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모 사랑의 고전문 p>18 구

서지모 사랑의 고전문

1, 최고의 시간 동안, 나는 여전히 그 화려하고 화려하지만 내 거리에 속하지 않는 그 거리를 혼자 걷고 있다. 나는 청소부처럼, 조용히 시간의 원판을 소장하고, 그것을 진부한 개인 양조로 만든 다음, 그 여름 오후에 너와 관련된 어떤 화면도 말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2, 걸어가다가 흩어지고 추억이 희미해졌다. 보고 보니 피곤하고 별빛도 어둡다. 들어 봐, 일어나 불평하기 시작했다. 뒤돌아보니 네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갑자기 나는 혼란스러웠다.

3, 항상 긴 꿈속에서 생명현실에서 상연하고 싶지 않은 이별과 포기를 완성한다. 이런 꿈은 너무 차갑고 잔인한가. 세상이 얼마나 위험하고 어려운지 보면 변덕스러운 기상과 같다. 지도가 없습니다. 우리는 가는 길에 실망을 당하고, 희망에 불을 붙이고, 답을 찾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과거의 상상이 얼마나 즐거운지, 현세의 아쉬움은 얼마나 유장한가.

4, 한동안 나는 음악을 좋아했고, 음악을 들으며 한동안 그리워했다. 한 시간 동안 앉아서 다른 시간의 손금을 그리워하다. 그때 그 노래를 들으면 어떤 기분이 들까? 그때 우리가 만났나요? 마주쳤나요, 놓쳤나요? 아니면 결말이 없는 만남인가?

5, 어떤 여자들은 세상에 아무도 그녀에게 좋지 않다는 느낌을 주지만, 이 여자는 그녀가 줄곧 기대했던 것을 얻지 못한다.

6, 일생에 한 번 이상, 누군가를 위해 자신을 잊고, 결과를 구하지 않고, 동행을 구하지 않고, 소유했던 적도 없고, 나를 사랑해 달라고 부탁하지도 않고, 내 가장 아름다운 화리에서 너를 만나길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7, 회전목마는 가장 잔인한 게임이며, 서로 쫓지만 영원한 거리를 가지고 있다.

8, 내 세상은 너무 조용해서 내 심장 박동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심방의 피가 천천히 심실로 흘러들어 이렇게 환생한다. 총명한 사람은 마음을 추측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알아맞혔을 수도 있지만, 자기 자신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리석은 사람은 마음을 주는 것을 좋아하고, 속아 넘어갈 수도 있지만, 반드시 다른 사람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너는 내가 칼이 들어온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네가 백독불침인 줄 알았다.

9, 그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때 무심코 한 것이니 쉽게 감동하지 마라.

10, 그의 세상에는 그녀가 없고, 그녀의 세상은 그 사람뿐이다. 세상은 이렇다, 여태껏 공평한 적이 없다. 이것은 시한이 없는 각력전이다. 누가 더 신경 쓸수록 더 비참하게 지게 된다. 어렸을 때, 나는 미친 듯이 좋아했고, 나를 이 세 글자로 데려갔다. 지금, 나는 다시는 제멋대로 아무도 나를 데리고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배웠다, 나 혼자 간다.

11, 기다리는 것에 익숙해진 것 같아 단순히 기다림이 올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기다림 속에서 놓쳤어요. 행복할 수 있는 행복들. 잃을 때 후회하고, 왜 붙잡지 못했는지, 사실 기다림은 그 자체로 우스꽝스러운 실수다. 올 수 있을지 모르는 행복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12, 봄날 화창한 오후, 머리를 휘날리는 손을 어루만져 주는 사람. 수많은 암울한 백야에서 혼자 마시는 술을 가져가고, 강한 온도를 가슴에 심하게 태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누가 계절의 또 한 계절의 녹색 들판을 흙속의 축축한 부패로 구겨 버렸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누가 꽃의 얼굴을 들고 있어 세월의 아름다움을 슬프게 한다.

13, 누구의 눈가가 누구의 눈썹을 건드렸는지; 누구의 웃음이 누구의 눈물에 맞는가; 누구의 심장이 누구의 환생을 지탱할 수 있는가; 누구의 손금이 누구의 죄를 되찾았는가.

