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궁녀'의 작가 전기
장쑤안
당나라의 화가 조징(현 산시성 시시)은 출생과 사망 날짜가 알려지지 않은 인물입니다. 그는 개원 시대(7L3~741)에 궁정 화가로 활동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는 인물과 여인을 전문으로 그렸습니다. 그는 특히 진홍색 귀를 가진 여성과 어린아이 같은 외모와 생동감 있는 표정을 가진 유아를 그렸습니다. 귀족들의 유쾌한 삶의 장면을 그린 그는 생생하고 리드미컬한 인물 조합에 능했을 뿐만 아니라 꽃과 대나무 정자를 장식하는 데도 매우 영리했습니다. 그는 그림의 분위기를 위해 환경과 색채의 대비와 표현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진징 우통의 단풍은 노랗다"라는 그의 그림 '장문고충'의 대사를 보면 장쑤안은 교양 있고 영리하게 구상했습니다. 그의 인물은 섬세하고 창백하며 풍부하고 고른 색채를 띠고 있습니다. 그의 여성 인물은 당나라 여인화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대표하며, 이는 저우팡의 여인화의 선구자이자 당나라 말기와 오대 회화 양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물과 여인화를 전문으로 그렸습니다. 그는 여성, 특히 소녀와 어린아이 같은 외모와 발랄함을 지닌 아기를 그렸습니다. 귀족들의 여가 생활 장면을 그릴 때 그는 생생하고 리드미컬 한 인물 조합에 능숙했을뿐만 아니라 꽃과 대나무 정자의 장식에도 매우 영리했습니다. 그는 그림의 분위기를 위해 환경과 색채의 대비와 표현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진징 우통의 단풍은 노랗다"라는 그의 그림 '장문고충'의 대사를 보면 장쑤안은 교양 있고 영리하게 구상했습니다. 그의 인물은 섬세하고 창백하며 풍부하고 고른 색채를 띠고 있습니다. 여성 인물은 당나라 여성 그림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대표하며 당나라 말기와 5대의 회화 양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당 서안종 재위 11년(723년)에 양생과 양녕은 역사박물관의 화가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귀족 여성, 귀족 아들, 유아, 안장마를 전문으로 그렸습니다. 그가 그린 여인들은 주홍색과 더러운 귀가 특징입니다. 또한 정자, 나무, 꽃, 새와 같은 궁정 풍경을 점과 붓터치로 묘사하는 데 탁월했으며 장식의 아름다움이 독창적이었습니다. '장문의 불평'을 묘사하기 위해 '황금 우물 플라타너스의 노란 단풍'이라는 문구를 사용한 것은 정말 사려 깊습니다. 쉔허 회화에는 명태주량투, 취안주, 위부인의 초상 등 47점의 그림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가보로는 현재 미국 보스턴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는 '도련투'(조지의 모사본)와 송나라 혜종 황제 조지가 모사한 가로 두루마리 비단판(미국 보스턴 미술관에 소장)이 있으며, 귀족 여성들이 재료를 두드리고 다림질과 바느질을 하는 모습을 묘사한 작품이 있습니다. 작가는 실생활에 대한 이해와 예리한 안목으로 소매를 간헐적으로 두드리는 동작, 몸을 약간 뒤로 젖히도록 비단을 당기는 동작, 바느질을 하면서 능숙하게 실을 늘어뜨리는 동작, 다림질하는 어린 소녀의 모습, 놀거나 주위를 둘러보는 동작 등 의미 있는 동작을 포착하여 그림의 생동감을 더하고 리드미컬한 리듬과 경쾌한 분위기로 그림을 가득 채웠습니다. 손바닥 글씨 '곽부인의 봄 여행'(노래) 두루마리, 채색, 세로 51.8cm, 가로 140.8cm. 양귀비의 누이인 곽부인이 궁중 말을 타고 봄 소풍을 떠나는 모습을 묘사한 것으로, 당나라 시대에는 말과 의상이 매우 화려했습니다. 이 두루마리 뒷면에는 왕두오의 비문이 새겨져 있으며 현재 랴오닝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예술 활동은 카이위안과 톈바오 시대에 이루어졌습니다.
수희(, 중랑공)는 출생과 사망 연대를 알 수 없으며 저우의 증손자였습니다. 계보 : 남송 닝종 자딩, 장관으로 전쟁부 관리, 공무원을 불러 장 아카데미 강의, 판사 후난 장성 원, 군사 사학자 미 넝이 자주오고 가고, 모두 시와 문학이 출판되었습니다 ... 두안핑 년 (1234), 갑자기 씨족과 관련된 책을 가짜로 자르기 위해 앉았습니다.
저우팡은 당쟁의 주요 당사자입니다. 사차는 남송의 재상 왕위의 아들이자 노 재상 사마의의 동생이었다. 보경은 우강을 알게 되었고, 현립 학교를 재건하고 쯔양학원을 수리했습니다. 그는 위대한 학자 주(朱)와 밀접한 관련이 있었고 같은 당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주자는 남송 시대 가장 유명한 도가 학자이자 추리 과학의 대표주자로 쯔양학원에서 강의한 적이 있습니다.
한이 통치하던 14년, 일족의 일원이었던 조루유는 주와 다른 사람들을 시켜 한을 공격하고 그의 권력을 빼앗았습니다. 한은 재상 경(景)에게 명령해 이 사실을 조정에 알렸고, 허련 등은 주나라의 과학을 사이비 과학이라고 비난하며 조, 주, 59명을 추방했습니다. 이것은 역사상 '경원당 사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원년 3년, 그는 진나라가 전쟁에 실패한 것에 대해 평화를 간청했습니다. 둘째 해에는 진나라가 첫 번째 음모를 벌하기 위해 대신 돌로 한신을 죽여 진나라에 바쳤습니다. 시(? --1232,) 주인현(닝보), 14 진시, 닝종시, 태시 우대부 및 사대부의 역사를 연이어 역임했습니다. 배타적 사용과는 거리가 먼 반대 의견을 배제했습니다. 서기 1232년, 그가 죽은 후 한나라 세력이 정권을 잡자 주나라 세력들을 처벌하여 배제했습니다.
