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러브 바다 블루 러브 바다 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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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푸른 사랑의 바다' 라는 민요의 출처, 작곡가, 가수, 배경 등? 2. 푸른사랑해의 가사 3, 예술노래' 푸른사랑바다 4, 푸른사랑바다 가사 5, 푸른사랑바다 가사 노래 푸른사랑바다 가사 6, 왕리가 부른 < 푸른사랑해 > 가사' 푸른사랑바다' 라는 민요의 출처, 작곡가, 가수, 배경 등을 어떻게 더 잘 해석할 수 있을까? < /p>

이것은 미성곡입니다. 가수는 왕리입니다. 제 11 회 청가전 공군정치부 문공단이 선정한 것입니다. 작사작가는 반효빈, 곡작가는 인청입니다. 아주 좋은 노래, 나는 자주 노래한다! < /p>

블루 사랑의 바다 가사 < /p>

가수: 왕리 < /p>

노래 이름: 블루 사랑의 바다 < /p>

비디오:

너와 나는 마음을 연결시켰다 < /p>

세월은 그 푸른 사랑의 바다처럼 노래한다 < /p>

웃음이 구름으로 가득 찰 때 < /p>

아름다운 인생은 결코 분리되지 않는다 < /p>

촛불을 켜서 먼지를 통과한다 너와 나는 마음을 연결시켜 < /p>

땀이 푸른 사랑의 바다 < /p>

에서 피어날 때 행복이 따뜻한 핏줄 < /p>

너의 손을 꼭 잡고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거야 < /p>

아, 너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 < /p>

예술노래' 푸른사랑의 바다 < /p>

1. 소개' 푸른사랑의 바다' < /p>

' 푸른사랑의 바다' 는 반효빈, 인청이다 작품은 출간되어 많은 음악 애호가들의 강렬한 관심을 받았다. 작품은 작곡가의 넓은 시야와 두터운 예술공저, 그리고 세상의 순결하고 달콤한 사랑을 충분히 찬양했다. 필자는 자신의 노래 경험을 결합해 작품의 구조, 가창예술 등을 분석해 많은 가수들이 작품을 더 잘 해석할 수 있도록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란다. < /p>

2.' 푸른 사랑의 바다' 의 곡식 구조 < /p>

"술은 무형의 오체의 유액으로 그릇이 없으면 모양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없다. 음악도 무형의 유동적인 음표가 결합되어 있어 음악으로 만든 것은 병의 술과 같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악명언) 푸른 사랑의 바다' 는 재현되지 않은 병행식 2 단 구조의 노래로 서정이 작품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그 곡식 분석도는 다음과 같다. < /p>

재현되지 않은 병렬 2 단체 < /p>

3.' 푸른사랑해' 의 노래예술 < /p>

전주곡은 9 절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에는 양손 고음구의 피아노 약주 반주 효과를 이용해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청중에게 순수하고 끝없는 바다를 선보였다. 4 절은 화음과 점진적인 강도 변화의 음향으로 조용한 바다를 따뜻하게 하는 것 같다. 제 7 절 피아노 반주 오른손 연속 온음계 하행, 바다의 넓고 용솟음치는 특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8 절 피아노 반주 왼손의 분해부음이 점점 약해지는 것은 단 한 소절 안에 따뜻하고 용솟음치는 바다를 조용하고 평화로움으로 되돌려 주는 것도 A 부 서술형 음악 정서에 은은한 사랑을 만들어 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가수는 이 부분에서 충분한 노래 준비를 해야 한다. < /p>

A 항은 서술적인 가사와 음악 감정으로 쓰여졌다.

멜로디는 부드럽고, 동도 유지와 2 도 음정 진도를 많이 사용하며, 여러 곳에서 분할 리듬을 사용하고, 피아노 반주로 부음의 반주음형을 분해하여 완곡하고 긴 서정적 효과를 달성한다. 가수는 이 부분에서 멜로디의 기복 특징과 박자의 강약 관계를 파악하고, 자신의 목소리음색과 피아노 반주를 잘 융합시켜' 몽롱한 달빛 아래, 바람이 불어오는 것' 을 묘사해야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A 단이 B 단으로 들어가는 부분에는 한 박자의 안감' 아' 가 있다. 이때 피아노 반주 양손 옥타브는 A 와 B 사이의 좋은 전환으로 점점 강해지고 있다. 가수는 그것을 최대한 활용해 숨결과 음악적 정서를 조절하여 B 단으로 자연스럽게 전환해야 한다. < /p>

