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자료?

색소폰은 발명자의 이름을 딴 목관악기로, 음색은 목관악기와 금관악기 사이에 있다. 19 세기에 살았던 색소폰 씨 (1814-1894) 는 벨기에의 유명한 악기 생산자이자 발명가이다.

중국 색소폰

중국 색소폰 애호가들은 현재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열성적인 네티즌이 특별히 중국 색소폰을 창설했다. 중국 색소폰은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발전하기 시작했고, 20 세기 말에야 국내 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했는데, 지금으로부터 이미 25 년의 역사가 있다. 현재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색소폰 생산기지이며, 기술적으로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소개

색소폰 구조인 투색소폰은 색소폰의 약어로 색소폰은 목관악기이지만, 관체는 보통 황동으로 만들어져 색소폰이 황동 악기의 특성을 동시에 갖게 한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종종 분류상의 불일치를 초래한다. 발성의 원리로 볼 때 색소폰은 단일 리드를 사용하는 클라리넷과 더 가깝다.

악기 본조: bB (고음, 중음), bE (중음, 상저음)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악기 본조에 따라 악보

실용적인 음역: 두 개의 반 옥타브

구조 구성: 금속제 포물선형 원뿔관, 클라리넷과 비슷한 휘파람, 보임 시스템 음키 시스템. bB 고음 색소폰과 bE 고음 색소폰을 제외한 모두 파이프형으로 구부렸다.

소재 사용: 구리 (알루미늄도 있음)

악기 특징: 음색이 풍부하고, 고음 영역은 클라리넷과 원호 사이에 있고, 중음 영역은 음성과 첼로 음색 같고, 저음 영역은 큰 사이즈와 바이올린 같다.

전형적인 앱: 현대 팝 경음악에서 많이 쓰이는 라웰,' 볼레로 댄스' 에는 변주가 있다.

이 악기는 단일 리드로 연주하며, 개폐음공의 구조는 오보에와 비슷하며, 음역은 오보에와 비슷하며, 목관악기에 속해야 하지만, 관체는 구리로 만들어졌으며 금관악기에 속한다. 그것은 저음 클라리넷처럼 굵은 음구를 위로 가늘게 내리고 있다. 저음에서 고음까지 다양한 색소폰이 있으며, 모두 악기를 옮긴다. 색소폰 음색은 매우 풍부하고 매혹적이며, 강하게 연주할 때는 금관과 비슷하고, 약하게 연주할 때는 목관과 비슷하며, 관악기류의 최고의 파트너이다.

프랑스 작곡가 비재, 산상, 윌디 등은 모두 자신의 작품에서 색소폰을 사용했다. 색소폰은 재즈 밴드 트럼펫 밴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악기이기도 하다.

현재 자주 사용하는 색소폰은 네 가지가 있다: B 고음색소폰 (Soprano saxophone) 을 낮추는 것이다. 알토 색소폰 (Alto saxophone) 을 내립니다. 테너 색소폰 (Tenor saxophone) 을 낮추다. E 베이스 색소폰 (Baritone saxophone) 을 낮추다.

몇 가지 색소폰의 지법은 완전히 동일하며, 모두 악기를 옮기고, 고음 스펙트럼으로 악보를 기록한다.

프랑스 작곡가 베를리오즈는 "색소폰의 주요 특징은 음색이 아름답고, 깊고, 차분하고, 감정이 풍부하고, 부드럽고, 슬픔이다. 메아리 속의 메아리, 조용한 순간에 이런 기묘한 소리를 낼 수 있는 악기는 없다" 고 적었다.

색소폰은 또한' 비길 데 없는 풍류악기' 로 불린다.

색소폰은 클래식 음악을 잘 연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즈 음악, 가벼운 음악도 잘 연주한다. 사람들이 재즈를 언급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악기는 색소폰이다. 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즉흥 연주로, 연주에서 강약 박자를 거꾸로 하고, 연속 분음 수법을 취하여 리듬의 변화를 무궁무진하게 하고, 음색은 극적이고, 격렬하고 건조하며, 파운드가 깊고, 우스꽝스럽고, 슬프다는 것이다.

색소폰은 음색에 있고, 미끄럼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비브라토, 토음 초풍의 특징 측면에서는 재즈 즉흥 연주의 가장 큰 특징의 필요성에 적응했다. 그래서 즉흥연주도 색소폰 연주자가 추구하는 연주 특징이 됐다.

색소폰은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강약 폭이 크며, 소리의 힘으로는 다른 금관악과 견줄 만하고, 다른 목관악기로는 비교할 수 없고, 음질에도 목관악기의 특징이 있으며, 금속의 광도를 띠고 있다.

