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스케이팅 경기는 무엇을 준비해야 합니까?-피겨 경기 장비
피겨스케이팅의 싱글 스케이트와 더블 스케이팅 경기에서 선수는 두 세트의 프로그램을 완성해야 한다. 짧은 프로그램에서 선수들은 점프, 회전, 보법 등 일련의 규정된 동작을 완성해야 한다. Free skate)/ long 프로그램에서 플레이어가 동작을 선택하는 자유도가 더 큽니다. 다음으로 피겨 스케이팅 경기의 기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음악
피겨 대회 프로그램에 사용된 음악 스타일은 각기 다르고 다채롭다. 아이스댄스 프로그램에 사용된 음악에는 인성이 포함될 수 있지만 싱글 스케이트와 더블경기 프로그램은 인성의 음악을 사용할 수 없지만' 아' 등 무의미한 반주나 독경을 할 수 있다.
(얼음) 스케이트
피겨 스케이트와 아이스하키 스케이트의 가장 큰 차이점은 프런트 엔드에' 칼 이빨' 이 있다는 점이다. 주로 활주나 회전이 아닌 점프에 쓰인다. 스케이트는 나사로 신발 밑창에 고정한다. 높은 수준의 피겨 스케이터는 보통 스케이트와 스케이트를 커스터마이징한다.
아이스댄스의 아이스나이프 뒷면은 다른 종목의 아이스칼보다 1 인치 짧으며, 춤의 긴밀한 조화와 섬세한 걸음걸이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스케이트장은 스케이트장 밖에서 스케이트를 신을 때 스케이트에 단단한 플라스틱 보호대를 씌워 스케이트가 바닥에 무디거나 먼지와 불순물이 묻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케이트 타는 사람은 스케이트를 신지 않을 때 소프트 커버로 스케이트를 보호하면 남은 녹는 물을 흡수하여 스케이트가 녹슬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원피스
피겨 스케이터는 연습할 때 보통 타이트하고 부드러운 바지를 입는다. 경기에서 여자 선수는 짧은 치마, 긴 바지, 체조복을 입을 수 있고, 치마 아래에는 불투명한 살색 스키니나 스타킹을 입을 수 있으며, 때로는 스케이트를 가리기 위해서도 한다. 위아래로 분리된 옷을 입지 말고 치마 길이는 엉덩이를 덮어야 한다. 남자 선수는 긴 바지를 입어야 하고 스키니는 입을 수 없다. 가슴 드러낸 민소매 상의와 스키니는 입지 마세요.
피겨 선수의 경기 의상은 매우 화려할 수 있으며, 최고급 패션 디자이너가 완성하면 수천 달러가 들 수 있다. 살색 원단의 옷이 실제로 노출된 것은 아니지만, 스포츠 경기의 특징에 맞지 않기 때문에' 과다 노출' 인상을 주는 옷을 금지할 것을 제안하는 사람들이 많다. 많은 선수들이 경기에서 과장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사용한다.
금세기 초 피겨 스케이팅은 겨울 야외 빙상 종목이었기 때문에 추운 날씨를 막기 위해 의상이 두껍습니다. 여자 운동선수는 타이트한 단추, 롱스커트, 발을 입고 있습니다. 남자 선수들은 모자를 쓰고 긴 드레스와 긴 양복바지를 입고 있다.
1920 년대에는 세계 챔피언 10 회, 동계올림픽 챔피언 소냐 하이니가 여성복을 과감하게 개혁해 치마를 무릎에 올려놓았다. 이 놀라운 창작은 여자 싱글 스케이트 기술의 진보에 유리하다.
이와 함께 남성복도 개선되어 허리까지 내려오는 짧은 양복 상의와 발레 타이트한 옷으로 변해 활주가 더욱 자유로워졌다. 1940 년대부터 여성의 치마가 거듭 짧아지면서 상의와 치마 하나가 된 짧은 치마가 나타났다. 공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옷에 털, 스팽글, 구슬 등의 장식을 넣는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여성 스케이터는 흰색이나 살색의 스케이트를 입기 시작했다.
현대공업의 발전은 스판덱스와 같은 여러 종류의 원단을 가져왔고, 더욱 탄력적이고 부드러워졌다. 이 자료들은 피겨스케이팅의 훈련과 경기 요구에 더 적합하다. 오늘날 의류는 선수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색채의 선택, 코디, 디자인은 음악적 특징과 춤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선수들의 연기 효과를 크게 높였다.
첫째, 계산의 기본 원칙
1. 각 동작에는 점수표에 표시된 기본 값이 있습니다.
2. 각 심판은 7 개 등급에 따라 각 동작 점수 (GOE) 를 매기고, 각 등급마다 상응하는 플러스 마이너스 점수를 가지며, 점수표에도 표기되어 있다.
3. 심판팀의 집행점수 (GOE) 는 9 명의 점수부여 심판의 집행점수의 수정 평균을 계산하여 결정된다.