14, 네가 나쁘다고 말할 때, 나는 아프고, 아파서 너를 어떻게 위로해야 할지 모르겠다. 네가 취했다고 말할 때, 나는 아프고, 아파서 자제할 수 없고, 생각이 혼란스럽다. 내 언어는 너무 창백하지만 마음은 너의 말 한마디에 아프다. 너무 많아서 안 돼, 뜻대로 안 돼, 떠나고 싶어, 이 날 아프게 하는 널 떠나. 돌아서서, 이별을 사랑하지만, 너무 어렵고, 고민만 하고, 떠나는 것을 잊고, 한 번, 이미 익숙해졌고, 습관이 있고, 습관이 당신을 사랑하고, 습관이 당신의 모든 것을 아프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15, 얼굴, 반드시 가장 슬픈 것은 아닙니다. 외로움, 반드시 불행하지는 않다; 획득, 반드시 오래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잃어버린, 반드시 더 이상 소유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을 잘못 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지 마라.

16, 기억은 만남의 한 형태다. 자유의 한 형태라는 것을 잊는다.

17 너는 술에 취하기 위해 술을 마신다. 내가 술을 마시는 이유는 다른 종류의 술 취함에서 깨어나기 위해서이다.

18, 더 이상 수식음을 사용하지 말고 가장 맑은 노래를 불러주세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추측하지 말고 투명한 눈빛으로 나를 보아라. 뒤로 물러서지 말고 움츠린 손가락을 주세요. 네가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말고, 사랑했던 기억을 나에게 줘. 18 개의 고전 사랑 명언문

하나, 기대가 있기 때문에 절망한다.

2, 너의 눈에는 내 무가치한 것을 보았다

3, 나는 네가 나를 떠나면 죽을 줄 알았는데, 헤어진 지 6 개월 후, 나는 왜 아직 살아 있는지 의아해하기 시작했다.

6, 여자에게 진정으로 관심을 가질 때 어떤 자연스러운 표현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본능이다. 이것은 천성이다. 최고의 사랑은 아무것도 따지지 않는다. 할 수 없다는 것은 사랑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7, 사실 사랑은 자기 개선의 한 단계다. 우리는 자신의 삶을 경험하고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상처를 받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기쁨, 낙담, 실망, 그리움, 기다림, 고통을 겪고, 갑자기 이해하게 된다 열애할 때는 그렇게 현실적이지 않아도 되고, 실연 후에는 좀 현실적이어야 한다.

8, 진정한 사랑, 결코 싸우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성질을 부리지 않고 소란을 피우지 않는 것이 아니라, 시끄럽게 울며 욕을 한 적이 있다. 결국 서로를 가장 아끼는 것은 역시 상대다!

9, 감정과 세월도 살살 찢고 바다에 던질 수 있다면, 그때부터 해저에서 침묵하고 너의 말을 조용히 하고 싶다. 나는 듣기 좋아하지만, 이해하지 못한다. 나의 침묵은 고요하다. 네가 보고 싶지만,

너를 좋아하는 사람은 너의 현재를 원한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의 미래를 원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첫눈에 반한 것이 아니라 오랜 생정이다. 진정한 인연은 하늘의 안배가 아니라 너의 주동이다. 진정한 관심은 네가 좋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에게 변화를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변화는 네가 처음 발견한 것이다. 진정한 갈등은 그녀가 너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네가 그녀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11, 나는 사랑이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녀가 때때로 힘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나는 사랑이 인생의 아쉬움을 채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더 많은 아쉬움을 만드는 것은 하필 사랑이다. 맑고 둥근 결핍이 한 단락의 사랑 속에서 끊임없이 재연되다. 사람을 바꾸면 기후가 늘 푸르지 않을 것이다.

12, 원래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고생을 할 수 있었던 것도 일종의 기쁨이었지만, 세상에 몇 사람이 이런 즐거움을 누릴 수 있었다.

13, 여자를 잊지 못하게 하는 것은 감정이고, 남자를 잊지 못하게 하는 것은 느낌이다. 감정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라앉고 시간이 지날수록 느낌이 사라진다. 결국 다른 종이기 때문에, 누가 누구의 깊은 사랑을 이해할 수 있는지, 누가 누구의 출발을 이해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4, 사랑은 얕은 사랑이고, 사랑은 깊은 사랑이다. 만약 내가 모든 것을 얻지 못한다면, 나는 차라리 아무것도 없는

15, 너는 너의 몸이고, 나는 나의 사랑이다. 어느 날 시작, 너 마음대로 해, 내가 마음대로 해. 이 세상에는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져야 하는 사람이 없다. 우리는 결코 자신을 돌보지 않은 것 같다. 방 한 칸, 침대 두 장, 수많은 황량한 외로움 사랑, 온 땅이 자기도 모르게, 사랑하라, 이 세상은 사랑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는 단지 자신을 강요하고 결국 자신을 더 이상 알지 못하게 할 뿐이다.

