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판단합니까?

디자인은 실용 예술의 범주에 속한다. 나는 10 년 동안 일을 하다가 과장된 시장 뒤에서 조잡하게 마구 만들어진 작품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공식화, 템플릿화된 디자인 제품은 업계 전체와 한일, 유럽 간의 격차를 더욱 넓혔다. 미술의 기본적인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많은 고객들은 보통 다른 유사한 제품 홍보 방안을 참고로,' 대기',' 현대',' 국제화',' 고귀한' 과 같은 공허하고 일반적인 구호를 참고한다. 구름 속의 물보라. 결과는 종종 같은 시각 쓰레기를 만들어 낸다.

최근 몇 년 동안 부동산 광고의 범람이 가장 좋은 예이다. 10 년 전, 눈을 즐겁게 하고 눈앞이 환한 아름다운 것들이 점점 수많은 쌍둥이 형제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장을 아들이라고 불렀지만, 광고는 어머니처럼 행해져 시각적 피로를 초래하고 홍보비용을 늘렸다. 물론 집값이 폭등하면서 투기꾼들이 운집했다. 부동산 시장은 항상 판매자 시장이었는데, 특히 요 몇 년 동안 그들은 집을 팔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되지 않았다. 그래서 광고는 그들에게 귀머거리의 귀와 장식품일 뿐이다. 가질 수 있는 것, 우리는 그것의 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디자인 품질의 판단은 시장 검사와 업계 표준에 달려 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디자인은 건강하게 발전할 수 없다. 주된 문제는 시장이 요괴되어 업계 내 기준이 명확하지 않다는 것이다. 한 작품에 직면하여, 왕왕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른바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그렇다면 자신의 기업에 가장 적합한 광고 방안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선택하느냐가 수많은 임원들을 괴롭히는 큰 문제가 되고 있다. 물론,' 관계가구' 의 상황은 별론이다. 다음으로, 저는 디자인 종사자의 관점에서 가장 통속적인 언어로 이 문제가 있는 친구에게 조언을 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더 나은 평가 방법이나 댓글 토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작품의 평가는 반드시 비토 → 미 → 의미 있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이 일곱 글자의 기준은 간단해 보이는데, 실제로는 현재 시장에서 80% 의 디자인 원고를 찍기에 충분하다. 이 세 점은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충족되어야 합니다. 세 번째 기준을 순차적으로 달성할 수 있다면 좋은 작품임에 틀림없다. 순서대로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디자인 경연대회의 평가 기준이 말 앞에 거꾸로 되어 내포를 지나치게 강조하면서 많은 시각 폭력 작품들이 출현하게 되었다. 형식과 표현은 모두 매우 거칠다. 이런 물건은 금메달 은메달을 따도 시장 검사를 통과할 수 없다. 광고의 기본 역할을 할 수 없다. 토양이 없다: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본토나 민족의 원소가 있을 수 없다는 것이 아니다. 많은' 흙' 작품들도 종이 오려내기, 그림자극 등 민간 그림책 작품과 같이 심미적 가치가 높다. 이곳의' 흙' 은 저속하거나 저속함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불임 광고에 큰 뚱보를 넣는 것과 같다. 부동산 광고의 푸른 나무, 푸른 하늘 등.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한 가지 원리가 있는데, 같은 형식으로 100 명이 반복하면 더러움이고, 1 만 명이 반복하면 더러움이다. 같은 주제는 종종 각도를 바꾸고, 형태를 바꾸면 육안화의 효과가 있다.

멋짐: 이곳의 멋은 형식의 미감을 가리키며, 주로 디자이너의 색상, 구도, 그래픽, 이미지 관리 능력을 고찰한다. 보기 좋은 것은 번거롭고 간결하며 고전적이고 현대적일 수 있다. 작품이 예쁠수록 미술 작품의 기준에 가까워진다. 예를 들어, 많은 영화 포스터의 장력과 미감은 어떤 예술가에게도 지지 않는다.

내포: 이것은 디자이너의 가장 어려운 점이지,' 내포' 자체의 어려움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먼저 처음 두 가지 기준을 만족시켜야 작품의 내포를 토론할 수 있다. 작품의 내포 고찰은 디자이너의 학식이며, 디자이너의 제품에 대한 인식과 깊이를 반영하여 디자이너 박고 친분을 요구한다. 제품 지식뿐만 아니라 관련 문화적 배경과 내포도 알아야 한다. 이 점에서 일본 디자이너는 비교적 앞서 있다. 물론, 실제 시장 수요에서 많은 디자인 제품들은 의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주로 대상 소비자 집단의 교육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포가 거기에 놓여 있어서 아무도 이해할 수 없고 광고의 기본 원칙에서 벗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