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협을 찬양하는 시!
초봄에 보낸 동천의 편지를 받은 차오라이도 지주를 점령하고 싶다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주장의 편지와 보고는 삼협을 건너고 싶다는 기쁨과 함께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들었습니다.
샤오샹 안개 쌀, 지진 전 파도가 닻을 올린 닻배.
두 줄의 눈물을 보내 환영하고 싶지만 양쯔강은 서쪽으로 흐르기를 거부합니다.
북경으로 돌아가는 손님
탕백주이
4천 리의 육로와 수로를 거쳐 언제 진나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배는 삼협곡의 비에 작별을 고하고 말은 구곡의 먼지 속으로 들어간다.
여행자에게는 술이 있고, 귀족에게는 책이 없다.
구장 샘물이 꽤 괜찮다.
협곡으로, 바동으로.
당백주이
먼 군현이 언제 도착할지 모르지만 온 가족이 함께 가고 싶다.
삼협 밖에서 완청은 백 년 동안 배를 타고 살았다.
우산산에는 꽃이 가득하고 봄에는 역풍이 많이 불어요.
두 개의 붉은 북, 바둥에 좋다.
세 협곡의 원숭이 냄새
탕관수
원숭이 몇 마리와 흰 담배 몇 개가 기억난다.
많은 달나무와 상황 서리가 있어야 합니다.
수 마일의 위험, 수천 개의 산이 조용히.
나는 여전히 더 깊게 살 수 없고, 배를 옮기고 싶어진다.
세 개의 협곡 냄새를 맡는 유인원
탱무유
누가 이곳에 와서 삶을 싫어하지 않는가, 창자가 부서지는 소리.
7,000마일 떨어진 곳에 사는 한 가족이 열두 봉우리 앞을 홀로 걷는다.
비 오는 밤이면 여신의 신전은 숨어버리고 예랑 도시는 추위에 잠깁니다.
애도하는 소리를 들으면 푸른 구름으로 가는 길은 곧을 것이다.
삼협에서
탕리백
우산 푸른 하늘, 물은 유유히 흐른다.
물은 갑자기 고갈되었지만 하늘은 보이지 않는다.
세 번이나 황소에게 너무 늦게 갔다.
세 번, 세 번, 세 번, 내 사찰이 비단이 된 것을 깨닫지 못하네.
송소포를 백로와 함께 삼협으로 보내려고.
탕리바이
백로 한 주먹과 한 발, 밝은 달은 몇 배나 밝고, 가을 물은 차갑다.
사람들은 멀리 날아가 군주 해변으로 곧장 날아가는 백로에 놀랐다.
관원단 가을 앉은 무산 화면
탕리바이
무산 삼협을 여행했을 때, 이제 그는 마치 과거로 돌아간 것처럼 무산의 화면 그림을 봅니다. 지평선 위의 열두 봉우리
가 화려한 화면 속으로 날아든다. 한송이 흔들리고, 수영하는 소리, 어렴풋이 보이는 발코니가 애틋하다.
무명옷은 얼마나 외로운지, 초나라 왕과 여신의 사랑은 헛된 것이었네. 천리 높이까지,
추평단 절벽, 이상한 아름다움. 파 원시 반사 징먼, 물 위의 배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계곡은 물이 넘치고 풀은 연기 속에서 신선해지네. 시냇물 꽃은 언제 웃는가
장커는 유인원의 나이에 대해 들었다. 꿈속에 있는 것 같았다. 꿈속에서 요정을 만난 건 아닐까 싶었다.
구주송 10연 중 하나
당두부
중바의 동쪽에는 동쪽 산이 있고 강이 흐른다.
바이디 고는 삼협곡의 고을이며, 구이 저우는 백 개의 감옥을 탈출했다.
추탕의 두 절벽
탕두푸
삼협이 펼쳐진 곳에 쌍둥이 절벽이 이 문을 지키고 있다.
물빛과 구름 사이로 여전히 돌빛인 하늘로.
옛날의 집이 틀림없어, 용의 굴의 집은 영광스럽군.
겨울이 다가오는데, 그는 일본차가 뒤집힐까 봐 두려워한다.
가을과 관련된 우울
당두부
맑은 바람은 만리를 움직이고 도둑은 여전히 배회한다.
집에서 편지를 건네던 날, 가을이 손님으로 찾아왔다.
높은 새가 날아가는 것을 보고 걱정하며 항상 모든 사람을 쫓아다녔다.
처음 삼협에 투자하고 싶었을 때는 두 개의 수도가 보이지 않았다.