16, 시작의 시작은 항상 달콤합니다. 나중에는 지겨움, 습관, 배신, 외로움, 절망, 냉소가 생겼다. 한 사람과 함께 있고 싶었던 적이 있었는데, 나중에 자신이 떠난 것을 얼마나 다행스럽게 생각했는가.

옛날 옛적에, 짧은 시간 동안, 우리는 자신이 깊이 사랑하고 있다고 생각한 한 사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중에, 우리는 그것이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단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다.

17, 사랑은 점점 더 독단적이 되는 과정이다. 일단 연애를 하게 되면, 성격이 아무리 과감한 사람이라도 여러 가지 불확실한 생각을 하기 시작한다. 마음속에 다른 사람이 있을 때 상대방의 생각을 습관적으로 생각한다. 작은 결정마다 두 사람 * * * * 이 같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사랑은 일종의 심리적 의존이다. 만약 한 사람이 너를 사랑한다고 입만 열면, 조금도 너를 수용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말은 역시 믿지 마라. 수진

18, 우리의 고통은 사랑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우리의 행복도 사랑에서 비롯된다. 장소현 고전 사랑 어록 문장 18 구

1, "이별은 재회를 위한 것", 이별은 정말 재회를 위한 것인가? 옛날 사람들은 감정을 위해 이별하지 않고 많은 대가를 치렀다. 이를테면 자신의 이상을 포기하고, 기회를 포기하고, 지금의 사람들은 이를 위해 감정을 포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은 단지 더 좋은 것을 추구하기 위해서이다.

2, 언젠가 내가 유명해지면 그는 내 이름을 자주 볼 수 있다. 10 년 20 년 후에도 그는 나를 잊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유명해지지 않았다면, 그는 나를 잊어버릴지도 모른다. 한 남자의 기억을 강압적으로 차지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더 잘 사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3, 이런 여자가 되어야 한다. 얼굴이 복숭아꽃과 같고, 마음이 깊고, 차갑고, 따뜻하고, 진실하고 착하며, 촉각이 예민하고, 감정이 풍부하고, 오래 참으며, 독립하며, 결단을 내려야 한다. 독서, 쓰기, 노래 듣기, 여행, 인터넷, 사진, 때로는 노래, 춤, 청소, 요리, 데이트, 흥청거림을 견지하다.

4, 그냥 누군가를 갖고 싶어, 내가 괜찮다고 말할 때, 내가 정말 괜찮은 게 아니라는 걸 알고, 사람을 가질 수 있어, 내가 억지로 웃을 때, 내가 정말 행복하지 않다는 걸 알아.

5,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이 아니라 내가 네 앞에 서 있지만,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모른다.

6, 누군가를 그리워할 때 마음껏 그리워하세요. 언젠가는 더 이상 그를 그리워하지 않을 겁니다. 그날이 되면, 너는 한 사람을 그렇게 그리워했던 맛을 그리워할 것이다.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할 때, 마음껏 사랑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그를 그렇게 사랑한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 주세요. 어쩌면 어느 날, 네가 커서, 너무 많은 상처를 입었고, 실망도 너무 많았고, 사념도 많아졌을 때, 너는 다시는 그렇게 뜨겁게 한 사람을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한 사람을 잊고 싶은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시간과 새 사랑, 시간과 새 사랑도 감정을 잊게 할 수 없다면, 단 한 가지 이유만 있다: 시간이 부족하고, 새 사랑이 충분하지 않다.

8, 남녀간, 흔히 보상이나 처벌이 아니다. 이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 께 감사드립니다. 동시에, 당신은 하나님이 당신을 처벌하기 위해이 사람을 보냈다는 것을 의심합니다. 왜 그 사람 만이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고 고통을 줄 수 있습니까? 왜 당신이 그를 위해 기꺼이 변화합니까? 왜 하늘은 두렵지 않고 땅은 두렵지 않은 너, 하필 그를 두려워하느냐? 같은 사람, 보상 뿐만 아니라 처벌 인가?

9, 사랑은 피난처가 아니다. 피난처에 들어가려면 쫓겨날 것이다.

10, 우리는 모두 자신을 너무 사랑하고, 자신을 너무 사랑하는 두 사람은 함께 지낼 수 없다. 우리가 자신의 이기심을 깨달을 때, 앞으로의 날에도 다른 사람이 사랑하는 좋은 점만 사랑할 수 있다.

11, 이별은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떠나는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어느 날 자라서 이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는 것, 이별이 있는 것, 눈물을 닦는 것, 뒤돌아 보지 못하는 것.

