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 평론을 탄창하다

쑤저우 평탄은 쑤저우 평론과 탄사의 총칭이다. 소주, 장쑤, 절강, 상해에서 생산되고 유행하며 소주어로 노래를 부른다. 평탄은 역사가 유구하여 청건륭년 동안 꽤 유행했다. 가장 유명한 예술가는 건륭황제를 위해 노래를 부른 왕이다. 가경과 도광년 동안 진옥간, 모창배, 여수산, 루서정 등 네 명의 유명한 예술가가 있었다. 함풍과 동치년 동안 말여비, 조향주, 왕석천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또 많은 유명 유파가 있어 쑤저우 평탄 예술이 2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쑤저우 평탄은 일종의 아속적인 감상의 예술이다. 무대 디자인은 간단하고, 한 탁자와 의자 하나면 충분하다. 내용은 대부분 일반인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이다. 구두문학 형식으로 일반인이 하고 싶은 말을 해야 관객을 감동시킬 수 있다. 동시에 아름다운 창곡, 생동감 있는 공연, 풍부한 설서 내용은 동서고금을 포함한다. 평탄 자체에는 한계가 있는데, 그 부드러운 오농 소프트어는 많은 사람들이 가사를 이해할 수 없게 한다. 하지만 지방예술로서, 평가탄은 여전히 활력이 넘친다.

쑤저우 평탄은 세 가지 공연 형식, 즉 싱글, 더블 2 단, 3 인 3 단으로 나눌 수 있다. 모든 배우들은 모두 스스로 자창하여, 소삼현과 비파가 반주했다. 성악은 판형 변주이고, 주요 선율은 수조로, 다른 스타일의 내용을 부를 수 있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많은 곡조와 민요를 흡수하는데, 예를 들면, 피가의 조화와 난닭이 우는 것과 같다. 서조는 각종 창법 유파 발전의 기초이며, 서로 다른 예술가를 통해 각종 창법 유파를 형성하였다. 대략 세 유파, 즉 첸 (건조) 조, 말 (비행) 조화 유 (수산) 조로 나눌 수 있다. 100 여 년의 발전을 거쳐, 이 세 명의 유명한 예술가의 스타일을 계승하고 자신의 유파를 창조하고 발전시킨 새로운 유파가 있다. 예를 들어, "첸 톤" 의 후계자 리우 tianyun, 양 zhenxiong; 옥조각' 의 후계자인 하와는 모두 그들 자신이다. 그 중에서도' 마조' 는 후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며, 많은 사람들이 설조 () 조, 심안 () 조, 진조 () (주설금 () 가' 설조' 를 기초로 한 발전) 과 같은 유파를 계승하고 형성했다. 주 (옥천) 조는' 말' 조를 기초로 발전한 반면, 강 (낙천) 조는' 주' 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발전과 번식은 쑤저우 평탄 유파의 다양한 창법의 번영 광경을 형성했다.

쑤저우 () 는 아속 () 을 평탄하고, 강남 () 은 부끄럽지 않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하지만 요즘은 생활 리듬이 빨라지면서 소주문화예술을 대표하는 진품에 대한 젊은 세대의 인상이 점점 옅어지고 있다. 너무 우아하지 않나요? 못 알아듣겠어요? 너무 느리지 않나요? 시대와 보조를 맞출 수 없습니까? 아니면 현대인의 문화관념과 문화유산에 문제가 있습니까? 그녀를 잘 보살펴라! 왜냐하면 그녀는 주장과 동리보다 더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살아있는 문화재로서 그녀는 쑤저우의 역사를 전승하고 있으며, 심지어 쑤저우의 내일을 성취할 수도 있다. 스장 () 에서 태어났지만 지금은 쑤저우 () 시에서 멀리 떨어진 나그네로서, 쑤저우 () 평탄 () 과 실크 () 예술의 전승, 발전, 혁신 () 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황매극은 안후이의 주요 지방극이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 또는 채차극은 18 세기 후반 안휘, 후베이, 강서 3 성의 비릉지역에서 형성된 민간 희곡입니다. 그 중 한 명은 안칭으로 점차 이동했고, 안후이성 와이닝현을 중심으로 현지 민간 예술과 결합해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는 것이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여' 임신' 또는' 임신' 이라고 불린다. 이것이 바로 오늘 황매극의 전신이다.

