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신 선생의 그 "나는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는 시 전체와 감상을 부탁드립니다

나는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는 노신시' 자제 소상' 에서 나왔다. 시본에는 문제가 없다. 노신이 1903 년 일본 도쿄 홍문서원에서 공부할 때 땋은 제목 사진을 잘라서 그의 절친한 친구 허수상을 증여한 것이다. 허수상 1936 년 12 월 L9 일' 향수' 에 따르면 "l903 년 그는 23 세, 도쿄에는' 자제 소상' 이 나에게 선물한 ..." 이 시는 허수상이' 향수' 를 발표했을 때 처음으로 세상에 공개됐다. 자제소상' 은 일곱 마디 절문으로 시 전체가 다음과 같다.

영대에는 계책이 없어 신의 화살을 도피하고, 비바람은 반각 고원지와 같다.

한별 () 을 기리는 것은 살피지 않고, 나는 내 피로 헌원 () 을 추천한다.

영대' 는 마음을 가리킨다. 신화살' 은 고대 로마 신화 속 에로스 큐피드가 보유한 신화살로, 신화살로 남녀 쌍방의 마음을 쏘면 두 사람이 사랑하게 된다고 한다. 첫 번째 문장은 애국의 마음이' 신의 화살' 의 명중에서 벗어나기 어렵다는 것이다. 비바람이 반과 같다' 는 것은 조국의 재난이 심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각" 은 움직이는 용법이며, "어둡게 하다" 는 뜻이다. "고향" 은 동도 일본의 노신이 조국을 대신하는 설법이다. 두 번째 문장은 내가 멀리 떨어진 조국이 여전히 비바람 속에 있다는 것이다. "tsuen" 은 qu yuan "lisao"

"줄기는 여중정을 살피지 않는다", "줄기" 는 방초, 굴원은 유국군을 빌렸고, 노신은 인민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세 번째 문장은 하성이 그에게 조국 동포에 대한 나의 인사를 전하라고 했지만 동포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추천" 은 헌신을 의미합니다.

"헌원" 은 황제, 전설 중 한민족의 조상으로, 중화민족이나 조국을 가리킨다. 네 번째 문장은 내가 반드시 내 자신의 뜨거운 피를 나의 조국에 바쳐야 한다는 것이다. 허수상은' 향수' 라는 글에서' 자제 소상' 이라는 시의 내용에 대해 매우 정련된 개괄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문장은 유학 이방인의 자극이 깊다고 말하며, 두 번째 글은 먼 곳의 비바람이 흔들리는 모습을 바라본다. 세 가지 동포들이 깨어나지 못하고 외로움을 이기지 못하고, 마지막에는 직설하는 격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이 시의 창작 인연은 머리를 땋는 것이다. 노신은' 후지노 선생' 글에서' 머리 위에 땋은 머리를 하고, 학생제모 꼭대기를 받치고 높이 솟아 후지산을 형성하는' 청국유학생' 을 신랄하게 풍자했다. 이는 노신이 의연하게 땋은 이미지 각주로 볼 수 있다. 노신이 단발했고, 시가 작은 사진 뒤에서 절친한 친구에게 증여된 것은 분명히 명지를 빌려 준 것이다. 땋은 머리' 는 청년 노신과 봉건사상이 결렬되어 민주 사상을 자각적으로 받아들이는 뚜렷한 표시라고 할 수 있다. 노신은 나중에' 함성' 자서' 에서' 작은 이야기 쓰기' 이전의 몇 가지 사상 발전 단계를 서술했는데, 그' 의사를 버리고 문건을 따르는' 포부의 확립은 그가' 자제 소상' 을 쓴 후에 일어났다. 노신은 "의종문 포기" 로 그의 일생의 분투 목표를 세웠는데, 그 근원은 "나는 내 피로 헌원" 으로 드러난 애국적인 정, 보국지였다. "나는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는 것은' 자제 소상' 시의 애국주의 감정의

이다

승화는 또한 청년 노신홍작치의 포상이기도 하며, 노신 선생의 변함없는 평생실천의 인생 격언

"나는 내 피로 헌원" 이라는 장엄한 시구의 행간에서 위대한 민족영영을 뛰며 당대 억만 청년들에게 이' 민족혼' 을 실천하도록 격려하는' 평생실천의 격언' 을 실천하도록 격려했다.

헌원

고대에 커튼이 달린 차를' 헌' 이라고 불렀다

고대 차 앞에서 가축을 모는 데 사용된 그 곧은 나무를' 재갈' 이라고 부른다

"헌원" 을 합치면 고대 차를 가리킨다.

전설에 의하면 차는 황제가 발명한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황제를 "헌원" 이라고 부른다.

황제가 중화민족의 조상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헌원' 은 또 중화대지를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다.

헌원의 유래

\ "국어 \" 기록에 따르면, 소전씨는 응석받이가 있는 여자와 결혼하여 황제와 염제를 낳았고, 황제는 희물가에서 자라서 희라고 불렀다.

또 《사기》에 의하면 황제의 성은 공손이라고 한다. 그래서 \ "사기 소은 \" 은 두 성을 조화시켜 황제의 본성이 공손이라고 말했다. 희물가에서 성장하기 때문에 성을 희로 바꿨다. 또한' 사기' 는 그의 이름이 헌재라고 말했지만, 왜 이름을 지었는지는 설명하지 않았다. "사기 집해" 는 그가 호에는 곰이 있다고 하고, "사기 소은" 은 비유를 진행하는데, 황제는 본래 웅국의 아들이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호에는 곰이 있고, 헌원은 그의 이름이다. 왜냐하면 헌원의 언덕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 이름을 생각하고, 또 번호를 생각하고, "좌전" 기록에 따르면, 그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사기 정의》는 황제가 곰 국군이 있고 호가 곰 씨가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진운씨, 또 제홍씨, 제헌씨도 말했다. 헌 () 과 굴레 () 라는 두 글자는 모두 차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일제와' 황제의 계기 이야기' ('고사 분별' 제 7 권) 는 우리나라 차 아들의 발명을 황제의 공로로 돌렸다. "도로사" 는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는데, 황제가 공산산 북쪽에서 차를 만들었다고 한다. "가로목은 헌이고 곧은 나무는 굴레라, 그래서 호는 헌원씨라고 한다." 황제가 황제라고 부르는 이유에 관해서는, 고대인들은 "토덕의 스위스, 토황이 있어 황제라고 불렀다" 고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 같다.

근대사학자들은 황제인 황제, 즉 원시인의 의식 속의 신 (하늘) 의 뜻을 제시했다. 양폭 "중국상고사도론" 은 "풍속통", "춘추번로" 등 고대 문헌에 근거하여 황제를 써야 할 곳을 황제로 많이 썼다. 예를 들면 "이경. 계사": "황제 요순은 옷을 걸치고 천하를 다스린다." "풍속통" 은 "황제 요순은 옷을 늘어뜨리고 천하를 다스린다" 고 한다. 그리고 음운학에서 황 () 황 () 황동음 () 이 한 목소리로 말했기 때문에 황제는 황제였다. 또' 상서 여형' 에서 황제와 하느님도 서로 통용된다. 이렇게 보면 황제는 황제, 신과 동일시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황제" 라는 칭호는 진시황황제가 창용한 이후 중국 최고 통치자를 가리키며, "하느님" 은 특별한 의미를 지녔으며, "황제" 는 오제 중의 황제를 특별히 가리키며, 또 일반 * * * * 지식이 되었다. 따라서 이 세 가지는 실제 응용에서 혼동할 수 없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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