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명의 위대한 항해사에게 세 가지 질문을 하다.
당신이 시장 되 고 싶다면: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 하 고, 교회에 돈을 기부 하거나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계속 (후자가 더 저렴 하 고, 돈이 많지 않아, 하지만 부지런! ), 그래서 당신은 곧 의원과 귀족으로 승진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지명할 때 (시장 로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시장 지명이 Yes 를 뽑는다면! ), 상반기 선거, 목욕탕에서 회원 뇌물 (최소 3 만원, 가난하면 하반기에 명예를 보장할 수 있다!
처음에, 나는 목표의 색깔을 설정하지 않았지만, 나는 여전히 시장 노릇을 할 수 있었다. 너의 초기 목표가 달성되면, 시스템은 너에게 계속할지 물어볼 것이다. 예만 선택하면 됩니다.
항구 호위선 형성, 시장 에서 임무 를 받 고 요구 에 부합하는 함대 를 선택 공공 호위대 를 선택 하 고 호위 가 필요 한 도시 (역시 약탈 도시 의 간첩 법칙! 너의 섬 배가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한 도시를 강탈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도난 방지는 간단합니다. 선실에서 관리인 한 명을 고용하면 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위대한 항해가 3- 초상세체험 (다음은 위대한 항해자 포럼에서 전향):
게임은 수동 거래 원리를 시작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도시 이름을 선택하면 도시에서 주로 생산되는 상품을 볼 수 있다. 만약 매매 차액이 10% 를 초과하지 않는다면, 이 상품은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이고, 한 상품은 판매할 수 있고, 이윤은 10% 를 초과한다. PS: 한 도시를 떠나 도표로 들어갈 때, 당신이 곧 도착할 마을에 급히 필요한 화물을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도시 이름 옆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너는 돈을 벌 수 있는 어떤 기회도 놓치면 안 된다, 작은 상인.
배를 무장하십시오 (게임 시작에만 적용 가능)
게임이 시작되면 모든 무기 장비는 창고에서 무기 장인으로부터 구입한 다음, 중장비와 핸드헬드 무기를 포함하여 창고에 장착해야 합니다. (암시장 거래는 필요하지만 위험하다) 술집에서 충분한 선원을 모집하면 모든 것을 토벌할 수 있다. PS: 필요한 경우 설치 전 조선소 업그레이드 (무기 설치 지점 증가). 교역선을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의 용량이 줄어들 것입니다.
수동 해전의 무기와 탄약 선택 (게임 시작에만 적용 가능)
수동 해전의 목적은 게임이 시작될 때 상대의 손에서 대량의 배를 빼앗는 것이다. 솔직히 배를 사는 것은 너무 비싸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적은 수로 많이 이기는 것이다. 따라서 무기와 탄약의 선택이 특히 중요하다. 게임이 시작된 작은 낡은 배는 최대 6 개의 설치점이 있기 때문에 장거리 무기의 비율은 6: 4 (장거리 무기: 단거리 무기) 이다.
어떻게 하면 장대를 당겨 해적이 될 수 있을까?
게임 초기의 자금원은 너의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크게 맞출 수 있다. 사실 간단합니다. 먼저 깃발을 걸고 세트 메뉴에서 찾아보세요. 선원 상태를 보여주며, 아래에는 선장과 해적/시민을 해체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이 버튼은 해도의 다른 배들이 너를 볼 수 있을 때는 사용할 수 없고, 배가 없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명정대하게 장사를 할 수도 있고, 은밀히 볼 수 없는 일을 할 수도 있다. 자신의 역사를 깨끗하게 하고 싶다면, 이렇게 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때때로 조심하지 않으면 득보다 실이 생길 때가 있다. PS: 몇 번의 수동 거래를 추천한 후 먼저 조선소로 업그레이드한 후 행동하세요.
수송선선
자동무역항로에서 단선을 이용하자는 제안은 crell 을 이용하는 것이다. 만약 배가 업그레이드되지 않는다면, 선원 수는 최소 인원을 초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돈을 아끼려고 하지 말고 해적을 만나지 마라. 만약 그들을 만난다면, 너는 곤란할 것이다. 자동항로의 함대는 헐크를 사용할 것을 건의했다. 기함은 업그레이드 (해적이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써야 함), 완전 무장, 선원이 만원이어야 한다. 다른 배를 업그레이드하지 말고, 무장하지 말고, 선원이 최소 장비를 갖추면 된다. 해적을 만나면 수동 해전을 해야 하는데, 이는 한사어에서 자신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해전에 진입하고, 먼저 탈출 버튼을 누르고, 주력을 가리키고, 해적선을 단호히 침몰시키다. 정상적인 자동 거래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배를 잡을 필요가 없다.