연극 방면에서, 그것은' 36 편의 대극과 72% 의 작은 극' 이라고 불린다. 이 연극은 주로 계급 압박, 빈부 격차에 대한 인민 대중의 불만과 자유롭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나타냈다. 예를 들어 메밀이야기, 관, 전현배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희곡은 보리 주문, 면사 회전, 물통 판매와 같은 농촌 노동자들의 생활 단편을 보여준다.

해방 후 선배',' 마욱',' 로파집',' 조',' 어머니의 눈물',' 삼구국부' 등 전통극을 편성해' 견우직녀',' 사극' 을 창작했다 그중' 천선배',' 여달마',' 견우직녀' 가 잇달아 스크린으로 옮겨져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엄봉영, 왕소호, 오경, 말란은 황매극의 유명한 배우이다.

월극의 전신은 저장성 훈현에서 유행하는' 지상노래서' 로 1930 년대에' 여자 월극' 으로 발전했다.

1940 년대 초, 여자 월극은 상해에서 왕성하게 발전하여 예술적으로 곤곡과 연극의 영양을 흡수하여 점차 성숙해졌다. 원설핀과 윤계방을 대표하는 구세대 예술가들은 일찌감치 중국의 관심을 받아 체제와 예술에 과감한 개혁을 진행했다. 신편 월극' 상림형수' 의 공연은 월극 발전사의' 이정표' 이다. 바로 이 과감하게 개혁하고 적극적으로 혁신하는 노예술가들이다. 그들은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조건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 점차 각 예술적 특색을 지닌 월극 유파를 형성하였다.

신중국이 성립된 이래 당의 문예정책 지도하에 월극은 대발전의 황금기에 접어들면서' 양주',' 홍루몽',' 서사랑기' 등 수십 편의 우수한 연극이 생겨났다.

1980 년대 중반에 저장 () 의 작은 백화월극단이 항주에 설립되어 저장에서 눈에 띄는' 화백백' 현상이 나타났다. 많은 우수한' 작은 꽃' 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왔다. 예를 들어,' 제 2 회 매화상' 수상자 마오, 매화상 수상자 주운연, 차세대 월극 예술가를 대표하는 이들은 백원에서 다투어 피어나 월극의 진일보한 번영과 발전을 상징한다.

진강은 서북지역 산시 간쑤 청해 닝샤 신강 등지에서 유행하는 가장 큰 극종이다. 대추방자는 타악기로 사용되기 때문에' 방자강' 이라고도 하며, 흔히' 방자' 라고 불린다. 진강은 산시 () 와 간쑤 () 의 고대 민간 가무 () 에서 기원하여 대대로 창작을 거쳐 점차 형성되었다. 이것은 상당히 오래된 연극이다.

그 유행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진강은 동기슭 진강 (일명 통주 방자, 일명 노진강, 동쪽 기슭 방자) 으로 변해 관중 동부 위남 지역의 대리와 포성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관중 서부에서 유행하는 봉상 (), 기산 (), 현 (), 천수 () 일대는 서로 진강 () 이라고 불린다. 한중 지역에서 유행하는 양현, 성고, 한중, 미안 현 일대 (실상은 루난 진강 () 으로, 간한 진강 () 이라고도 하며, 서시 () 라고도 한다. Xi 안에서 유행하며' 중로 진강' (즉, Xi 안 무작위 폭탄) 이라고 불린다.

지방 방언과 민간 음악의 영향으로 각 진강은 발음, 창곡, 음악에서 약간 다르다. 지난 50 년 동안 동, 서, 남로는 모두 발달하지 못하고 중도로 대체되었기 때문에 산시 () 와 서북 () 지역 전체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현재 통계에 따르면 진강 공연의 극목은 약 3000 개로 대부분' 국가',' 삼국',' 양가장',' 설악' 등 부서의 영웅 전설이나 비극 이야기, 신화, 민간 이야기, 각종 공안극이다. 진강 음악은 판강 구조에 속한다. 판에는 슬로우 보드, 2 슬립 보드, 밴드 보드, 패드, 언더보드, 롤러 보드 등 6 가지가 있습니다. 진강 역할은 진부, 장수생, 청년생, 왕단, 정단, 쇼단, 화단, 무단, 매단, 대경, 모정, 추녀 등 13 가지 범주로 나뉜다. 진강의 공연은 소박하고 거칠고 섬세하며 심오하며,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켜 과장으로 가득 차 있다. 청대 남북의 유명한 예술가 위장생 외에도 위남파의 왕상운, 진치필, 심상린, 통주파의 루안 샤오후이, 주대파의 도자기, 장안파의 악색자 등이 있다. 광서중후기에는 윤자, 유세아, 진, 조개민, 이 (홍), 유 (목수홍) 가 나타났다. 신해혁명 이후, 유명한 추팔괴마평민, 유명한 청년학생인 소철민과, 유명한 (병행), ('서북 메란방' 이라고 불림), ('정통 진강' 이라고 불림), 호화송이 나타났다. 유명한 인터넷 학교 전덕년과 유명한 학생 호, 강산민, 종 등. 특히 원삼예사 편집장 진,,,,, 이생, 소철민은 노래, 공연, 메이크업 모델링 등에서 혁신을 이루었다.