연주에서, 그것의 구조는 보임식 플루트 과학 원리를 이용하여 설계되었기 때문에, 그것의 기계 시스템은 비교적 합리적이고 기계 부품은 융통성이 있다. 그래서 플루트나 클라리넷처럼 어려운 곡을 연주할 수 있다. 동시에, 그것은 다른 목관 악기에 비해 활음, 비브라토, 토음, 초풍 연주에 있어서 또 독특한 점이 있다.

유래

색소폰 발명가 색소폰은 벨기에인 아돌프 색소폰 (Antoine-Joseph Sax, 1814-1894) 이 1840 년에 발명한 것이다. 아돌프는 예리한 악기 제작자로 흑관과 플루트 연주에 능하다. 그의 첫 번째 비전은 오케스트라를 위한 저음 악기를 디자인하는 것이었는데, 비오피클라이드호 (Ophicleide) 는 연주가 유연하고 야외 공연에 적응할 수 있었다. 그는 베이스 클라리넷의 드라이어와 오필클라이드호의 관신을 결합하고 개선하여 자신의 이름으로 이 신형 악기의 이름을 붙였다.

1814 년에 아돌프. 색소폰 (Adolphe Antoine Sax) 은 벨기에의 작은 도시인 디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당시 학교의 명망있는 악기 제조사였다. 아돌프색소폰은 열다섯 살 때 브루셀러 음악대학원의 우수한 학생이었고 브루셀러 교향악단과 함께 공연했다. 그는 플룻과 클라리넷에 상당한 조예가 있었는데, 클라리넷을 개선하여 클라리넷을 교향곡의 표준 멤버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클라리넷, 클라리넷, 클라리넷, 클라리넷, 클라리넷, 클라리넷) 벨기에 정부는 이에 대해 한 전시회에서 2 등상을 수여하도록 독려했지만, 아돌프색소폰은 자신이 1 등상을 받지 못한 것에 대해 약간 흥이 깨지고 실망한 나머지 파리로 가서 발전했다.

1842 년, 아돌프 색소폰은 첫 색소폰을 발명했는데, 저음으로 E 조 색소폰을 낮추는 것이다. 이 악기의 발명은 아돌프에게 주어졌다. 색소폰의 친한 친구인 베요즈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당시 유럽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가 중 한 명인 베를리오즈는 다양한 매체에서 아돌프를 대했다. 색소폰이 발명한 이런 악기는 이 악기가 가장 인간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극찬했다. 사람들은 아돌프에 근거한다. 색소폰의 성에 따라 악기의 이름을 붙였습니다.-"색소폰", 음색이 가장 아름답고 모양이 가장 특징적인 악기가 탄생했습니다.

1844 년 색소폰은 조지 케인터너의 오페라' 마지막 유대인 왕' 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고, 베를리오즈는 색소폰을 위해 합진곡' 성가' 를 창작했다.

1846 년에 아돌프색소폰이 발명한 색소폰은 악기의 특허를 받았다. 이것은 파리 음악계에서 그의 혁혁한 지위를 확립하여 유럽의 천재로 칭송되었다. 그리고 아돌프 색소폰은 파리에 색소폰 제조업체를 설립했다. 아돌프. 색소폰 1 * * * 은 크기가 같고 모양이 다른 14 종의 색소폰을 발명했다. (작은 고음 색소폰과 큰 더블베이스 색소폰을 포함해서 더블베이스 색소폰의 나팔은 매우 커서 한 아이까지 넣을 수 있다. )

1851 년 아돌프색소폰은' 색소폰 아돌프 색소폰 색소폰' 이라고 불리는 24 버튼 금속관 특허권을 획득했다.

1853 년에 프랑스 군대는 색소폰을 작동시켜 목관악기와 금관악을 완벽하게 결합하기 시작했다. 당시 유럽의 모든 나라의 관악대가 아돌프를 사러 왔다. 색소폰이 발명하고 생산한 이런 악기인 색소폰은 아돌프를 만들었다. 색소폰은 제때에 매우 부유한 사람이 되었다.

아돌프색소폰의 성공은 동료들의 질투를 불러일으켰고, 그래서 그를 법정에 고소하여 아돌프라고 말했다. 색소폰은 그들의 특허를 훔쳤다, 아돌프. 색소폰은 자신의 발명과 명예를 지키기 위해 용감하게 싸웠다.

1885 년에 프랑스 셀마 관악기 제조 회사가 파리에 설립되었는데, 이 회사는 창업자 헨리 셀마 (Henri Selmer)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셀마 악기 제조 회사는 주로 단일 스프링 악기, 특히 색소폰과 클라리넷을 생산하는데, 그 우수성과 우수한 제품 품질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1886 년 전후 우리나라 역사상 첫 관악대가 설립되어 당시 중국 세관 총무사였던 외국인 로버트 드 (Robert Hart) [1835-1911] 가 창립했다.

