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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반주 :
작가 : 키타로 1976년부터 음악을 발표하기 시작했어요. 가장 유명한게 실크로드, 코지키예요.
반주는 앨범에서 선곡 : Kitaro "Kojiki"(Kojiki) [APE] 1악장 하지마리 타이시, 2악장 소조 만들기
앨범 발매일 : 1990< /p>
앨범 소개:
서사적인 음악, 키타로의 걸작! ! 꼭 들어야 해요! ! ! ! 이번 앨범은 신화 '고사기'를 주제로 지구의 탄생 이야기를 담은 7악장으로 구성됐다. 이야나키와 이야나미의 등장부터 야마타노오로치, 아마노 이와토에 이르기까지 생생한 음악 스토리는 일본 음악과 서양 음악을 완벽하게 융합하여 기타로의 창작을 새로운 예술적 개념으로 끌어올려 더욱 완벽한 음악 세계를 만들어낸다. 이 앨범은 빌보드 매거진의 뉴 에이지 앨범 차트에서 8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Kitaro는 베스트 뉴 에이지 앨범 부문에서 두 번째 그래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고사기'는 기타로가 대대로 전해온 명작인데, 여기서는 그 작품에 집중해 보겠습니다.
'고사기'는 일본의 고대 서적 '고사기'에 기술된 인류 기원 목록을 바탕으로 키타로가 창작한 작품으로, CD 표지라고 할 수 있다. 수묵화의 특징은 주름진 화선지 중앙에 두꺼운 먹으로 그린 눈이 있고, 그 아래에는 눈물방울이 그려져 있으며, 왼쪽에는 "고사기"라는 세 글자가 아무렇지도 않게 일본어로 적혀 있습니다. 부드럽고 인위적인 느낌이 없어요. 그리고 이번 앨범은 CD 커버에서 볼 수 있듯이 인간과 자연, 과거와 현재, 미래의 시공간 사이에 소통의 다리를 놓으며 선사시대 초기 인류의 장엄한 시인 『태시』, 『창조』를 선보인다. ", "감탄", "큰 뱀", "한숨", "잔치", "새벽"의 일곱 악장은 독립적이지만 상호 연결되어 선사시대 초기 사람들의 눈에 비친 원시적 자연과 그들의 다양한 기쁨과 두려움을 결합합니다. , 분노, 그리움, 강인함이 차례로 어우러지며, 여유롭고 질서정연한 리듬과 선율적인 선율, 그리고 서정의 층위는 삶의 맥박에 대한 예술적 구상과 정신으로 가득 차 있어 듣는 사람을 고대 신화에 대한 명상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그리고 문명. , 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고사기'는 일본 민요를 핵심으로 웅장한 교향악과 일렉트로닉 테크닉이 결합된 곡으로 서양인의 눈에는 극동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가득하다. 동시에, 잘 알려져 있는 고대 문화와 극동 문화의 깊은 연관성으로 인해 『고사기』에 스며든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이념적 개념도 더욱 쉽게 받아들여지고 자극됩니다. 작은 지역에 사는 중국 음악팬들 ***밍. 이번 앨범을 듣다 보면 다유의 홍수조절을 그린 현대무용극이 갑자기 생각나서 '고사기'를 들을 때마다 두 사람이 전하는 메시지가 너무 비슷했다. , 나는 항상 댄스 드라마를 다시 재현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제1악장 하지마리 타이시
옛날 옛적에는 땅과 다를 바 없는 하늘이 먹구름으로 뒤덮이고 바다는 진흙탕처럼 혼탁했다 . 먹구름이 쌓이고, 천둥과 번개가 치고, 계속되는 폭우로 온 세상이 어지러워졌습니다.
북소리로 시작해서 깨져가는 일렉트로닉 사운드 효과와 함께 청명한 심장박동 소리, "동, 동, 동...", 천둥, 그리고 혼돈에 빠진 세상을 들을 수 있다.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하늘은 위에 있고 땅은 아래에 있다. 이 과정을 서사시처럼 재현한다. 피리, 북, 바이올린의 소리는 영성이 가득하여 이 황량하고 고대의 고요한 땅에 생명이 곧 탄생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제2악장 창조 소조
세계를 창조하기 위해 태어난 신들은 남신 이에나키와 여신 이에나미이다. 두 사람은 신들이 사는 다카마가하라의 무지개다리에 서서 아마누마 창을 바다에 찔러 휘저었고, 갑자기 창 끝에서 떨어지는 물이 응결되어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섬.
그런 선율이 울릴 때면 마치 큰 나무가 생명력 넘치는 연한 푸른 새싹을 낳고 있는 것을 보는 듯한 희열이 느껴진다. 마치 서사시와는 다른 일종의 찬송가였는데, 위대한 모성의 광채 아래 광활한 대지에 태어난 어린 생명 누와를 보는 것 같았다.
