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휴의 연기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1, 반 수준, 공연 전공은 뛰지 않는다. 곽정을 예로 들다. 이것은 그의 캐릭터와는 가장 다르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다. 후프의 재치있는 문풍은 촘촘하지만, 야스쿠니 형의 표현은 결코 화려하지 않다. 적어도 느린 눈빛 교류와 상대적으로 무거운 바디 랭귀지를 통해 그는 곽정의 후프가 아니라 후프를 연기하는 곽정을 주었다. 언급할 만한 것은 전화번호 60 1 입니다. 이 영화는 물이 많지만 ... 60 1 기본적으로 그가 많은 영화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가 연극을 할 때 요리 솜씨가 특히 좋았다. 처음엔 항상 감독에게 여러 가지 훈련을 받았는데, 결과는 여전히 좋다. 소문의 줄거리는 생사가 달려 있어, 그는 전극을 지탱하기에 충분한 상태를 주었다. 나는 Xiaowen 이 봄바람처럼 비둘기에 마이크를 세우는 것을 기억합니다.

물론, 이것은 전문 배우가 갖추어야 할 자질이니, 나는 그를 칭찬하지 않을 것이다.

2. 캐릭터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을 잡을 수 있어 정서는 안정적이지만 공연은 상대적으로 수준이 부족하다. 스무 살, 첫 연극인형의 아버지. 신해혁명, 10 분 동안 임각민을 연기하다. 객관적인 조건은 많지만 그는 공연의 중심을 찾을 수 있다. 정호 망연자실하고 무지한 망설임, 임각민의 마음은 눈이 깊다 (그리고 얼굴은 옥과 같다! ), 잡으면 OOC 가 되지 않습니다.

사실 이 방면에서 가장 신기한 것은 이현의의 이소요가 10 년 전의 줄거리로 돌아가 샤인을 구하고, 자신을 만나고, 고모를 안아주고, 미래인의 아쉬움과 결심을 했다는 것이다. 2 1 세의 휴는 매우 일관되고 전염성이 강한 설명을 했다.

3, 안팎에서 인물을 잘 처리하고, 천천히 천천히 풀어라. 후프는' 나비군' 촬영 당시 인터뷰에서 이 말을 했다. 대본을 받았을 때 그는 그곳에서 생각하고 있었다. 이때 캐릭터가 어떤 심리와 심정인지, 캐릭터가 이런 심정에서 어떤 각도와 어조로 칼을 뽑는지 감독이' 동작, 동작, 동작' 을 외쳤다. 너는 단지 본선과일 뿐이니, 그의 역할은 그렇게 감성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융합도가 비교적 높아서 자신에게 연극을 추가할 것이다. 예를 들면 곽의 어머니가 원수의 초상화를 꺼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