1887 년, 아돌프색소폰은 색소폰의 원래 저음 "B" 키 아래에 "B" 키를 하나 더 추가했고, 가장 저음적이고 큰 키 몇 개에 보호키를 장착한 반프레임 장치를 달았다.

1894 년, 무일푼인 아돌프색소폰은 파리에서 세상을 떠났지만, 하늘의 영을 위로할 수 있는 것은 그의 변호사의 수년간의 노력 끝에 결국 그와 상대의 소송에서 이겼다는 것이다.

1900 년 전만 해도 색소폰에 관한 작품은 많지 않았다. 많은 음악가들이 색소폰과 같은 악기가 오래 존재할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많은 음악가들이 색소폰이라는 분야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지만, 교향동에서는 여전히 색소폰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었다. 예를 들면 비재의 알레시의 처녀와 같은 뛰어난 표현이 있다. 라웰 모솔스키의' 사진 전시회' 등등.

1903 년 드뷔시는 보스턴의 홀 부인, 특히 부유한 여성이 중음 색소폰과 관악대의 작품' 광상곡' 을 창작했고, 홀 부인은 나중에 훌륭한 색소폰 진가가 되었고, 댄디, 로프라일 등 유명한 작곡가들을 색소폰으로 창작했다.

세기 초에 유럽 군악대가 북미 대륙을 순회하며 공연을 하였는데, 일부 색소폰 연주자들은 미국의 루이지애나 주에 정착했다.

1920 년대까지 재즈 뮤직공은 고음 색소폰을 재즈로 끌어들였다. 재즈에서 색소폰의 풍부한 표현력은 세인들을 크게 놀라게 했고, 그로 인해 색소폰이 재즈에서 차지하는 절대적 지위를 확립하게 되었다. 시드니비처트도 색소폰의' 아버지' 라고 불린다.

시공 및 음역

1. 구성

색소폰은 주관자, 목관, 피리, 호루라기, 호루라기, 캡, 스트랩 7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리, 호루라기를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구리 부분 구조제이기 때문에 목관의 특징과 금관의 화사함, 색소폰체의 윗부분은 원추형 (상하 가는) 으로, 아랫부분은 원통형 (상하 일치) 나팔을 위로 구부려 저음 클라리넷과 비슷하다.

여기에서, 나는 두 개의 매우 유명한 색소폰 액세서리 생산 회사를 언급할 것이다. 프랑스의 벤더리 (VANDOREN) 와 BG 회사 (BG) 입니다. 이 두 회사가 생산한 색소폰 액세서리 (피리, 초소, 초소 카드, 스트랩, 칼 수리, 초소 등) 는 전 세계 많은 연주가들의 수상과 찬사를 받았다. 비록 액세서리일 뿐이지만, 이 액세서리들은 우리의 연주에도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2. 음역

색소폰은 여러 세대의 노력과 끊임없는 탐구를 통해 색소폰 음역이 원래의 두 옥타브와 한 다섯 도를 기초로 한 옥타브와 한 옥타브를 한 옥타브, 한 네 도 위로 확장했다. (확장 음역은 초풍부에 속하며, 일정한 기초가 없으면 위로 연주하기 어렵다.) 색소폰이 더 많은 곡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게 했다.

선택 및 설치

1. 선택:

일반 악기의 품질은 초보자의 연주 수준 향상과 관련이 있으므로 구입할 때 신중해야 한다. 수입 브랜드의 악기는 비교적 좋지만, 우리나라 대중의 구매력에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지나치게 높다.

국산 악기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지만, 일부 악기의 품질은 그다지 좋지 않다. 구매자가 전문가에게 검증을 도와달라고 요청해야 하기 때문이다. 직접 사러 가면 다음과 같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1) 그 외형을 자세히 살펴보고 페인트칠이 균일한지 범프가 있는지 없는지 자세히 살펴본다.

(2) 키 패드에 자국이 있는지 확인하고, * * * 벨의 버클은 음공 중심을 정확하게 접촉하지 않고 키 패드가 단단히 덮여 있는지 확인합니다.

(3) 기계적 부분의 민감성, 스프링 장력이 적절한지, 키 기둥과 링크 사이에 간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4) 그 음을 검사해 보면, 두 음 사이의 음의 차이는 10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2. 설치:

(1) 호루라기를 호루라기나 호루라기에서 꺼내서 호루라기 평면을 피리 평면과 일치시키고, 호루라기 꼭대기는 피리 꼭대기와 정렬하고,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호루라기를 피리 위에 눌렀다.

(2) 오른손으로 호루라기를 피리에 씌우고, 호루라기를 따라 피리 표시선을 넘어야 하고, 호루라기의 봉합선을 호루라기의 한가운데에 맞추어야 한다.