게임 인기가치 요약
사운드 값의 유형과 영역을 늘립니다
도시 무역: 주로 이 도시에서 당신의 명성을 높입니다. (지역 개선)
자선 활동: 동일 (지역 개선)
도시 건설: 동일
다양한 작업 수행: 한자 (전체 지역) 로 확장
모험: 같은 책
도시 건설: 같은 책
위의 신용가치의 상승은 비교적 영원하다, 즉 영구적인 상승이다. 상대적으로 범죄 기록이 없고, 금융 독점 (예: 고리대금), 상품 독점 (희소물자 사재기), 상품 수급 균형 (도시), 신용 유지 (임무) 등 ... 하지만 위신이 오르지 않는 것은 어렵다. 나는 항상 이런 종류의 게임을 제창해 왔다: 게임 초기에 명성을 너무 중시하지 말고 은을 위주로 한다. .........
어떻게 자신의 입소문을 배울 수 있습니까?
이 방면의 명성: 게임에서 인구 옆에 있는 아바타 아이콘을 자주 클릭하는데, 특히 대선 기간 동안 이 마을의 사람들의 만족도를 일깨워 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거래처 프로필을 보면 읍에서의 입소문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전한사의 입소문: 주로 공회 정보에서 당신에 대한 표현에 반영된다.
조합에 의한 개인 평가에 관한 정보:
이름 앞에 추가:
"유능한 XXX"-당신은 어떤 면에서 두드러진 공헌을 했습니다.
"경험 있는 XXX"-옳고 그름 문제, 특히 게임의 함정을 잘 알고 있다는 뜻입니다.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속았다고 믿는다.
"성공한 XXX"-임무 수행, 계약 이행, 인연 등의 성공. , 오류가 없습니다.
"똑똑한 XXX"-기술을 이용하여 다양한 수치를 높인다.
"세상 물정 XXX"-독특한 인물.
"놀라운 XXX"-무엇이든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기적인 XXX"-공익사업에 참가하여 늘 발을 내디디거나 항상 지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잔인한 XXX"-해적으로서 백인조폭에게 무정하다.
위험 XXX'-혐의, 때로는 위법 행위, 자산 출처 불명.
도시 인구 문제에 대하여
한 도시의 인구는 처음에는 특정했다. 게임이 진전되고 도시가 확대됨에 따라 도시의 정격인구가 증가할 것이다. 인구를 늘리는 방법은 게임 설정에 따라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 생산시설을 늘리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인구 유입량과 속도를 설정합니다.
2. 사람이 가난한 사람의 수 증가를 가속화하는 것은 교회의 가난한 사람들이 당신의 생산 수요를 신속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이다.
3. 부자의 수를 늘리기 위해서 우리는 조폐공장을 건설해야 한다.
4. 도시 전체 인구에 따르면 학교 수는 x% 증가할 것이다.
도시 환경 (병원, 우물, 도로 등). ) 그리고 상품의 공급 (가격) 도 당신의 도시 인구를 결정합니다.
6. 컴퓨터가 설정한 인구 이동의 수와 속도는 도시 확장과 비확장 사이에 다르다
인지도가 높을수록 인구 이동이 빨라집니다.
8. 인구가 많을수록 그 대가를 치러야 한다. 인구 과잉은 좋은 일이 아니다. 너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만 있다면 된다. 컴퓨터는 도시 인구에 따라 너의 명성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인구를 발전시키는 것은 너의 최종 목표가 아니며, 더 많은 공장을 짓는 것도 아니다. 항상 자신의 목표를 명심하고 그것을 위해 분투하다.
물론, 나는 단지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을 뿐이다. 그것은 너의 일이다.
참고: 게임 설정을 제외하고 거지는 한 마을에 비해 포만감이 있다. 도시 환경, 공장, 주택 수는 인구 증가를 결정하는 주요 요인이며 상품 공급과 합리적인 가격은 조건이다. 인공증설이 필요하다면, 부속 건물이 필요하다.
