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를 찬양하는 말
설마 공 아니겠지? 시적
하늘에는 비가 풍성하고 각종 꽃이 높고 무성하다. 시는 봄비 이슬이 대지를 촉촉하게 적시고 초목이 무럭무럭 자라는 광경을 담고 있다. 여기서 시인은 이슬 대신' 풍택' 을 사용하는데, 이는 하늘이 대지에 대한 관대함의 은총을 구현한 것이다. 바로 비와 이슬의 배양으로, 백회가 흙을 깨고, 싹이 나고, 싹이 나고, 싹이 나고, 심지어 봉오리가 터져 나오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 이라는 단어는 시인이 비를 바라고 비를 사랑하는 심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정자라는 글자도 번화하고 생기발랄한 광경을 재현했다. 이 시는 문자의 수식에 치중하여 일정한 예술적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주: 일, 일, 일. 택, 노우. 습지 (wíIRUí), 무성한 식물의 외관.
02.? 맑은 하늘에는 8 극이 있고, 비와 이슬에는 4 리가 있다. 하늘이 내려와 태양이 찬란하다.
장진군의 동문여행
오색 상운은 개세하고, 단비는 밭을 축축하게 한다. 하늘에 좋은 비가 내리고, 떠오르는 태양이 밝게 빛나고 있다. 이 시는 봄비를 묘사했다. 시인은 비 앞, 비, 비 온 후의 여러 장면을 묘사했다. 음팔각' 이든' 화키경' 이든 시인의 기쁨은 넘쳐난다. 참고: 청운, 오색운, 고대인들은 길조로 생각했다. 사노 (지노). 능택아, 비가 많이 온다. 화경, 햇빛.
03.? 예링 이불 9 구, 광범선영.
만 두 곡의 란정시 (2 부)
비가 큐슈에 널려 있다. 비 온 뒤의 해돋이, 미풍이 서서히 불어와, 밝은 꽃을 살며시 불었다. 이 시는 봄비 이후의 경치를 묘사했다. 앞의 말은 봄비가 끊임없이 내리고 대지가 촉촉하다고 한다. 비가 온 후, 온통 싱그러운 광경이다. 부채' 라는 글자는 꽃이 미풍 속에서 좌우로 흔들리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으며, 바람의 리듬에 따라 흔들리는 표정이 매우 생동감 있다. 참고: 영액, 비와 이슬. 덮다. 구구 큐슈는 전국을 가리킨다. 빛과 바람, 비는 일출을 멈추고 풍경은 맑다. 영, 꽃.
04.? 잎주가 물을 떨어뜨려 처마 밑의 밧줄에서 미끄러져 내려갔다. 나비는 날 수 없고 꽃은 더 빨갛다.
유량 쇼웨이와 왕이 춘림에 저장한 만우시.
나뭇잎의 빗방울이 떨어지고 처마의 빗방울이 기와골에서 쏟아졌다. 빗물이 나비를 적셔 날개를 펴기 어렵다. 비와 이슬이 꽃을 적셔 색이 빨갛게 변했다. 시 속에는 봄비가 끊임없이 내리는 광경이 묘사되어 있다. 밧줄, 아주 평범한 것, 처마의 물줄기를 비유하는 데 쓰인다. 매우 생동감 있고, 밋밋하고 평범하지 않고, 속중에 우아함이 있다. 서너 마디 생동감 있게 눈에 띄어 신선한 공기가 그들에게 달려드는 것을 느끼게 한다. 참고: 습기가 있습니다. 양, 날다.
05.? 빗발이 샘사를 날고, 운봉이 여름못에 들어간다.
서량건무의' 염석 () 지샹 () 주 도지사 장서시 ()' 에 있다.
봄날 절에 비가 내리고, 노을봉이 여름못을 비춘다. 첫 번째 문장은 우비를 묘사한 것으로, 감동적인 장면이다. 후자의 문장은 운봉의 그림자를 묘사하고, 온통 조용한 광경이다. 이 두 문장은 춘하 두 계절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말한다. 빗발' 의' 발' 자는 매우 형상적으로 쓰이며, 시인은 끊임없이 내리는 비를 비의 성폭에 비유하여 시인이 단어를 파견하여 문장을 만드는 묘함을 알 수 있다. 마지막 문장의' 유' 글자도 재미있다. 마치 운봉의 그림자가 자동으로 연못에 뛰어들어 시의 정취를 더해 주는 것 같다.
