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방 난애의 막후 제작

러브 장면: 게이? 이성애? 또는 모두

가 아닙니다

트랜스젠더인 다카하시 연청은 여자를 능가하는 음유한 아름다움을 지녔고, 또 어떤 남자의 남성적인 기질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영화의 대부분의 사랑 장면은 모두 그를 주인공으로 삼았다. 아르마니와 섹스를 할 때, 그는 부드럽고 예민한 여성이었고, 나무와 섹스를 할 때, 그는 또 약간의 강직한 기운을 느꼈다. 그와 다른 남자와 나무에서 섹스를 할 때, 그가 여성 성분이 더 많은지, 아니면 남성 성분이 더 많은지 분간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이 장면은 서기 주연의' 옥녀심경' 속 영화의 끝부분을 떠올리게 한다. 정상적인 사랑 장면에 속하지만 감독이 연출한 것은 매우 모호하다. 아르마니가 나무와 섹스를 하는 장면은 매우 짧다. 나무에서 고류창행과 섹스를 할 때, 결국 고류창행의 죄책감 때문에 중도에 그만두었다.

왜 감독은 동성애자인지 이성애자인지 잘 알 수 없는 사랑 장면에서 붓을 크게 썼지만 정상적인 사랑 장면에서는 여기까지 왔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비언, 이성애자, 이성애자, 이성애자, 이성애자, 이성애자) 도시의 중압으로 보잘것없는 사람이 이미 자신을 완전히 잃었고, 심지어 성별까지 잃어버렸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