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의 생활 경험

모네의 어린 시절

클로드 모네 (1840- 1926) 는 파리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아폴에서 보냈다. 그는 화가의 통상적인 길을 걷지 않고 만화를 그리는 것으로 시작해 만화를 그리는 데 약간의 명성을 얻어 유진 부단 (1824- 1898) 의 주의를 끌었다. 부단은 모네에게 "현장에서 그린 어떤 것이든 앞으로 화실에서 얻을 수 없는 힘, 리얼리즘, 획의 생동감이 항상 있다" 고 말했다. 모네는 앞으로의 회화 경력에서도 부단이 말한 것을 해냈다. 왜냐하면 그의 마음은 자연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모네는 네덜란드 화가 존 바솔 드 존콘의 창작에 매료되었다. 이 화가는 그의 동시대 프랑스인보다 더 활발한 격동, 자극, 생동감 있는 필치로 다리, 시골 장면, 강둑, 허름한 초가집을 묘사했다. 모네는 부단과 존 콘으로부터 기본적인 예술적 수양을 얻었다.

스케치 파리

모네는 1859 년에 파리에 왔고, 파리에서 그는 구스타프 아커힐름 쿠르베 (18 19- 1877) 와 양보를 만났다 그는 그들의 회화 실력을 자세히 감상하고 놀라운 속도로 그들의 성과를 운용했다. 그러나 모네는 그들의 추종자가 아니라 반역자이다. 모네는 대학에서 그의 그림 수업을 끝내고 싶지 않다. 그는 1863 의 그레이학원 스튜디오에서만 한동안 머물렀다. 바질, 알프레드 시슬리 (1839- 1899), 피에르 아우구스트 르누아르 (184/Kloc) 를 만났을 때 그레이 대학의 스튜디오가 문을 닫았을 때, 그는 친구들을 데리고 단풍백로 숲 근처의 작은 마을인 Sheyi 로 가서 야외 스케치를 그렸다.

모네가 그레이 대학의 스튜디오를 떠났을 때, 그는 자신이 상당히 빈약한 예술적 수양을 충실하지 않고 불타는 신념으로 자연생명에 대한 순수하고 직관적인 관찰에 몰두했다. 그는 각종 이론을 전혀 사지 않고 자신의 회화 방법을 발전시켰다.

모네는 평생 모델링에 무관심하지만, 그가 신경 쓰는 것은 정확한 등급 관계이다. 모네는 스타일링과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그가 진정으로 본 것을 쉽게 표현할 수 있었지만, 바로 그렇기 때문에 그는 사물의 허황과 현실감을 표현할 수 없었다.

모네는 그가 본 것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본 방식으로 그리는 것에 만족할 뿐만 아니라, 그는 회화에서 불가능해 보이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독특한 효과를 만들고 싶어한다. 그는 사람을 현혹시키는 모든 것을 좋아한다. 그가 묘사한 강, 하늘, 집, 나무는 모두 비범한 생명감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마음은 억제할 수 없는 흥분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현실주의자이지만, 그의 본성으로 볼 때, 그는 환상가이다.

1864 년에 모네는' 옹펠러의 세나 하구' 를 완성했다. 이 그림은 1865 공식 살롱에서 전시되어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평론가들은 이 그림에 대해 논평하면서 "색조로 구성된 조화로운 색채 ... 관중의 대담한 느낌을 끌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공식적으로 사람들이 이 그림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화는 풍부한 중간톤과 그 어둡고 차분한 레벨을 나타낸다. 강둑선을 통해 심층 공간을 성공적으로 처리한 것은 전통적으로 중장기 관점을 상징한다. 이 그림에서 모네 자신의 물건에 대해서는 전경수와 구름의 획이 표현한' 관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대담한 느낌' 이다. 이 획들은 그림의 전통 효과를 높였다.

1866 년 모네는 며칠 만에 그의 미래 아내의 초상' 그린 여사-거북정계' 를 완성하고 전시했다. 이 초상화는 논란을 불러일으켰지만, 대체로 성공적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것을 마네의 초상화와 비교한다. 이 초상화는 모네의 개성을 충분히 보여준다. 스타일링에 대한 그의 냉막 태도, 이 여자의 기세, 그녀의 치마에 떨리는 빛이 그림 전체에 특별한 설득력을 부여한다. 이것은 동기부여와 생동감 있는 느낌을 만들어 냈다.