지방의원이 되기 전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1. 고향에 사무소를 설립한 후 필요에 따라 생명력 있는 사무소를 설립한다. 너는 절반의 성공을 거두었다.
2. 해적선을 격침하다. "전한사티 명성 향상"
제때에 공회에 가입하여 수시로 몇 대의 호위함대를 조직하여 공회에서 인지도를 높이다. "전한사티 명성 향상"
4. 원정함대의 건립, 원정탐험과 무역, 특히 신대륙의 발견은 전례 없는 열기를 얻었다. "전한사티 명성 향상"
5. 공익적인 일을 적당히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물 도로 등을 건설하다. "지역 위망 강화"
6. 50 만명 이상의 자본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모두 실현될 수 있다.
7. 마을의 상품 공급을 보장하려면 가격이 적당해야 한다.
주의: 당신은 의원의 힘을 충분히 발휘해야 합니다. 이것은 게임 과정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이 지방 의원이 되면 시장 경선 전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1. 먼저 성벽 확장을 제의한 후 수비 병력을 늘릴 것을 제의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좋은 점은 분명하다.
2. 주도적 산업을 건설하고 주도적 제품 (원정무역) 을 확정하면 거지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은 자명하다.
3. 도시 환경과 의료 조건이 가장 좋습니다 (병원, 우물, 도로).
4. 1 주일 전, 상품이 매우 풍부해서 가격이 너무 높을 수 없습니다 (너무 낮아서는 안 됩니다).
5. 후보자 지명 후 자주 목욕을 하고 의원 4 명에게 뇌물을 주어야 한다. 금액: 5 만/사람.
교회를 30,000 으로 확장하십시오.
7. 시청 후보 중 자신의 순위 위치를 항상 지켜본다. 의원에게 뇌물을 주고 성공하면 순위가 전제다. 일단 네가 상위권에 오르면, 시장 임명될 것이다.
이것들은 단지 지역 위망을 높이기 위해서일 뿐, 단지 선거의 성공을 위한 것이다.
위에서 말한 것은 단지 내가 해야 할 일이지, 시장 되기 위한 필수조건이 아니다. 그렇다면 시장 되기 위한 필수조건은 무엇일까?
1. 당신은 이 도시의 주민입니다.
2. 이미 귀족 대열에 진입하여 90 여만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3. 이 도시의 발전에 기여하여 공장, 병원, 도시 환경 건설을 만들었습니다.
4. 대중의 입소문이 좋다. 길드 개인 정보를 참고하세요.
5. 단기 영향 행위, 교회 확장, 시장 지명 후 뇌물.
6. 상품부는 공급이 부족하고 가격이 적당합니다. 참여 회사의 개인 정보.
재선:
주로 시장 후, 공급을 유지하고, 필요한 확장을 수행하고, 자신의 명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선거 전에 너는 시청 후보자의 순위를 자주 확인해야 한다. 만약 1 등이 아니라면, 네가 연임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이때 뇌물이 필요하다. 만약 네가 1 등이라면 뇌물을 주지 않아도 연임할 수 있다. 연임이 가장 어렵고 중요한 것은 공급원의 지속적인 공급과 합리적인 가격을 보장하는 것이다.
이때 너는 아마도 두 가지 고위급이 있을 것이다: 지도자와 시장.
한사리
네가 연맹의 지도자라면, 한사일은 네가 도의상 거절할 수 없는 책임이다. 한자 일은 무작위로 촉발된 것이다. 사건이 발생했을 때, 너는 결의안에 투표해야 한다. 너의 한 표는 다른 회원의 세 표이다. 사건 처리 원칙은 가벼워야 하고, 초범 처리는 중간 이하이므로 지나갈 수 있다. 재범하면, 기본적으로 처벌을 가중시켜야 하므로 통과할 수 있다. 네가 지도자라면 한사일은 너의 고향 시청에서 열릴 것이다.
