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식당을 열어' 비둘기 왕' 이라고 부르며 브랜드 VI 업그레이드로' 광둥 명함' 을 만들었다.

속담에 "비둘기 한 마리가 아홉 닭을 이기고, 비둘기가 없으면 잔치를 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비둘기의 영양가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보는 음식이다.

나는 고전적인 냉이' 사오비둘기' 만 알고 있다.

비둘기 테마 레스토랑인 줄 몰랐어요.

비둘기 테마 레스토랑의 VI 디자인을 보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큰 비둘기 밥

비둘기 밥은 정교한 냉이가 아니라 정통 광저우 비둘기 가게이다. 본격적인 옛 광저우이기 때문에 브랜드 혈통은 광저우 영남 문화로 비교적 흔하고 평범하다.

로고의 디자인은 전통 간판 원소에 녹아' 금자간판' 으로 정통과 시각감을 높이고 소비자들이 큰 비둘기밥을 요리로 생각하는 것을 피한다.

광저우 노사당의 녹색, 금, 빨간색을 추출하는데,' 민간감' 은' 정통감' 이다.

"비둘기를 먹고, 큰 비둘기밥을 먹는다" 는 슬로건

사람들이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정보로 표현하다.

영남 전통 목격창은 일종의 브랜드 모델이고,' 민간 예술 자산' 은' 진실증명' 이다

영남문신 문화와 비둘기를 결합해 대유신 브랜드의 IP 이미지를 만들어 충격감과 신뢰감을 조성한다.

전통적이고 브랜드 특색이 있는' 형식 상자' 는 다양한 요리의 사진과 정보를 결합하여 음식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한다.

테이크아웃 박스는 모두가 잘 아는' 철판 도시락' 이다.

현대의 간단한 기하학, "구중 새로운 것이 있다."

영어 표현과 함께 전통도 패션이다.

주변 제품' 비둘기 동반 허브 차' 는 포장 디자인이 전체 브랜드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다.

가게 공간 인테리어는' 실외를 실내로 이동' 해 추억이 가득한 거리를 시뮬레이션하며 영남사당 문화, 문신문화, 광둥 특색 건물을 부각시킨다.

거리의 네온사인

○ 다양한 체크 패턴

익숙한 거리 표지판

지금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전당포

내가 고개를 들어 보니, 원래는 용등 한 송이였다.

광동불산 쿵푸가 깊다.

사자춤 문화

영발빙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