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일본의 가부키에 대하여

만약 가부키' 의 청년 남자 배우는 젊고 아름다워서 무사의 사랑을 많이 받고, 배우의 생활 방식이 썩어 관객과 동성애를 자주 하며, 순정, 도피 등 사회적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한다. 막부는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해 개선했지만 효과를 보기 어려워 1652 년' 만약 가부키' 공연 활동을 명백히 금지했다.

하지만 가부키는 당시 일본 국민의 가장 중요한 오락 활동이 되면서 막부 금지로 민중의 취향을 끊을 수 없게 되자 극단 측은 금지령에 대처하는 방법을 생각해 내고 청년 남자 공연의 가부키를 성인 남성 공연으로 바꿔' 야랑가부키' 가 등장했다. 현재 일본 가부키의 원형인' 야랑가부키' 가 등장했다. 가부키는 이때부터 미려한 모습으로 관객을 현혹시키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연기를 추구하며 남자 배우가 전문적으로 연기하는 순수한 연기로 발전했다. 지금까지는 남자만 가부키를 할 수 있었고 가부키 배우는 모두 남자였다.

가부키의 공연 내용은 역사상 무사 이야기 위주의' 황사' 와 민간사회의 남녀 사랑 이야기 위주의' 화사' 로 나뉜다. 가부키의 무대 세트는 일본의 꽃도 예술뿐만 아니라 회전 무대와 승강장, 천변만화, 화려한 무용공연까지 겸비한 호화롭고 현란하다고 할 수 있다. 남자 배우가 연기하는' 여성형' 은 허황된 요염함으로 초탈현실의 미감을 준다.

지금은 일본 가부키 배우들의 화장이 매우 진한 것 같지만 에도 시대 (1604-1868) 의 사람들은 가부키 배우들이 화장을 하지 않는 것 같아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실내극장에서 공연하는 가부키는 관객과 거리가 가까워서 외모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처음 가부키의 오쿠니 가부키 (17 세기 초) 는 공연이 끝난 뒤 몸을 팔았기 때문에 최초의 가부키는 배우의 모습을 매우 중시했다. 하지만 자무 센터가 에도로 이전한 이후 관객들의 취향이 점차 미모에서 연기로 바뀌었다.

19 세기 이후 가부키의 관중은 일반인으로 확대되었다. 예전에 가부키는 영웅이 고귀한 신분을 가져야 한다고 규정했지만 관객의 변화에 따라 신분이 낮은 사람이 가부키의 주인공이 되기 시작했다. 주인공은 주변 사람들에게 더 가깝기 때문에 배우의 변장도 점점 옅어지고 있다.

400 년의 역사 진화를 거쳐 고전화된 가부키는 이미 일본 전통 국수문화의 대표가 되었다. 역사적으로 순유리 (문악) 와 가부키 극본을 쓰는 것으로 유명한 일본 작가 근송문 좌위문 () 은 일본의 셰익스피어로 불리며 수십 권의 순유리 (문악) 와 가부키 극작이 일본 문학사의 귀중한 유산이 됐다. 일부 가부키 배우들은 끊임없이 연기를 연마하고 명문이 되어 지금까지 일본에서 높은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현재 일본의 유명한 가무 가문은 시천단 십랑가, 송본신용 사랑가, 중촌가 6 가, 중촌가 우위문가, 미상국오랑가, 시천유인원 보조가, 시천단 사랑가, 한동 삼진오랑가, 강인 좌위문가, 택촌종 10 랑가 등이 있다. 이 가부키 공연가들이 가부키에 대한 발양을 하고 있다

일본 가부키는 중국에 여러 차례 공연을 방문했고 호주 캐나다 미국 이집트 등에서 공연을 했다. 외국인들은 고도의 스타일화된 무대 언어를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희곡 효과의 자세, 동작, 눈빛, 선반, 스턴트, 과장된 등장, 빠른 갈아입기, 신기한 변화를 강조한다. 가부키 공연을 감상하는 즐거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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