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단문
호랑이와 호박은 겨자를 집어 들고 전기를 마찰하여 작은 것을 끌어들일 수 있다. 비유가 서로 감응한다.
심장 박동은 어떤 물건의 매력으로 인한 사상 감정의 변동을 가리킨다.
신이 마음을 흔들어 신을 빼앗다: 영; 의미: 마음 흔들림: 자신을 잡지 못하는 것을 묘사한다. 무언가에 끌리는 것 같아서 통제할 수 없다.
돌을 옥으로 삼다: 허풍을 떨다. 옥을 취하여 사람을 모집하고, 돌을 팔다. 비유적인 말은 진심이 아니다.
시선을 사로잡다: 응시하다. 사람들의 주의를 끌다
매혹적인 곳: 풍경. 사람을 좋은 곳으로 데려오다. 지금은 특히 매력적인 풍경이나 문학 작품을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인다.
불어는 각종 악기의 합주를 말한다. 의도적으로 어떤 언행이나 사물을 과장하여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끄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삼영삼가상: 꽉 차있다. 가상: 비어 있습니다. 소정무 강의에 이끌려 공자 집 앞에서 여러 차례 떠난 공자 제자를 일컫는 말. 강의 효과가 좋고 영향이 크다고 묘사하다.
신은 그의 눈을 흔들어 그의 마음이 출렁이고 그의 눈이 끌리는 것을 묘사하였다.
생각이 흔들리는 것은 네가 미혹되어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즉, 감정은 외물에 이끌려 우쭐대는 것이다.
꿀벌을 끌어들이고 나비를 끌어들이다. 비유가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다.
2. 개성, 적극적, 노력, 여성의 눈길을 끄는 단어는 순식간에 여성의 눈길을 끈다. 6 점 (1) 너는 여자들이 네가 재미있다고 생각하게 하고, 여자와 빈둥거리게 해야 한다. 엄숙하지 말고, 진지한 척하지 마라. 진지함은 바보처럼 스님처럼, 어떤 기분도 이해하지 못한다.
어리석은, 불량배와 맞먹는, 여자들은 좋아하지 않는다. 어리석음은 네가 여자를 놀리게 하는 것이다.
(2) 원하는 것은 모두 조금씩 있을 것이다. 할리우드 영화에서 소녀들은 이 점을 매우 중시한다. 영화' 금욕 40 일' 이 있다. 한 여자가 한 남자와 헤어졌을 때, 그녀가 그에게 헤어진 이유는 "너는 너무 말을 잘 듣는다!" 라고 말했다. 너는 너무 예측하기 좋다! 세계의 각종 게임, 예를 들면 포커, 마작, 각종 문예소설, 코미디, 드라마, 영화, 예측하기 어려워 재미있습니다.
영화 한 편을 보고 5 분이면 결말을 짐작할 수 있다면 이런 영화가 가장 지루한 영화다. 여자를 지루하게 하지 마세요. 너는 모든 일에 대해 조금 알아야 한다.
(3) 모험에는' 너와 함께 모험을 하고 싶다 ...' 라는 노래가 있다. 여자 환상은 자신의 남자와 함께 모험을 할 수 있다. 모험적인 생활은 가장 자극적이고 낭만적이며, 여자는 이때 비명을 지를 것이다. 여자가 모험에 겁을 먹은 후 어깨가 필요한데, 이때 너의 표현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4) 관심과 냉막 표면은 모순적이다. 사실, 본질은 양면 여성들이 남성의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녀에 게 적절 한 냉막 표시, 그녀에 게 치명적인 매력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녀는 당신의 매력을 표시 하 고, 관심을 끌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5) 신체 언어는 매우 중요하다. 여자와 교류할 때는 말을 적게 하고 많이 해야 한다. 언어가 분위기를 파괴하기 때문이다. 여자는 너에게 말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는지 알고 싶어?
묻지 마세요. "키스해도 될까요?" 이런 문제는 매우 실망스럽다. 우리는 그녀의 신체 언어를 관찰하여 그녀가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6) 자신감과 오만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자신감만으로는 종종 충분하지 않다. 오만방자한 것이 가장 좋다. 늘 그녀 앞에서 허풍을 떨다.
여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본질을 알기만 하면 그렇게 어렵지 않다. 네가 시도하기만 하면, 너는 의심할 여지없이 성공적이다. 남자는 무엇으로 여자를 끌어들이는가? (1) 진리는 생각없이 진실이라고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거짓말은 가장 말하기 어려운 것이다. 네가 편찬하지 않으면, 조심하지 않으면 바로 누설된다.