선장 고용에 관한 토론
선장은 고용될 때 그의 개성에 달려 있다. 25-28 세의 젊은 대장이 가장 어려운 싸움이다. 네가 그에게 즉시 자동거래를 하라고 하면, 잠시 후에 그가 너를 써레질할 것이다. 나는 몇 번 반복했고, 결국 그를 직접 1 년 동안 데리고 가기로 결정했는데, 효과가 좋았다. 이 난이도 수준에 다섯 명 이상의 선장이 있다면, 일부 선장은 아무런 힌트도 없이 배를 버리고 도망칠 것이다. 그리고 이런 설정에서는 게임에서 1 시 30 분에 대장을 모집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귀족 계급, 해적선 밀지에 대처하는 길
이 해적선은 가장 다루기 어렵다. 그것은 한 곳에서 왔다갔다 하는데, 그는 지나가는 상선을 가로막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배는 많은 화물을 실었다. 때로는 홀크, 때로는 크리르였다. 요컨대, 네가 어떤 배를 보든 너는 그와 맞서야 한다. 전쟁에서 맞히지 않도록 조심해라. 무슨 어려움이 있습니까? 너를 이길 수 없으면 뛰고, 마지막은 따라잡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정말 짜증나. 네가 그에게 두 발의 총을 주고 전쟁에서 몇 번 반복할 수만 있다면, 너는 더 큰 승산이 있을 것이다.
탐험과 탐험무역의 기교
모험을 시작할 때 지중해의 지도를 참고해야 한다. 게임의 도시들은 모두 지도에 있지만, 일부 지명은 다르다. 기존의 모험지도도 참고할 수 있다. 첫 탐험은 배 한 척을 사용했다. 선단을 이용해 탐험과 무역을 한다면, 처음부터 그렇게 많은 상품이 없었다. 원정 거래 장소는 지속적인 거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헐크를 사용하여 원정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단축하고 경쟁 업체 앞에 거래 장소에 도착할 수 있다. 이때 너는 탐험재료를 준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철제품과 아스팔트를 준비하면, 첫 번째 배가 돌아오자마자 이 화물이 필요한 무역점과 한 번 무역 (한 곳만) 을 하고 가능한 한 많은 화물을 가져갈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머지 세 가지 목표는 발견되지 않은 무역점을 탐구하는 것이다. 신대륙을 탐험할 때, 현재 탐구해 온 무역점과 무역을 하고 술을 다시 사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신대륙명언) 또 다른 하나는 봉쇄되어 환매된 술을 신세계 부락에 팔았고, 다른 두 점은 계속 탐구했다.
참고: 한 거래 장소에서 계속 거래하지 말고 한 가지 상품만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곳의 거래가 끝난 후 다른 곳으로 가지 마세요. 한 곳만 있으면 충분하다. 만약 네 개의 거래 장소를 선택했다면, 선장은 각 지점의 상품 판매 수량을 분배할 것이다. 한 곳에 두 가지 상품이 필요합니다. 한 상품이 부족하면 다른 상품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창고 건물의 위치에 대하여
일반 거래 사무실의 건물 위치는 고유하지만 창고 위치는 선택 사항입니다. 한 도시에는 항상 가장 약한 대문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창고는 대문의 견고한 수비수에 지어야 합니다. 또는 침입자가 당신의 창고나 사무실을 거치지 않고 시청에 가기만 하면 안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 창고의 화물이 줄어들 것입니다. 컴퓨터가 선택한 건물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먼저 집을 짓고 적당한 위치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창고의 안전 문제.
경쟁자만큼 강하지 않을 때는 도둑을 막기 위해 파수꾼을 보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보다 더 우수할 때, 경쟁자는 항상 당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 한, 당신은 도둑맞거나 파괴될 것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충분한 경비가 있는 한, 당신은 때때로 상대가 파견한 강도를 붙잡아 고발할 수 있다. 나쁜 사람의 마음은 없어서는 안 되고, 사람을 경계하는 마음은 없어서는 안 된다!
한자 회의에 어떻게 참가합니까
만약 당신이 의회 지정 의원 이상이라면, 당신은 회의에 참가하여 당신의 의회 권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한자 본부가 있는 마을에 빈 배 한 척을 놓는 것이다. 정보힌트만 있으면 시청의 회의실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 회의에 참석할 것을 건의하고, 다소 얼굴을 드러내고,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공식 소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사무소가 이미 설립되었다면, 따로 따져보자.
보이콧 함대에 가입하는 방법
네가 의원이 되는 한, 연맹은 너를 불매 함대에 가입시킬 수 있다. 제때에 지정된 도시로 배를 보내면 (배는 선장이 없어도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버튼을 클릭하여 경비를 설정하고 방어함대에 가입한다. 너는 혼합 전망탑을 클릭해서 어떤 함대가 홍콩에 있는지 볼 수 있다. 잘못된 함대를 추가하지 마라. 때때로 이 마을의 MP 함대가 마을에서 막히면, 네가 그의 함대에 가입하면 기소될 것이다.
