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아치 빌라 지역의 한 길의 내력을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어떤 길이든 괜찮습니다.

덕승로: 녹색의 휘황찬란한 문화대로 ● 디자인 이념은' 현대주의' 노선을 택한다.' 경기장길, 춘정로 등 도심 도로와는 확연히 다르다. 전체 디자인은 형식과 내용면에서 다르다. " 항주시 건설위 주임 양군은 이번에' 역사' 를 수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한편, 8 로는 대부분 도심에 있지 않고, 대부분 70 ~ 80 년대에 지어졌으며, 일부는 최근 몇 년 동안 설계되었다. 더하여, 도로의 폭은 상대적으로 넓다, 양측에 새로운 공공 건물, 아파트 및 시골 집, 역사적인 건물 및 관련 유적의 더 적은 수가 있다. 따라서 이번 설계는 주로 도시 발전의 현대사를 반영하는' 현대주의' 를 따를 것이다. 각 도로에는 중국 미원, 남방원, 화동원 등 4 대 유명 설계원 등 8 개 도로가 함께' 분장' 하고 있다. "덕승로, 석상로, 시교로는 대부분 도시 입구와 통과도로이다. 디자인은 대기를 강조하고 도시의 번화 한 모습을 반영합니다. 문이문이 등 5 로는 서원 문화와 습지 수향의 특색을 구현한다. " 남방설계원 원장 방지다가 디자이너 대표로서 전반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서술했다. 교직로의 포지셔닝은' 서원 문화를 부여받은 인문 블록' 인 것으로 알려졌다. 학원길은' 캐주얼하고 조용한 녹색주택가' 이다. 문이도는' 강남수향의 특색을 지닌 녹색인문가' 이다. Wener road 는 "절묘한 레저 생활 거리" 입니다. Wen San road 는 "인문학 및 과학 기술 생활 거리" 입니다. 덕승로는' 녹색의 휘황찬란한 문화대로' 이다. Shixiang road 는 "도시 빠른 생태 복도" 입니다. 석교로는' 인문다원의 빠른 길' 이다. ● 아이디어가 있는 디자인의 하이라이트, 이런 길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역사 정보를 수집하고 중요도에 따라 세 가지 수준으로 나눕니다. 돌출 클래스 (일정 규모, 내용이 풍부해 참여와 관람을 유치할 수 있는 장소), 일반 표현류, 힌트류, 기념공원, 거리시설, 조각소품, 힌트카드, 대형조각 등을 통해 표현합니다." 방지다가 말했다. 초고를 보면' 두 줄' 에는 많은 포인트가 있다. 대형문 입구에 있는 두 개의 대도시 조각 (덕승로, 석상로, 시교로) 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항주에 대한 첫인상이다. 이번 개조에서 많은 도로가 도시의 입구와 연결되어 있으며, 그들은 많은 이야기를 해야 한다. \ "Xiasha 는 어떻게 왔습니까? 동한 때 전당강 북쪽에 제방이 있었지만 장마철에는 여러 차례 건설되었다. 60 년대에는 여항현위가 10 여 개 공사를 조직하여 10 년 동안 대규모 개간을 하여 홍수의 위험을 억제한 후에야 지금의 모래바람이 불었다. " 디자이너에 따르면 이 역사를 알리기 위해 하사 입구 (덕승로 동쪽이 도시 입구로 진입하고 양측이 고교단지에 인접해 있음) 에 돋을새김 세트를 설계할 계획이라고 한다. 현재 잡초가 무성한 연못을 회복하는 것은 주로 경관벽 형태로 당시 사람들의 간척, 농경 상태를 보여 방조제 문화를 보여준다. 동시에 하사에 고교단지가 있기 때문에 캠퍼스 문화를 전시해야 한다. 석상로 대경 입구 (여항구에 위치한 항포고속도로와 항주를 잇는 고속으로 항주시 성북의 가장 큰 입구) 는 도시 로고 (징집 중) 를 조각품으로 만들어 수계를 결합해 항주의 특색을 지닌 입구 경관을 형성할 예정이다. 또한 덕승로 항저우 고속 입구에 주변 녹지와 결합해 항저우의 특색을 지닌 항저우의 이상적인 인거 환경을 반영하는 도시 조각품을 설치하였다. 《길목》은 모 주석이 항주에 온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58 년 모 주석과 주 총리가 저장으로 와서 농업원을 시찰하고 2 륜 쌍용 쟁기를 관람했다. 반달 후, 모 주석의 지시에 따라 저장성 위원회는 농촌에서 단련하고 있는 저장의 대부분 청년 교사 중에서 정병 강장을 뽑아 기술력이 풍부한 농기과를 설립하는 등 일련의 결정을 내렸다. 이 역사 이야기는 시교로와 덕승고가 길목에 나타날 것이다. 도로 교차로는 설계의 핵심 요소입니다. 