12, 그 짝사랑으로 고생하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우리는 그 치정이 매우 무겁고, 세상에서 가장 무거운 무게인 줄 알았는데, 어느 날 문득 돌이켜보면, 그것이 항상 가볍고 가볍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우리는 항상 사랑이 매우 깊고 깊다고 생각했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그것이 매우 얕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13, 이렇게 견딜 수 없는 것은 사랑이 아니라 인생이다.

14, 사람은 얻을 수 없을 때 아무것도 개의치 않고, 얻은 후에는 무엇이든 개의치 않는다.

15, 세상의 모든 것의 공허함을 이해하면, 신경 쓰지 않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많은 것들이 네가 신경쓰기 때문에 변하지 않을 것이고, 네가 신경쓰기 때문에 네가 좋아하는 모습이 되지 않을 것이다. 신경 쓰는 시간과 정력을 좀 더 재미있는 일을 하고 더 나은 자신이 되는 것이 낫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16, 얼마나 많은 억울함을 겪어야 존엄성을 배울 수 있을까? 비천한 사랑이 얼마나 어리석은지 알 수 있을까? 이렇게 씁쓸한 청춘은, 정말 자라기 위해서, 더 나아지기 위해서인가? 아니면, 한 사람도 외롭게 걸어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하루가 되어 마침내 운명적인 그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모든 기다림은 귀로에 이르렀다.

17, 한 단락의 사랑, 두 사람은 성장하고, 당신과 함께 늙어갈 수 있든 없든, 서로를 사랑하고, 그렇게 많은 눈물을 흘렸고, 우리는 모두 성장했다.

18, 세상에서 가장 시큼한 느낌은 질투가 아니라 질투할 권리가 없다. 질투도 명분을 말해야 한다. 그와 사랑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다. 그의 식초도 네가 먹을 차례가 아니다. 다른 사람은 정정당당하게 질투를 한다. 원래 먹을 수 없는 식초가 가장 시큼했다. 서지모 고전 사랑 어록

1, 지금, 나는 다시는 제멋대로 아무도 나를 데리고 가지 않을 것이다.

2, 사랑, 됐어, 다행이다. 아니, 내 목숨이야, 그럴 뿐이야.

3, 지금, 나는 너의 편지와 사진을 찢은 비오는 밤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4, 과거의 상상이 얼마나 즐거운지, 현세의 아쉬움은 얼마나 유장한가.

5, 소년 시절, 나는 미친 듯이 좋아했고, 나를 데리고 이 세 글자를 데리고 갔다.

6, 그때의 나 자신이 부럽다. 그리고 완전한 행복이 찢어질 수 있다.

7, 사랑의 출발점이 반드시 몸일 필요는 없지만, 몸을 사랑하면 정점에 도달한다.

8, 그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때 무심코 한 것이니 쉽게 감동하지 마라.

9, 헤어진 후 분명히 혼자인데 왜 여전히 두 사람을 해방시킬 수 없습니까?

10, 나는 사랑하는 육안으로 내 육체를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나는 너의 영안이 내 영혼을 알기를 바란다.

11, 지도 없음. 우리는 가는 길에 실망을 당하고, 희망에 불을 붙이고, 답을 찾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12, 때가 되었다. 여자가 잘 되다. 치마를 입다. 머리를 땋다. 다른 사람과 싸우지 않다. 수업을 건너뛰지 않다. 욕을 하지 않다.

13, 그렇게 로맨틱한 슬픈 시인을 보면 그렇게 많은 생활방식이 있는데, 하물며 우리 일반인은 말할 것도 없다.

14, 저는 매우 텅 빈 가난한 사람입니다. 저도 매우 풍요로운 부자입니다. 제가 가진 것은 사랑일 뿐입니다.

15, 내가 가볍게 온 것처럼 가볍게 나는 떠났다.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어 서천의 구름을 작별했다.

16, 우리는 다른 사람 앞에서 가면을 쓰는 것에 너무 익숙해져 결국 자기 앞에서 자신을 위장하게 된다.

17, 몇 년 후, 수많은 감정이 찢어지지 않고 원래 불완전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찢을 필요가 없다.

18, 저는 매우 텅 빈 가난한 사람입니다. 저도 매우 풍요로운 부자입니다. 제가 가진 것은 사랑일 뿐입니다.

19, 사랑, 생활, 임대옥, 슬픔 때문에 풍채가 만종하지 않는다.

20, 너는 이미 내 영혼의 일부가 되었다. 내 그림자 속에는 너의 그림자가 있고, 내 목소리에는 너의 목소리가 있고, 내 마음에는 너의 마음이 있다. 물고기는 물이 없어야 하고, 사람은 산소가 없어야 한다. 나는 너의 사랑 없이는 안 된다.