시장 후 어떻게 사무실' 해적 쫓기'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
즉시 임무를 맡고, 생각조차 하지 않고, 바로 두 술집에 가서 연락처를 찾다. 연락처는 두 가지 답이 있어서 해적들이 이 일대에서 활동한다. 먼저 배 한 척을 현장으로 보낸 다음 두 번째 배를 보냅니다.
이 두 척의 배를 보내는 데는 일정한 비결이 있다.
첫 번째 함선은 해적선과 함께 할 수 있는 한 임의적이다. 잃어버리지 마세요. 왜 이 배는 미행하고 있습니까? 두 척의 배는 이 해역에서 해적을 발견할 확률을 높였다. 해적선은 개선가일 수도 있고 개선가와 크리어의 조합일 수도 있다. 만약 crell 이 있다면, 너는 이 무장선으로 싸울 수 있다. 해적은 해전이 시작되기 전에 도망갈 것이고, 그들이 도망가도 찾을 수 없다. 그래서 너는 따라가기만 할 뿐, 그를 사라지게 하지 말고, 즉시 함대를 버리고 대처해야 한다. 두 번째 요구는 함대이고, 기함은 완전히 무장해야 한다. 함대에 가입한 선박이 항행할 수 있다면 무장할 필요가 없다. 왜 그럴까요?
이것은 컴퓨터를 홀랑거리기 위해서, 상대방에게 너의 함대가 나의 강대하지 않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이다. 해적이 너를 쫓고 있다. 만약 네가 해적보다 더 강한 병력을 파견한다면, 해전은 처음부터 해적이 필사적으로 달려갔으니, 너는 그를 따라잡을 수 없다. 도망가면 귀찮아, 임무를 완수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 함대는 어떻게 해적을 상대했습니까? 해전에 들어간 직후 탈출 버튼을 설치하고 기함을 클릭하세요. 이번에 너는 안심해도 된다. 해적이 도망칠까 봐 걱정하지 마세요. 네가 그것들을 하나씩 가라앉히면 임무가 완성된다.
시장 후 국회의원 사무실의' 해적굴 청소' 임무를 어떻게 완수할 것인가?
이 임무가 빨리 완성될수록, 나는 더 많은 수확을 얻는다. 나는 귀족급으로 654.38+0.30,000 을 받았다. 임무를 받은 후, 우선 지도와 해도를 대조하여 자신의 위치를 결정해야 한다. 이곳의 해적선은 가장 다루기 어려운 것이다. 그들의 IQ 는 평소 만났던 해적선보다 훨씬 높다. 그들은 항상 너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있다. 네가 발포하자마자 그들은 도망가는데, 정말 짜증이 난다. 연대전과 일대다 나는 모두 시도해 보았다. 요약하자면, 일대다로 패하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네가 나를 빼앗고, 그가 너를 빼앗아서 엉망진창이 되었다. 일대다, 기술 사용, 해전 지역 가장자리를 많이 돌아다니며 해적선에서 벗어나는 것은 어렵지 않고, 덜 대처하는 것도 쉽다. 항상 서류를 보관하는데, 연속 몇 번 해도 어렵지 않고, 배를 잃지 않는다. 망루를 공격할 때는 뱃머리를 해안쪽으로 만져 컴퓨터를 희롱하는 것이 좋다. 망탑이 미리 발포했기 때문에 망탑의 포탄이 너를 때릴 수 없었다. 그러나 예외도 있다. 바람이 없거나 너의 활이 역풍이라면, 이럴 때는 이 방법을 사용하지 마라. 포탄이 너의 배를 맞힐 것이다. 먼저 차 한 잔 마시고 나중에 치셔도 됩니다. -다음 게시물에 도해가 있습니다. 벤젠법도 있고, 통상적으로 한 바퀴 돌며 망루를 공격하지만, 풍향도 고려해야 한다. 한 망탑이 완공되자 다른 하나는 헛되이 보냈다. 망루를 잃은 쪽에 사각이 하나 있다. 대담하게 배를 타고, 뱃머리가 해안에 닿고, 불을 지르고, 임무를 완수하다. 나는 홀크포를 세어 보았다 12 포, * * * 50 포를 세었다. 하지만 제가 두 번째로 이 임무를 맡았을 때 30 발밖에 안 썼어요. (컴퓨터 상대도 공격인가요? ), 약 15 일이 소요됩니다.