천극은 중국에서 매우 보기 드문 희곡 극종으로 곤곡 고 후 단 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로 쓰촨, 운남, 구이저우의 3 개 성에서 유행한다.

일찍이 명나라에서는 지방 희곡이 쓰촨 때 유행했다. 청나라 옹정, 건륭 시대에 꽃부의 출현에 따라 외래의 곤곡, 고곡, 방자, 피춘극이 쓰촨, 지방화등극이 천극의 프로토타입을 형성했다. 성강 유행 지역과 연예인의 관계가 다르기 때문에 초기 천극은 네 개의 강을 따라 서부, 지양, 천북, 천동 등 서로 다른 부족을 형성했다. 천극의 공연 예술은 생활 속에서 깊은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공연 프로그램을 형성하여, 진실하고 섬세하며 유머러스하며, 향토적인 정취로 가득 차 있다. 특히 거물, 눈 뜨기, 얼굴 변경, 화환 드릴링, 칼 등 스턴트를 이용해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는 데 뛰어나다. 전통 극목은 매우 풍부하다.

천극의 극목은 매우 풍부해서 일찍이' 당대 삼천, 송대 팔백, 삼국이 무수하다' 는 말이 있었다. 천극 연구소만 해도 2000 여 종의 레퍼토리가 있다. 이 연극들은' 정, 류, 예배, 살인' 을 제외한 고음체계에 속하며, 여기에는' 오포',' 사주',' 강호 18 서',' 천극계가 공인하는 연극이 포함된다. 이른바' 오포' 는 각각' 블루포 이야기' (일명' 오복당', 82 세의 장원),' 황포 이야기' (일명' 불권', 석가모니성불의 이야기),' 백포 이야기' 이다 이른바' 사주' 는 천주 (공공 노여움을 쓰고 주변 산을 만지지 않음), 수정주 (관음파 베타수집 용과 물용), 구룡주 (문태사 승천), 오행주 (손오공 대보천궁) 를 건드리는 것이다. 이른바' 강호 18 서' 는 계집 채, 채, 장작, 옥비기, 백락파, 백화정, 해바라기정, 백채집, 백앵무새, 삼효이다. 게다가,' 금인',' 비파기',' 홍매',' 반초' 등 네 권의 고음책이 있다. 천극' 단계' 의 극목은 4 대 버전으로 대표된다:' 춘추배',' 매강학대',' 꽃밭 잘못',' 쓴 줄거리 이야기'. 후진의 천극은 대부분 삼국과 다른 나라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중 만청황견의' 황본' 으로 가장 유명하다. 예를 들면' 경령대',' 삼벌가',' 신농강',' 신기평',' 장작절',' 삼충' 이 있다 천극 중 곤곡은 매우 적고,' 간페선',' 동창수본',' 취대추',' 취타' 등밖에 없다. 가와극 꽃등극 프로그램에는 장공, 세배, 국수, 다섯 아이가 엄마에게 말하고, 옷을 자르는 등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상술한 전통극 외에도 현대극은' 강언니',' 사처녀',' 작은 푸른 물',' 얼굴/탈탈',' 금' 과 새로 편집한 역사사극으로' 바산선비' 와' 의감히' 과 같은 영향이 크다.

가와극 징과 북은 가와극 음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드럼, 북, 꽹과리, 큰 꽹과리, 작은 꽹과리 (힌지도 있음) 는 함께' 오방' 이라고 불리며, 현 (), 수나 () 는 6 자 () 로 작은 드럼이 지휘한다.

