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서양 명화가 있습니까?
양배추와 나무신발
양배추와 나막신의 정물
종이 패널 유화 34.0 x 55.0
엘튼: 188 1 65438+ 2 월.
암스테르담 반 고흐 미술관
F 1, JH 8 1
맥주잔과 과일
맥주잔과 과일 정물
천 유화 44.5x57.5cm
엘튼: 188 1 65438+ 2 월.
우퍼타르: 폰드 하이트 박물관
F 1a, JH 82
습지
늪경관
캔버스 유화 25.0x45.5cm.
헤이그: 65438+8 월 0883
취리히콜러 경매장 개인 소장1976 5438+05438+0.12.
F 수 없음, JH 394
모래언덕
모래언덕
평면 유화 36.0 x 58.5
헤이그: 65438+8 월 0882
암스테르담: 개인 컬렉션
JH 176 2 층
한 여자가 모래언덕에서 그물을 수선하고 있다
모래언덕에서 그물을 수선하는 여성.
종이 패널 유화 42.0x62.5cm.
헤이그: 65438+8 월 0882
개인 소장품 (1975.4. 15 암스테르담 마크 반웨이 경매장)
JH 178 7 층
거리의 여자아이들은 두 대의 마차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거리의 한 소녀가 배경은 마차 두 대이다
천 유화 42.0x53.0cm
헤이그: 65438+8 월 0882
윈터투르 (스위스): L.J.? Ggli-Hahnloser 컬렉션
F 13, JH 179
숲 가장자리
숲의 가장자리
천 유화 34.5x49.0cm
헤이그: 65438+8 월 0882
오델로: 국립 크로러 밀러 박물관
F 192, JH 184
숲 속의 백의소녀
숲 속의 백의소녀
천 유화 39.0x59.0cm
헤이그: 65438+8 월 0882
오델로: 국립 크로러 밀러 박물관
JH 6 층 182
숲 속의 두 여자
숲 속의 두 여자
패널 종이 유화 35.0 x 24.5
헤이그: 65438+8 월 0882
파리: 개인 컬렉션
F 1665, JH 18 1
거짓말을 하는 암소
거짓말을 하는 암소
천 유화 30.0x50.0cm
헤이그: 65438+8 월 0883
한 사람의 현재 행방이 불분명하다.
F 1b, JH 388
모래언덕의 윤곽
도형이 있는 모래언덕
천 유화 24.0x32.0cm
헤이그: 65438+8 월 0882
베른 (스위스): 개인 소장품
JH 186 3 층
폭풍 속의 슈베닝겐 해안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씨의 스하이버닝겐 해변.
판지 캔버스 유화 34.5x5 1.0cm.
헤이그: 65438+8 월 0882
암스테르담: 국립 박물관
JH 187 4 층
헤이그의 오래된 집과 새 교회
헤이그의 오래된 집과 새 교회
판지 캔버스 유화 34.0x25.0cm.
헤이그: 65438+8 월 0882
누락 (1968.11.20 소더비)
JH 204 층, 우편번호 190
해변의 어부
해변의 어부
천 유화 5 1.0x33.5cm.
헤이그: 65438+8 월 0882
오델로: 국립 크로러 밀러 박물관
JH 188 5 층
해변에서 어부의 아내
해변의 어부 아내
나무와 캔버스 유화 52.0x34.0cm.
헤이그: 65438+8 월 0882
오델로: 국립 크로러 밀러 박물관
JH 6 층 189
한 남자가 허리를 굽혀 김을 매다
인공발굴
패널 종이 유화 30.0 x 29 cm
헤이그: 65438+8 월 0882
개인 소장품 (1978. 12.5 런던 가사드 경매장)
F 12, JH 185
바람에 휘어진 나무.
바람에 쓰러진 나무
천 유화 35.0x47.0cm
헤이그: 65438+8 월 0883
1997 의 개인 소장품이 도난당했습니다. 행방불명입니다.
F 10, JH 384
진흙 석탄밭에 있는 두 농민부
이탄밭에 있는 두 농민부
캔버스 유화 27.5x36.5cm.
드렌트: 1883 10 월
암스테르담: 국립 반 고흐 박물관
F 19, JH 409
농가
농가
캔버스 유화 35.5x55.5cm.
헤이그: 65438+9 월 0883
암스테르담: 국립 반 고흐 박물관
F 17, JH 395
석탄 더미 옆에 있는 농가
토탄 더미가 있는 농가
천 유화 37.5x55.0cm
드렌트:188310-11월
암스테르담: 국립 반 고흐 박물관
JH 22 층 42 1
상복을 입은 농민을 불태우다
농민들이 잡초를 소각하다
평면 유화 30.5 x 39.5
드렌트: 1883 10 월
개인 소장품 1987.5. 12 뉴욕 가사드 경매장
JH 20 층 우편번호 4 17
숲 속의 농가
숲 속의 농가
천 유화 28.5x39.5cm.
헤이그: 65438+9 월 0883
개인 소장품 1987.3.3 1 런던 가사드 경매장
F 18, JH 397
여명 때 헤이그 근처의 로스두이닌의 농가.
황혼 무렵, 헤이그 부근의 로스두이닌의 농가
천 유화 33.0x50.0cm
헤이그: 65438+8 월 0883
위트레흐트 (네덜란드): 중앙박물관 (위트레흐트의 반 발렌박물관 재단에서 빌린 것)
F 16, JH 39 1
숯 운반선과 두 사람
두 사람의 그림자가 있는 토탄선
천 유화 37.0 x 55.5
드렌트: 1883 10 월
네덜란드 에센: 개인 컬렉션
F 2 1, JH 4 15
모래언덕이 있는 풍경.