생산 시스템의 형성
공업 생산을 하려면 주도적인 제품이 필요하고, 고향에서 현지 조건에 따라 돈을 벌 수 있고, 원정무역 판매가 있는 상품을 선택하여 주산을 해야 한다. 네가 필요로 하는 원자재는 반드시 스스로 생산해야 한다. 대량 생산이 다른 사람에게 원료를 공급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너의 고향의 다른 고산도 해야 한다. 상대적으로 주도하는 산업의 수는 적고 비효율적인 것은 하지 마라. 다른 상품 생산을 위한 공장 건설을 권장하지 않는다. 이 게임은 현실로 놀아야 한다. 현실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여기 게임도 있습니다. 주로 너의 주업을 열 개 혹은 스무 개로 만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원료공장의 수량을 더하면 원료가 더 많아질 것이다. 탐욕스러운 왕자가 너를 보고 케이크 한 조각을 주기 때문이다. 공장은 의원으로 지명된 후 성벽을 증축한 후 건설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공장의 수량은 상품의 산출 비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같은 종류의 공장이 많을수록 원가가 낮아진다. 3, 6, 9 등, 공장 수가 이 수치들 안에 있으면 한 등급이다.
예를 들어, 제철소는
방 1:2. 1- 필요한 원자재 2. 1 (아래 동일). 완제품 = 원자재 x 10+ 보상
방 2 개: 2. 1+2. 1
3 간: 2.1+2.1+2.1+0.1(완제품 단위 시간 보상: 0.
4 간: 2.1+2.1.1+2.1+0./kloc-
방 5 개: 2.1+2.1+2.1+2.1../kloc
6 개의 방: 2.1+2.1+2.1+2.1+0.65438+
방 7 개: 2.1+2.1+2.1+2.1+0.65438+
매년 공장 1 개당 ......................................................... 원자재는 2. 1+0. 1+ (세 번째 0. 1, 여섯 번째 0.3, 아홉 번째 0.8 필요한 원자재는 6 9 12 에서 각각 0.3 0.8 0.1을 증가시켰다.
공장 인센티브: 원자재 투입을 초과하여 생산된 완제품 수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네 번째 방에서 원자재의 실제 투입은 8.6 이지만 완제품은 86.4 로 단위 시간의 수익률이 0.4 라는 것을 의미한다.
공장의 등급: 주로 단위 시간에 필요한 원료의 양을 보고, 3 칸에서 0. 1, 6 칸에서 0.3, 9 칸에서 0.8, 12 사이에 0. 1 을 늘린다.
공장이 완공된 후에 다시 철거하면, 반드시 신용도를 손상시킬 것이며, 회복도 비교적 느리다.
이 게임은 왕자와 맞서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태자에 대항하는 것은 범죄다. 마치 아들이 노인을 때리는 것과 같다. 역사적 배경에 따라 상급자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어느 나라의 지도자가 탐내지 않는가? 게임 말고요. 설명: 게임 매뉴얼의 서문은 "사악한 해적과 오만한 왕자에 대항한다" 고 말했다. 나는 이 말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대립을 처리나 대응으로 바꿔야 한다.
"한자 동맹 친왕에게 맡긴 돈과 같은 다른 소비."
한자 동맹은 왕자가 없고 한자 동맹의 통치자여야 한다. 왕자 (황실) 의 빈도는 옵션에서 조정할 수 있다. 왕자와 싸우고 싶다면, 그가 당신을 공격하기를 바랍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고 집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에게 아무것도 주지 않고 지도자에게 복종하지 않는다면, 그는 반드시 너를 벌할 것이다. 왕실이 게임에 등장하는 것은 단지 너의 게임의 난이도를 증가시켰을 뿐이다. 비록 당신이 게임에서 한맹 주석이 되었지만, 당신보다 더 큰 사람이 있습니다, 태자. 대항은 전쟁을 가져올 것이다. 우리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전쟁을 피해야 하지만, 일부 해적과 악당들에게는 결코 부드럽지 않다.
술집에서 연락처 사용
알고 싶지만 모르는 것은 여기서 얻을 수 있고, 가기만 하면 고정된 목표가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하지만 당신은 술집의 활동 목표에 대해 더 많이 물어봐야 합니다. 목표의 대략적인 범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XXX 해적선의 연락처가 나에게 XX 에 있다고 말했고, 나는 가도 찾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해적명언) 결론: 연락처가 제공하는 정보 부서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이 진술은 잘못되었습니다.