(3) 호루라기를 설치한 후 피리를 목관에 꽂고, 피리 송풍구 중심은 목관의 범음 키를 정렬해야 한다.

(4) 설치된 목관을 주관에 꽂은 다음 주관의 상단에 있는 나사를 조입니다.

(5) 밴드 합주 전, 일반적으로 표준음 A 교음, 교음 시 중음 색소폰이 F 를 올리고, 2 차 중음주 B 를 연주한다. 색소폰의 음높이가 낮으면 피리는 목관의 코르크에 더 많이 꽂는다. 색소폰이 높을 때 피리는 목관의 코르크에서 음의 높이가 더 정확해질 때까지 바깥쪽으로 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색소폰, 색소폰, 색소폰, 색소폰, 색소폰, 색소폰)

연주 자세

좋은 연주 자세는 초보자에게 매우 중요하며, 모든 선생님이 반복해서 강조하는 중점이기도 하다. 학생들의 연주 수준 향상과 함께 상당한 이득을 볼 수 있다. 잘못된 자세는 미감을 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심신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초보자는 연주 자세의 중요성을 무시하지 말아야 한다.

1. 달력 벨트로 악기를 가슴에 걸고 몸의 오른쪽 앞에 놓고 벨트를 조절하여 악기의 무게를 감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과 팔의 긴장도를 완화한다.

2. 서서 연주할 때 두 다리는 어깨와 너비가 같고 앉아서 연주할 때 두 다리가 약간 바깥쪽으로 펼쳐져 90 도 활이 땅에 닿아 몸을 자연스럽게 곧게 펴고 등, 가슴, 허리, 복부를 구부려서는 안 된다.

3. 플룻이 있는 각도는 자연호흡과 플룻 통풍구의 공기 흐름 방향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공기 흐름 방향이 약간 아래로 기울어져 있고, 플룻과 목관은 당연히 공기 흐름의 방향과 일치해야 하며, 약간 아래로 기울어져 최적의 각도로 약 45 도 정도 된다.

4. 연주 중 손가락 손목 완부는 이완해야 하고, 오른손은 자연스럽게 구부려야 하며, 손가락 관절은 약간 융기해야 하며, 평평하지 않고 망가져서는 안 되며, 운지할 때는 리듬감이 있어야 하며, 힘을 너무 많이 써서는 안 된다. 동작이 경직되어서는 안 되고, 손가락을 너무 높게 올려서는 안 된다.

5. 왼손 엄지손가락은 T 키를 누르고 옥타브 범음 키를 제어하며 새끼손가락은 11 (하강 B)9 (리터 C)8 (리터 G) 을 제어합니다. 오른손은 악기 아래 신체 부분 근처의 갈고리를 잡고 새끼엄지손가락은 1(C)2 (E) 를 제어하고 왼손 검지, 중지, 약지는 각각 I, II, II 키에 올려놓는다.

6. 입으로 피리를 조절하고, 끈으로 색소폰의 무게를 조절하고, 왼손과 오른손으로 색소폰의 균형을 조절하여 연주가 최고의 자세를 취하게 한다.

앉은 자세 1 자세 앉은 자세 2 손형 1 손형 2 손형 3

입과 호흡

(a) 입형:

입형의 정확성은 발음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잘못된 입형은 아랫입술을 깨물고, 감염을 일으키며, 심지어 치아의 기형까지 유발할 수 있으니, 초급진입은 입형의 주의사항을 명심해야 한다.

1. 턱이 이완되고 아랫입술을 살짝 접어서 아랫입술의 1/2 이 아랫니를 덮게 하고, 입은 미소를 띠고 자연스럽게 양쪽으로 살짝 잡아당겨' 애통' (ai) 소리를 낸다.

2. 플룻을 가볍게 입구로 공격하여 윗니와 윗입술을 플룻 위에 가볍게 터치하고, 입술근은 힘을 고르게 해야 한다.

3. 포함된 피리 위치의 양은 개인의 조건으로 구분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피리의 약 3 분의 1 에 포함되어 있다. 여기서 가장 좋은 진동점의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먼저 피리의 앞부분에서 시풍을 적게 머금고 천천히 뒤로 움직여 시풍을 한 다음, 피리의 뒤쪽에서 더 많이 머문다. 앞으로 이동해 시풍을 하고, 각 위치의 음이 어떻게 다른지 열심히 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최적의 진동점을 찾을 수 있다. 이 때 포함된 피리의 위치를 고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플룻, 플룻, 플룻, 플룻, 플룻, 플룻)

입형 14. 연습 과정에서 거울을 보고 불기 연습을 할 수 있고, 연습할 때는 옆구리를 불지 말고, 입형은 일관되게 해야 한다.