석교로와 반산길 교차로에서는 문천상이 원병의 침입에 저항하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석교로와 석상로 교차로에서는 소품과 조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부' 양종삼횡' (교공로, 학원로, 문이로, 문아로, 문삼로) 문화 주제를 넓히는 것은 거리에서' 천목산 길목' 이 스포츠 문화 테마로 자주 등장한다. 문 2 로 교차로 근처의 작은 공원은 월극 문화로 변했다. 문이도 부근의 마인 아파트 앞 녹지에는' 누에' 라는 글자가 튀어나온다. "시민들에게 더 가까운 작은 공원이 인문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는 것이' 양종삼횡' 의 주요 특징이다. 직원 도로의 중점 디자인 중 하나는' 월극 문화' 이다. 1984 에 설립된 저장화백월극단을 예로 들어 문둘째 길목 부근의 기존 작은 공원을 개조하고 도로 한쪽에 월극 문화를 주제로 한 작은 광장을 설계했다. 광장은 정자 하나, 문루 두 개, 6 면이 희곡 생활을 반영하는 화창벽을 통해 희곡 문화를 부각시켜 고대 희곡 공연 무대의 면모를 드러냈다. 문이 길목의' 누에' 문화는 당시 항저우 지사 지린이 설립한 잠업과학관을 주제로 부드러운 실크로 구불하고 푸른 나무로 가려진 백고치 테마 조각품을 이끌어' 중국 잠업 개량 제 1 성' 을 선보였다. 문이로, 문이로, 문삼로, 학원로가 주요 노드의 녹지 디자인을 통해 친환경 여가공간을 늘리는 것이 가장 큰 기대다. 예를 들어 연꽃항하노드 (문이로와 풍담로 교차로) 는 연꽃' 진흙에서 물들지 않고 청련은 사악하지 않다' 는 이미지를 참고해' 연꽃' 을 주제로 한 문화공간을 만들고, 후아이린정, 연좌, 역사경관벽 등 경관요소 설정을 보완해 주변 주민과 행인들에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학원로 천목산 길목의 원래 녹지를 재설계하고, 나무잔도, 여가정, 휴식의자 등 현대원림 조경 방식을 늘려 녹색생활에 참여할 공간을 조성한다. 문 2 로 길목 부근은 현재 동네 행인 여가에 필요한 녹지 공간이다. 화단, 관목 등 몇 가지 요소를 통해 공간을 만들어 오래된 정원 배치를 만들 계획이다. ● 디자인 토론 디자인이 보기 좋고 항주 냄새가 난다. 설계 텍스트의 토론에서 항저우시의 주요 지도자와 전문가는 많은 수정 건의를 했다. " 조각 스케치 디자인은 현대적이고 보기 좋지만, 다른 도시들처럼 항주를 대표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항주 사람들이 어렸을 때 자주 놀던 외국 영화, 구슬 치는 것과 같은 아이들의 재미있는 게임을 디자인하는 것도 좋다. 항주 주택 관리국 국장 수웬 디 (sui Wendi) 는 말했다. 항주원 역사위원회 주임 왕은 디자인 단위에서 조각의 풍격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구했다. \ "예를 들어, 도시 문 에서, 다른 사람들이 항주 를 한눈에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당고대부터 번화하다' 는 말이 포스트모던 조각품보다 항주의 매력을 더 엿볼 수 있을 것이다. 항주의' 맛' 을 지닌 향토식물도 전문가들이 정비에서 강하게 요구하는 부분 (예: 계화, 목부용 등) 이다. 또한' 양로 양선' 의 외관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주시 () 는 도로를 따라100km 범위 내에서 원칙적으로 옥외 광고를 철거할 계획이다. 조각은 정교하지만 "연약" 해서는 안 된다. 항주 수성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가지고 있다. 채소시교공원에 새로 추가된' 반찬' 은 노부인에게 배추라고 부르며 저울을 한 번 도둑맞았다. 봄길에서 북을 쳤던 할아버지가 하나 또 하나의 드럼 망치를 깨뜨렸다. 성동공원의 여학생들은 한때 전체적으로 데려갔는데. 이런 피해는 일부 사람들의 자질을 고문했지만, 재료와 디자인상의 결함은 관리부서가 직시해야 할 것이다. " 고적은 전반적인 설계가 서로 다르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특히, 그 설계와 생산은 영구적인 보존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유리를 많이 사용하는 조각품을 피할 수 있고, 좀 더 주도면밀하게 고려해야 할 세부 사항들이 있으며, 도난, 도난, 재설치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항주시 서기 왕국평은 이번 개조는 조각의 안전을 고려해서 작품의 명품화를 만들어 유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