21, 소년 시절, 나는 미친 듯이 좋아했고, 나를 데리고 이 세 글자를 데리고 갔다. 지금, 나는 다시는 제멋대로 아무도 나를 데리고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배웠다, 나 혼자 간다.

22, 얼굴, 반드시 가장 슬픈 것은 아닙니다. 외로움이 반드시 불행하지는 않다. 얻은 것이 반드시 오래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잃어버린, 반드시 더 이상 소유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을 잘못 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지 마라.

23, 젊었을 때, 우리는 사랑 때문에 혹은 외로움 때문에 함께 춤을 추었다. 산전수전 이후, 우리는 왜 외로웠는가, 처음처럼 오히려 낯선 사람이 될 것이다. 사랑할 때, 우리는 분명히 두 사람인데, 왜 혼자 있는 것 같니?

24, 얼굴, 반드시 가장 슬픈 것은 아닙니다. 외로움이 반드시 불행하지는 않다. 얻은 것이 반드시 오래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잃어버린, 반드시 더 이상 소유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을 잘못 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지 마라.

25, 진실이 상처라면 거짓말을 선택하세요. 거짓말이 상처라면 침묵을 선택하십시오. 침묵이 상처라면 떠나는 것을 선택하세요.

26, 한 사람이 환상에 취하면, 그는 이 환상을 흐릿한 맛으로 만들어 진짜 술로 삼는다. 너는 술에 취하기 위해 술을 마신다. 내가 술을 마시는 이유는 다른 종류의 술 취함에서 깨어나기 위해서이다.

< P > < P > 27, 갑자기 나타날지, 길모퉁이에 있는 커피숍에서 나는 웃는 얼굴로 너와 인사할 것이다. 옛날에는 말하지 않고 그저 인사만 하고, 한 마디만 하고, 한 마디만 하고, 오래간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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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운명이 당신에게 최후의 승리를 얻기 전에 피할 수 없는 죽음을 만나라고 해도, 내 사랑! 그때 당신은 죽었습니다. 죽음은 성공이고, 승리이기 때문이다. 모든 것은 내가 있고, 모든 것은 사랑이 있다.

30, 걷다가 흩어지고 추억이 희미해졌다. 보고 보니 피곤하고 별빛도 어둡다. 들어 봐, 일어나 불평하기 시작했다. 뒤돌아보니 네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갑자기 나는 혼란스러웠다.

31, 진실이 상처라면 거짓말을 선택하세요. 거짓말이 상처라면 침묵을 선택하십시오. 침묵이 상처라면 떠나는 것을 선택하세요.

32,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내가 가장 보고 싶을 때, 네가 있는 그 도시에 대해 "보고 싶다. 네가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33, 일부 여성. 세상에 아무도 그녀에게 좋지 않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그러나, 이 여자. 그녀가 줄곧 바라던 좋은 것을 얻지 못했다.

34, 나는 고생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더 고생하지는 않는다! 네가 원하지 않는 이 나, 앞으로 너만 멀리 바라보면 더 이상 너의 생명을 방해하지 않을 거야.

35, 우리가 사랑할 능력이 없다면, 아마도 우리가 항상 다른 사람의 사랑을 얻기를 갈망하기 때문일 것이다

36, 평생 적어도 한 번은, 누군가를 위해 자신을 잊고, 결과를 구하지 않고, 동행을 구하지 않고, 소유를 구하지도 않고, 심지어 나를 사랑하지도 않고, 나의 가장 아름다운 세월 속에서 너를 만나길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7, 그의 세상에는 그녀가 없고, 그녀의 세상은 그 사람뿐이다. 세상은 이렇다, 여태껏 공평한 적이 없다. 이것은 시한이 없는 각력전이다. 누가 더 신경 쓸수록 더 비참하게 지게 된다.

38, 나는 다른 방법이 없다. 나는 사랑이 있다. 다른 천재는 없다. 바로 사랑이다. 다른 능력은 없고 사랑일 뿐이다. 다른 동력은 없고 사랑일 뿐이다.

39,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나는 너를 구할 방법이 있다. 너를 구하는 것은 나를 구하는 것이다. 힘은 사랑 안에 있다.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사랑하고, 시작하세요!

40, 누구의 눈가가 누구의 눈썹을 건드렸는지; 누구의 웃음이 누구의 눈물에 맞는가; 누구의 심장이 누구의 환생을 지탱할 수 있는가; 누구의 손금이 누구의 죄를 되찾았는가.