(b) 호흡:

1. 호흡이란 호흡의 버팀목이자 색소폰의 원동력이다. 어떤 사람들은 호흡이 간단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호흡 방식은 일상적인 호흡 방식과 다릅니다. 각 학과의 전문가 * * * 같은 탐구와 연구를 통해 인간의 호흡 방식 * * * 은 세 가지로 나뉩니다.

(1) 흉부 호흡법: 호흡이 얕고 적으며, 사람들의 정상적인 호흡방식이다.

(2) 복식 호흡법: 심호흡은 꽃 냄새를 맡는 것 같고, 숨을 많이 들이마시고 깊지만 통제하기 쉽지 않으며, 성악을 공부하는 일부 사람들이 이 방법을 사용한다.

(3) 흉복연합호흡법: 이 방법이 가장 과학적이라는 논증을 거쳐 성악을 공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방법을 사용한다.

세 가지 흡입 방법 비교표

호흡모드 호흡운동의 주요 단계 호흡시 용적 이점 단점

가슴형 흉곽 가운데 (숨을 들이마실 때 가슴이 튀어나와 복부가 움푹 패여 있음) 3250 입방센티미터의 숨결이 빨라 숨쉬는 방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숨을 들이마실 때 비교적 긴장하고 통제하기 어려우며, 숨을 참는 현상이 생기기 쉽다. 횡격막 끝에서 호흡에 참가하면 흉곽이 충분히 확장되지 않아 피로하기 쉽다.

복식 흉곽 아래 (숨을 들이마실 때 가슴 볼록한 흉곽이 아래로 확장됨) 2680 입방센티미터는 숨을 쉴 때 비교적 자유롭게 펴고, 숨쉬는 속도가 빠르다. 횡격막 근육의 적극적인 참여로 숨을 내쉬는 것이 좋다. 흉곽 중간이 잘 확장되는 경우는 적고, 숨쉬는 양은 적다.

흉복연합식 흉곽 전체 (숨을 들이마실 때 가슴과 복부가 모두 바깥쪽으로 확장됨) 3960 입방센티미터가 숨을 들이마실 때 횡격막이 떨어지고 갈비뼈가 들어 올려지고 흉곽이 충분히 확장되어 흡입기량이 가장 크다. 전체 시스템이 작업에 참여하기 때문에 숨을 내쉬면서 기류의 힘과 속도를 잘 조절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을 연주할 수 있다.

2. 연주할 때 호흡에 대한 요구 사항

(1) 흡입: 공기를 폐엽 아래로 자연스럽게 들이마시면 횡격막 (가슴과 배 사이에 있는 박막) 이 아래로 이동하여 복부와 옆구리가 자연스럽게 확장됩니다.

(2) 숨을 내쉬는 것: 발음할 때 횡격막과 복근으로 만기를 조절하고, 복부가 부풀어 오르면 복벽이 점차 회복되고, 복근의 압력으로 숨을 들이마시는 횡격막이 점차 위로 올라가 공기 흐름을 매우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절제되고 원활한' 기주' 로 조절한다.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다

짧은 시간

입가에 조절된 립솔기를 들이마시고

호흡 근육 빠르게 수축 호흡 근육 천천히 릴랙스 (원래 상태로 복원)

흉곽을 최대한 넓혀 흉곽을 점차 되감는다

수축과 확장 속도는 빠르게 공기절약, 집중, 균일성, 원활함을 추구해야 한다.

모든 근육이 일을 조율하여 근육의 피로도를 최소화할 것을 요구하다.

3. 연주할 때 호흡은 다음 두 가지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1) 어깨를 으쓱하지 않는다-------어깨를 으쓱하여 어깨를 들어 올리고, 흉곽 한계는 작은 범위에서 장을 포함하고, 숨쉬는 양이 적으면 긴장하기 쉽다.

(2) 아랫배를 아치하지 않는다-어떤 초보자들은 숨을 깊게 들이마기 위해 아랫배를 힘껏 아치한다. 아랫배를 아치하면 갈비뼈가 당겨지고 가슴복부가 긴장된다.

자연호흡과 연주 호흡의 차이

자연 호흡 연주 호흡

숨을 들이마시는 것과 숨을 내쉬는 시간은 기본적으로 같다. 숨을 들이마시는 시간은 짧고, 숨을 내쉬는 시간은 길다

호흡은 주로 비강 호흡으로 주로 구강

를 사용한다

호흡은 무의식 호흡이다. 의식적이고 통제된

큰 호흡용량을 사용하지 않고 약 500 밀리리터가 더 큰 호흡용량을 사용하며 약 3000-4000 밀리리터

4. 환기

장음, 연습곡, 악곡을 불든 모두 환기 문제가 있다. 이른바 환기란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숨을 들이쉬는 것이다.