모래언덕 경관
평면 유화 33.5x48.5cm.
헤이그: 65438+8 월 0883
개인 소장 1968 438+02.4 런던 소더비 경매장
F 15a, JH 393
별빛이 찬란한 밤
반 고흐의 자화상
챕터
시작 1 맹인의 만찬 1903 2 배우 1904- 1905 3 자화상 1905 4 438+0 17 책상 위의 술병과 술잔 19 12 8 명의 백의여자 1923 9 명의 몽상가1
맹인 저녁 식사 1903
신동으로 명성을 얻은 파블로 피카소는 아버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일찍이 바르셀로나 예술학교에 입학하여 긴 예술생활을 시작했다. 파리로 이사한 후 피카소의 화풍이 우울하고 슬퍼지기 시작했고, 그가 쓴 인물은 거지, 술주정뱅이, 매춘부로 대체되었다. 이 제재들의 선택은 피카소의 어색한 경제 상황을 반영할 수 있다. 파란색과 청록색으로 렌더링된 이 단색 작품들은 190 1 부터 1904 년 사이, 유명한 피카소 블루 시대에 완성되었다.
배우 1904- 1905
1904 정도가 되자 피카소의 그림 스타일은 블루 시대의 우울한 스타일에서 더 로맨틱한 주제로 바뀌었고, 회화는 빨간색과 오렌지색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이 시기는 장미 시기라고도 불린다. 부랑자와 노동자들이 피카소의 캔버스에서 사라지기 시작했고, 대신 광대와 서커스 배우들로 바뀌었다. 전세 명화' 배우' 가 바로 이 시기에 완성되었다. 최근 한 미술생이 미끄러져 넘어져 캔버스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15 cm 길이의 갈라진 틈으로 찢어 이 명화를 손상시켰다. 복구 작업은 3 개월이 걸렸고, 결국 이 피카소 장미 시대의 작품은 이번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피카소 전시 시리즈를 제때 따라잡았다.
교활한 토끼야 1905
피카소는 장미 시절 창작에서 따뜻한 색을 사용했지만, 이 시기의 일부 작품들은 여전히 우울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겁쟁이토끼에서' 는 그의 대표작 중 하나다. 이 그림에서 피카소는 자신을 우울한 광대로 묘사하고 오렌지색의 수수한 외투를 입고 교활한 토끼 술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이것은 파리 몽마르트보헤미아 동네 근처의 유명한 술집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 속 피카소 옆에 있는 여자아이는 제르만 피쇼트 (Germaine Pishot) 로 악명 높은 예술 모델이다.
셀카 1906
1905 년 말 피카소는 이베리아 반도와 아프리카에서 온 초기 조각 예술에 관심을 가지고 단순화된 기하학으로 예술 창작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거트루드 스타인 1905- 1906
이것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얻은 첫 번째 피카소 그림으로, 거트루드 스탠 본인이 1946 년에 유증한 것이다. 거트루드 스탠은 미국 유명 인사로, 그녀는 반평생을 파리에 살았다. 그녀는 피카소의 절친한 친구이자 주요 후원자이다. 이 초상화는 피카소의 원시 스타일 실험의 한 예이다.
정물, 럼주 한 병 19 1 1 년
1902 부터 19 12 까지 피카소는 많은 형상, 다양한 각도 및 감동적인 관점을 사용하는 프랑스 인상파 화가 폴 세잔을 모방하는 일련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피카소는 조지 브랙과 협력하여 회화와 조각에서 서구 전통 스타일의 공간감과 미감을 돌파하여 나중에 탄생한 입체주의의 근본적 토대를 마련했다.
탁자 위의 술병과 유리잔 19 12
입체파 예술가는 예술에 반대하면 반드시 자연의 관점을 모방해야 한다. 이 그림을 예로 들어 봅시다. 그것은 입체주의 운동이 가장 치열한 시기, 즉 이른바' 고도의 분석입체주의' 시대에 창작되었다. 피카소는 캔버스의 2 차원 특징을 충분히 강조했지만, 그는 여전히 여러 비교 각도에서 물체를 묘사했다.
백의여자 1923
제 1 차 세계 대전 후 피카소는 신고전주의 예술로 복귀하기 시작했고, 창작 스타일은 점차 고대 그리스로마의 서양 고전 예술에 가까워졌다. 이 그림은 두 팔을 끼고 평화롭게 앉아 있는 한 여인을 묘사한다. 이것은 피카소의 아들 폴이 두 살 때 창작한 것이다. 그림 전체가 모성의 적막감을 발산한다.
몽상가 1932
이 그림은 벌거벗은 마리 테레사 월터가 푸른 하늘에서 졸고 있는 것을 묘사한다. 월터는 피카소가 1927 년부터 1935 년까지의 정부이다. 피카소는 흐르는 라벤더와 파란색을 주제로 둥글고 감미로운 곡선과 두꺼운 블랙 실루엣을 이용해 캔버스 전체를 완벽한 색채 영역으로 나누었다.
안락의자에 doramar 1939
1936 년 도라 마르는 쌍둥이 카페 베란다에서 피카소를 만났다. 그 후 9 년 동안 도라는 피카소의 애인과 뮤즈가 되었고, 그녀는 화가의 일생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인물이었다. 화가는 파랑, 보라색, 녹색, 복합색 등 강렬한 색채의 운용과 거친 실루엣으로 이 추상화를 세상에 널리 알리고 있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예술박물관 피카소 회고전은 8 월 1, 20 10 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