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3 시간 빠른 질문, 6 시간 빠른 질문, 8 시간 빠른 질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디자인 내용과 깊이가 다른가요?

차이점은 3 시간의 빠른 문제가 당신을 어지럽게 하고, 6 시간의 빠른 문제가 당신을 지치게 한다는 것입니다. _ 학교 대학원 시험을 볼 때 8 시간의 빠른 문제를 할 시간이 없는 것 같아서 끝내면 끊는다. 중간에 짬을 내어 밥을 먹고 수분을 보충해야 한다. 。 。 。

진지하게, 3 시간의 빠른 시험은 훈련, 디자인에 대한 숙련도,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그리고 설계도에 표현하기 전에 주제에 주어진 조건을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에 관한 것이지, 당신의 설계 기술을 과시하기 위해 호루라기를 쓰지 마세요. 동제의 3 시간 쾌속을 예로 들다. 일반적으로 크기나 구조에 관계없이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 시험을 볼 때는 먼저 시험점을 명확히 해야 하고, 기능 유선형이 정확하고, 동정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기본 규범에 부합해야 한다. 우리는 개념을 매우 강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해결해야 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3 시간 신속 문제의 설계 규모는 6 시간 미만이며 이는 A 1 의 도면에 나타납니다.

6 시간의 빠른 문제는 힘들고, 구상하는 시간은 3 시간보다 더 길다. 기능과 흐름선이 3 시간보다 더 복잡하기 때문이다. 6 시간의 빠른 문제에서 설계의 개념 평가가 추가되어 문제를 해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설계 개념과 의도, 즉 개념이 있어야 하며 도면에 대한 요구도 높아졌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 이것들은 모두 연습한 것이다. 보통, 당신은 자신의 능숙한 표현 방식을 개발하여 그 안에 마음과 정력을 투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6 시간 동안 적어도 A 1 사진 두 장은 체력과 정신력에 큰 시련이 된다.

구체적으로 어느 학교를 봐야 한다. 학교마다 빠른 질문에 대한 요구가 다르다. 목표훈련, 동제는 3 시간 동안 빠른 문제를 연습해야 하고, 청화동남은 6 시간 동안 빠른 문제를 연습해야 한다. 따라서 일정은 실제 상황에 따라 복습을 더듬어 학교 역년 진제와 함께 훈련할 수 있다.

하루 6 시간 빠른 운동 스티커: /bbs/post/view? 입찰 = 5 & ampid=334873303. Tpg= 1 입니다. Ppg= 1 입니다. Sty =1& 연령 =20#334873303

재구성자: /bbs/post/view? 입찰 = 5 & ampid=334784883. Sty =1& Tpg= 1 입니다. Ppg= 1 입니다. Age=0#334784883

칭화:/BBS/actions/archive/post/7197814 _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