일부러 가식해도 어렵고, 어떻게 해도 진짜 일이 아니다. 따라서 남편은 스스로 죄를 찾아 자신을 난처하게 할 필요가 없으며, 결국 아내의 신뢰를 잃게 됩니다.
그래서 진실된 진실이야말로 남자의 가장 강력하고 자신감 있는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2) 마음을 가진 남편, 아내를 안심시키고, 감사하며 안전하다. 그래서 평소 생활이 비교적 홀가분하고, 그도 거의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내면 세계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이 잘못 생각하고 잘못했다고 해도 남편이 붙잡고 놓지 않고 용서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사람을 선임하는 남자의 가장 중요한 자질은 과감하게 행동하는 것이다. 사람의 철학은 행동철학이다. 남자는 절름발이처럼 앉아서 소리를 지르는 것이 아니라 감히 생각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학자처럼 탁상공론만 해서는 안 된다.
용기에는 생각, 말, 할 수 있다, 이길 수 있다, 질 수 있다, 사랑할 수 있다, 미워할 수 있다, 싸울 수 있다, 특히 싸울 수 있다,' 군자가 감히 할 수 있다'. (4) 매너도 중요하다. 아무리 좋은 품성, 아무리 단정한 작풍, 아무리 고상한 내면세계, 풍채가 없어도 여자의 마음을 감동시키기는 어렵지만, 풍채는 개성을 배척하지 않는다. 풍채는 사람의 기질과 관련이 있고, 기질은 신체의 소질에 달려 있으며, 한 사람의 성격 성향을 대표하며, 직업과도 큰 관계가 있다.
남자에게 우아함은 성숙한 아름다움이고, 여자는 남자의 성숙함을 가장 좋아한다. (5) 똑똑하고 좋은 여자는' 나쁜 남자' 를 좋아한다. 그들이 서툴수록 똑똑해질수록 사람들은 그들을 더 좋아한다.
전통에는' 남자는 나쁘지 않고 여자는 사랑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지 않나요? "나쁜" 남자의 매력은 그들의 신비감에 있다. 그들은 이상한 일을 해도 별로 설명하지 않는다. 문제를 생각하는 과정은 일의 전부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최종 결론을 줄 뿐이다. 이렇게 총명한 남편은 아내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남자의 이런' 귀신 정신' 의 힘과 그들의 우수한 자질까지 더하면 여성에게 강한 흡인력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유머 영국 총리 윈스턴 처칠은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을 이해하지 않으면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웃기는 남편은 대부분 낙천적인 사람이다.
긍정적인 생활 태도와 불요불굴의 정신으로 이런 남편은 좌절과 역경을 겪을 때 결코 눈살을 찌푸리지 않는다. 그는 농담도 하고, 다른 사람을 웃게 하고, 역경의 스트레스를 느끼지 못하게 하고, 무거운 생활을 홀가분하게 보이게 하고, 고민을 덜어준다. (7) 진취적인 속담에 사람이 높은 곳으로 가고 물이 낮은 곳으로 흐르는 것도 기업의 일이라는 말이 있다.
사람은 세상에 살고 있는데, 항상 무언가를 하고 싶어 한다. 특히 남자는. 한 위대한 철학자는 한 번 말했다: 똑똑한 사람은 그들이 발견한 것보다 더 많은 기회를 창조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한 사람의 진취성은 그의 삶의 매 순간에 반영되어야 한다. 인생대로에 깔린 벽돌마다 세 글자, 즉 출발점이 적혀 있다.
얘들아, 언제 시작해도 늦지 않아. 관건은 진취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8) 모험 어떤 사람들은 성공의 패턴이 단 한 가지라고 말한다: 모험.
여자는 남자에 비해 모험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자신과 남편이 감히 모험을 하길 바란다. 아내는 모험을 좋아하는 남편을 좋아한다. 신비, 위험, 탐구의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매혹적이고, 아내의' 호기심' 을 만족시키고,' 충분히 자극적이다' 고 느끼고, 여자를 취하게 한다. (9) 로맨틱한 카네기가 쓴' 성공의 길' 이라는 책에는 많은 낭만적인 꿈이 산산조각 나고 50% 이상의 결혼이 행복하지 않다는 명언이 있다.
결혼은 사랑의 무덤' 이라고 자주 말하지 않았나요? 기혼 부부의 생활과 사랑의 가장 큰 차이점은 낭만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나는 좋은 남편이 낭만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 낭만적인 남편은 매우 매력적이다.
3. 어떤 단어가 가장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우리 각자가 행복에 대한 이해처럼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차이점은 전자는 개인의 감정에 기반을 두고 있고, 후자는 개인의 취향과 사회적 경험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나는 시간을 내어' 주경사무장',' 창랑의 물',' 대지산상',' 이홍장',' 인간성을 알아야 한다',' 무측천비사',' 비서수기' 등 몇 권의 책을 읽었다.