천극 공연은 두터운 현실주의 전통을 가지고 독특하고 완벽한 공연 프로그램을 형성하며 진실하고 섬세하며 유머러스하며 생활의 정취가 넘친다. 들고, 눈을 뜨고, 얼굴을 바꾸고, 화환을 뚫고, 칼을 숨기는 등 여러 가지 묘기들이 무대를 다채롭고 신비롭고, 변화로 가득 채웠다.

그 업무는 생, 신선, 순, 추함, 잡음의 여섯 가지 범주로 나뉜다.

천극의 주요 유파는 단각의' 환희' 파, 어릿광대의' 삼간' 파,' 조조' 파이다. 한편, 가와시파 (고강과 화등 위주), 지양하파 (고강 위주), 천북파 (가극 위주), 천동파 (가창호금 위주) 등 네 유파가 있다. 최근 반세기 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배우로는 소성원옥곤, 증영화, 강상봉, 셰문신이 있다. 단각 조안, 양우화, 양운봉, 설, 후, 서천운, 경화, 첸 무관심, 스튜어트 혜총; 어릿광대와 유, 주우상, 진김보, 오승붕. 유명한 드러머왕과 수명청도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천극계에서는 쇼주,, 등의 영향이 광범위한 공연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예극은 원래' 하남 방자' 라고 불렸는데, 일명' 하남 고강' 이라고도 불린다. 허난성 () 의 약칭 () 으로 해방 후 예극 () 으로 명명되었다. 그것은 허난성의 주요 극종 중 하나이다.

예극이 형성된 후, 음성 방언의 차이로 전국 각지에서 전해지는 과정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멀티채널 유파가 형성되었다. 개봉을 중심으로 한 창곡은' 상부조' 라고 불린다. 상구를 중심으로 한 창법은' 예동조' 라고 불리며, 일명 동조라고도 한다. 낙양 일대에서 전해지는 창법은' 예서조' 라고 불리는데, 일명 서부조, 배춘이라고도 한다. 사하조는 현지의 앞머리라고도 불리며 예동남사하 유역에서 유행하는 창법이다.

예극의 음악은 다채롭고 창곡은 판강에 속한다. 가사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대부분 일곱 문장이나 교차 문장이다. 그것은 독특한 판 구조와 비교적 완전한 음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느린 판, 이동판, 발판, 비행판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극의 반주악기는 민간과 군사 장면으로 나뉘며, 이현, 삼현, 진월로, 삼현 또는 삼현 연주자라고 불린다. 이후 쌍현 음색의 날카로운 소음으로 판호로 대체되었다. 무술 분야에서 흔히 사용되는 악기로는 반고, 탕구, 징과 징과 징이 있다. (일명 징이나 징이라고도 함), 손심벌즈, 방자, 손판 등이 있다.

예극 전통극은 약 700 편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추락환',' 삼상발',' 지탕한',' 사다리',' 산매안',' 12 과부 서양' 등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혁신을 거쳐' 무관 잘생긴',' 파홍주',' 심당 지사 차오' 등 우수한 전통극들이 등장해 보편적인 환영을 받았다. 이와 함께 개편과 연기를 한 사극' 화목란', 신극' 백사전', 유호란과 이쌍쌍이 창작하고 연기하는 현대극' 조양구' 도 있다. 음악가의 혁신과 혁신으로 인기 있는 음악 성악 작품들을 만들어 예극을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희곡 형식으로 만들었다.

속담에 "학생 네 명, 단각 네 개, 꽃얼굴 네 개, 장면 여덟 개 (드럼 한 개, 공 두 개, 현악기 두 개, 현악기 여덟 개, 심벌즈 8 개) 는 상자 두 개" 라고 한다. 네 명의 학생은 대홍얼굴 (망홍과 연극생이라고도 함), 이홍얼굴 (즉시홍얼굴이라고도 함), 초등학생, 변두리 학생 (이홍얼굴이라고도 함) 이다. 사단은 정단 (칭이), 쇼단 (화단, 귀신문단), 노기, 미남이다. 사화얼굴은 검은 머리 (부망), 큰 꽃얼굴, 이화얼굴, 삼화얼굴이다. 8 남 4 녀의 일이기 때문에 학생 4 명과 페인트 얼굴 4 장을 외팔각으로, 남성 캐릭터 위주의 연극을' 외팔각극' 이라고 부른다.