41, 원래 나는 단지 화려한 인형일 뿐, 세상의 모든 번화함을 다 연기한 후에야 뒤에서 무수한 금실은실을 발견하고 나를 건드렸다.

42, 더 이상 수식음을 사용하지 말고 가장 맑은 노래를 불러주세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추측하지 말고 투명한 눈빛으로 나를 보아라. 뒤로 물러서지 말고 움츠린 손가락을 주세요. 네가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말고, 사랑했던 기억을 나에게 줘.

43, 최고의 시간 동안, 나는 여전히 그 화려하고 화려하지만 내 거리에 속하지 않는 그 거리를 혼자 걸었다. 나는 청소부처럼 조용히 시간의 원판을 모아 해묵은 개인 양조로 만든 다음, 그 여름날 오후, 너와 관련된 어떤 화면도 말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 P > < P > 44, 눈썹, 나는 즉시 너와 죽고 싶다. 죽음만이 우리가 원하는 조용함과 영원한 소유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눈썹, 내가 너에게 모든 사랑을 바칠게, 내 몸, 내 영혼, 완전히 너의 것, 불타는 진실, 온 아들이 너에게 줄게, 나도 너도 똑같이 완전한 사랑을 내게 주길 바래.

45, 봄날 화창한 오후, 머리를 휘날리는 손을 어루만져 주는 사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수많은 암울한 백야에서 혼자 마시는 술을 가져가고, 강한 온도를 가슴에 심하게 태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누가 계절의 또 한 계절의 녹색 들판을 흙속의 축축한 부패로 구겨 버렸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누가 꽃의 얼굴을 들고 있어 세월의 아름다움을 슬프게 한다.

< P > < P > 46, 기억의 실크는 마치 주문과도 같다. 해가 뜨는 달마다 나를 얽히게 한다. 사랑했던 너를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나는 기억한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웃어도 죄책감을 느낀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과 나란히 걸으며 손을 잡고 무거운 느낌을 받는다

< P > < P > 47, 너 없이는 살 수 없어, 몸뿐만 아니라 너의 영도 원해, 너의 몸이 나를 완전히 사랑하길 바래, 나도 너의 영이 완전히 내 것으로 녹아들길 바래, 내가 원하는 건 네가 절대적으로 전부야, 내가 너에게 바친 것도 절대적인 전부니까, 그래야 사랑의 글자를 가질 수 있어.

< P > < P > 48, 눈썹, 1 분 동안 너를 생각하지 않았던 치정, 눈썹, 산, 샘 듣기, 꽃 꺾기, 망원, 별 보기, 한 걸음, 후초, 포충, 꿈 찾기, 어느 곳에 너 없어 。

< P > < P > 49, 너 없이는 살 수 없어, 몸뿐만 아니라 너의 영도 원해, 너의 몸이 나를 완전히 사랑하길 바래, 나도 너의 영이 완전히 내 것으로 녹아들길 바래, 내가 원하는 건 네가 절대적으로 전부야, 내가 너에게 바친 것도 절대적인 전부니까, 그래야 사랑의 글자를 가질 수 있어.

50, 한동안 나는 음악을 좋아했고, 음악을 들으며 한동안 그리워했다. 한 시간 동안 앉아서 다른 시간의 손금을 그리워하다. 그때 그 노래를 들으면 어떤 기분이 들까? 그때 우리가 만났나요? 마주쳤나요, 놓쳤나요? 아니면 결말이 없는 만남인가?

51, 사랑은 최면이다. 깨어난 후 누가 정신을 빨았는가. 그래서 사랑했을 때, 항상 그를 잃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부분도 잃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받는 사람은 항상 영자를 장악하고, 사랑하는 사람은 오히려 넋을 잃는다. 진심으로 바치는 모든 감정 속에서 한 사람이 영혼을 희생하고 잔인함을 거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52, 사랑이 가져온 것, 매혹적인 감정 외에도 제한과 속박이 있다. 많은 경우 자유는 사랑보다 더 중요하고, 자유를 해치지 않는 사랑은 만고에 영원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정서가 기복이 있는 연애에서는 걱정, 슬픔, 짜증, 후회, 원망 등 감정 대신 사고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생활방식이다.