첫눈으로 본 초보자
탕첸센
산 현관 창턱, 해변 베개 사이.
조용한 공공장소에서 풀이 자라고, 한가한 정원에는 꽃이 떨어진다.
섹스와 비는 세 개의 협곡, 바람과 먼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몇날 며칠을 와도 머리털 한 올 안 빠진다.
판서차가 촉나라에서 세상에 나왔다고 들었습니다.
탕둠
수(水)의 길 아래에서, 돛을 잃지 말아야 한다.
강은 세 개의 협곡으로 나뉘고 산은 아홉 개의 꽃이다.
가을이 되면 거위가 먼저 잠을 자고, 원숭이는 밤에 그 노래를 듣는다.
돌아갈 때 조심하고 시청의 서쪽으로 가지 마라.
불멸의 산은 순찰을 하지 말라고 장량을 바동으로 보냈다.
당맹하오란
선산 남국 밖에서 배를 타고 배웅을 나갈 때마다. 산안 강촌 근처, 송문산 깊은 곳에 있습니다.
말 한마디, 말 한마디, 삼협이 발견되었습니다. 즈시이청 술, 윈멍린으로 여행.
방황하며 옛 마음을 붙잡고. 갈 때 익사하지 마라, 밤에는 바동원숭이가 노래한다.
우협
탕-
삼협은 길이가 700리인데, 우협이 길다고 한다. 무거운 바위는 그리 두껍지 않고 산은 푸르다.
절벽은 자연 장벽이고 열매는 썩었습니다. 밤에도 선명하게 볼 수 있고 바람이나 파도가 없습니다.
내가 하는 일에 충실하면 노를 젓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당신은 강의 주축이 될 수 있고 미끼에 뜰 수 있습니다.
지금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링즈만 향을 피운다. 밤 원숭이가 산의 야생 하늘을 울고, 손님의 눈물이 옷에 닿는다.
수에게 돌려보냈다.
탕장호
진청 봄빛이 강 근원으로 돌아가니, 세 협곡에 밤유인원 몇 마리를 입네.
만개한 맹그로브와 푸른 바위가 소용돌이친다.
그리고 유몽, 모모슈 땅의 영혼.
침체와 같은 오랜 불만, 부유한 가정은 여전히 주왕선을 기억합니다.
역사를 만나러 갔다.
탕치지
진천과 뮬란에게 평생을 배에 매달린 채 차가운 돛을 달았다.
용광로 안에 무엇이 있는지 스스로 배워 하늘을 나는 요정이 되기로 결심합니다.
완저우산에서 해질녘까지 달빛이 비치는 삼협곡의 밤바다.
내년에 경남에서 온 편지가 있는데, 답장은 열 가지 색으로 봉인해야 한다.
초여름
탕-
바동의 세 협곡이 끝나고 아홉 강이 열린다.
추석이 구름 속에서 나오고 경문수가 솟아오른다.
롱첸리 물고기가 비를 내리고 기러기가 천둥을 치네.
남쪽에는 가을바람이 늦고, 손님은 생각하고 있다.
친구를 경추로 돌려보내고
탕수훈
악기를 조율하여 술을 떠나라고 설득하고, 잘 익은 경추 문을.
대나무는 황제의 딸에 대한 슬픔으로 얼룩지고 풀은 왕의 손자에 대한 원한으로 푸르른다.
조수가 물러가고 삼협에 비가 내린다.
함께 오가는 것은 영혼을 아프게 한다.
우산고
당-
옥봉 푸른 구름 열두 가지, 금빛 어머니 구름이 야오지에게 주었다.
공려의 주궁 밖에는 별이 사방에 걸려 있다.
삼협곡의 아름다움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불평하던 춘풍은 왕의 사냥을 돕겠다는 꿈을 꾼다.
청루안은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피리를 연주하고, 반주는 강가의 후궁들을 위해 시를 읊는다.
표백한 비단은 하늘을 수놓았고, 이끼는 옥과 붉은 구름 깃발로 가득했다.
내가 돌아왔을 때, 흰 티는 초록색 족쇄를 덮었고, 청지는 서둘러 샹옌을 떠났다.
삼협곡과 버드나무 샘의 노래
당리질란
내 집은 우산의 구름 속에 있고 우산의 흐르는 물소리는 내가 자주 들었네.
진유가 갑자기 나타나서 돌아보니 내가 꿈속에서 듣고 있는 것 같았다.
세 협곡의 샘물이 수천 리를 흘러 내실로 들어왔다.
바위가 절벽으로 돌진하여 저승을 가리키고 날아오르는 파도가 물결을 이루었다.