같은 해 모네는' 산타게르만오델로 교회' 라는 그림을 전시했는데, 이는 그의 향후 스타일 발전에 더 큰 의미가 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의 베란다에 이 유화를 그렸다. 이 그림은 나뭇잎의 그림자를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나란히 그려진 획은 공기의 진동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데, 이 획들의 조합은 청황록색 검은 그림자의 생동감 있는 효과에 이르렀다. 이곳의 펜 방법으로 인상파를 구했지만, 색채가 충분히 투명하지 않았고, 심지어 파란 그림자도 여전히 탁했다. 그들은 검은색으로 칠해졌다. 떨리는 나뭇잎에 비해 교회와 집이 너무 밀집해 보인다. 그림 속에는 전체적인 이미지가 없지만, 나뭇잎의 그림은 우리에게 모네의 이상적인 색채를 조금 드러냈다.

"녹의여자-거북정계" 는 화실에서 완성한 인물화입니다. 세인트 게르만 오트로바 교회' 는 외부 빛 아래 풍경화다. 정원의 여자' 라는 그림은 이 두 가지 관찰 방법을 결합했다. 이곳의 화면은 기본적으로 사진 한 장에 따라 배열되어 있는데, 모네는 구도가 자연 경관의 우연성에 복종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진은 모네 공간의 깊은 영향을 상기시켜야 했지만, 모네는 개의치 않았다. 그를 흥미롭게 하는 것은 단지 평면과 색채의 대비일 뿐이다. 이 그림의 인물이 입체감 없고 기복이 없기 때문에 색채가 여기에 그들의 광채와 다양성을 드러낼 수 있다. 여성복의 꽃장식, 잔디밭의 꽃, 넓은 면적의 짙은 녹색에서 튀어나온 나뭇잎, 나뭇잎 틈에서 드러나는 하늘, 그림자를 관통하는 빛은 모두 오색찬란한 모자이크 효과를 만들어 낸다. 그러나 이 유화는 색조 효과가 부족하다. 빛의 그림자가 캐릭터가 차지하는 같은 평면에 떨어지므로 빛은 인체를 관통할 수 없고 유형적인 실체가 될 수 없다. 블록버스터 고유의 색채가 과도한 역할을 했다. 이 모든 것을 합치면, 당신이 본 실제 표현보다는 공식이 더 많지만, 이 공식은 전례 없는 대담한 계획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 절차의 공식화가 사라지면 빛이 중음으로 스며들고, 생명이 모든 획에 스며들고, 전체의 통일성이 형성된다. 그때 예술은 다채로워지고 인상파는 완전히 성숙할 것이다.

인상일출과 인상주의의 탄생

1872 년 모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상 일출' 을 창작했다. 이 유화는 엷은 안개를 통해 아파르 항구에서 일출을 보는 광경을 묘사했다. 요점을 직접 찌르는 그림 획은 아침 안개 속의 불분명한 배경을 묘사하고, 각종 색채는 물의 무한한 광채를 주지만, 부정확한 화법은 그 작은 배들을 희미하게 보이게 한다. 그것은 프랑스 항구 도시의 일출 때 빛과 색채가 화가에게 주는 시각적인 인상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전통 회화의 속박을 돌파했기 때문에, 모네로 대표되는 청년 화가들이 혁신을 요구하는 인상주의를 조롱하는 평론가' 어화' 라는 제목의 제목도 그 이름을 따서 붙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그림은 1874 년 3 월 25 일 개막한 제 1 회 인상파 화가 연합전에서 전시되었다. 이 그림은 모네 그림 중 가장 전형적인 그림이다.