53, 기다리는 데 익숙해진 것 같아 단순히 기다림이 올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기다림 속에서 놓쳤어요. 행복할 수 있는 행복들. 잃었을 때 후회하는데 왜 잡히지 않았어. 사실 기다림은 그 자체로 우스꽝스러운 실수이다. 올 수 있을지 모르는 행복

54, 눈썹을 기다리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과거에 너를 생각하지 않았던 치정, 눈썹, 산, 샘을 듣고, 꽃을 꺾고, 망원, 별을 보고, 혼자 걷고, 냄새를 맡고, 벌레를 잡고, 꿈을 찾는다

55, 네가 만나거나 나를 만나지 않으면, 나는 거기에 있다. 슬프거나 기뻐하지 않는다. 네가 읽거나, 나를 읽지 않으면, 정이 바로 거기에 있으니, 오지 않으면 안 된다. 네가 사랑하든지, 나를 사랑하지 않든지, 사랑은 거기에 있고,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네가 따라오든지 안 따라오든지, 내 손은 네 손에 있어 포기하지 않는다.

56, 감정의 외로움, 아마도 사랑과 해방도 여자를 완전히 잊을 수 없는 것은 감정이고, 남자를 잊지 못하게 하는 것은 느낌이다.

감정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라앉고 시간이 지날수록 느낌이 사라진다. 결국 다른 종이기 때문에, 누가 누구의 깊은 사랑을 이해할 수 있는지, 누가 또 누구의 출발을 이해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7, 많은 사람을 사랑할 수 있지만, 단 한 사람만이 당신을 웃게 하는 가장 찬란하고 울게 하는 가장 슬픈 사람입니다. 나는 모두 환하게 웃어야 하는데, 나에게 가장 찬란한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슬프고 나를 가장 슬프게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겠다. 다만 마음이 너무 아프고, 너무 아프면 자신도 모르게 아프다. 그 반박하는 빛과 그림자도 잘 기억나지 않는다.

58, 회전목마는 가장 잔인한 게임이며, 서로 쫓지만 영원한 거리를 가지고 있다. 기억은 만남의 한 형태이고, 잊는 것은 자유의 한 형태이다. 항상 긴 꿈속에서 생명현실에서 상연하고 싶지 않은 이별과 포기를 완성한다. 이런 꿈은 너무 차갑고 잔인한가. 세상이 얼마나 위험하고 어려운지 보세요. 변덕스러운 기상처럼.

59, 네가 나쁘다고 말할 때, 나는 아프고, 아파서 너를 어떻게 위로해야 할지 모르겠다. 네가 취했다고 말할 때, 나는 아프고, 아파서 자제할 수 없고, 생각이 혼란스럽다. 내 언어는 너무 창백하지만 마음은 너의 말 한마디에 아프다. 너무 많아서 안 돼, 뜻대로 안 돼, 떠나고 싶어, 이 날 아프게 하는 널 떠나. 돌아서서, 이별을 사랑하지만, 너무 어렵고, 고민만 하고, 떠나는 것을 잊고, 한 번, 이미 익숙해졌고, 습관이 있고, 습관이 당신을 사랑하고, 습관이 당신의 모든 것을 아프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60, 때로는 막막하게 앞을 바라보기도 하고, 그 바다가 네가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또 고집스럽게 기차에 올라 네가 모르는 사랑을 쫓고, 항상 실재할까 봐, 멋진 외로움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해야 한다. 더 이상 제자리에서 배회할 수 없고, 더 이상 고집스럽게 지켜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61, 나는 기다리는 것에 익숙해져서 환생에서 거부할 수 없는 대기의 원점으로 돌아갔다. 나도 몰라, 그래서 얼마나 더 기다려야 답을 볼 수 있을까; 나도 몰라, 그래서 내가 얼마나 오래 기다릴 수 있고 결과를 기다릴 까 요? 그리움은 힘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리움의 결과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아마도 그리움은 결과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마음속에 개인이 존재했다는 것을 증명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것이 존재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증명서를 그리워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2, 세계는 한때 흑백을 뒤바꾸었는데, 지금은 현란한 색채로 돌아온다. 세상은 일찍이 소리를 잃었는데, 지금은 너희들이 나와 함께 노래를 부른다. 밤에는 어둠이 왼손으로 덮여 있고 왼손은 오른손으로 덮여 있다. 손을 잡던 손가락이 밤에 혼자 합친다. 바람이 불어서 사막이 되고, 네가 나를 기다리며, 10 년의 긴 명상을 기다려라. 너는 천하의 전설이고, 너는 세상의 유일무이하다. 너는 나로 하여금 너를 찾기 위해 한 폭의 청춘을 쓰게 했다.