주방방은 여전히 쯔양 조상의 땅으로 돌아와 자신을 주왕의 귀환이라 칭하며 주나라로 돌아갔습니다. 지아딩 지유 중추 "마을로 돌아 가기"두 단어는 장성원이 썼습니다. 동시에 시허, 장종웨이, 칭펑 협곡, 리틀 펑라이, 린치온규, 은침 바위, 제메이 동굴, 학자 가족에 의해 각각 8 개의 장면을 남겼습니다. 시밍의 시채, 치장의 장, 우강준의 판관인 정유가 여러 시와 푸가를 선물하여 새겨 넣었습니다. 다음 두 줄의 시는 "지아 정의 해중추린 주시 친구 미녕, 선물 귀장" 비문입니다: "언덕 경사에는 서기, 독서 커튼으로 둘러싸인 바위 코뿔소, 아헹과 당신의 가족 두꺼운, 서풍 수만 마일을 머물러라"라는 시입니다. "쯔양에는 고향이 있고, 향기가 있고, 귀장 씻는 돌이 흩어진 봄을 지낼 수 있습니다. 꽃을 봐, 가을이 더 좋고, 차가운 소매를 내려 향을 저장하십시오." 지아딩 바지 장 제목 귀황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두꺼비 구멍 이동 뿌리, 해를 기억하지 마십시오. 사람이 살기 좋은 곳이고 나무가 땅보다 더 번성하고 가을에 꽃이 핀다."라는 내용입니다. 나는 시를 관개했고, 분명히 끈으로 봄 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름이 여전히 연결되어 있기를 바라며 6월부터 등반을 지켜보았습니다. 혜지 명청화 19년 수안통에 대한 비문이 있는데, 수안통 비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공팡은 항상 친절하고 관대했으며 집을 산악 지역으로 바꾸고 자선을 베풀기 쉽고이 마을을 산 호키의 심장부 또는 단순히 산신사로 바꿨습니다. 스님들이 부처님께 공양하는 것이 느리고 기꺼이 공양하는 것을 좋아하자 궈촹은 궈로우 부처님 땅 ......"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샨신 사원이 히라산 초등학교로 바뀌면서 대부분의 경관이 버려졌습니다. 석조 조각 중에는 "송포", "티안티", "쿠이"와 대형 물탱크(원래 한 쌍)가 남아 있는데, "남송 5년 정월에 보유, 바오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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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의 중국 화가. 단어 중랑(8세기~9세기 초), 쑤안징, 자오징(현 산시성 시), 출생 및 사망일 미상. 형인 주하오는 집안의 무술 스타일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승마와 활쏘기에 뛰어났습니다. 그의 측근인 게는 서역으로 출정했습니다. 시보성을 점령하는 전투에서 용맹하게 활약하며 전쟁 성과를 거두어 오진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고수가 시보성을 점령한 것은 천보 8년(749) 6월, 주하가 20세 때였습니다. 주하오는 저우방의 형이었습니다. 이를 추정하면 저우방은 개원(713~741) 말기에 태어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관리 집안에서 태어나 청나라를 떠돌아다녔습니다. 그는 웨저우(현재 저장성 샤오싱)와 쑤안저우(현재 안후이성 쑤안청)의 총독으로, 주지사 다음으로 높은 직책이었습니다. 주방은 형의 지위 덕분에 이 직책을 얻었는데, 형 주하오는 거한수와 함께 투보의 케세 요새로 원정하여 전투에서 승리한 적이 있었습니다.
초기에는 풍경과 인물, 부처의 초상화를 전문으로 그렸던 장쉔에게 그림을 배웠습니다. 그의 그림 스타일은 "단순한 옷, 부드러운 색채, 풍요로움"이었습니다.
그는 웨저우와 쑤안저우에서 오랫동안 관리로 일했습니다. 장쉔의 초창기에는 여성 노동자들이 스케치를 바꾸고 귀족 여성에 대해 더 많이 썼습니다. 여유롭고 한가로운 모습, 풍만한 몸매, 화려한 옷, 고풍스러운 붓놀림, 부드러운 색감으로 당시 궁중과 문인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던 그들의 작품. 엄숙한 표정으로 불상을 그린 그는 신성한 작품이라고 불렀습니다. 더종 황제는 그의 이름을 듣고 장명사를 그렸는데, 한 달여 후에 장명사 벽화를 그리기로 결정하고 처음으로 승격시켰습니다. 장명사 벽화를 수묵으로 그린 군중, 경쟁하는 군중, 사원은 단지 정원 문, 최선을 다하는 현명하고 어리석은 사람, 훌륭하거나 결점을 지적하는 사람 모두 수정 된 절묘함에 감탄했습니다. 조각가 모방, "저우 가문 스타일"이라고 불립니다. 한간과 같은 초상화는 그의 사위 조(679~781)의 초상화이지만, 좋은지 나쁜지 판단할 수 없습니다. 조 씨는 "둘은 비슷하지만 간은 닮은꼴을 그렸고 윤의 그림은 공기와 감정이 모두 담겨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전 세계의 나비를 그렸고 안장 말, 새, 동식물도 그렸습니다. 당시 청이, 가오윈, 웨이셴이 그의 제자였으며 많은 사람이 배웠습니다. 그는 글을 잘 썼고 글을 쓸 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