에 잠기고 감동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나는 세상에 살 수 없기 때문에 내 눈과 야망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무슨 악마! "하지만 모든 시는 구혜적이고 실속이 없다. 일시적인 흥미에 영합하기 위해 나도 공을 구하려 하지 않아 저자를 웃게 했다. 나는 할 말이 없다.

(계장' 모란시서' 에 따르면) 참고: ① 마지막 생일: 12 일. 6.

다음 문에서, 추가된 단어에 대한 해석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A 이다. 네가 보고 싶은 것은 바로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이다: 정지 B.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C 에 대해서. 그것의 아름다움에 취해 감동하다: 감동하다 D.

현재에 맞게: 만족 7. 다음 각 문 그룹에서 추가된 단어의 의미와 사용법과 동일한 그룹은 A 입니다.

만약 내가 꽃을 찾는다면, 그것도 B 야, 졸개들의 이익이 없고, 귀회해도 소용없어. 근골의 힘은 산 위 5 ~ 6 리, 구멍이 있다.

광기와 집착으로 형용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시가 쓸데없는 말이라면 어느 곡이 강을 비웃을 수 있다면 배에 있다.

A. 함께 꽃을 찾거나 막대기를 짚고 가면 외진 곳 (나와 내 친구) 에 모란을 찾으러 갈 수 있고, 때로는 차를 타고, 때로는 몽둥이를 짚고 도보로, 외진 곳에는 손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

산속의 명화는 대부분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산속의 모란꽃은 대부분 본 적이 있는데, 많은 것은 내가 평생 본 적이 없는 C 이다. 가난은 가난하지 않은 것보다 낫다. (그러나 돈 많은 꽃을 좋아한다.), 아마 그다지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세상에 살지 못하게 하고, 나의 안목과 야망을 즐겁게 한다. 왜 나는 세상과 어울리지 않고, 단지 꽃구경을 통해 눈앞을 즐기고, 자신의 야망을 방종하는가? 내가 어떻게 악마라고 불릴 수 있을까? 다음 이해와 분석 중 문의에 맞지 않는 것은 A 이다.

모란을 찾기 위해 작가는 전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항상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꼈다. 을.

작가는 모란을 좋아하고, 명화를 보면 밤낮으로 모란과 함께한다. 병씨

작자는 모란이 부귀한 꽃이라고 말하는데, 그녀는 대범하게 분방하여 모란에 적합하다. D.

저자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당신이 그것에 빠지면 자신을 해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 답변: 6.

C (이동: 흔들림) 7. B (보조 단어, 형용사 접미사, 모양.

A 독립을 취하다 보조 단어, 정어 뒤의 표지. C 대명사, that 하지 마세요.

D 이것들은 "끝" 에 해당합니다. ) 8.

D (나는이 세상과 양립 할 수 없다. 나는 단지 꽃구경을 통해 내 눈을 즐기고 내 머리를 방종할 뿐이다. 내가 어떻게 요괴라고 생각했을까? 9.c (작자는 모란이 부의 꽃이라고 말한다.) 첨부: 일에 전념하고 밤낮으로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는 것이다.

나는 명화를 찾고 있는데, 이렇게 된 것 같다. 신추년을 돌이켜 보면 곤산에서 태창까지, 가정에서 남비상까지 35 개의 모란지를 방문하여 당시의 상황을 기록한 문장 한 편을 썼다.

3 년째 되는 해에 나는 강음에 모란을 찾으러 갔는데, 지도가 없어서 수확도 없이 돌아왔다. 일찍이 동정산 모란 품종이 다양하다고 들었다. 지난 3 월, 나는 태호의 파도를 가로질러 160 리를 가지 않고 이틀 동안 동정산에 도착했다.

(나와 친구들) 함께 모란을 구경하고, 때로는 차를 타고, 때로는 지팡이를 짚고, 손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 어떤 곳에서는 처음 들어갈 수 없을 때 두 번 세 번 가면 모란꽃을 꼭 봐야 한다. 산속에 유명한 모란꽃은 대부분 본 적이 있는데, 대부분 내가 평생 본 적이 없는 것들이다.

낮에는 꽃밭 앞에 앉아 있고, 밤에는 꽃밭 아래에 취해 며칠 동안 이렇게 했다. 피곤하면 배를 타고 태호를 횡단하고, 호랑이 언덕으로 돌아와 꽃시장을 본다. 그런 다음 곤산 안팎의 모든 꽃이 있는 곳을 돌아다녔다.

12 일 이내에 50 여 곳을 가서 꽃을 보러 갔는데, 아마' 여력 없음',' 햇빛만 부족한' 지경에 이르렀을 것이다. 그것은 정말 광기와 미혹이라고 할 수 있다! 한 손님이 말했다. "주영계가' 모란은 꽃 중의 부귀한 꽃' 이라고 말했다.

네가 가난하면 아마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제가 말했습니다. "저는 정말 가난합니다. 하지만 저는 영웅처럼 가난한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확실히 천의가 비천한 사람이지만, 나는 사회를 경멸하고, 개성을 방종하며, 나는 왕후를 섬기지 않는다. 나는 연골이 없다. 모란 꽃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손님들은 또 "구양수는 유교 (송대), 그는 모란이 꽃 속의 요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왜 이렇게 좋아해요? "나는 말했다." 모든 아름다운 것들은 꽃뿐만 아니라 악마가 될 수 있다. 그것의 아름다움에 빠져들고, 너의 마음을 뒤흔들고,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나는 이 세상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꽃) 으로 나의 눈을 기쁘게 하고, 나의 머리를 방종할 뿐이다. 내가 어떻게 요괴라고 생각했을까? "다만 이 시들은 모두 나의 일시적인 흥미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탄없이 말하는데, 나는 그것들이 얼마나 교묘한지 구체적으로 추구하지 않았다. 작가가 비웃음을 당하면 나는 할 말이 없다.