역사를 명심하다

모네는 의심할 여지없이 시각적 관측 방면의 창작 천재이다. 그는 빛과 색깔의 관계에서 이전에 발견하지 못한 현상을 발견하는 데 능하다. 그는 모든 주의력을 빛과 색깔에 집중하여 빛과 색깔의 밝기 차이를 표현하는 가장 적합한 형식을 찾았다. 그는 그림의 여러 가지 다른 요소들로부터 이 빛과 색의 밝기 차이를 추상화하여 높이 올라갈 수 없는 높이로 끌어올렸다. 모네의 시각적 관찰은 천부적이고 창의적이며 비범하지만, 이런 관찰의 뒤에는 무엇이 있을까? 그가 본 것은 그가 느낀 상상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1874-78 기간 동안 모네는 타이와 아킨트의 일부 그림들에서 이 질문들에 대답할 수 있었다. 예를 들면 1872 가 창작한' 아킨테이 범선' 입니다. 이 그림에서 중간톤은 색상 대비를 대체하지만, 색상의 혼합을 통해서가 아니라, 하나의 색상 분해나 조합된 빛을 형성하는 종합 효과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검은색은 더 이상 화가의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고, 단지 명암의 스펙트럼색을 만들어 입체적인 모양을 형성한다. 통일된 색채 스타일은 자연스럽게 화면 전체에 퍼져 있다: 비전과 근경, 물체, 물, 하늘, 이 모든 것을 기묘하고 감동적인 장면으로 변환하고, 매끄럽고 층층이 없는 공간 투시는 이 비전과 근경을 하나로 연결한다. 보라색과 노란색의 색조는 강과 하늘의 파란색과 얽혀 있다. 이러한 색상의 색조 차이는 이러한 자연 현상을 명확하게 구분하며, 거울이 잔잔한 강은 하늘의 기초인 것 같다. 기하학의 관점은 잊혀졌다. 대신 공기의 끊임없는 운동입니다. 각 색상은 단독으로 매우 부드러워 보이지만, 그것들의 전체는 강렬하다. 우리 앞에 나타난 것은 지평선 위의 불꽃놀이와 낮이 곧 사라질 장면이다. 범선 한 척이 조용히 회색 반그림자 속에 멈춰 섰다. 이것은 환상가의 직관이다. 이 연기가 자욱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우울한 분위기 속에서 모네는 빛의 생명인 듯 그 점진적인 소멸에 직접 참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이것은 모네 창작의 수확기이며, 그가 색채를 창조한 전설이다.

세인트라찰 기차역

1877 이 그린' 산타라찰기차역' 은 파리 기차역의 장면으로 일상생활 장면의 실제' 인상' 이다. 모네는 유리 천장을 통해 증기 구름까지 빛의 효과, 혼란에서 나타나는 기관차와 객차의 모양에 매료되었다. 모네는 빛과 공기의 신기한 효과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교묘하게 그림의 색채와 색채의 균형을 맞추었다. 이 그림은 힘, 공간, 대비, 운동을 잘 보여준다.

1883 년에 모네는 베르나르나에 살면서 그림을 그릴 작은 정원을 지었다. 그는 연못에 연꽃을 많이 심었는데, 이로 인해 그는 단단한 몸, 물, 공기를 그리고 그것들을 융합시키려는 그의 방안을 실현하는 주제를 발견하게 되었다. 이에 따른 조화' 수련' 과' 선지, 장미와 조화' 가 이 그림 중 하나다. 이 그림은 모네가 사물과 나를 하나로 융합시키려는 열망을 반영하고 있지만, 그것은 슬프지 않다.

모네 창작 활동의 발전을 연구하는 모든 사람들은 최초의 운명이 모네의 발전 추세에 기여했다면 나중에 자신의 운명을 창조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네는 인상파의 창시자가 되어 친구들에게' 장문인' 으로 인정받는 것은 모네의 흔들리지 않는 강한 의지 때문이다. 인상파는 감정과 관찰 방식의 변화를 의미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것은 그림을 바꿀 뿐만 아니라 조각, 음악, 문학도 바꾸었다. 오늘날에도, 그것은 영향력을 잃지 않고 여전히 우리를 변화시키고 있다.

대표작

& lt& lt 일출. 인상 >>

& lt& lt 실버 타이브리지 >>

& lt& lt 타이이의 범선, 은색 >: >

& lt& lt 루앙 대성당 >>

& lt& lt 수련 >>

보완 내용:

모네는 1840 년 2 월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다. 마침 프랑스의 유명한 조각가 로댕의 생년월일과 똑같다. 쿠루도 신부님, 아돌프, 모네는 모두 사업가였으며, 그와 그의 매제는 프랑스 북부 항구 아브레에서 악기 가게를 공동으로 운영했다. 모네는 다섯 살 때 아버지에게 편지를 썼다. 현지에서 공부한 후 그는 학교를 감옥으로 생각하고 절벽과 해변에서 노는 시간이 강의하는 시간보다 많기 때문에 학업 성적이 좋지 않아 반에서 줄곧 꼴찌를 하고 있다. 이 아이의 유일한 취미는 그림이다. 그는 공책에 그림을 자주 그리고 선생님과 학우들에게 만화를 그린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도 몇 가지 회화 기교를 익혔다. 그러나 학부모들은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 어린 모네락은 그의 타고난 재능으로 몇 년 후, 그의 만화가 실제로 문구에서 전시되고 판매되기 시작했다. 15 세가 되자 모네는 현지에서 이미 유명했고, 그가 자신의 작품을 위해 내놓은 가격은 한 장당 20 프랑이었다. 화가의 소개에 따르면 젊은 화가는 바다 풍경을 잘 묘사하는 화가 부단에게 끌렸고, 두 사람은 이때부터 만났다. 부단은 그를 동원하여 "유화와 그림으로 풍경을 그리는 법을 배웠다" 고 했다. 처음에 모네는 개의치 않았고, 심지어는 핑계를 대고 완곡하게 거절했다. 부단의 성실함 때문에 그는 마침내 그 소년을 감동시켰다. 독학으로 인재가 된 부단은 야외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에 익숙해졌다. 그는 "우리는 자연의 소박한 아름다움을 찾아야 한다" 며 "우리는 원래의 인상을 고집스럽게 유지해야 한다" 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모네도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의 마음도 자연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1858 부터 모네는 부탄의 회화 사상을 받아들이기 시작했고, 학원파의 회화 사상과 마찬가지로 붓 그림을 배우고 사용했다. 부단이 강조한 것: 묘사된 대상의 첫인상과 빛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것은 그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를 내렸다. 그들이 함께 야외에서 그림을 그릴 때 모네는 아브레항, 항구, 일출, 해상선 등에 관한 작품을 창작했다. 그 중 1 은 부단의 4 개 작품과 함께 루앙 전시회에 전시됐다.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부단의 건의에 따라 모네는 1859 년 5 월에 파리에 도착했다.

파리에서 그는 트로론, 돌비니, 콜로 등의 작품을 보고 크게 칭찬했다. 부단의 소개를 통해 모네는 바비송 화파의 화가를 만나 그 파 대표 인물 중 한 명인 트로론을 알게 되었다. Trollouin 은 "도덕은 인체를 전문적으로 그린 화실에 들어가 스케치를 배워야 한다" 며 "시골에 자주 가서 사생한다" 고 일깨워 주었다. 1860 년에 모네는 스위스 대학에 입학하여 인체 스케치 연습을 했다. 이 소위' 학원' 은 단지 스튜디오일 뿐이다. 스위스는 그 주인의 이름이다. 여기에는 강의도 시험도 없다. 약간의 돈만 내면 마네킹을 그릴 수 있다. 여기서 그는 피사로 (Bisharo) 와 같이 나중에 인상파가 된 화가들을 만났습니다. 여기서 나도 산수화를 좀 창작했다.

이번 가을, 추첨은 모네가 군 복무를 해야 한다고 결정했다. 이때 그의 아버지는 부모의 뜻에 따라 집에서 장사를 하면 돈을 내서 그를 대신해서 군대에 입대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모네는 이를 무시하고 의연하게 군대에 입대했다. 군대에 입대한 후 프랑스의 아프리카 군단에 편입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군대와 함께 알제르로 갔다. 화가의 눈에는 아프리카의 풍경과 빛이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군대의 허락으로 그는 그림을 그릴 시간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그는 대위 부인의 초상화를 그렸다.

1862 년 초 빈혈로 모네는 병영에서 아폴의 집으로 돌아와 휴양했다. 이때 그는 네덜란드 화가 조앤을 알게 되었고, 조앤과 함께 부단에서 창작에 종사했다. 이 젊은 화가는 부단 그림의 정교함, 조안의 운동에 대한 강조, 그리고 그들이 첫인상을 잡은 스타일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의사의 경고로 인해 모네가 아프리카로 돌아오는 것은 그의 건강에 매우 해로울 것이다. 5438 년 6 월 +065438+ 10 월 모네의 아버지는 외아들의 병역 면제를 당국에 신청했다. 일정 비용을 지불한 후 모네는 다시 파리로 갔다. 고전주의 화가 그레이의 화실에 들어갔다. 인체를 그리는 연습에서, 그레이어는 모든 사람에게 고전적인 모델화에 따라 자신의 작품을 수정해 최대한 인체를 완벽하게 묘사할 것을 요구했다. 모네는 모델의 특징을 정확하고 진실하게 반영한다고 주장한다. 그의 생각은 룸메이트 바즈이, 르누아르, 시슬리의 찬성을 얻었다.