처음에는 그 돌풍이 천둥 같은 바람을 동반한 것으로 의심되었지만, 그것은 윙윙거리는 것 같았다.
다시 격렬하고 구불구불한 파도로 돌아가면 기세가 꺾이고 평평한 모래사장으로 흘러내립니다.
루안 공이 작곡한 노래를 떠올리며 중룽은 흥분을 감추지 못합니다.
다음에도 윌로우 스프링스처럼 계속되길 바랄 뿐입니다.
협곡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요?
탱롄의 가족
초가을의 세 협곡, 송새와 고독한 유인원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물도 많고 바위도 많지만 4시에는 햇빛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해질 무렵 개울 어귀에서 래프팅을 하는 것은 영원한 밤의 분위기를 관조하는 것과 같습니다.
2. 단어
니안누자오
송조관
쓰촨의 삼협은 당나라의 경이로움과 신선의 세계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바위가 물과 마주하고 파도가 거세다.
열두 정령 봉우리, 운태월국, 그 안에 우산 여인이 있습니다.
순식간에 발코니는 성행위로 가득 찼다.
추혜상, 엄한 아버지와 아들, 우스꽝스러운 후란은 선하고 위대했다.
모든 꿈은 매혹적이며, 당신은 취한 느낌을 받아야합니다.
요정은 중매인을 찾는 것이 부끄럽고 상황은 명확하고 간단합니다. 어떻게 가볍게 비방 할 수 있습니까?
군주의 사악함을 만날 때마다 송유의 수사를 비웃는군요.
만장홍
송유와 서신
구슬 장막이 걷히자마자 물이 날아갔다.
구르지도 않고 축도 없다.
제비는 아예 들어올 수 없었고, 어떤 제비들은 어장에서 헤엄치는 것도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옥처럼 맑은 언덕 위의 희미한 목소리와 발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삼협곡의 물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답습니다. 세 개의 파도, 용의 목욕.
대나무를 세어보면 측면이 더 멋스럽다.
줄 묶음은 소천 푸른 연기, 초승달 고리는 밤이다.
기사 작위를받은 해, 왕실 이모에게 물어보십시오.
"많은 물이 오랫동안 흐르고, 취탕은 문을 두고 싸우네"(두보, 「장강의 두 노래」)
"바이디 고는 세 협곡의 마을이고, 취탕은 백여 개의 감옥이다." (두보, 「구이저우의 열 노래」)
"스타크족은 다섯 번째 보초의 나팔과 북을 불었고, 하늘의 별과 강은 세 언덕에서 윙윙거렸다." (두보, '누각의 밤')
이백은 삼협에 대해 많은 글을 남기지 않았다."우산산은 푸르고 하늘은 푸르며 물은 자유롭게 흐른다. 물이 갑자기 끝나고 하늘이 없다. 황소에게 세 번은 너무 늦었습니다. 세 왕조에서 세 번, 비단 같지 않은 느낌입니다."
이백 "바이티 차이윈에게 작별을 고하고, 장릉의 천 마일은 언젠가 돌아올 것이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이 울음을 그치지 못하고, 경선은 이미 만 개의 산을 넘었다."
이백의 '에메이산 달 노래'는 유명합니다.
맹자오의 "우산송" "바강은 협곡이 무겁고 플랫폼은 열두 개의 봉우리가 가파르다."
. 또한 봉우리와 산의 특징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현대에도 삼협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에메이는 높고 천 개의 전투가 있으며 마녀는 서풍을 잠급니다. 강은 막을 수 없고, 물은 고갈되었다.
동쪽을 향하고 있다." (천이, "삼협에 대한 찬가"
구모루오의 시는 삼협곡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산은 웅장하고 진흙탕 같고, 언덕은 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때로는 산의 둑과 벽이 도끼와 같아서 함께 있기를 원하는 듯하다."
. 때로는 위험한 절벽이 강물에 가로막혀 물속에 서 있기도 합니다."