B 항은 주로 서정적 음악단으로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무한한 동경과 집착을 충분히 표현했다. B 단 멜로디는 옥타브, 5 도, 4 도 음정 점프를 채택하고, 강박자, 강위에서도 점 4 분음표를 사용하여 리듬 강세를 강조하고, 멜로디 장조를 이용하여 7 급음과 6 급음의 연속 하행을 낮춰 조식의 색채 대비를 형성한다. 이러한 매우 자연스럽고 섬세한 창작 수법을 통해 AB 의 두 악단은 멜로디 영역, 기복, 리듬, 조식 등에서 뚜렷한 대비를 이루며 음악 표현의 장력을 높였다. 가수는 19 절' 너' 를 부를 때 보통 두 가지 잘못을 범하기 쉽다. 첫째,' 너' 라는 글자의 발음이 명확하지 않아 관객이 잘 들리지 않는다. 둘째,' 너' 라는 글자가 너무 죽어서 목소리가 긴장되고 숨결이 원활하지 않다. 이에 대해 가수는 미성창법을 활용한' 꽃흡입' 과' 목을 열고 목을 낮추는 방법' 을 결합해야 한다. 즉,' 너' 를 부르기 전에 신속하게' 꽃흡입' 을 채택하는 것이다. 이런 숨쉬는 방식은 사람을 흥분시키고 흉곽은 넓고, 숨결이 원활하고, 목소리가 둥글다는 데 도움이 된다. "너" 를 부를 때, 제때에 목을 열고 목구멍 위치를 낮추세요. 동시에 가수는 자신의 상황과 노래 경험에 따라 목을 적당한 위치로 열어야 한다.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을 수 없다. 너무 크면 앞에서 언급한 첫 번째 흠집이 생기고, 너무 작으면 두 번째 흠이 생길 수 있다. 20 절은 A 음고 위치 동음 반복 또는 2 도 이상 감돌고 가사' 마음 연결' 과 결합해 가수의 노래에 큰 어려움을 안겨주고, 가수는 목을 열어 노래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즉, 목이 꽉 끼지 않고 열려 있어야 부드럽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는 동음이 반복되는 노래의 난이도를 알아차려야 하기 때문에 가수들은 목을 억지로 버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세월' 으로 이어질 수 있다. " 깨진 소리. 제 21 소절도 노래의 난점이고, 어려운 점은 고음구에서 하행 전음계를 부르는 데 있다. 이는 가수에게 멜로디를 정확히 불러야 하고, 한편으로는 골고루 숨을 풀어야 하며,' 세월은 그 노래처럼' 라는 몇 글자의 발음도 또렷하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가수는 앞서 언급한 몇 가지 노래 방법을 참고하여 시도할 수 있다. 23-26 절은 노래의 또 다른 절정이다. 이들의 가창난은 19-22 절과 비슷하다. 또한 언급할 때 25 절의' 미' 따라서 가수는 23, 24 절을 부를 때 목을 너무 크게 열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 /p>

< P > 간주 부분은 시작의 전주곡을 완전히 반복하지만, 가수는 자신의 감정을 서정에서 진술로 바꾸고 자신의 노래 영역을 잘 조절해야 한다. 사운드가 일정하지 않거나 흉곽 위치를 찾지 못해 음색이 허술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 /p>

A 항 반복: 이 단락의 노래 방법은 앞서 설명한 A 항과 비슷하지만 가사가 다릅니다. 가사는 "촛불을 켜서 먼지를 뚫고, 지금은 앞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천금은 고생을 다 하기 어렵고, 진심은 가슴에 흐르고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차분한 어조로 "사랑하는 연인 한 쌍이 시간의 번화함을 뚫고, 화려함을 통해 볼 수 있는 천금만으로 살 수 없는 사랑, 결국 두 사람의 모든 고통을 표현하고, 진실만 영원히 전해진다" 는 사랑 서사시를 진술한 것 같다.

언급해야 할 것은 첫 단락의 가사와' 달빛이 용해되어 서로 사랑하고, 풍조가 너와 함께 있고, 너의 가슴에 깊이 집착하고, 포옹하고, 현세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는 것은 모두 중국 전통 가사 운문의 특징을 따르고, 운율을 맞추고,' ai' 운율을 사용하며, 결국 한 운은 전체적으로 매끄럽게 관통하는 기세를 형성한다. 가수는 노래를 부를 때 정취를 주의해야 한다. < /p>

섹션 b 반복: 이 섹션의 노래 방법은 이전 섹션 b 와 유사합니다. 언급해야 할 것은' 행복, 따뜻한 핏줄' 을 반복할 때 반복되는 부분으로서의 특별한 의미에 유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수들이 이 부분을 부를 때는 이미 막바지에 다다랐고, 두 차례의 서정을 두 번 진술한 후, 감정은 극점까지 저축해야 한다. 여기서 약한 노래로 처리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사랑의 신맛과 쓴맛을 경험한 후의 감미로운 추억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가수는' 행복이 혈맥을 통해 흘러간다' 는 느낌을 꼼꼼히 읽어서 성정을 동시에 연출해야 한다. < /p>