63, 한 사람의 세상, 매우 조용하고, 조용히 자신의 숨소리와 심장소리를 들을 수 있다. 추워, 자신에게 외투를 하나 더 넣어라. 배고파, 너 자신을 위해 빵을 사다. 아프다, 자신에게 강인함을 준다. 실패했고, 자신에게 목표를 주었습니다. 넘어져서 아픔 속에서 일어나 자신에게 너그러운 미소를 지어 주는 것은 그래, 난 항상 혼자야, 넌 한번도 와본 적이 없어, 나도 너의 세상에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4, 입동. 눈. 폭설. 동지. 오한. 오한. 두 번째 외로운 사람을 만날 수 없는 외로운 겨울. 혼자 걷고, 혼자 노래하고, 혼자 쇼핑하고, 혼자 온 세상을 보며 흥청거린다. 사람들은 손을 잡고 놀이공원을 돌아다녔다. 그는 그녀의 유일한 사람이다. 나는 모든 사람의 무익하다. 세상은 우리가 만날 확률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시종 너를 만날 수 없었다.

65,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매일 가장 많은 말을 한다. 나는 웃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항상 웃는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내 생활이 행복하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도 내가 정말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66, 한 사람의 무관심에 다른 사람의 고충을 더하고, 한 사람의 충성에 다른 사람의 기만을 더하고, 한 사람의 헌신에 다른 사람의 약탈을 더하고, 한 사람의 독실함에 다른 사람의 무관심을 더하다. 사랑은 한 사람에 다른 사람을 더한 것이지만, 1 더하기 1 은 2 가 아니다. 네가 나를 더한 것처럼, 결코 우리와 같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섹스라는 이런 감정아, 네가 수싱 잊었다면, 차라리 먼저 두 눈을 감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67, 만나는 순간, 나는 너 앞에 서 있는데, 단지 낯선 사람일 뿐이다. 화려한 화장무도회인데, 끝나고 나니 외롭고 암담한 여자가 불꽃놀이처럼 허무하고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글을 좋아하여 자신을 가장 비천한 자태국에 가라앉히고, 누구의 아랑곳도 필요없고, 혼자 구석에서 웃고 울며, 누가 다시 내 조용한 생활을 방해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 P > 68, 많은 지난 일들이 눈앞에서 한 장면, 그렇게 모호하고, 그렇게 믿었던, 그렇게 집착하고, 계속 믿었지만, 사실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아니다. 갑자기 자신이 어리석다는 것을 깨닫고, 어리석은 사람은 안 된다. 맹세컨대, 나는 웃었고, 웃는 눈물은 모두 떨어졌다. 우리를 이렇게 어리석게 웃으면, 우리는 항상 약간의 상처를 되풀이하고 있다. 아무도 숨지 않고 찾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직도 어리석게 기대하고, 실망하고, 다시 기대하고, 또 실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9, 내 세상은 너무 조용해서 내 심장 박동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심방의 피가 천천히 심실로 흘러들어 이렇게 환생한다. 총명한 사람은 마음을 추측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알아맞혔을 수도 있지만, 자기 자신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리석은 사람은 마음을 주는 것을 좋아하고, 속아 넘어갈 수도 있지만, 반드시 다른 사람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너는 내가 총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네가 백독불침인 줄 알았다.

70, 물고기의 기억이 7 초밖에 안 됐다는 말을 듣고 7 초 후에는 지난 일을 기억하지 못하고 모든 것이 다시 새로워졌다. 그래서 그 작은 어항에서 물고기는 영원히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차라리 물고기, 7 초 만에 모든 것을 잊고, 만난 사람, 한 번 했던 일은 모두 사라질 수 있지만, 나는 물고기가 아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잊을 수 없다. 걱정의 고통을 잊을 수 없다. 그리움의 아픔을 잊을 수 없다.

71, 그의 세상에는 그녀가 없고, 그녀의 세상은 그 사람뿐이다. 세상은 이렇다, 여태껏 공평한 적이 없다. 이것은 시한이 없는 각력전이다. 누가 더 신경 쓸수록 더 비참하게 지게 된다. 갑자기 나타날까, 길모퉁이에 있는 커피숍에서, 나는 웃는 얼굴을 하고, 너와 인사말을 하고, 옛날을 말하지 않고, 그저 인사만 하고, 너에게 한마디 할 뿐, 한 마디만 할 뿐, 오래간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2, 시간은 사랑을 증명하고 사랑을 뒤집을 수 있다. 어떤 슬픔도 시간에 의해 경감될 수 없다. 만약 시간이 기억해서는 안 되는 사람들을 잊게 할 수 없다면, 우리가 잃어버린 세월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모든 슬픔과 고통이 거짓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안타깝게도 세상에는 많은 가짜 의리, 자신의 상심, 고통, 슬픔, 서글픈 히스테리 등이 있다. 하필 항상 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