예극 역사상 유명한 배우에 따르면 조쇼와 선생은 이렇게 회상했다. "선통에서 이효단 운검은 오병인이다. 그는 좋은 목소리, 맑고 순하고, 높고, 높고, 낮고, 우여곡절이 있고, 그는 최선을 다해 새로운 곡조를 창조했다. 이 출현 이후 연극 스타일이 바뀌자 배우들은 유례없는 인재라고 감탄했다. 유명한 수염 학생은 장효간, 장동경, 허가 있다. 유명한 학생으로는 황여수 (황와, 멜론) 와 왕옥옥 (소호변) 이 있다. 붉은 얼굴 왕 당옥성, 조무 장연 등. 여배우가 등장한 이래 유명한 배우는 왕옥지, 진소진, 상향옥, 최란전 등이다. 해방 후 유명한 배우는 위운, 왕선박, 고승, 진신리, 말린, 유란방이다.

진극, 즉 중도 방자는 산서성의 대표극종으로 산서성의 4 대 방자 중 하나이다. 그것의 활동 지역은 산서중부, 특히 태원과 진중 부근에 있는데, 이런 극종은 예로부터 산서중부 군중의 환영과 사랑을 받아 중도 방자라고 불린다.

중도 방자의 특징은 멜로디가 완곡하고 부드럽고, 곡조가 우아하고, 맑고, 소박하며, 진한 진중 지방풍과 독특한 풍격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다.

중도 방자는 주포방자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도광 함풍년 동안 유행했다. 민들레의 많은 특징을 흡수하여 많은 예술가들의 풍요와 발전을 거쳐 점차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였다. 민들레의 과감한 돌파와 혁신을 바탕으로 형성된 독특한 방자극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100 년 동안 맹진청 (예명' 삼이성'), (예명' 13 홍'), 고 (예명' 설서홍'), 조 (예명' 사자 블랙'), 전계즈, 등 중도 특히 진극 명령 정과선이 무대에 오른 뒤 창곡, 입치, 연기 등에서 새로운 향상이 이뤄져 오늘 진극 스타일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중도 방자 최초의 주요 활동은 태원 일대에서 형제의 극종의 장점을 쉽게 흡수하여 융통한다. 이에 따라 이런 연극의 공연 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항전 전에 이미 허베이 서부, 산시 북서부, 내몽골 지역으로 전해졌다. 상술한 지역에서는 고정중로 방자극단이 잇따라 설립되어 진극을 불렀다. 항일전쟁에서 많은 방자예술가들이 중국 지도자의 민족 위기를 구제하는 용감한 투쟁에 참가하여 진차지, 진수, 태행 등 혁명 근거지에서 공연을 하였다. 그들은 전통 연극뿐만 아니라 현대 연극과 신작도 연기한다. 전선과 근거지에서 공연하는 것은 국민의 칭찬을 받아 국민의 사기를 북돋우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진수칠월극사 (중로 방자) 는 오랫동안 부대와 함께 Xi, 청두, 천수, 간쑤 등지에서 공연을 한 적이 있다.

해방 후 중도 방자극단의 수가 점차 증가하는데, 특히 진중, 여량, 태원에서 더욱 그러하다. 거의 모든 현에는 전문 극단이 있고, 많은 향진에도 아마추어 극단이 있다. 유명한 연극' 김기' 가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산서 진 극장은 산서 진 오페라의 주요 공연 단체입니다. 1959 년 2 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극단은 오랜 연기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여러 해 동안, 그것은 많은 젊은 배우들을 양성하여 풍부한 무대 실천 경험을 쌓았다. 많은 우수한 배우들이 여기에 모여 산서성의 우수한 배우들의 지지를 얻었다.

산서진 극장은 태원에 위치하여 287 명의 연기자가 있다. 역사적으로 이 극장에는 정과선,,, 양, 기미련 등 진극 노예술가들이 모였다. 이 노예술가들은 무대 생활의 심혈을 기울여 자신만의 독특한 연기 스타일과 노래 스타일을 형성하여 대중들 사이에 깊은 인상과 높은 위망을 남겼다.

현재 이 극장의 유명한 배우는,, 계평, 말,, 그리고 이다. 진 극장의 대표극은 전통극' 금가지',' 한연',' 잔치',' 살궁',' 수곡'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