술집의 여행자.
중국어판 버그가 너무 많아서 대부분 완성할 수 없다. 오락 통행증처럼 너를 속여 속이는 것은 정말 수치스럽다. 플레이어에게 이런 일을 맡지 말 것을 건의하다.
술의 관점에서 측청 문제를 보다
여기는 단지 게임의 오락성을 높이기 위해서일 뿐, 또 함정이 하나 있어 실수로 도둑배에 올랐다. 만약 네가 임무를 순조롭게 완수하고 싶다면, 여기에 들어갈 필요도 없고, 돈을 좀 벌어서 시간을 낭비할 수도 없다. 재미를 찾고 싶다면 다른 생활의 즐거움을 시도해 볼 수도 있다.
술집에서 상품을 파는 문제
이 상품들은 네가 급히 필요로 할 때 확실히 유용하지만, 만약 급히 필요하지 않다면, 관심을 기울이지 마라. 왕왕 이 사람들은 모두 간통상이다.
신흥진
제안: 건설 전에 공공시설 공단지의 주거용 건물 위치를 자세히 고려하고 스타타운을 만들려고 노력하면 돈만 있으면 된다. 모든 시설이 완공될 때까지 사무실과 창고를 짓지 마세요. 시장에 모든 원자재를 저장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사무실을 짓고 창고를 지으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인구 증가는 성벽이 건설된 후에야 실현될 수 있고, 성벽이 건설되기 전에는 절반에 달할 수 있다.
신도시 건설의 이점:
1. 일거양득의 생산기지가 있다.
2. 소비자 지점을 추가합니다.
3. 선장은 자주 찾아옵니다.
여기는 너만 결정한다.
무역 네트워크의 필수 불가결 한 구성원.
6. 조선소 건설을 제안하는 사람이 있다.
참고: 임무를 수행하기 전에 적절한 비축과 자금이 있어야 한다. (벽돌, 철 제품, 마리화나)
이 게임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해전이다.
1 .. 해군 행동은 정말 실망스럽다. 향후 버전이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2. 컴퓨터절도는 어느 정도의 인공지능을 가지고 있어, 네가 그의 적수인지 아닌지를 분석할 수 있다. 만약 네가 그가 강하지 않다면, 그것은 필사적으로 너를 쫓아갈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게임에서 이 기능을 이용해야 한다.
게임 중 몇 가지 상품의 수입 도시.
표준 지도:
모피 수입 마을: 벨스오스마.
와인 수입 마을: 루비크, 브루지, 런던.
향신료 수입 마을: 런던 브루지 쾰른 그로닝겐 브레멘 버거
"위대한 항해가 3" 시장의 맏이의 자리를 오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한편으로는 상당한 자본을 축적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충분한 입소문이 필요하고, 입소문의 상승에도 많은 자금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그래서 돈을 버는 것이 게임에서 가장 큰 임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체 게임 시스템을 숙지한 후, 게이머가 다음에 해야 할 일은 부자가 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다.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소량의 돈과 배만 가지고 있었고, 자신의 고향에는 단 하나의 거래처만 있었고, 다른 도시의 수요 정보를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대규모 거래 활동을 할 수 없었고, 약간의 작은 거래로 자본을 축적할 수밖에 없었다. 우선 발전의 대상은 당연히 그들의 고향과 주변의 일부 향진이다.
우선, 우리는 도시의 기본 정보를 이해해야 한다. 각 마을에는 자신의 왕성품, 불황품, 자신이 생산할 수 없는 물건이 있다. 예를 들어, 루피츠에서는 아스팔트, 철 제품, 생선, 벽돌의 생산이 번창하고 쌀, 마, 목재의 생산은 부진하지만 나머지 상품은 전혀 생산되지 않는다. 따라서 루피츠 증권거래소에는 종종 저가의 철제품, 생선 등이 많이 있으며, 천, 맥주, 꿀은 종종 공급이 부족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기회를 잡아야 한다. 루피츠에서 철제품을 구입하고, 생선장수는 고가의 도시에 팔고, 옷감, 맥주, 꿀 등이 많이 나는 도시에서 싸게 사서 루피츠에 판다. 차액은 플레이어의 이윤이다.
