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양수의 '나비사랑' 전문은 무엇인가요? 그의 글을 쓴 배경은 무엇이며, 전체 단어는 대략 무엇을 설명합니까? ! !

디엘리안화

안마당은 약간 깊고 연기가 자욱한 버드나무와 수많은 커튼이 있습니다. 옥조각안장은 장타이로(張臺路)가 보이는 곳에 있다.

3월 말 비가 오고 바람이 세차게 불고, 해질 무렵이면 문이 닫혀 있고, 봄에는 머물 곳이 없다. 눈물은 말없이 꽃에게 물었고 붉은 꽃은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갔다.

저자 어우양슈. 창조시기, 북송시대. 작품 장르 : 가사. 이 말은 내실에서 느끼는 젊은 여성의 슬픔을 묘사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내실에서의 외로움, 많은 장애물, 사랑하는 사람을 보고 싶지만 볼 수 없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미인의 황혼기와 그 사람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 대한 것입니다. 사랑하지만 할 수 없습니다. 분노와 분노의 감정이 나타납니다. 이 시는 풍경을 희박하고 우아하게 표현하고 현실과 현실을 조화롭게 표현하며 심오하고 완곡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젊은 여성의 심리를 풍부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는 시로 유럽 시의 전형이라 할 수 있다.

번역

안뜰이 깊은데,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어요? 버드나무가 떨어지고, 연기가 날리고, 커튼이 셀 수 없이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귀족 왕자들이 즐겁게 놀던 곳에 호화로운 마차와 말이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계단을 올라 먼 곳을 바라보았지만 장태로(張臺路)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봄이 다가오고 있었고, 세차게 몰아치는 3월의 비는 황혼의 풍경을 가로막고 봄기운을 담아내지 못했습니다. 눈물을 글썽이며 꽃들에게 내 생각을 아느냐고 물었다. 꽃들은 조용하고, 그네 바깥으로는 어지러운 꽃들이 조금씩 날아가고 있었다.

감사

첫 번째 영화의 처음 세 문장은 '안뜰이 깊다'는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얼마나 깊은가'라는 질문에는 원망이 담겨 있고, '연기 더미'는 사람들의 고독과 불행을 묘사한 <커튼은 무수히 많다>는 안뜰의 평온함을 불러일으키며, 위대한 청춘을 투옥하고 아름다운 삶에 해를 끼치는 내실의 깊고 닫힌 감금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안뜰'은 깊고, '커튼'은 무겁고, 또한 짙고 짙은 '버들 연기'이기도 하다. 안과 밖이 단절된 이 우울하고 한적한 환경에 살면서 주인공은 육체적으로 억압되고 투옥된다. 그리고 정신적으로. '깊다'라는 세 단어가 겹쳐진다는 것은 그녀가 갇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마치 감옥에 갇힌 고통과 같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여주인공이 혼자라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표현할 수 없는 깊은 생각과 원한을 담고 있다. 따라서 Li Qingzhao는 그것을 너무 칭찬하여 한때 여러 안뜰에 대해 "안뜰이 깊다"라고 불렀습니다. 분명히 여주인공의 물질적 생활은 풍족하다. 그러나 그녀의 극심한 정신적 고통은 자명합니다. 유비윤(如炳雲)의 『당오대두송시설해』: 이 시에는 “막은 깊고 건물은 멀다”, “붉은 꽃이 하늘을 날고 있다” 등의 시가 있다. 생계가 풍부하고 봄을 보낼뿐만 아니라. 또는 "양춘 컬렉션"을 참조하세요. Li Yi는 여섯 단어로 결정했습니다. 이안윤은 "나는 이 시를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뜰은 깊다"라는 시를 여러 줄 썼는데, 그 소리는 옛 "임강선생"의 소리와 같다. Mao Xianshu의 "고대 및 현대 Ci 이론": Yongshu C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눈물을 흘리며 아무 말도하지 않고 꽃에게 물었고 붉은 꽃이 그네를 가로 질러 날아갔습니다." 왜? 꽃 때문에 눈물은 의미의 층이고, 눈물 때문에 꽃에 대해 묻는 것도 의미의 층이고, 꽃은 침묵할 뿐만 아니라 무작위로 떨어져 날아가기도 한다. 그네, 이것은 또한 의미의 층입니다. 사람이 슬프면 꽃은 더 짜증나고, 말은 얕아지고, 의미는 깊어지며, 공들여 묘사한 흔적은 전혀 없습니다. 다음의 『성탄절 안장』의 문장은 그의 마음속에 있는 현실의 무자비한 파괴를 깊이 보여준다. 연인은 불운해서 결코 돌아오지 않고, 그가 좋아하는 사람은 고의로 방황하지만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밖에 없다. 영화의 처음 세 문장에서는 맹렬한 폭풍이 봉건 윤리의 무자비함을 묘사하고, 꽃의 파괴는 자신의 젊음의 파괴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해질녘에 문이 닫힌다"라는 네 문장은 시간의 흐름과 삶의 늙어가는 아픔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봄은 지나가고, 시간은 물과 같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여성의 열광과 절망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함축성이 풍부하다. '눈물을 흘리며 꽃을 묻는다'는 것은 사실 눈물을 흘리며 자신에게 묻는다는 뜻이다. 『꽃은 침묵한다』는 대답을 피하지 않고, 말문이 막혀 숨이 막힐 정도로 고통받는 소녀와 떨어지는 꽃에 대한 이야기이다.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가는 꽃』은 그녀가 직면한 운명을 말보다 더 선명하게 드러내지 않는가? '엉망진 붉은색'은 젊음의 놀이 장소 위로 날아갔다가 떠내려 사라지는 것이 바로 '꽃들이 힘없이 떨어지는 것'이다. 반짝이는 눈물 속에서도 꽃은 사람과 같고, 결국 꽃과 사람은 버림받고 축소되는 운명을 피하기도 어렵다. '랜덤 레드'의 이미지는 장면을 사실적으로 모방한 것일 뿐만 아니라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상징한다. 주변 환경을 완벽하게 활용하여 인물의 생각을 암시하고 부각시키는 이 문체는 심오하고 강렬하지 않으며 우여곡절이 많으며 밀실 공포증에 걸린 젊은 귀족 여성의 말할 수 없는 내면의 고통을 진정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유래를 거슬러 올라가면 문정운(文丁雲)은 “백 개의 혀가 꽃에 대해 물었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서춘자(Xichun Ci)”)라는 문장을 가지고 있었고, 안윤(顔雲篇) 역시 “하루 종일 꽃에 대해 물었지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라는 문장을 가지고 있었다. 낱말"("뤄화"). 구양수의 결론은 이것에서 도출될 수 있다. 언어가 더 아름답고 의미가 더 심오할 뿐만 아니라 마음의 상태와 매력도 문과 원문보다 훨씬 길다. 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