06.? 젖은 메뚜기는 아직 푸르고 복숭아는 더 빨갛다.
북제 유체의 우시
산비가 회화나무를 촉촉하게 적시자 울창한 가지와 잎이 더욱 청록색으로 빛났다. 산비가 복숭아꽃을 적시고 꽃잎에 새빨간 색을 조금 더했다. 시에서는 봄산우가 그린 곳곳이 온통 광경이고, 녹색과 분홍색이 그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비는 무색이지만, 비의 색깔은 화초와 나무가 그린 것이다: 녹색과 붉은색. 그래서 빗물은 피부감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도 가져다준다. 문장 전체에는' 비' 라는 글자가 없지만, 화면 전체가 이미 빗물에 흠뻑 젖었다. 참고: 아니면, 네. 발, 보충. 에서 추가합니다.
07.? 텅 빈 봄은 어둡고 침수는 향기롭다.
석동파 8 곡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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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녀 * 스시
저자: 편집장 두멩
전당포
하늘에서 보슬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원래 맑은 샘물이 점점 흐려졌다. 농민들은 논밭의 논두렁에 서서, 서로 알렸고, 벼싹이 물이 나왔다고 말했다. 이 시는 봄비가 보들보들하고 벼싹이 싹트는 늦봄철을 쓴 것이다. 시인은 민간 속담에 대한 세밀한 묘사와 운용이 상당히 참신하다. "고양이 빈" 은 하늘의 이슬비를 의미합니다. 바늘물' 은 바늘과 같은 쌀싹이 물에서 자라는 것으로, 모두 쓰촨 속담이다.
08.? 정으로 물건을 윤택하고, 꽃은 스스로 말문이 막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송주슈침의' 서리비'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며 대지가 크림을 목욕하고 있다. 만물은 짙은 봄비 속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꽃은 소리 없는 봄비 아래서 만발한다. 시사는 봄비 아래 만물이 꽃이 피는 번화함을 묘사하고 봄비의' 정' 과' 어이없는' 을 의인화하여 묵묵히 남을 축복한다. 의도적인 사람으로' 와' 자기건설' 은 바로 이런 지칠 줄 모르는 정신의 묘사로, 작가는 봄비를 개인화했다. 참고: 마음, 마음. 시공, 노력.
09.? 10 일, 구름이 많은 가랑비, 청천 초부터 물이 불었다. 혼자 있을 때는 봄이 이미 반이 지났는데, 온 산에 꽃이 만발했다.
송 장불의 절구
요 며칠 흐린 날씨에 가랑비가 내리자 맑은 강물이 막 올라 모래사장을 침수시켰다. 은둔자는 집에 머물렀는데, 봄의 대부분이 이미 지나갔고, 산남산 북백화가 만발했다. 이 시는 봄비 이후의 경치를 묘사했다. 범람하는' 평사' 는 봄의 독특한 풍경이다. 세 번째 문장은 봄이 빨리 온다고 하는데, 봄비가 한바탕 내린 후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이 시는 아름답고 신선하다. 참고: 은둔자, 은둔자.
10 ..? 화뚜껑은 봄비를 울리고, 돛은 저녁 연기를 달았다.
루송유계천 여행
세상의 묵보? 육유? 스스로 쓴 시
작가: 길림문사 출판사? 편집
전당포
배는 수면 위에서 천천히 움직이고, 하늘에는 보슬비가 내리고 있다. 길을 따라 봄비가 차일을 치는 소리가 줄곧 내 귓가에 울려 퍼졌다. 저녁 무렵, 모든 배들이 요리를 시작했고, 빗속의 밥 짓는 연기가 돛 주위에 흩어져 마치 돛에 걸려 있는 것 같았다. 이 시는 봄이 빗속에서 항해하는 광경을 묘사한다. "명" 은 준음이고, "괘" 는 준형이다. 두 편의 시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다. 참고: 유, 배에 풀이 가득 자라서 여라고 부른다. 돛포는 민들레로 엮은 돗자리로 만든 돛이다.
1 1.? 밀비는 곳곳에 푸르고, 버드나무 연기는 언제 푸르냐?
