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도의 문장 두 편이 주요 내용을 보충했다.
어떤 습관도 형성하지 않는 습관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잘 이해합니다. 똑바로 앉고, 똑바로 서 있고, 매일 세수하고 양치질을 하며, 모든 일에는 시작과 끝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한 사람의 기본 습관이다. 이러한 습관으로, 너는 적어도 심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습관들은 곧 길러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니 천천히 길러야 한다. 수양이 없을 때는 강제적인 쿵푸를 써서 수시로 경각심을 유지하고, 똑바로 앉고, 똑바로 서서, 매일 세수하고 양치질을 하며, 모든 일에는 시종일관 있어야 한다. 습관이 자연이 될 때까지, 너는 강요받지 않고, 깨어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이것들은 모두 너에게 평생 이득이 될 수 있는 습관들이다. 미리 강제와 경각심이 없다면 오늘은 동쪽, 내일은 서쪽, 오늘은 이렇게, 내일은 그렇게 하면 아무것도 키울 수 없다. 이런 오늘, 동양, 서구, 오늘, 내일은 이미 습관이 되어 몸에 단단히 뿌리를 내리고 있다. 이런 습관은' 어떤 습관도 형성하지 않는 습관' 으로 가장 받아들일 수 없는 습관이다. 왜 가장 중요한가? 단 한 마디로 대답한다: 이 습관은 다른 습관과 충돌한다. 만약 이 습관을 길렀다면, 다른 습관들이 길러질 희망은 크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을 간섭하는 습관은 무엇입니까? 너도 할 수 있어, 예를 들면. 방에 들어서자 펑 하고 문을 열었고, 가래 한 모금이 목구멍에서 올라와서 땅바닥에 벌컥벌컥 토하는 것은 모두 무관한 일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런 습관이 다른 사람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방 안의 누군가가 일하고 책을 읽고 있다면, 그들의 사상은 집중되고, 그들은 너의 폭발에 방해받는 것은 너의 영향을 받는 것이다. 가래에 전염성 세균이 있는데 펑 하고 땅에 뱉으면, 이 세균들이 장삼이나 이사에게 전염될 수도 있고, 그들도 당신의 영향으로 병에 걸릴 수도 있다. 그래서 이 습관은' 다른 사람을 방해하는 습관' 으로 가장 받아들일 수 없는 습관이다. 습관이 자연스럽다' 이후 벼락 하나 점프하면 아무 것도 안 된다. 즉 다른 사람을 방해하면 아무것도 안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어떤 사람이 자신과 다른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를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간섭하고, 다른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항상 강요하고 깨어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을 간섭하는 습관을 형성하지 말아야 한다. 방 안에 사람이 있는지 묻지 마라, 너는 항상 가볍게 문을 밀고 들어가며, 너의 가래에 전염균이 있는지 묻지 마라. 너는 항상 손수건이나 종이에 침을 뱉어,' 습관이 자연스럽다' 고 해도 다른 사람이 문을 밀고 침을 뱉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악을 행하는 사람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도 있다. 그들의 근본 원인은 다른 사람을 방해하는 습관을 길렀기 때문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를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할 줄 모르고, 모든 습관이 다른 사람에게 불리한 쪽으로 편향되어 소인이 되었다. 예를 들어, 일본 군벌 히틀러 무솔리니는 탐관, 탐관, 깡패, 간사한 상인들과 같은 큰 악당들이었습니다. 이 악당들은 줄곧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아 왔으며, 특히 미래 세계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미래의 세상에 발붙일 사람은 다른 사람을 방해하는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깊이 기억해야 한다.
별로 습관이 없다. 오직 두 가지 습관만이 길러질 수 없다. 하나는 어떤 습관도 형성하지 않는 습관이고,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을 방해하는 습관이다.
허수아비
낮에 들판의 경치와 정경, 어떤 시인들은 그것을 아름다운 시구로 썼고, 어떤 화가들은 그것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림을 그리다. 저녁에 시인은 술을 마셔서 좀 취했다. 화가는 손에 정교한 악기를 들고 낮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나는 밭에 가서 일할 시간이 없다. 그럼, 밤에 또 누가 들판의 경치와 상황을 이야기해 줄까? 네,
그리고 허수아비입니다.