제3악장 : 잉어에 대한 찬미
어머니 이에나미의 죽음으로 깊은 슬픔에 빠진 야카미 하야자노오는 다카마가하라에서 소란을 일으켰다는 이유로 천상에서 쫓겨났다. 어느 날, 그는 큰 뱀의 공격을 받은 마을에 왔고 아름다운 쿠시다 히메를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바이올린과 플루트의 선율이 마치 소녀의 내레이션인 듯하다. 소녀는 생기 넘치는 자연, 사랑하는 집, 친척, 연인에 대해 다정하고 싱그러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희망에 가득찬 소녀의 시선을 따라가며 이 모든 놀라운 일을 찬양합시다!
제4악장: 오로치
쿠시다 히메가 팔머리 오로치의 표적이 되었음을 알게 된 하야즈자노오는 계획을 세우고 용감하게 오로치에게 도전했다. 그리고 그는 붉은 등불 같은 눈과 여덟 개의 머리와 여덟 개의 꼬리를 가진 괴물과 싸웠다. 일본 신화에 나오는 '오로치'의 의미가 중국의 그것과 비슷한지는 모르겠지만, 이 노래 제목에서는 부족 토템의 신성함과 힘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열아홉 개의 북소리와 고금의 꺾는 소리는 숨이 멎을 만큼 훌륭하다. 위대한 사람이 바람 속에 서 있다. 세상을 바라보고 나면 세상을 바꾸고 변화를 일으키려는 그의 용감하고 영웅적인 기상이 드러난다. 일렉트릭 기타 첫 번째 지혜의 섬광.
다섯 번째 악장은 나게키를 애도합니다.
스스자노오의 업적은 신들의 귀에 닿았고, 그의 여동생인 태양신 아마테라스 오미카미는 스스자노오를 다시 불렀습니다. 하야즈사노오가 승천하자 천지가 진동했고, 아마테라스 오미카미는 자신이 영지를 빼앗으러 온 줄 알고 분노하고 겁에 질려 아마노 이와토에 숨었다. 바람이 불고 풍경이 울려퍼졌고, 플루트 소리에는 안도감과 변덕스러움, 지혜가 깃들어 있었습니다. 흰 수염을 기른 노인의 눈에는 이것이 세상일까? 그것은 큰 지혜와 자유의 상태입니다. 세상을 다른 눈으로 보면 이런 차이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제6악장: 마츠리
아마테라스가 이와토에서 나오기 위해 하야즈자노는 아버지 이에나기에게 신들이 이와토에서 나오도록 기도했습니다. 집 앞에서 제사를 지내고 있었습니다. 신들의 행동이 아마테라스 오미카미를 매우 이상하게 만들어 이와토의 문을 열었습니다. 9분 길이의 이 곡은 앨범의 정점으로 꼽힌다. 특히 후반부 앙상블이 영혼을 휘젓는다. 이번 곡의 전반부는 Live In America에서 완벽하게 개선되었습니다. 당연히 노래제목부터 부족의 모임인줄 알았습니다. 굵고 촘촘한 북소리에 휘장이 열렸고, 고대 조상들이 함께 모여 손에 술병을 들고 포도주를 높이 들고 하늘과 땅과 조상들에게 경배했습니다. 태고 소리는 약한 것에서 강한 것으로 점차 커져 가며 웅장하고 강력한 노래와 함성을 지르며 잘난 척하는 사람들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웅장한 역사적 그림에는 동양 문명의 폭과 깊이가 가득합니다.
제7악장 새벽 레이메이
아마테라스 오미카미가 이와토에서 나온 후, 다카마가하라의 모든 곳과 왕국은 즉시 밝아졌고, 초목이 돋고 꽃이 피고 새도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노래를 부르자 세상은 예전의 평화를 되찾았습니다. 새로운 새벽이 시작됐다... 합창단의 노랫소리가 저 멀리서 번쩍였다. 사람들은 희망을 버리고 높은 하늘로 떠오르는 붉은 태양을 바라보았다. 인류 문명의 새벽이 다시 울려 퍼지며 모든 감정을 승화시키고 최후의 클라이맥스를 시작하는데... 결국은 파도가 해변과 바위를 때리는 소리였죠? 바닷바람을 불고, 드넓은 바다를 마주하고, 자연과 어우러지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의 서사를 조용히 들으며, 끝없는 생명력…
이 음악적 여정의 끝에서 일종의 자부심을 느끼시나요? 그리고 인간으로서의 자존심? "고사기"의 정신과 본질을 이해하셨나요? 그것은 실제로 이 네 단어입니다:
영생
키타로를 소개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두가 그를 잘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 앨범을 원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으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본은 Yimeiji Yihong Kuailu 포럼에서 가져왔습니다
매일 밤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그리고 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업로드하겠습니다. 오후 5시.
앨범 트랙:
01.하지마리 타이시
02.Sozo Creation
03.Koi Love
04.오로치 빅 스네이크
05.나게키 한숨
06.마츠리 환 연회
07.레이메이 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