송범성대' 정월 초 이정유동 교외의 이야기'
봄비가 깊은 땅을 적시고, 곳곳에 초록빛이 완연한 봄이 가득하다. 버드나무 싹은 언제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처럼 멀리서 싹이 트었습니까? 시인은 조금도 모른다. 시는 이른 봄의 경치를 묘사한다. 마지막 문장은 봄의 풍요를 묘사하고,' 밀비가 경작하다' 는 말은 강우량이 적당하다는 것이고, 딱 알맞다.' 사방 녹색' 은 봄의 풍요를 묘사한다. 다음 문장은 봄이 유유히 다가오고,' 언제 푸르러질까' 가 생생하며, 시인의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기쁨과 놀라움을 드러낸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참고: 보리비 한 쟁기는 봄비가 한 쟁기의 깊이를 적시고, 버드나무 버드나무 싹이 돋아나고, 멀리 바라보니 연한 파란색이 가벼운 연기와 같다.
12 ...? 풍운이 빗속에서 비행하는 순간, 그는 아홉 가지 이야기를 모두 다 읽었다.
주명원장의 새 비
바람이 구름을 몰아치고, 이어서 봄비가 내리니, 곧 하늘과 땅 사이에 하얀 빗발이 보일 것이다. 이 진귀한 봄비가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으니 정말 제때에 비가 온다. 이 시의 저자는 명나라 개국 황제 주원장이다. 그는 사회 밑바닥에서 일약 일국의 주인이 되었기 때문에 민정 민의를 더 잘 알고 있다. 이 시는 봄비에 대한 작가의 사랑과 농업에 대한 관심을 반영한다. "9 번", "봄물", "만물이 번창하다" 라고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장이지만, 사실 풍작의 전망에 대한 기도가 포함되어 있다. 참고: g I 는 세계를 의미합니다. 이봐, 팔극은 먼 곳을 가리킨다. 구이는 팔극을 포함한 큐슈 바닥을 가리킨다.
13 ...? 봄비는 참기 어렵고 아침에는 큰비가 억수로 쏟아진다.
"청계장의 쓴 비" 와 "고종장운"
끊임없이 내리는 봄비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쉬지 않고 내리고 있고, 점점 커져 정말 참을 수가 없다. 시는 봄의 쓴 비를 쓴 것이다. 제멋대로 내리는 비는 확실히 사람들의 마음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언어는 직설적이지만 분위기는 여전히 짙다. "무게" 라는 글자로 이 비의 크기와 기간을 묘사하는데, 매우 직관적이며 사람들의 마음을 짓누르는 것 같다. 참고: 무겁고 거대합니다. 저녁 아침, 여전히 하루 종일.
14 ...? 맹몽수는 춘초를 낳고, 고평초는 강과 호수해에 대해 매우 회의적이다.
청추 풍가의 "빗속 성장문"
빗속에서 물기가 봄의 척박한 들판에서 싹이 났다. 한눈에 보면 평지가 강과 호수로 의심된다. 이 시는 봄비의 매혹적인 경치를 묘사하였다. 작가는 비의 형태를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비의 역할을 쓴다. 비는 봄들판의 물기를 상승시킨다. 빗물이 평지를 강호로 거의 바꾸는 것이 봄비의 매력이다. 참고: 고평초 (G. m. 40) 는 물가의 평지를 가리킨다. 너의 모든 눈으로 더 멀리 본다.
15 ...? 기슭에는 잔운이 젖고, 평교는 샘이다.
탄 반 크로스 "정원의 비" 3 장 (3)
봄비가 연이어 해안가를 따라 낮게 날고 있는 잔운 몇 송이까지 흠뻑 젖었다. 강물이 불어나 교량 상판에 접근하다. 주위를 둘러보니 정말 봄이다. 이 두 편의 시는 봄비 속의 매혹적인 경치를 묘사하였다. 그러나 작가는 정면에서 직접 쓰는 일이 거의 없고, 측면 렌더링과 대비를 많이 채택한다. 왜' 잔운' 이' 젖었' 습니까? 왜' 봄물' 이 다리처럼 평평합니까? 모두 비 때문이 아닌가요? 문장에는' 비' 라는 단어가 언급되지 않았지만, 비의 유비쿼터스와 그 크기가 교묘하게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