기독교를 믿는 사람들은 인간이 하느님이 직접 창조하셨다고 말한다. 이 말이 옳든 그렇지 않든, 우리는 문장을 하나 만들 수 있다.
허수아비는 농민 스스로 만들었다고 한다. 그의 골격은 죽원 안의 가느다란 대나무 가지이며, 근육과 피부는 분리되어 있다.
2008 년의 노란 볏짚. 깨진 대나무 바구니 잔여 연꽃 잎은 그의 모자가 될 수 있습니다. 모자 밑의 얼굴이 평평해서 분간할 수 없나요?
코가 어디에 있는지, 눈이 어디에 있는지 안다. 그는 손에 손가락이 없지만, 깨진 부채를 가지고 있다. 사실, 그는 할 줄 모른다.
네, 하지만 부채 손잡이를 실로 묶어서 손에 걸어주세요. 그의 골격은 매우 길고, 발밑에는 아직 한 토막이 있다.
농부는 이 절을 밭 중앙의 흙에 꽂았고, 그는 그곳에서 하루 밤 서 있었다.
허수아비가 매우 책임진다. 만약 네가 소를 그와 비교하면, 소는 그보다 훨씬 게으르다. 때로는 땅바닥에 누워 있어도 들 수 있다.
하늘을 보다. 개를 그와 비교하면 개가 그보다 훨씬 장난이 심하고, 때로는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피곤해서 주인이 두리번거렸다.
그는 결코 지루하지 않고, 소처럼 누워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나는 여태껏 놀지 않고 뛰어다니며 개처럼 뛰어다녔다. 그는 매우 조용하다.
들판을 조용히 바라보니, 손에 든 부채가 가볍게 흔들려 날아오는 새를 쫓아내고 새로 수확한 벼를 먹으러 왔다.
스파크는 먹지 않고 잠을 자지 않는다. 앉아서 쉬지 않아도 항상 뻣뻣하게 서 있다.
물론 허수아비만이 밤의 들판의 경치와 상황을 알고 있는데, 그 자신이 가장 잘 알고 있다.
가장 많다. 그는 이슬이 풀잎에 어떻게 굳어지는지, 이슬이 얼마나 달콤한지 알고 있었다. 그는 별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다.
눈 깜빡임, 달이 어떻게 웃는지; 그는 밤의 들판이 얼마나 고요한지, 화초와 나무가 어떻게 곤히 잠들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알고 있다
벌레는 어떻게 됐어? 너는 나를 찾고, 나는 너를 찾고, 나비는 어떻게 연애를 하느냐? 요컨대, 그는 밤에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좀 더 명확하게 해주세요.
다음은 허수아비가 밤에 만난 몇 가지 일이다.
어느 별이 빛나는 밤, 그는 밭을 지키고 있었고, 손에 든 부채는 가볍게 흔들리고 있었다. 새 벼 이삭 한 그루
바로 옆에 별빛이 비춰지고, 어떤 것은 물방울처럼 빛나고, 약간의 바람이 불면 샐러드 샐러드가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지. 허수아비가 그것을 보고 매우 기뻤다. 그는 올해의 수확이 확실히 그의 주인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했다.
불쌍한 노부인-웃다. 그녀는 전에 어디에서 웃었습니까? 그녀의 남편은 89 년 전에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기억한다
올 때 울었는데, 지금 눈은 여전히 빨갛다. 그리고 문제가 되어 울기 쉽다. 그녀는 아들이 하나밖에 없다, 엄마.
그 두 사람은 3 년 동안 고생해서 남편의 장례비를 다 갚았다. 나는 내 아들을 생각하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디프테리아에 걸려 죽었다. 그녀는 그때 기절했고, 이어서 가슴 아픈 일에 빠져 자주 범했다.
이번에 그녀는 혼자 남겨졌다. 그녀는 늙어서 힘이 없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열심히 농사를 짓고 또 3 년이 지나서 마침내 아들이 생겼다.
장례비도 이미 다 갚았다. 하지만 2 년이 지나자 벼가 물에 잠기고 썩거나 싹이 났다. 그녀
눈물이 많이 나고, 눈이 다쳐서, 물건을 잘 볼 수 없고, 조금 멀어도 잘 보이지 않는다. 그녀의 얼굴은 온통 가득하다.