5.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현대사시집 서문' (1) 을 완성하여 중상옥이 번창하였다.

D2 .B3.

D4 .( 1) 그래서 비방 사건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이때부터 시가 창작한' 야' 전통이 깡그리 사라졌다.

(채점 포인트: 교도소: 사건; 흥, 나타나다 도, 패션, 전통) (2) 답: 진나라를 뇌물하지 않는 나라는 진나라를 뇌물로 멸망할 것이다. (진나라를 매수하지 않는 나라) 다른 나라의 강력한 원조가 없으면 혼자 보전할 수 없기 때문이다.

(3) 생활중의 죄악은 왕왕 가장 작은 일에서 축적되고, 총명하고 용감한 사람은 왕왕 그가 총애하는 일에 시달린다. 여배우일 뿐인가요? 1. 테스트 분석: 끝, 사물의 시작, 여기서 시의 시작을 가리킨다.

시험 포인트: 본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어문 실어의 의미를 이해하다. 능력 수준은 분석 이해 b 입니다.

2. 시험 문제 분석: b 는 전치사입니다. A 접속사, 전환점/접속사 표시, 부담 표시 C 전치사, /in 에 따르면: 전치사, 비율; D 접속사, 수락/접속사, 가설을 나타냅니다.

시험점: 문어문에 자주 쓰이는 허사의 의미와 용법을 이해하다. 능력 수준은 b 를 이해하는 것이다.

3. 시험 문제 분석: 이런 단문 문제는 반드시 한 가지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단문 뜻을 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문맥, 구체적 맥락, 이 말의 뜻을 결합하여 단문, 특히 중요한 단어 (개사, 어조어, 접속사 등) 를 생각해야 한다. ). 시험 포인트: 현대 중국어와는 다른 문장 패턴과 사용법을 이해합니다.

능력 수준은 이해이다.

시험문제 분석: 이런 제목을 번역할 때 우선 키워드나 문장형을 찾아내서 번역해야 합니다. 보통 직역입니다. 일부 비유적인 단어를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번역하고, 현대중국어의 규범에 따라 단어는 문장순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시험 포인트: 글의 문장을 이해하고 번역하다.

항주에 처음 왔을 때, 나는 항주의 정석도 선생에게 항주 학자를 한 명 가르쳐 주었다. 정 선생은 현학의 대가에 따라 시를 쓴 것으로, 시풍이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고 나에게 말했다. 시를 잘 쓰는 것으로 유명한 현대의 그 사람보다 더 좋은 사람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저는 정 선생이 사람을 잘 감상하고 말도 많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늘 마음속에 신비로운 사람의 사진을 찍는 것을 떠올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항주 사람들에게 선대사의 사적을 담은 사진을 찍으라고 했지만 선대사가 시를 잘 썼다고 말하지 않았다. 나는 사적으로 생각해 보니 이상하다.

백하령으로 옮기자 현 대사는 만송령 수녕사의 주지가 되었다. 그때부터 나는 그의 시에 대해 전면적인 견해를 갖기 시작했다. 그의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펜티엄 파도, 구조가 치밀하고, 무기고처럼 험준하며, 벼랑에 서식하는 소나무처럼 숙연하지만, 나라 걱정민의 심정은 늘 글자 밖으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 이런! 이것이 현학 대사가 항주에서 시로 유명해질 수 없는 이유이다.

시는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감정이 마음속에서 솟구치면 반드시 말로 표현해야 한다. 국풍 () 이야 () 는 육경 () 에 열거되어 있으며, 칭찬과 풍자, 훈계는 모두 세상에 유익한 것이다. 그래서 전조왕은 이를 이용해 풍속의 변천을 고찰하고, 통치의 득실을 관찰하고, 하층에 사는 실의에 빠진 사람들의 심정을 이해했다.

(시의 사회적 기능에서) 그들은 단지' 장자' 라고 불릴 뿐인가? 후세는 성씨의 관직을 폐지했기 때문에 아첨하는 사람은 모두 시로 아첨하는 풍조를 조장하기 때문에 아첨하는 시가 많아지고 풍자하는 시가 적다. 이런 풍조가 송대에 전해지자 비방 사건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시가 창작한 아리아의 전통은 깡그리 쓸려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현재 세계에는 언론을 금지하는 법이 없지만, 사람들의 식견이 넓은 낡은 습관은 변하지 않았다. 그래서 시인은 아직 낭만적인 시를 쓰고, 꽃과 새를 시로, 시를 쓰는 바른 길로 삼지 않았다. 그들은 잇달아 달관 귀인을 본받아 고대인을 배우지 않고 옥인지 석인지 구분하지 않고, 모두의 기준으로 자신의 시의 좋고 나쁨을 판단했다. 그들은 혼란스럽고 시끄럽고, 역조를 부르고, 서로 의지하고, 서로 동맹을 맺고, 서로를 비방한다. 이런 상황에서 현학 대사의 말에 따르면 오늘날의 사람들에게 칭찬받을 필요가 없다. 아아! 백악이 있어야 천리마를 감정할 수 있고, 장인석이 있어야 오동나무, 참나무 등 좋은 나무를 감정할 수 있지만, 고대부터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장인석이 있을 수 있을까? 그 악수 기예를 중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많이 사라졌다.

나는 현대사가 쓴 시를 탄복하고, 정 선생이 오늘날의 백악과 장인석이라는 것을 모른다는 것을 한탄하여, 나의 시집 개편에 이 서문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