환기를 할 때는 다음 세 가지 문제를 주의해야 한다.

(1) 정확---환기는 빠르고 정확해야 하며, 악문이 끝날 때 짧은 시간 동안 빠른 환기를 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다음 문장의 첫 음표의 값을 차지할 수 없다.

(2) 적당함--숨을 돌릴 때, 문구의 짧고 힘 변화의 필요성에 따라 숨을 들이마시고, 언제나 같은 양의 가스를 들이마시지 말고, 더욱이 극한까지 숨을 들이마시면 근육이 긴장됩니다.

(3) 합리적----환기할 때 종종 악문이 끝날 때, 악문이 길면, 및 비트 교체, 음정 점프, 음형 변화소 등 환기를 선택할 수 있다. 아무튼 악문의 무결성을 훼손해서는 안 된다.

5. 호흡과 다른 방면의 관계

(1) 호흡과 연주 자세의 관계

연주 자세는 단지 아름다운 문제일 뿐만 아니라 호흡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연주할 때 허리를 굽히지 말고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지 마세요. 가슴이 잘 확장되지 않고 복부가 충분히 숨을 들이쉬지 못하고 목구멍이 긴장되어 호흡 운동이 독립적으로 진행되지 않도록 합니다.

(2) 호흡과 입형의 관계

호흡이 아무리 잘 익혀도 정확한 입형 조화가 없으면 발음도 제대로 할 수 없고, 립근은 적당한 긴장도를 가져야 숨을 내쉬는 기류가 강력한 입구에 집중할 수 있다.

(3) 호흡과 토음의 관계

좋은 토음은 제 3 자 근육 동작과 호흡이 잘 맞는 것이다. 혀끝이 크고, 토음이 너무 무겁고, 손재주가 없고, 영향이 원활하지 않다면, 이때 동작이 느리고, 토음이 모호하다.

(4) 호흡과 운지의 관계

숨을 쉴 때 손, 혀, 가스 세 가지의 유기적 조화에 주의해야 한다.

(5) 호흡과 발음음 저강약의 관계:

음고음 저음강음 약음량 강한 음량

기류 빠른 공기 흐름 느린 공기 흐름 큰 공기 흐름 작은 공기 흐름이 점차 증가

연습 과정에서 복부의 느낌을 마음으로 체득하고, 숨을 들이마실 때 침대에 평평하게 누워 양손을 허리에 꽂고, 복부가 사방으로 확장되는 것을 느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호흡을 연습할 때 촛불 한 개에 불을 붙이고 촛불을 가볍게 불어 비스듬하게 하고 흔들리지 않게 하여 숨을 내쉬는 균일성을 단련할 수 있다.

또 순환 호흡법이 있는데, 즉 긴 악구를 연주하여 숨을 돌릴 때 발음의 지속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순환호흡법은 우리나라의 민족악기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다.---------------------------------------- 순환연주법을 연습하려면 개인적으로

5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색소폰 연주 4 년 이상 배우기

2. 제대로 고정한 립형.

3. 좋은 숨결지지.

4. 부드럽고 충실한 장음 (50 초 이상).

5. 우수한 악기와 송풍구가 적당한 피리.

우리 모두 알다시피, 우리 각자는 기관지를 가지고 있는데, 단방향으로 숨을 들이쉬거나 숨을 내쉬는 수밖에 없다. 색소폰의 끊임없는 발음을 원한다면, 쉬지 않고 숨을 내쉬면 어떻게 쉬지 않고 숨을 내쉬나요? 폐 대신 우리의 구강을 이용하여 공기를 저장하는데, 우리 구강의 기량은 폐의 6 분의 1 로 우리가 숨을 들이쉬기에 충분하다. 발음할 때, 폐의 숨결이 아직 5 분의 1 이 남아 있는 것을 느낄 때, 폐의 공기 공급을 멈추고, 구강에 저장된 공기를 내뿜는다. 숨을 내쉬면서 콧구멍에서 숨을 들이마시고 기관지를 따라 폐를 보충한다.

순환호흡법 연습 단계:

먼저 숨을 입에 저장하고, 구강내근을 수축시켜, 기체를 구강에서 내쉬고, 천천히 연습하며, 구내 기류가 내뿜는 시간을 점진적으로 연장한다.

두 번째는 코로 숨을 폐로 들이마시는 것이다. 나는 이것이 모두에게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어 이 두 가지를 동시에 해내는 것이다. 이때 상당히 난이도가 있다.

마지막으로 폐의 숨결을 내뿜으니, 반드시 입에 저장된 숨결과 잘 연결되어야 한다.

모두들 연습할 때 반드시 열심히 체득하고, 자신의 연주 수준을 더 높은 경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많이 생각해야 한다.