이것은 주름이지만 마른 오렌지처럼 보입니다. 어디에서 웃을 수 있습니까? 하지만 올해 벼는 잘 자라고 성장이 강하다.
사실 비가 많지 않아 풍작인 것 같다. 그래서 허수아비는 그녀를 위해 기뻐했다: 수확의 날을 생각하면, 그녀는
크고 포만한 벼 이삭을 보니 모두 그녀 자신의 것이었는데, 결국 헛고생이 없었으니, 얼굴의 주름살은 분명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흩어져서 뿌듯하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는다. 이런 웃음이 있다면 허수아비에게는 별보다 낫다.
달의 미소는 더욱 귀엽고 소중하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주인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허수아비가 생각하고 있을 때 작은 나방 한 마리가 회갈색으로 왔다. 그는 즉시 이 작은 나방이
쌀의 적은 바로 주인의 적이다.
그의 입장에서, 주인에 대한 그의 감정에서, 그는 반드시 나방을 쫓아내야 한다. 그래서 그의 손은
방 안의 선풍기가 진동했다. 하지만 선풍기의 바람은 한계가 있어 나방이 무서워하는 것을 가르칠 수 없다. 나방이 잠시 날아갔습니다.
그것은 마치 허수아비가 그를 쫓아낼 줄은 몰랐던 것처럼 벼잎에 떨어졌다. 허수아비가 나방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매우 초조하다. 그러나 그의 몸은 나무처럼 흙에 고정되어 있어 반보 앞으로 움직일 수 없다.
선풍기가 흔들렸지만 나방은 편안하게 쉬고 있었다. 그는 미래 전장의 정세와 주인의 안목을 생각했다.
눈물과 오그라든 얼굴, 주인의 운명을 생각하면 내 마음은 칼로 자른 것 같다. 하지만 나방은 쉬고 있지, 그렇지 않니?
아무리 빨라도 그는 움직이지 않는다.
별들이 무리를 지어 돌아오자 모든 야경이 사라지자 나방이 날아갔다. 허수아비, 그 조각을 자세히 봐라.
과연, 벼잎 끝이 말렸고, 그 위에는 나방이 많이 있었다. 이것은 허수아비를 무한히 당황하게 한다.
나는 재난이 올 줄 알았고, 두려울수록 도망갈 수 없었다. 불쌍한 주인, 그녀는 두 개의 흐릿한 눈만 가지고 있다.
그녀가 가능한 한 빨리 나방의 자손을 볼 수 있도록 그녀에게 말해라, 그러면 그녀는 구원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가 이렇게 생각하니 부채가 더 자주 흔들렸다.
팬들은 종종 몸을 부딪쳐 찰칵 소리를 낸다. 그는 소리를 지를 수 없다. 이것이 주인에게 경고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네.
연근과 완채
친구와 술을 마시고 얇은 설연근을 씹어 보니 갑자기 고향이 생각난다. 내 고향에 있다면, 새로운 가을이 올 때마다
아침에 많은 마을 사람들이 문 앞을 지나갔다. 그 사람의 보라색 팔과 종아리 근육이 튀어나오고 몸통이 곧게 펴져 그를 만들었다
건강함을 느끼게 합니다. 여자들은 늘 흰색과 파란색 두건을 착용한다. 맨발이지만 여름 스커트를 입는다.
트렁크는 키가 크지 않지만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람이 있습니다. 그들 각자는 부담이 있습니다.
신선한 옥색 장절 연근. 연근을 생산하는 연못에서, 도시 외곽의 구불한 강가에서, 그들은
이 연근들은 반복해서 빨아서 하얗다. 마치 그들이 이것이 사람들이 맛볼 수 있는 보물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그것은 이른 아침이다.
그림 속의 중요한 주제가 진흙으로 덮여 있다면, 사람들이 감상하는 진창을 깨뜨릴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죄악이다.
그들은 자신이 한 일의 부담을 짊어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시내로 들어가기 전에 그들을 그렇게 하얗게 씻었다. 그는
아이들은 좀 쉬고 싶어서 대나무 장대를 바닥에 가로놓고 스스로 그 위에 앉아 너무 연한 것을 골랐다.