올해 살롱 실패 전시회에서 모네는 마네의 작품을 보고 충격과 계몽을 받았다. 1863 년 모네는 동창의 화우를 데리고 파리 남교 바비송촌 부근의 단풍백로 숲으로 와서 창작했다. 외부의 빛 속에서 모두들 바비송 스타일의 작품을 창작했다.

1864 년에 모네는 이 그림 친구들을 데리고 그레레의 스튜디오를 떠났다. 앙그플러에 와서 그림을 그리다. 여기서 모네의 두 폭의 세나강의 풍경화' 저조한 에보 코너' (그림 2) 와' 앙풀러 항' 은 예술수법이 다르기 때문에 1865 공식 살롱에 뽑혔다. 올해 그는 단풍백로 대형 유화' 잔디밭의 점심' 을 창작하기 시작했고 1866 에 출판되었다. 살롱미과전' 에서 마나이 동명 작품으로 인한 논란을 총결하면서 모네는 먼저 풍경을 그린 뒤 인물을 그리는 것이다. 화면 속의 인물은 소박하고 동작이 자연스러워 화가의 사실적인 공력을 보여 준다. 1866 년 같은 해 살롱에서 전신 초상화' 녹의여자' (그림 6) 를 전시해 평론가 졸라의 호평을 받았다. 한 시인이 있는데, 그의 작품은' 5 세' 로' 예술가' 잡지에 발표되었다. 모네에게 원작에 따라 복제품을 하나 더 만들어 미국으로 보낼 것을 요구한 화가도 있다. 이 성공으로 가족들은 그에 대한 경제적 지지를 회복했다.

그해 여름 모네의' 정원의 여자' (그림 7) 는 1867 의 살롱에서 탈락했다. 1866 년 가을, 빚쟁이를 피하기 위해 모네는 약 200 점의 작품을 파괴하고 아브레로 돌아왔다. 이때 그의 경제 상황은 매우 나빴다. 그의 아버지가 카뮤와의 관계를 싫어하여 경제 지원을 차단했고 모네의 작품 시장은 아직 열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캔버스를 계속 창작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는 이미 그린 유화 물감을 긁어내고 다시 사용해야 했다. 1867 년 임신한 카뮤는 모네 아버지의 허락을 받지 않고 파리에 머물렀다. 모네는 그의 고모의 집에 산다. 카뮤는 7 월에 첫아이를 낳았고, 파리의 바즈이에게 대부로 보살펴 달라고 부탁할 수밖에 없었다. 그 후 몇 년 동안 모네는 항상 아브레와 그 주위에 그림을 그렸고, 부단, 존 강과 함께, 때로는 쿠르베와 함께 그림을 그렸다. 그동안 아버지와의 관계가 긴장되어 경제적 제약으로 생활이 힘들었다. 이를 위해 모네는 한때 자살할 생각이 있었다. 1869 년에 그는 파리로 돌아와' 게르보바 카페' 의 예술가 모임에 참석했다. 일찍 학교를 그만두고 학력이 부족하다고 느껴서 논쟁에 거의 참여하지 않는 것 같다. 이때 그의 빈곤 정도는 8 월에 바즈이에게 쓴 편지에서 그가 르누아르가 보낸 빵 때문에 굶어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난명언) 집에는 일주일 동안 불도 조명도 없었다. 월말이 되자 페인트가 다 떨어져서 나는 어쩔 수 없이 페인트를 멈춰야 했다. 이때 바자이도 빈털터리, 전당시계, 르누아르가 편지를 보내는 우편요금도 부족하다. 나는 모네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1870 년 6 월 모네와 카뮤가 정식으로 결혼했다. 9 월에 모네는 아내와 아들을 부단에게 맡기고 홀로 런던으로 갔다. 그곳에서 돌비니와 비사로를 만나 피사로와 함께 템즈강과 공원에서 그림을 그렸다. 미술관을 방문했을 때 영국 화가 터너 (1775- 185 1). 콘스터블의 작품 (1776- 1837) 이 그를 매료시켰다. 모네의 작품에 대 한 시장을 찾기 위해, Dolby 여기에 화가 dilang 과 rull 을 만나기 위해 그를 소개 했다. 이 사람은 가난한 화가에게 동정을 표하고 그때부터 줄곧 그들에게 자금을 지원해 왔다.