일정 기간 동안의 소규모 거래 끝에 플레이어는 주변 도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자본을 축적해야 한다. 이때, 그들은 새로운 선박을 건설하여 무역 범위를 확대하고 주변 도시에서 북유럽 지역 전체로 확장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물론 원래 노선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자동무역로를 세울 수 있으며, 동시에 주변 도시에서의 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명성이 높아지면서 일부 도시에서는 플레이어에게 거래처 설립 허가를 발급하지만, 거래처 건설자금은 초기 자본에 비해 비교적 큰 금액이며 매주 유지비를 내야 한다. 플레이어는 힘을 헤아리는 것이 가장 좋다. 더 중요한 것은 공회에 가입하는 것이다. 처음 공회에 가입하려면 2 만 원 정도, 후기에는 7 만 5000 원이 필요하다. 선입견을 위주로 하는 것이 낫다.
자금이 50 만 원을 넘으면 기본적인 거래로 돈을 버는 것에 만족할 수 없다. 상품의 자산은 더 큰 이익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양산은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고, 물론 플레이어의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앞서 소개한 바와 같이 이윤이 비교적 큰 상품은 바로 철제품, 천, 술이다. 철제품은 일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예를 들어 봅시다. 철제품을 제조하는 원료는 목재와 생철이며, 도시마다 건설할 수 있는 생산시설도 다르다. 따라서 운송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철공장, 제재소, 공장을 동시에 지을 수 있는 작은 마을은 철제품을 생산하기에 아주 좋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 스타모어는 바로 이런 절호의 장소이다.
생산 시설을 건설할 때는 반드시 종합 효과를 고려해야 한다. 제재소는 노동자가 만원일 때 매주 목재 14 상자를 생산하고, 철공장은 노동자가 만원일 때 매주 생철 3.5 상자를 생산하고, 공장은 노동자가 만원일 때 매주 목재와 생철 2. 1 상자를 소비하고, 철제품 2 1 통을 생산한다. 이 상황에 따르면 제재소, 철공장, 공장의 최적 비율은 3:12: 20 이지만1:4: 6 으로 정하면 비슷해요. 남은 목재와 무쇠를 소량 팔 수 있어요.
생산 시설이 완공된 후에는 충분한 노동자들이 일을 해야 한다. 일손이 부족하면 상품 생산량이 상당히 적어서 높은 세금을 내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는다. 근로자의 수는 도시 주민의 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도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학교를 짓고, 교회에서 음식을 기부하고, 도시 주민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도시 인구를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으며, 인구 증가는 직접적으로 주택 부족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일부 주택 임대를 잊지 마세요.
상품의 산출 수준이 점차 안정되면 전체 지역에 덤핑 전략을 실시할 수 있다. 대량의 값싼 상품이 독점의 지경에 이르고, 대량의 돈이 플레이어의 주머니로 유입된다. 하지만 천천히, 게이머들은 이 도시들의 상품에 대한 수요가 자신의 생산 능력보다 훨씬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오래 전부터 필연적으로 상품의 대량 잔고로 이어질 것이다. 어떻게 하면 도시의 상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까? 유일한 방법은 대상 도시의 인구를 늘리고 우리가 이전에 했던 일을 반복하는 것이다.
각 도시의 소비능력이 높아지면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제품이 이미 각 시장을 성공적으로 점령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제 그들은 동시에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컴퓨터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거대한 도시 인구의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일부 도시 발전을 선택하고 모든 제품의 자급자족을 쟁취해야 하기 때문에 시민들이 수요에 대한 불만으로 다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중에 지중해, 미주와의 무역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큰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풍부한 물자를 운반하기 위해 거대한 선단을 구성하기만 하면 수입은 백만으로 계산할 수 있다. 물론, 이 지역의 무역도 좋은 지속 가능한 발전 상태를 보장해야 한다. 게임의 마지막 단계는 지도의 모든 도시가 거대한 생산 판매망을 형성하고 생산된 상품이 도시 인구를 계속 증가시킬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인구 증가는 소비 수준 향상을 자극하고, 소비 증가는 플레이어가 더 많은 생산시설을 건설하여 생산량을 늘리게 하는 반면, 늘어나는 인구는 새로 건설된 생산시설에 들어가 일을 시작할 수 있다. 이런 선순환을 실현하는 것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이며, 도전적인 임무는 플레이어가 완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는 게이머들이 이런 상황에서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가 더 어렵다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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