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여성 실종 사건을 통보했다
항주 여자 실종사건은 경찰의' 제 2 차 통보' 와 함께' 부부 살해' 의 논리가 확인됐다. 경찰이' 수사 세부 사항' 을 빗질하는 주요 기능은' 세부 사항을 공개하라' 가 아니라' 정의 논리' 이다. 결국, 본안의 경우 여론의 추측은' 그다지 가깝지 않을 수도 있다' 는 것이지만, 나쁜 절차에 대한 확인은 바로 이렇다. 물론 경찰의 공식 통지를 통해' 증거사슬' 사건 해결이 쉽지 않다는 것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다.
최근 경찰 성명에 따르면 본 사건의 주요 키워드는 예모, 고의적, 살인, 시체 해체로 본 사건이 완전히' 극도로 잔인한' 지경에 이르렀다. 우리는 대중의' 창조적 해결' 이든 언론의' 보도 해결' 이든 항상 인간성의 악을 둘러싸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들은 모두' 부부 살해' 의 논리를 믿지 않고,' 시체 유기의 비극' 을 믿지 않는다.
이에 따라 이래혜가 실종되기 초기에 그녀의 남편은 연기의 자연조건을 갖추었다. 다만, 사건 전체를 돌이켜보면 극단적인 반수사력 외에' 라이혜리' 남편의 심리적 자질이 정말 강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그의 연기가 아무리 좋더라도, 그는 단지 최고의 배우의 소재일 뿐이다. 그가 사악한 세상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결국' 정의의 심판' 을 받게 될 것이다.
어느 정도 이래휘의 남편은 그가 아내를 살해하고 해체하는 행위가 이렇게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그 결과, 그는 자신이' 완벽한 계획' 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특히 뻔뻔스럽다. "이익을 위해" 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녀는 반평생을 걸었는데, 뜻밖에도 손에 든 베개에서 죽고, "온몸이 없이 죽었다" 고 말했다.
경찰은 성명에서' 남편이 아내를 죽이다' 는 것은' 가정생활 갈등' 에 의한 것이라고 밝혔지만, 어떤 가족 갈등인지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유행하는 멀티미디어에서' 부동산 분쟁설',' 부동산 적자설' 은 기본적으로' 갈등 조정' 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가족의 재무통제상의 차이다.
하지만 갈등이 있어도 부부 간의 감정은 가볍지 않다. 그래서 열한 살 된 딸 앞에서 포기할 생각이 전혀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의로운 심판" 을 피할 수 있다 해도 어떻게 "양심의 심판" 을 피할 수 있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진일보한 조사에서 직면해야 할 문제들이다. 이' 사악한 배우' 를 잡기 위해 아내를 죽일 때 그의 마음 사진에 대해 더 알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득을 보러 온 남편의 경우, 그가 아내를 살해할 계획을 세울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시체를 파괴하는 것' 이고, 뒤이어' 자기감독' 에 대해서는' 현장극' 에 속해야 한다. 여론의 개입으로 극본은 더 이상 쓸모가 없고, 모든 극본 기준은' 즉흥' 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더 무서운 것은 그의 완벽한 즉흥 공연이다. 결국, 처음에는 아무것도 누설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소위 증발은 없다. 그래서 경찰의 전면 조사에 따라 그의 표현과 양심의 가책이 결국 결함을 드러냈다. 물론 이 과정에서 여론의 고압적인 추측은 그에게도 일종의 고문이다. 결론적으로 거짓말은 수리를 위해 거짓말이 필요하다. 한 층의 붕괴는 산산조각 나고 상처투성이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거짓말명언)
물론 이 과정에서 비전문적인 여론개입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지역사회 주민' 과' 당사자 친족' 에게 정상적인 생활질서를 어지럽힐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공황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결국 투기성의' 창조적 사건 해결' 에서 스릴러의 논리는 논리적인 연구를 견디지 못하더라도 항상 많은' 추종' 을 받는다.
또한' 부부 시체' 의 잔혹한 현실에 직면하여 당사자의 11 살 된 딸을 제외하고는 부부의 친족으로서 직면할 수 없을 것이다. 비극이 돌이킬 수 없을 때, 비극 자체는 비탄의 배경 색채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전국민이 목격한 가정의 비극에 더 큰 기여를 하는 것은 도덕세계에 대한 공헌이 될 것이다.
오는 혜리의 친척으로서, 나는' 혜리' 가 생활이 어렵고 사람을 판단하는 데 서툴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아내를 살해한 친척으로서 가족의 비극을 한탄하는 것 외에' 자신의 사람' 이 너무 나쁘다고 느꼈다. 열한 살 된 딸이 커서 양당의 친척을 어떻게 대할 것인지 상상하기 어렵다. 그러나 가장 좋은 귀착점은 증오에서 벗어나야 한다.
어머니를 잃는 것을 좋아하든, 아버지의 죄를 미워하든, 결국 그녀의 일종의 상쇄력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11 살짜리 아이가 무엇을 할 것인가?" 라고 말합니다.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결국, 지금 그녀는 그녀의 부모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다. 그녀는 단지 "우리 아버지가 우리 어머니를 죽였어요."
또한 사건은 기본적으로 질적이지만, 경찰의 상세한 사건 해결 과정을 통해' 아내를 죽인 시체' 의 남편은 여전히 경찰을 짜증나게 한다. 그러나, 경찰이 재판 중에 격노할 것인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그러나 전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역감지 능력은 확실히' 정상류' 라고 불릴 수 있다.
이런 사람을 위해 이런 일을 하는 것은 경찰의 관점에서 보면 더 번거로울 뿐이지만, 세속적인 범주로 돌아가면 항상 보이지 않는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결국, 이것은 한 쌍의 부부이고, 게다가 그들은 함께 아이를 가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바로 생활의 충돌 때문에 곧 죽음을 초래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항상 결혼이 매우 나쁘다고 느끼게 한다.
이와 관련하여 본 사건의 해결은' 사법구제' 외에 결혼 세계에 대한 더 많은 반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물론, 구체적인 문제나 결혼관으로 돌아가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결혼은 피풍항으로서 바람을 피하려고 하는 것이지, 이 항구를 어떻게 보강하고 함께 파도를 헤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