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사이먼이 비극인가요?
머리말:
사몽은 끝났다. 우리는 결말 속의 인물처럼 구름 속의 안개 속을 볼 수 있다. 누군가가 말하는 것처럼, "이 영화는 정말' 내포' 가 있어 이해할 수 없다." 이처럼, 스몬은 확실히 안개가 너무 많지만, 2 년 전 어벤져스 어벤져스보다 스몬이 훨씬 착하고, 적어도 우리가 스스로 메울 수 있는 공백이 많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텍스트:
(다음은 순전히 YY 개인의 관점이다. 사실 저는 자매를 사랑합니다. 。 。 ) 을 참조하십시오
저는 개인적으로' 사몽' 이' 반이탈' 의식을 전달한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의 아이들은 성장하려고 할 때 무의식적으로 고립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몽' 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났습니다. 일정한 나이가 되면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는 스프링을 통해 자신의 성별을 선택해야 하는데, 이는 인류의 점진적인 변화와 적응과는 다르다. 그들은 분열을 강요당하는 선택에 직접 직면해야 한다. 남자든 여자든 짝을 잃는다. 영원한 소녀' 를 추구하는 본질은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며, 일종의' 반반귀환' 의 본능의식이다. 애니메이션은 또 다른 단서에서' 영원한 소녀' 의 불가능성을 예언했다. 이상과 현실의 충돌은 바로 사몽의 비극이다.
"자매"
여기서 저는 Cam 과 Alti 의 마지막 성별 선택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마지막은 여동생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Cam 의 성의가 Para 인지 Alticom 인지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다고 믿는다. 개인적으로 팔라든 알티든, Cam 의 두 사람에 대한 사랑은 일부분에 불과하지만, 그녀의 감정 (비사랑) 은 항상 대상인 언니를 가리킨다.
일본 교토 전자공업주식회사의 경우 순전히 탄복하는 것 외에 팔라는 탄복과 동경이 섞여 있다. 자세히 분석해 보면, 이 두 사람은 본질적으로' 보호자' 가 되고 싶다는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본 교토 전자공업주식회사와 알티 사이의 오해는' 보호자' 와' 보호자' 역할의 이탈에 있다.
여동생의 어린 시절 추억에서 볼 수 있듯이, 설령 그녀가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오지 마라" 라고 단호하게 말하더라도 결국 여동생은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다. 그 이후로 Cam 은 무의식적으로' 보호자' 역할을 맡았다.
자매 정서의 전환점은' 폭풍우 속의 밤' 이다. 언니가 초전을 두려워하여 자매의 근친상간 죄를 지은 것은 직접적인 원인이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남자가 자신을 우스갯소리로 보호하고 싶었던 여동생은 그날 밤 자신이 보호자로서의 지위를 잃었다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개인적으로 13 이라고 생각하는 그 말, 알 당시의 그 말은 이미 Cam 으로 하여금 자신의 잠재의식을 인식하게 했다. 오류 자체는 Alti 뿐만이 아니다.
자매 정서의 또 다른 전환점은 성별 선택 전의 다툼에 있다. 알티에 시큼한 캠은 다시 한 번 어린 시절처럼 울며' 언니는 바보 같다' 고 외치는 언니를 마주했다. 이때에야 킴은 알티가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겉으로는 강해져도 그녀는 여전히' 보호' 가 필요한 언니, 이른바 실의에 대한 오해였다.
그래서 내가 마침내 아티의 손을 잡고 말했다. "네가 어디에 있든, 나는 거기에 있을 거야." " 사랑의 고백이라기보다는 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언니를 계속 보호할 수 있는 언니다.
분명히 무서웠지만, 여전히 자신을 강요해야 한다. 언니가 좋으면 모든 것이 우주 제일언니의 통제를 받아 무섭고 귀여운 실수를 할 수 있다. 어렸을 때는 무서웠지만 언니를 따라다녔다. "안 되면 오지 마." 언니의 냉소에 직면하여 나는 울며 하소연할 수밖에 없었다. "언니는 어리석은 짓이다." 당신이 더 강해지기만 하면, 당신이 더 이상 보호받는 사람이 아니라면, 당신은 언니의 발길을 따라갈 것입니다. 이런 잘못된 생각, 알티는 언니에게 이것은 박탈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네이비와의 대화가 되어서야 그녀는 자신의 생각이 정확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티는 마침내 오해의 본질을 깨닫고, 원래는 자유를 포기하고 여동생에게 줄 생각을 품고 있었다. 언니가 그녀의 손을 잡고 "네가 어디에 있든 내가 거기 있을 거야" 라고 말했을 때, 아티는 언니가 전혀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나약함에 손을 내밀었던 사람이었다.