브랜드

모든 제품에는 유명한 브랜드가 있고 색소폰도 예외는 아니다. 수년간의 발전을 거쳐 색소폰계는 이미 다음과 같은 주요 브랜드를 선보였다:

셀마 (SELMER), 류저 (YANAGISAWA) 야마하 (YAMAHA), 칼워스 (Julius KEILWERTH) 지프트 (JUPITER) 등

세계 4 대 색소폰 브랜드 소개

색소폰은 명품을 중시하는 악기로, 전문 음악가들은 오히려 상당한 대가를 치르고 명품인 색소폰을 골라서 자신이 잘 할 수 있도록 해야 아름다운 음색을 낼 수 있다. 오래된 명품 색소폰은 골동품처럼 부가가치가 높으며, 때로는 새로운 색소폰보다 더 비싸다. 다음은 현재 색소폰 시장의 4 대 유명 업체로, 각각 특색이 있고,

● Selmer 연주자가 가장 좋아하는

셀머 (Selmer) 라는 유명한 프랑스 로고는 모든 색소폰 연주자가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일찍이 1900 년 프랑스인 Henri-chery Selmer 는 부업을 이어받아 색소폰을 생산하는 일에 종사했다. 최초의 모델 22 형 색소폰은 1922 년에 등장했습니다. 이후 1936 년 Balancded-Action, 1956 년 Mark VI 형, 1976 년 Mark VII 형은 모두 순수제로 신상품보다 더 비싸다.

Selmer 는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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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마하 세계 최대 브랜드

야마하 (Yamaha) 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악기 회사이자 세계 최대의 색소폰 제조 공장으로 19 세기 말에 설립되었다. 일반인의 인상에서 야마하는 피아노로 유명하지만 드럼 기타 관악기 현악 방면에서 국제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야마하 세계 최대 브랜드 ..

● 야나지와가 전문적인 노선을 걷다

1893 년에 설립된 Yanagisawa 류제관악기 주식회사는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관악기 회사이며, 최근 몇 년 동안 연구 개발, 전시, 전문 노선에 주력해 명성을 떨쳤으며, 미국의 일부 권위 있는 재즈 잡지 (Down Beat, Jazz Times, Jazziz 등) 조차도 류제악기를 자주 가지고 있다. 류택 관악기 주식회사

● 줄리어스 킬워스 독일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Julius Keilwerth 는 독일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관악기 제조업체로 규모가 클 뿐만 아니라 역사도 오래되었다. Ernie Watts, Kirk Whalum, Grover Washington Jr 등 유명 재즈 연예인들은 모두 이 브랜드의 색소폰을 사용한다. 블랙골드와 골드가 어우러진 색소폰을 개발해 외관이 눈에 띈다.

특징

색소폰은 금속제 포물선형 원뿔관으로 클라리넷과 비슷한 호루라기, 보임체계 음키 시스템, B 조 고음 색소폰을 떨어뜨리는 것 외에는 모두 파이프형으로 구부렸다. 색소폰은 음량의 크기를 쉽게 조절할 수 있고, 첼로, 클라리넷처럼 멋진 음향을 낼 수 있으며, 오케스트라의 어떤 악기와도 견줄 만한 큰 힘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음색은 현악기의 노래 풍격을 가지고 있다.

분류

색소폰 가족,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더블 베이스 색소폰, 베이스 색소폰, 서브우퍼 색소폰, c 톤 색소폰, 중음 색소폰, f 톤 고음 색소폰, 고음 색소폰, c 톤 소프라노 색소폰, 슈퍼 고음 색소폰.

색소폰에는 중고음, 중음, 중음, 중음, 상저음 등 다양한 음역과 음조가 있다. 클래식 색소폰은 중음 색소폰을 위주로 하고, 재즈, 팝 음악에서는 중음, 이차 중음을 위주로 한다. 모든 색소폰 지법은 기본적으로 똑같다. 연주자는 지법 연습 없이 악기를 바꿀 수 있다.

소프라노 색소폰 (Soprano Saxophone) 은 보통 B 조를 낮추는데, 색소폰 가문에서 음조가 두 번째로 높은 악기로, 소프라노 색소폰 (Sopranino) 에 불과하며, 튜브의 부피도 두 번째로 작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직선관, 약간 구불한 목 또는 중음 색소폰과 비슷한 모양이다. 고음 색소폰 음량은 블랙튜브에 비해 더 크고 관통력이 있다. 그러나 세뇨관 몸 때문에 고음 부분은 음정을 조절하기가 더 어렵고 시작하기가 더 어렵다. 소프라노 색소폰은 주로 독주에 쓰이며, 목관 중주에서 오보에 대신 자주 쓰인다. 유명한 소프라노 색소폰 연주자는 Sidney Bechet, 존 코천, Wayne Shorter, 케니 키 등이다.