187 1 연초에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모네는 영국을 떠났다. 돌비니의 동원으로 그는 네덜란드로 가서 연말까지 머물렀다. 암스테르담에서 그는 일본의' 부세화' 판화를 보았는데, 그중에서도 화려한 풍경화가 그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나중에 그는 그들의 정교함이 나를 기쁘게 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의 미학 원칙에 찬성하고, 그림자로 진실한 느낌을 불러일으키고, 단편으로 전체적인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네덜란드의 항구, 운하, 교회, 사람들, 특히 그곳의 풍차가 그를 매료시켰다. 파리로 돌아온 후, 마네의 도움으로 모네는 파리 북부의 아장테에 정착했다. 이 물정에 독특한 화가는 1873 에 세나 강에 화실을 지었다. 그 이후로 그는 늘 배에 그림을 그렸다. 다양한 방향과 각도에서 온 빛과 떨리는 공기는 물과 수면의 풍경을 묘사하는 데 충분히 사용되며, 일부 작품들은 날카로운 윤곽, 그림자, 반짝이는 하이라이트에 상처를 입었다. 이때 시스라이, 마나이, 르노아도 그와 함께 일하고 있었다.

1872 년 모네는 앞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출'' 인상' 을 창작했다. 이 유화는 아프로디테 항구에서 멀리서 아침 안개 속의 일출을 보는 것을 묘사한다. 1874 년 3 월 25 일 개막한 제 1 회 인상파 화가 연합전에서 전시되었습니다. 이 그림은 모네 그림 중 가장 전형적인 그림이 아니다. 다만 르루아라는 평론가가 4 월 25 일' 시끄러운' 잡지에' 인상주의 전시회' 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을 발표한 후에야 이 그림이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이 글은 전람회에 전시된 여러 작품을 하나하나 풍자하였다. 모네의' 일출 인상' 에 대해 그는 "벽에 종이를 바르는 것도 이 바다 풍경보다 더 완벽하다" 고 썼다. 이 작품의 제목과 무관하지 않아 작가는 농담으로 이 전시회를' 인상파 전시회' 라고 불렀다. 또한 모네 자신도' 내가 그린 것은 단지 인상일 뿐이다' 는 견해를 표명한 바 있는데, 그를 비롯한 이 청년 화가들은 묘사한 대상의 첫인상을 포착하는 데 확실히 주의를 기울였다. 이들 화가 중 일부는 이런 제법에 동의하지 않지만 인상주의와 인상주의의 칭호는 이미 널리 퍼져 있다. 그래서 1877 의 제 3 차 연합전에서, 그것은 단순히 전시의 제목으로 사용되었다. 1874 년 연합전은 모네가 발기해 친구들과 함께 조직한 독립전시회였다. 사진작가 나달이 내놓은 화실은 전시장이며, 데가, 피사로, 세잔, 르누아르, 시스레, 모리소 등 30 여 명의 예술가들이 참석했다. 모네의 12 작품을 포함한 *** 165 개의 작품이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상파 화가에서의 모네의 리더십은 사실상 확립되었으며, 화가 자신도 빛과 색깔을 바꾸는 그림 스타일을 형성하여 포착된 순간적인 인상을 표현했다. 이런 새로운 화풍의 전형적인 작품으로 모네의 유화' 카페싱가' (그림 17) 가 전시됐다.

1875 년, 다시 경제적 곤경에 빠진 모네는 친구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6 월 그는 마네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저께부터 돈이 없었고 정육점과 빵집도 더 이상 신용이 없다고 썼다. 당신은 나에게 20 프랑을 보낼 수 있습니까? 1876 년, 2 차 연전, 18 개 모네의 작품을 전시했다. 이번 전시회에 대한 사회적 반향이 비교적 냉담하다. 모표 유화' 기모노를 입은 여자' (그림 15) 는 2000 프랑의 고가로 거래된다. 같은 해 화가는' 터키' (그림 14) 등의 작품도 창작했다. 산타라자르 기차역에 대한 일련의 창작을 시작했습니다 (그림 19 중 하나). 1877, 제 3 차 연전은 두랑과 루어의 화점에서 열린다. 작품 252 점, 모네 작품 30 점을 전시하다. 생계를 위해 화가는 자신의 작품 일부를 한 폭의 40 ~ 50 프랑의 저가로 화가인 쇼카이에게 팔았다.