고대부터 삼협은 양쯔강의 진주로 알려져 왔습니다. 시인들과 작가들이 그 모양을 수묵으로 그리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홍수에 잠기고 굽이치는 연못들이 문을 두고 경쟁한다"(두보, "장강의 두 노래"). "바이디 가오는 삼협곡의 마을이고, 취탕은 백룡고개보다 더 위험하다." (두 푸, 「구이저우의 열 노래」, "다섯째 날 밤 북과 군대의 나팔소리, 별이 빛나는 강과 천맥이 세 산을 넘나들네"). (두 푸 "파빌리온 나이트") 이백은 삼협에 대해 "우산의 푸른 하늘, 물은 부드럽게 흐른다"라고 많이 쓰지 않았다. 물은 갑자기 고갈되었지만 하늘은 거기에 없습니다. 황소에게 세 번은 너무 늦었습니다. 세 왕조에서 세 번이나 비단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세 협곡 (상부 세 협곡) 그의 "바이디시 조기 석방"과 "에메이 산 달 노래"는 유명합니다. 맹자오의 "무산구"도 "바강이 협곡으로 돌아와 열두 봉우리가 가파르다"고 표현했습니다. 또한 봉우리와 산의 특징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현대에는 삼협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에메이는 높고 천 개의 전투가 있으며 마녀는 서풍을 잠급니다. 강은 닫을 수 없고 물은 모두 동쪽을 향한다." (천이의 '삼협시') 궈모루오의 시는 삼협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산은 웅장하고 진흙탕 같고, 산은 물을 둘러싸고 있으며, 때로는 둑과 벽이 서로 돕고자 하는 듯이 도끼와 같기도 하다. 때로는 위험한 절벽이 강물에 막혀 물속에 서 있기도 합니다."
삼협시
1. 백황제의 색구름과 작별하고 하루 만에 장릉으로 돌아오네.
강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는 울음을 그치지 못하고, 경선은 이미 만 산을 넘었네
--이백, '백황제의 도성 아침 준비'
2. 우산 열두 봉우리가 보이고, 뱃머리에는 단풍이 가득하네.
아침 구름과 황혼비가 모두 공중에 떠 있고 달밤에는 원숭이가 울네.
수제의 '우산 푸가'
3. 배는 산의 노래에 맞춰 돌고, 놀라기도 전에.
하얀 물결이 강 위로 솟아오르고, 눈 덮인 도시처럼 이빨을 드러내네.
--수시의 새 해변
4.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는데, 장강은 하늘에 흐른다.
--이백이 양주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을 고하다.
5. 바동의 세 협곡은 길고, 원숭이는 세 눈물을 흘린다.
- 민속 속담.
6.큰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물결은 지쳐서 고대의 백성들은
--수시(隋詩)의 '섭누협적벽회구(攝樓堰赤壁回丘)'
7.협곡에는 아사하이드가 가득하고 산은 평평하며 물은 넓고 도시는 떠 있다.
-- 곽모루오
8. 낙엽은 폭포수처럼 떨어지고 긴 강물이 흘러가는 것을 바라보네
-- 두보, '높은 곳을 오르며'
안녕!
장엄한 삼협을 묘사한 고대 시 :
이백, "백이성 창건 초기": "강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가 울음을 그치지 않고, 경선은 이미 만 산을 넘었다."
-- 이백, "백이성 창건 초기": "강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가 울음을 그치지 않고, 경선은 이미 만 산을 넘었다."
.
두보의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나뭇잎은 폭포수처럼 떨어지고, 긴 강은 항상 앞으로 굴러가는 것을 본다."
.
"만 척의 산에는 수천 피트 깊이의 물이 있다. 두 절벽 사이에는 넓은 협곡에 갈대가 있다." 협곡에 들어가고 나올 때의 백주이의 생각
이백, 바이디시에 일찍 도착하다
아침 일찍, 구름 높이 수천 리 떨어진 장릉시에 작별 인사를 하고 배는 하루를 보냈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여전히 무의식적으로 귓가에 계속 울리고, 가벼운 배는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갔다.
미셀라네아 파빌리온 2대 군주 리지쉐
징먼 해변의 물살은 빠르고 격렬하며,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두 강둑은 질소입니다.
와타나베는 젊었을 때 관직에 올랐어야 했는데, 서릉에 달이 지고 나서야 돌아올 수 있었다.
무술 구름이 여신의 신전을 열고, 붉은 나무의 푸른 웅덩이에 고르지 않은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감옥에 있을 때 처음에 서로 물었더니 바닷가에는 이별이 없었다.
돌담에는 천 그루의 나무가 있고 흰 구름이 히비스커스를 덮고 있다.
작년 자오준시, 뻐꾸기 한 마리만이 가장 화려하다.
열두 봉우리는 첫 달을 내리고 싶어하고, 자귀 까마귀는 맹강을 비우고 싶어한다.
동쪽으로 돌아가는 고독한 배, 눈물이 봄바람에 뿌려져 제인 크릭을 기억한다.
실링 협곡 양정
절벽이 만 리 우뚝 솟고, 긴 파도가 천리를 쏘아 올렸다. 판문은 얇고 바람은 남쪽에서 불어온다.