연꽃포' 는 비교적 오래된' 연화공원' 으로 갈증을 해소한다. 행인이 발을 멈추고 빨간 옷이 작다.
여자아이는 한 절을 고르고, 백발 노인은 두 절을 산다. 은은한 단맛은 집집마다 흔하다.
이런 상황은 거의 정상적인 일반이다. 늦가을까지 낙엽이 진다.
상해에서 연근은 거의 일종의 보물이다. 아마 우리 고향에서 운반된 것 같다. 그러나 수량
많지는 않지만, 부잣집 도련님과 부자를 섬긴 잡다한 사람이 대부분을 빼앗았다. 나는 나머지를 원한다.
큰 과일 가게에서는 금산 사과, 루송, 향망 사이에 위치하여 좋은 가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거운 짐을 짊어지는 것에 관해서는
거리에서 파는 아이도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거지의 팔과 다리처럼 날씬하거나, 미성숙하게 여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감, 정말 감복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올해는 한 번 빼고는 연근을 먹어 본 적이 없다.
이 유일한 시간은 사온 것이 아니라 이웃이 우리에게 준 것이다. 그들 스스로 산 것도 아니고, 그들이 산 것이다.
고향 친척들이 데리고 왔어요. 이 연근이 고향을 떠난 지 꽤 됐기 때문에 더 이상 옥처럼 보이지 않는다.
색깔, 하지만 많은 녹슨 반점이 가득하다. 껍질을 깎을 때 칼날이 뒤집어져서 매우 불편하다. 조각으로 잘라 입에 넣다.
씹으면 달콤하지만, 그렇게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은 없고, 찌꺼기를 머금은 것 같고, 두 번째는
나는 먹고 싶지 않아 아이만 즐거워. 그는 이 조각들을 모두 씹어서 30 분 동안 작별인사를 하고 싶지 않았다.
구하다.
연근을 생각하면 완채가 생각난다. 고향의 봄에는 거의 매일 완채를 먹는다. 완채 자체는 맛이 없다.
맛은 좋은 수프에 있다. 하지만 그 옅은 녹색의 색깔, 짙은 시적, 무미건조한 맛은 정말 매혹적이다. 격마다
거리 옆에 강, 항상 돌 부두, 전체 야채, 태호 에서 건져낸 하나 또는 두 개의 덮지 않은 배 가 있습니다.
네. 이런 편리함이 있으면 매일 밥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다.
상하이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식당에 가지 않는 한 이런 음식을 먹기가 어렵다. 우리는 당연히 우연히 외식하지 않을 것이다.
한 두 사람이 한 친구의 술상을 방해하러 갔는데, 마침 반채가 출시되는 시간이 아니었기 때문에 올해는 줄곧 먹지 않았다. 곧다
최근 항주에 있는 항보의 친척이 와서 서호의 양동이 방패를 보냈다. 그가 나에게 한 병을 주었기 때문에 나는 맛보지 않았다.
새로운.
나는 지금까지 나의 고향을 사랑한 적이 없다. 이곳을 생각하면, 나는 나의 고향이 매우 귀엽다고 생각한다. 나도 몰라, 왜?
이렇게 깊은 감정이 있을까요? 돌이켜보면 정말 간단하다. 고향에 사랑이 있고 내가 사랑하는 것은 오직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너의 고향이 있다면, 너는 포기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친한 가족은 거기에 있고, 친한 친구는 거기에 있다.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연애 안 해? 내가 어찌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하지만 그냥 내 고향을 사랑하기 위해서야? 아니, 하지만 내 고향에는 몇 명이 나를 데려 갔어.
아이들은 단지 함께 묶여 있을 뿐이다. 만약 그것과 무관하다면, 당신은 무엇을 더 그리워합니까? 나 지금처럼 자칫 연근과 완채에 묶였다.
그래서 나는 내 고향이 그립다.
우리가 사랑하는 곳, 어디가 우리의 고향이냐.
세계를 말하다: 소설 사이트는 수천만, 항상 너에게 어울리는 것이 있다. 세상에' 예' 라고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