1878 년 3 월, 카뮤가 둘째 아이를 낳았을 때 모네는 다시 곤경에 처했다. 좌라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집에 불이 없어 아내가 아프다고 말했다. 어제, 나는 하루 종일 달렸는데 돈을 빌리지 못했다. 또 다른 편지에는 "만약 내가 내일 저녁에 600 프랑을 낼 수 없다면, 우리는 거리로 달려갈 것이다" 라고 적혀 있다. 생활의 압력과 더불어 공식 살롱에 대한 장기적인 반대까지 더해져 당시 대다수 사람들이 유지해 온 노선에서 벗어났다. 이 시점에서 모네는 이미 적절한 시기에 기회를 잡고 개인의 처지를 개선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 그래서 1880 년에 모네는 자신의 두 작품을 살롱으로 보냈는데, 이것은 데가가 인상파 화가 사이의' 결함' 으로 여겨졌다. 따라서 모네는 제 5 회 및 제 6 회 연합전에 참가하지 않았다.

1980 년대에 바다는 모네의 새로운 창작의 원천이 되었다. 그 후 몇 년 동안 모네는 영국 프랑스 해안, 에도타 등에서 빛의 순간을 여러 차례 포착하여 이전보다 더 충격적인 작품들을 창작했다. 이 때문에 이 시기를 모네의' 에도타 시대' 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고, 3 1 32 번 인물은 이 시기의 두 작품이다.

3 월 1882, 1, 제 7 회 연전 개막. 마네에 따르면, 그는 여기서 "인상파의 모든 휘황찬란한 작품을 발견했다" 고 한다. 이번 전시회는 모네의 작품 35 점이 있다. 모네는 1886 의 제 8 회 연합전에 참가하지 않았다. 이것도 마지막이다. 그것은 인상파 운동의 와해를 상징한다.

1883 부터 모네는 기위니에 정착해 다시는 이사를 하지 않았다. 기위니는 파리 도심에 위치하여 세나 강을 따라 루앙까지 갔다. 거처 환경이 아름답고 경치가 쾌적하다. 가로수길, 화단, 연못, 작은 다리가 있습니다. 화가의 만년의 많은 작품들이 이곳에서 완성되었다.

1889 년 6 월, 프랑스 혁명 1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모네와 로댕은 1864 부터 1889 까지의 66 개 작품을 포함한 작품 전시회를 열어 호평을 받았다.

90 년대에 모네는' 조화' 라는 몇 조의 작품을 창작했다. 소위' 조화' 란 예술가가 같은 위치에서 같은 대상을 마주하고, 시간에 따라 다른 조명으로 만든 여러 폭의 그림을 말한다. 이것은 아마도 모네 후기 작품의 특징 중 하나일 것이다. 예를 들어, 1890-9 1 기간 동안 같은 건초 더미에 대해 화가는 아침, 오후, 저녁 계절에 따라 햇빛에 물체의 색이 최대 15 회, 그림 44 및 189 1-92 기간 동안 같은 방식으로' 백양조화' 를 창작했다. 그림 46 과 47 은 그 중 두 가지입니다. 1900-04 기간 동안' 런던 풍경화화' 를 창작했는데, 그림 5 1 은 1 이다. 1892-974 가' 루앙 대성당 조화' 를 창작했을 때 모네는 교회 맞은편에 방을 하나 빌려 여명 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하루 20 개 작품 중 48 개, 49 개가 두 개다. 이런 창작을 할 때, 그는 늘 일찍 일어나서, 한 대의 캔버스를 가득 싣고, 햇빛의 변화에 따라 두 시간마다 한 장씩 바꾼다. 80 년대 말 90 년대 초에 창작한 조화에도 수련이 있다. 1900165438+10 월 모네의' 연못 속 수련' 그림 26 점이 두랑과 루르 갤러리에서 전시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1904 년 템즈강 풍경에 대한 새로 완성된 조화가 이 갤러리에 전시되었다.