4. 평균 점수를 수정하는 계산 방법: 최고 점수와 최저 점수를 제거하고 나머지 7 명의 심판의 평균 점수를 계산합니다.
5. 이 평균 점수는 단일 동작의 최종 실행 점수입니다. 심판팀의 집행은 소수점 이하 두 자리까지 정확하다.
6. 작업의 평균 실행 점수를 기본 단계, 즉 작업의 총 점수 (기술 점수) 에 추가합니다.
7. 관절 점프는 액션 단위로 점수를 매겨야 합니다. 두 점프의 기본점과 가장 점프하기 어려운 실행은 동작 단위의 최종점으로 나뉜다.
8. 연속 점프는 하나의 동작 단위로 점수를 매겨야 한다. 가장 점프하기 어려운 두 기수를 더하고, 0.8 의' 계수' 를 곱한 다음, 가장 점프하기 어려운 실행점을 더한다.
9. 심판팀이 모든 동작에 준 점수를 더한다.
10, 규정된 횟수를 초과하는 추가 동작은 선수 성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한 동작은 첫 번째 시도 (또는 지정된 횟수 내 시도) 만 성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1, 혁신적인 행동이나 응집력은 특별 2 점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한 프로그램에는 이런 보상이 하나만 있을 수 있다.
12. 장려점 (있는 경우) 은 심사위원의 모든 동작 점수 합계에 더해져 총 기술점을 얻는다.
13. 단독 슬라이딩 후반부에서 완료된 모든 점프의 기본분에 계수 1. 1 을 곱해 프로그램에서 난이도 동작의 균형 분포를 나타낸다.
14, 각 심판은 0.25 에서 10 까지 0.25 의 부가가치로 프로그램 내용을 평가했다.
15. 심사위원단이 각 프로그램 콘텐츠에 준 점수는 9 명의 채점 심사위원의 수정 평균 점수를 계산하여 얻은 것이다. 위의 제 4 조에 규정된 방법에 근거하여 개정된 평균 점수를 계산하다.
16 이후 심사위원의 각 프로그램 콘텐츠 점수에 다음 계수를 곱합니다 (청소년과 성인 동일).
남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1.0 프리스케이팅: 2.0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0.8 프리스케이팅: 1.6
더블: 쇼트프로그램: 0.8 프리스케이팅: 1.6
계수를 곱하면 점수는 소수점 두 자리까지 정확하며, 더하면 합계는 프로그램 내용 점수이다.
17, 아래 규정을 위반하면 다음과 같이 점수를 공제합니다.
시간 위반-1.0 분 5 초 이내에 1 분을 공제합니다.
음악 위반-성악 버클 1.0 점 사용.
위반 없음-위반당 2.0 점 공제.
의류 소품 위반-버클 1.0 점.
넘어짐 -65438+ 넘어질 때마다 0.0 점을 공제합니다. 프로그램 중단은 10 초 이상, 추가 감점: 1 1-20 초, 1.0 분, 2/kloc
이 글은 넘어짐의 정의를 해석한다. 운동선수가 통제력을 잃어서 얼음에서 얼음이 빠져나가고, 운동선수의 몸은 얼음으로 덮여 있다 (짧은 시간이라도).
18. 평가 그룹의 평가자 수가 9 명 미만인 경우 무작위로 5 명의 평가자를 채점 평가자로 추출합니다.
둘째, 경기 각 부분의 결과를 결정한다
1. 각 선수가 경기 각 부분 (쇼트프로그램과 프리스케이팅) 의 프로그램 총성적은 기술총성적과 프로그램 내용을 더하고 어떤 프로그램 감점을 빼서 계산한 것이다.
2. 프로그램에서 총점이 가장 높은 선수가 1 위를 차지했고, 점수가 그의 운동선수 2 위에 버금가는 등.
3.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같은 점수를 받으면 기술 총득점이 높은 선수가 쇼트프로그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프리스케이팅에서 득점이 높은 프로그램 내용이 1 위를 차지했다. 기술 총득점과 프로그램 내용 점수가 같으면 선수가 나란히 득점한다.
셋째, 종합 점수와 총점 결정
1, 쇼트프로그램 총성적과 프리스케이팅 총성적의 합은 한 선수가 경기에서 최종 성적을 거두고 최종 성적이 가장 높은 선수가 1 위를 차지했다.
2. 국제스케이트연맹 선수권대회 프리스케이팅 자격전에서 프리스케이팅 종목의 총 성적에 해당 계수 0.25 를 곱해 총 성적에 더한다 (쇼트프로그램과 마지막 프리스타일 스케이팅이 끝난 후).
3. 어떤 단계에서든 무승부가 나타난다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프로그램이 1 위를 차지할 것이다.
4. 이 섹션 (마지막에 완성한 프로그램) 에 여전히 무승부가 있다면, 마지막에 완성한 프로그램 중 순위에 따라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이전 프로그램이 없다면 관련 선수들의 성적은 병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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