초나라의 수도는 한때 꽃이 백송이 피고 높은 언덕이 있었다. 진나라 군대가 침공하자 영릉은 불바다가 되었다.
사방은 더 이상 고정되어 있지 않아 관서량은 의지하기 어려웠습니다. 동굴이 갑자기 당황하고 맹문은 거기에 없습니다.
고대부터 하늘과 땅이 갈라져 물이 협곡으로 흐르고 있다. 여행과 이야기는 끝이 없다.
그리고 금나라 땅에서는 웅장한 글자가 멋지다. 산과 강에 정신이 있으면 천 년이 지나도 친구를 만날 수 있다.
천자(陳子), 서정시.
하오란은 대나무 한 그루의 머리카락을 보며 고향을 생각했다. 고향은 보이지 않고 길은 우산양과 떨어져 있네.
무산에는 오색찬란한 구름이 없고 높은 언덕은 보이지 않는다. 나는 한참을 서서 바라보았고 눈물이 옷에 묻었다. 나는 고향이 그리워 초나라 샹왕을 생각했다. 구름은 온데간데없고 정나라는 이미 망해 버렸다.
샤오싱댐 기슭의 왕웨이
여름에는 삼협곡을, 봄에는 황실의 수도를 떠올렸다. 맑은 강에서 한 여인이 행복해하고 아침에는 까마귀가 울어댄다.
도시에는 물의 도시가 있고, 산과 다리와 나무가 줄지어 있다. 만 개의 우물을 오르면 저 멀리 두 개의 빛줄기가 보입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며 꾀꼬리 소리는 옛 나라의 목소리입니다. 라이의 산과 언덕은 흥미롭고 약간 이질적인 느낌을 줍니다.
국립예술 용문신전
용문은 유가 조각한 것이 아니라, 그 기묘함은 창조의 작품입니다. 댐에서 남서쪽으로 산과 함께 있지 않습니다.
긴 부비동은 5마일에 걸쳐 뻗어 있고, 돌고 돌아 허공에 박혀 있다. 여기에는 격렬한 점프 스톤과 폭포, 수중 바람이 있습니다.
용문에는 밤낮으로 물이 흐르지 않는 날이 없습니다. 웅덩이는 예측할 수 없고 해조류는 무지개에 매달려 있습니다.
내 사업은 계절과 달, 연막 * * *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장은 또한 매우 부지런하고 가난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상황은 산둥에서 의학을 정제 할 수있는 첫 번째 기회를 되 찾을 것입니다.
무산고초 쉔취
열두 개의 무산 봉우리, 고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비파 협곡을 내려다보며 구름과 비의 테라스를 바라봅니다.
하늘에 기대어 있는 고대의 차, 폭포의 날이 다가옵니다. 우는 유인원들의 밤, 징왕의 베개가 열려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당과 우산 가을 산의 여신. 페이는 다시 비를 맞고, 그레이스풀은 쫓아갔다.
영화 장첸 가을, 레이성만 외무장관. 지윤은 어디에도 없고, 태가쿠는 창백하다.
조린 가오루 우산
우산을 볼 수는 없지만 다음 왕조를 봅니다. 유인원 나무를 노래하는 것과 불멸의 구름을 바라보는 것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성난 파도와 혼란스러운 물줄기, 소나기, 어두운 봉우리. 여기서 페티코트를 만지고 멀리서 사랑하세요.
현대시
초겨울의 세 협곡
물에 담근 마을 소녀의 손
초겨울의 베일을 벗고
서풍
산 안개를 쓸어내리고
초겨울의 햇살을 맞이하는 삼협은 굳건하고 자신감 있게 다가온다.
웃는 얼굴로
두터운 바위는 구름처럼 가볍다.
파도소리는 북소리 같고, 늙은 어부는 그것을 흩뿌린다
부드러운 후광의 마지막 라운드, 물고기들은
그물 실이 엮은 색의 스펙트럼 위에서
점프하며 춤을 춘다....
삼협곡의 붉은 단풍은 오랫동안 떠나지 않았다.
물에 비친 카민 레드.
나무꾼들이 도끼로 산을 베기 시작한다.
이민자들의 노래는 삼협곡의 새로운 민요가 되었다.
시인들은 시대의 정상을 향해 나아간다.
초겨울 햇살, 덜 불타오르는 붉고 따뜻한, 수송하기 위해
초겨울 삼협, 나른한 나룻배에 탄 사람들.
잠을 자고 보십시오.
이 신흥 도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