1908 년 9 월부터 18 년 2 월까지 모네와 그의 아내 아리스는 베니스로 갔다. 남방의 풍경, 온화한 기후, 촉촉한 공기, 흰 구름, 수면에 비친 건물들이 예술가의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이곳에서 30 여 점의 작품을 창작했다. 그림 52 와 그림 53 은 이 작품들 중 처음 두 장이다.

19 1 1 5 월, 모네 카뮤 부인 1879 가 사망한 후, 그의 두 번째 아내인 아리스도 그보다 먼저 죽었다. 화가는 슬픔에 빠져 시력도 떨어졌다. 19 14, 47 세의 큰아들이 오랜 병으로 불행히도 사망한 것은 이미 예년의 모네 혼자였다. 옛 친구, 프랑스 전 총리 클레멘소의 권유로 모네는 자신의 마당에 길이 23 미터, 너비 20 미터, 높이 15 미터의 대형 스튜디오를 짓고 일련의 대형 장식화' 수련' 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1922 년 3 월, 그는 완성된 대형 장식화를 조국에 기부하기로 했다. 12 년 4 월, 그는 증여서에 서명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백내장으로 화가는 시력을 거의 잃었다. 9 월에 의사는 그가 그림을 그리는 것을 금지했다. 이듬해 수술 후 시력이 회복되었다. 1925 년, 이 85 세의 화가는 홀로 스튜디오와 야외에서 대형 벽화 창작에 전념했다. 사람들의 기대에서, 이것은 빛과 색에 대한 화가의 이해의 깊이를 보여 주며, 회화 기교가 능숙한 대형 벽화' 수련' 은 온 힘을 다 썼다고 할 수 있다. 이 걸작이 완성된 다음 날, 1926 년 2 월 6 일, 남아 있는 인상파 대가는 영원히 세상을 떠났다. 정해진 계획에 따르면 수련은 루브르 박물관 옆에 있는 두일리 궁전 오렌지색 정원의 원형 홀에 영구 전시로 배치됐다. 이 홀은 1927 에 지어져' 인상주의 시스틴 교회' 로 불린다. 시스틴 교회에는 보티첼리 등 유명한 벽화, 특히 미켈란젤로의' 마지막 재판' 이 있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 고인의 유언에 따르면 그가 죽은 날 아침 간단한 작별식을 거쳐 시신은 현지 모네 부인의 묘지에 안장됐다. 일부 예술가 외에도 현지인과 크리몬소도 있는데, 그동안 연설이나 꽃을 준비하지 않았다. 모두들 묵묵히 예술가를 보냈다.

인상주의의 출현과 발전을 보면 마네는 시초이지만 인상주의 이념과 기법을 충분히 실현하는 것은 마네의 일관된 추진이어야 한다. 서방 화단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인상주의, 그리고 그를 비롯한 예술가들의 꾸준한 노력으로 이전 학원파의 보수 사상을 돌파하며 19 세기 후반 서양 화단을 지배하는 공식 예술에 큰 충격을 주었기 때문에 서구 현대화사의 새로운 페이지를 여는 데 중요한 공헌을 했다.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예술적 부를 남겼다. 모네는 처음으로 성공한 인상파 화가라고 말해야 한다. 이후 야수파, 입체파, 초현실주의 등 예술유파는 인상주의가 확립한 일부 원칙을 따르지 않았지만 이들 유파를 창설한 예술가들은 인상주의에서 영양을 섭취했다.

인상파의 사상과 기법을 언급할 필요가 있는데, 처음에는 현실의 관찰에 근거하여 제기된 것이다. 그러나, 빛과 색깔을 묘사하는 것에 대한 그들의 열정 때문에, 그들은 심지어 그것을 신비화하여 현실 이미지를 무시하는 경향으로 이어졌다. 모네는 한 번 말했다: 그림에서, 당신은 당신 앞에 어떤 물체가 있는지 잊어야 하고, 파란색 작은 사각형, 분홍색 작은 직사각형, 노란색 한 가닥만 생각해야 한다. 따라서 화가의 창작에 대한 주의력은 표현하고자 하는 경물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경물 주위의 공간 환경, 빛, 연기, 기류의 효과에 집중하거나, 단지 경물을 표현하는 등불이 일정한 조건 하에서 화가에게 남긴 순간적인 인상에 집중하는 것이다. 따라서 미세한 변화만 포착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파악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미묘한 색상 수준만 반영하고 장면 모양의 결과는 무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