오는 길에 나는 많은 감명을 받았다. 이 책들은 모두 좋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문필이든 문풍이든 어느 정도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다.
하지만 독서에서 작품의 배경이 우리에게 가까울수록 사건이 친숙해질수록 더 쉽게 받아들여지고 감정적 연쇄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오히려 조금 나빠졌다.
물론, 내가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예전이나 먼 작품의 매력을 부정하여 지금의 문학 작품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 필묵의 정취가 충만하여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문학 명작을 세어본다. 그들의 작품은 중국과 외국에 모두 있는데, 의심할 여지없이 인류 문학사뿐 아니라 역사상의 문화 보물이다.
하지만 이 보물들에서도 인기 없는 냉철한 문학 작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오늘날 조정하기가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러합니다. 당시 한 시대를 풍미하고 국민당 반동파에 의해 검으로 여겨졌던 노신 잡문처럼, 나는 지금의 사람들이 이미 그에게 감기에 거의 걸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그것이 우리의 현실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다른 나쁜 요소들에 관해서는, 아마도 있을 것이지만, 결코 주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이렇게 한 바퀴 돌았는데도 이 글의 서두에서 제기된 질문에 대한 답은 대답하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이것은 쓸데없는 말이 많습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모든 문학 작품은 모두 생활에서 기원하지만, 생활보다 높다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그러나 시대가 발전하면서 문학의 진보에 따라' 타임슬립 문학',' 스릴러 문학',' 향토문학' 등 다양한 문학이 등장했다. 이 문학들의 지도 아래 공상 과학, 스릴러, 사실 왜곡, 역사의 문학 작품들이 많이 생겨났다.
이 작품들은 개피 고약처럼 주류 문학 작품의 몸에 매우 완곡한 방식으로 붙어 있다. 화려한 언어, 화려한 수법, 화려한 줄거리, 화려한 연극이 독자의 눈길을 끈다. 이 작품들의 존재와 유행은 일정한 독자와 일정한 문화 시장 공간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세상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고, 수천 명의 사람들의 생각과 취향이 있는데, 더욱이 사람의 욕망은 메우기 어렵다. 이런 맥락에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완전히 정상적인 것이다.
더 불량한 상인들이 그것을' 온라인 게임',' 영화',' 드라마' 로 바꿔 더욱 파장을 일으켰다. 사실, 역사, 생활과 일치하지 않는 이윤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건 그의 일이 아니야! 사람들은 항상 유행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해방 전에는 매음굴이 성행하고 담배관이 성행하였다. 누가 이 패션들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세상은 그렇게 커서 어떤 새도 다 가지고 있는데, 또 어떤 사람이' 좋아' 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것을 패션으로 되돌려 놓을 의향이 있다. 이런 사람과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에게 우리는 포기할 수밖에 없다. 마치 우리가 창문을 열고 신인을 모집할 때 날아오는 파리와 같다.
글이 평평하고, 진심은 감동적이며, 윤리와 역사의 강력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글로 구성된 문학 작품은 강한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다.
여기서, 나는 주선생이' 잔잔한 경지' 라는 글에서 밋밋한 단어에 대한 이해를 더 이상 보고 싶지 않다. 집에는 생선이 없으니 손님을 대접하지 마라. 신선한 생선이 있으면 요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목표는 단 하나뿐이다. 오리지널 맛을 유지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생선이 하나밖에 없다면, 그것으로 큰 솥국을 끓여 본래의 맛을 희석하지 마라. 그는 생생한 비유로 작문 방법을 설명했다.
사실 이것은 좋은 문학 작품을 단조하는 방법이 아니다. 최근 산문망에서 나는 글을 조금 올렸다.
동시에 몇몇 작가의 글, 특히 편집자가 추천하는 문장 들을 보았다. 감개무량하게 말해야 하는데, 어떤 말은 정말 좋지만, 어떤 말도 있다. 공허함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화려한 언어와 완곡하고 서늘한 분위기였다.
만약 그렇다면' 좋은 문장' 에 오를 수 있다면, 정말 할 말이 없다. 침묵을 제외하고는. (알버트 아인슈타인, 침묵명언) 최근 광전총국은 온라인 게임, 리메이크, 역사를 거스르는 문학 작품을 영화나 드라마로 만드는 것을 제한했다. 나는 이것이 좋은 현상이어야 하고, 주류 문학을 제창하는 유력한 조치라고 생각하는데, 칭찬할 만하다.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