백합이 끝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결국 성별을 선택하더라도 자매들은 결국 자신의 방식으로 어린 시절의 분리를 반대하고 시간을 돌려주었다.
헤어스타일도 어린 시절처럼 변했다. 。 。 ) 을 참조하십시오
"도미닉 모 영화"
옥휘' 부터 이 쌍은 주선 줄거리와 무관하며, 보조선이 된 파트너가 바로 이 애니메이션의 높이인 것 같다. 그들이야말로 사이먼의 비극의 진정한 증인이다. 이룰 수 없는' 영원한 소녀' 다.
전체 애니메이션에 대해 가장 의아해하는 것은 Dom 이 simoun 에서 본 것입니다.
도미 언니는 폭풍팀에서 전체 사건에 대한 인지도가 가장 높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과거의 비밀부대로서, 그녀는 소위' 옥복' 이' 문' 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했고, 그녀의 변신은 스몬의 내부 구조를 본 이후였다. 너는 무엇이 강인하고 유력한 어언니를 절망하고 취약하게 만드는 것을 보았니? 돔의 후말에 따르면, "나는' 영원한 소녀' 와 미래를 보았다."
그렇다면 도대체' 영원한 소녀' 가 무엇이고' 미래' 가 무슨 뜻일까? 이런 것들을 본 적이 있다고 주장하는 돔조차도 여전히 니몬으로' 옥휘장' 을 그렸는데, 이는 그녀 자신의 인지와 이 징조가 크게 대조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는 스스로 확인하기로 했다.
하지만 그들이 옥휘를 성공적으로 뽑고 다른 시공간으로 갔을 때, 도미의 좌절에서 그녀의 원래 신념이 사몽의 예언에 의해 위조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옥휘장' 을 통해서도 인간은' 영원한 소녀' 가 될 수 없다. 그들은 여전히 일반인처럼 성장하고, 늙고, 죽는다. 소위 귀환이란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선교사로서 이 거짓말을 전승하고, 새로운 스몬 기수를 키우고, 시공간을 넘어 이 잘못된 신앙을 반복할 수밖에 없었다. 애니메이션 자체가 말했듯이, "믿음이 없으면 우리는 전혀 지지할 수 없다."
돔은 마침내 모네와의 여정에 다시 발을 들여놓았는데, 일종의 도피라고 할 수 있다. 비록 그녀가' 영원한 소녀' 가 될 수 없다 하더라도, 설령 그녀가 잘못된 신앙의 전승을 바꿀 수 없다 해도, 적어도 그녀는 모네를 가지고 있다. 적어도 그녀는 아이의 신앙을 빼앗길 수 없다.
네모네와 도미 언니는 다르다. 그녀는 Al 과 매우 닮았다. 사상취향이 단순하고 무의식적으로 본능적인 강한' 반반복귀' 의식을 나타냈다. 젊었을 때, 그녀는 본능적으로 능가하려고 했을 뿐, 무엇을 반항해야 할지, 무엇을 증명해야 할지 몰랐을 뿐이다. 그녀는 단지 날기를 갈망한다. 나중에 시공간을 가로질러 소녀가 된 니모네는 우울했다. 자신의 이유로 비극적인 진실을 다시 직면해야 하는 소녀들을 보는 것 외에도, 더 큰 이유는 비행할 권리를 박탈당했기 때문이다. 네모네는 진실 자체에 관심이 없다. 그녀는 거짓말에 대한 운명의 변동이 크지 않다. (이것은 마치 성장하는 아이와 같다. 어떤 것은 극도의 불안과 현실에 대한 발버둥을 보이고, 어떤 것은 자연스러운 전환을 나타낸다. ) 그녀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비행을 하는 것이다, 단지 자신의 완전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스승, 자매, 모녀, 친구, 애인에게 믿음을 잃고, 상대를 신앙으로 하는 도미, 그리고 그녀가 유지해 온 그 단순한 마음은 모네의 버팀목이 되었다. 설령 그녀가 비극적인 진실의 중심에 있다 해도 결국 자신의 방식으로 그녀를 지지하는 것도 일종의 해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