알토 색소폰 (Alto Saxophone) 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색소폰으로, E 톤을 낮추고 클래식 음악 합주에 가장 많이 쓰이는 색소폰이다. 버튼 거리가 적당하기 때문에 숨결 요구와 입제어난이도는 고음색소폰과 바리톤 색소폰 사이, 비교적 싼 가격과 취급이 쉬워 초보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소폰이 된다. 중음 색소폰 음색은 중음보다 맑고 고음이 온화하다. 중음 색소폰은 관악대 색소폰 성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구성하며, 재즈 밴드 편성과 이차 중음이 똑같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독주악기로 등장하는 것은 비교적 적다. 중음 색소폰은 색소폰 가문의 가장 대표적인 종이다. 유명한 중음 색소폰 연주자는 Charlie Parker, Cannonball Adderley, Kenny Garrett, 클래식 음악: Marcel Mule, Sigurd Raschèr 등이 있다.

테너 색소폰 (Tenor Saxophone) 은 보통 B 톤을 낮추는데, 외형은 중음 색소폰보다 약간 크며, 팔꿈치 앞부분은 한 번 더 휘어지고 음색은 온화하고 차분하다. 관악단에서 이차 중음 색소폰 수는 중음보다 적으며, 일반적으로 보조캐릭터와 소저음호와 트롬본으로 같은 악보를 사용한다. 재즈에서는 바리톤이 핵심 역할을 한다. 1920 년대 Coleman Hawkins 의 허스키한 목소리는 바리톤 음색에 대한 사람들의 개념을 다시 정의했다. 나중에 존 코천, Stan Getz, Sonny Rollins, Michael Brecker 는 차중음 소리의 개성을 차근차근 다져놓았다.

저음색소폰 (Baritone Saxophone) 은 보통 E 톤을 낮추는 것으로 4 가지 중 비교적 보기 드문 유형입니다. 부피가 크고 중음의 두 배 정도 된다. 독주악기로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색소폰 사중주나 재즈 밴드에서는 저음 색소폰이 낮고 두툼한 음색으로 다른 소리를 받치고, 비교적 간단한 연주로 음악의 안정된 발걸음을 유지하고 있다. 관악대에서는 종종 저음호와 비슷한 역할을 하며, 때로는 첼로의 소리를 연상시킨다. 유명한 연주가에는 제리 멀리건이 있다.

다른 색소폰으로는 초소프라노 색소폰, 베이스 색소폰, 더블베이스 색소폰이 있습니다. (Sopranino Saxophone, 베이스 색소폰, 더블베이스 색소폰)

명곡

집으로 돌아가기

재스민 꽃

너만

혼파란교

로미오와 줄리엣

어수선한 마니아

봄바람 바라보기

이 상황은

가 기다릴 수 있다

지난날의 감정

이른 아침

내 마음은 영원하다

개발

1846 년 아돌프 본인은 프랑스 파리에 악기 공장을 설립하여 색소폰을 전문적으로 생산했다. 그는 소프라노, 작은 고음, 중음, 이차 중음, 저음, 이중 저음 등 다양한 모양의 악기를 포함한 14 가지 색소폰을 생산한 적이 있다. 놋쇠관악이 우렁차고 목관악기의 부드러움이 있기 때문에 당시 많은 음악계 인사들이 이런 악기를 좋아했다. 일부 음악 단체들도 이런 악기를 작동시키려 한다. 1853 년 프랑스 군대가 색소폰을 도입하기 시작했고, 이후 유럽의 많은 국가들이 색소폰을 점차 활성화시켰다. 이것은 또한 색소폰이 곧 군락의 형태로 유럽 전체와 전 세계에 명성을 떨치게 했다.

20 세기 초 유럽의 일부 색소폰 연주자들은 아메리카로 이민을 갔고, 색소폰은 미국 등 미주 국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1920 년대까지 색소폰은 재즈 밴드에 쓰이기 시작했고, 재즈에서 충분히 발휘되어 나중에는 재즈의 대명사가 되었다. 많은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우리나라 청나라 말기에 첫 관악대가 설립되어 색소폰을 상징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신해혁명 이후 한때 사라진 지 1930, 40 년대까지 우리나라의 무도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색소폰과 기타 등 서양 악기들은 불건전한 악기로 간주되어 도입이 금지되었다. 70 년대와 80 년대에 이르러서야 개혁개방 이후에야 각종 유흥업소와 각종 매체에서 색소폰이 자주 나타났다. 게다가 외국의 일부 연주가들, 오케스트라들이 우리나라에 자주 공연하기 때문에 이런 악기도 중국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색소폰을 배우고 연주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