끝: 아름다운 사랑의 추억이 가득한 단편으로, 추억과 함께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무한한 동경과 동경을 다시 한 번 심화시켰다. 27-29 절 가사에는' 아' 라는 단어가 하나밖에 없다. 이 부분의 역할은 크게 두 가지 측면이 있다. 첫째, 전환으로 계승하는 역할을 하고, 음악을 자연스럽게 30 절 이후 사랑의 신념을 확고히 하는 부분이다. 둘째, 그 자체가' 아름다운 사랑 추억' 의 내포로 존재하고 피아노 반주에 맞춰 짧은 아르페지오 소리에 맞춰 밤의 별점을 느끼게 하고, 한 쌍의 연인이 달콤한 지난 일을 천천히 회상하고 있다. 가수는 이 부분에서 음악이 기교보다 크다는 원칙에 따라 호흡과 결합해 청중을 감동시키려 한다. 30-31 절, 4 조 연속 3 연음 7 화음 피아노 반주를 돋보이게 하여 가수들이 D 음의 힘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가수는 이 부분에서 피아노 반주와 잘 맞아야 한다. 피아노 31 절의 마지막 촬영을 기다리지 말고, 마음속으로 피아노의 4 조 3 연음과 함께 점점 강해져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31 절에는 한 박자 반의 휴식이 있으니 가수는 휴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 숨을 가다듬고' 영' 을 불러야 한다. . 클릭합니다 문장. 마지막 세 마디를 언급해야 하는데, 가수는 한 글자만' 켜기' 하고, 마찬가지로, 가수는 같은 힘으로 피아노의 마지막 끝음을 기다리지 말고, A 음의 높낮이를 유지하면서 피아노 반주의 주제 멜로디를 마음속으로 느껴야 한다. < /p>

4. 결론 < /p>

위 분석을 통해 가수로서 한 작품을 더 잘 해석하려면 먼저 작품의 창작 배경, 노래 구조, 리듬 음조 등 예술적 특징 등을 분석해야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둘째, 자신의 노래 기교와 종합 음악적 소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여 자신의 목소리 조건과 노래 경험을 결합하여 작품을 더 잘 연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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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러브 바다 가사 < /p>

노래 이름: 블루 러브 바다 < /p>

가수: 루룽 < /p>

앨범: 제 15 회 청가요전 너의 가슴은 < /p>

안아주고 현세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 /p>

아 너와 나는 마음을 연결시켜 < /p>

세월은 그 푸른 사랑바다 < /p>

처럼 웃음으로 하늘에 구름이 피어난다 쓴맛 감래 < /p>

진심에서 흐르는 가슴 설레임 < /p>

아 너와 나는 마음을 연결시켜 < /p>

푸른 사랑의 바다 < /p>

행복이 따뜻한 핏줄을 흐르면 절대 헤어지지 않는다 < /p>

블루 러브 바다 가사 노래 블루 러브 바다 가사 < /p>

1, 가사는 다음과 같다. < /p>

작사: 팬 효빈 < /p>

작곡 P>

세월은 그 푸른 사랑의 바다처럼 노래한다 < /p>

웃음이 구름으로 가득 차면 < /p>

아름다운 인생은 결코 분리되지 않는다 < /p>

촛불을 켜서 먼지를 통과한다 < /p>

P>

행복이 따뜻한 혈통을 통해 흐를 때 < /p>

손을 꼭 잡고 절대 헤어지지 않는다 < /p>

아 < /p>

절대 헤어지지 않는다 < /p>

2 > P>

달빛이 녹아 서로 사랑하고 사랑 < /p>

바람이 불어와 나는 너와 함께 < /p>

너의 가슴에 깊이 집착하고 있다 < /p>

포옹하고 현세는 결코 헤어지지 않는다

< 너와 나는 마음을 연결시켰다 < /p>

세월은 그 푸른 사랑의 바다처럼 노래한다 < /p>

웃음이 구름으로 가득 찰 때 < /p>

아름다운 인생은 결코 분리되지 않는다 < /p>

촛불을 켜서 먼지를 통과한다 너와 나는 마음을 연결시켜 < /p>

땀이 푸른 사랑의 바다 < /p>

에서 피어날 때 행복이 따뜻한 핏줄 < /p>

너의 손을 꼭 잡고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거야 < /p>

아,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