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Outdoors) 미국 고전 어린이 친자 놀이 20 개
야외활동은 게임 형식을 통해 조직을 더 잘 할 수 있고, 어린이들의 에너지도 더 잘 동원된다. 이 과정에서 학부모의 조직 역할이 중요하다.
이 글은 해외 20 개의 고전 야외 게임을 정리하는데, 이 게임들은 야외 활동에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학부모와 아이 상호 작용, 아이들 간의 상호 작용, 그들의 활동은 더 이상 평행 관계가 아니라 사회적 상호 작용 관계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게임은 이원캐릭터로 구성된 이원세계이며, 이 시기의 사상적 특징에 부합한다. 이 게임들은 소품에 대한 요구가 매우 일반적이어서 거의 언제 어디서나 놀 수 있다.
숨바꼭질 (속칭 숨바꼭질) 은 거의 모든 어린이들이 즐겨 하는 게임이다. 심리학에서는 아기가 부모와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이 게임의 내재적 욕구라고 생각하며, 이 게임을 일종의 심리적 보상으로 볼 수 있다. 게임에는 Hider 와 Seeker 라는 두 가지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규칙: 적합한 게임 영역을 선택하고 캐릭터 인선을 결정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Seeker 는 눈을 가리거나 다른 사람을 등지고 정해진 수 (예: 10, 20 까지) 까지 세고 영역 내에서 수색을 시작합니다. 모든 Hider 이 발견될 때까지.
Home Base (Seeker 의 시작점이 포함된 작은 영역) 를 추가할 수 있으며, Hider 가 은신처에서 Home base 로 미끄러지는 것은 승리입니다. 내 자신의 관찰에 따르면, 4 살쯤 된 아이들은 간단한 형태의 숨바꼭질 게임을 조직할 수 있다.
제안: 1. 캐릭터 인선의 순환에 대해서는 첫 번째로 발견된 것을 다음 라운드인 Seeker, 마지막으로 발견된 것, 또는 현장에 있는 학부모가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제정해 전반적으로 게임의 리듬을 확보할 수 있다.
2.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태도는 매우 진지하다. 가끔 어린이가 나타나면 항상 한 곳에 숨어 있다. 이는 게임 시작 시 피해야 한다. 예를 들면 시간 설정, 제한 구역 등.
정어리, 하이드, 시크의 파생판, 단 한 명의 시더, 다른 것은 모두 시커, 그들은 하이더를 찾은 후 함께 숨어서 점차 숨어 있는 곳에 아이들이 정어리 통조림처럼 가득 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역할 순환이 큰 아이가 승패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면, 첫 번째로 Hider 를 찾거나 마지막으로 찾은 것이 다음 라운드인 Seeker, 작은 아이는 현장에 있는 학부모가 자유롭게 판정한다.
Tag 는 터치 어깨, 팔, 등 등 접촉과 같은 Touch 로 이해할 수 있으며, Tag 게임은 달리기, 피신, 심지어 잡아당기며 온몸을 움직여서 아이의 에너지가 이런 야외 활동에서 완전히 방출된다.
이 게임의 가장 간단한 형태는 특정 지역 내에서 한 어린이를 추격자로 선정하고, 다른 한 어린이를 추격자로 선정하는 것이다. 추격자는 타그 모든 어린이가 있어야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게임 목표는 일정 기간 동안 타그 몇 명의 어린이가 이긴다는 것과 같이 맞춤화할 수 있다.)
지퍼 추격 (Tag 파생판) 으로 이해할 수 있다. 게임 시작, 추격자 Tag 에서 추격자까지 손을 잡고 체인 조합을 형성하며 2, 3 ..., 체인은 점점 길어져 결국 모든 어린이들을 연결시켰지만 실제 경험은 체인 길이가 늘어나면 아이들의 집단 조화성과 이동성의 어려움이 급증한다는 것이다.
개정판에 따르면 사슬에 4 명의 어린이가 도달하면 2 개의 체인으로 분열해야 하고, 각각 2 명의 어린이가 있어야 게임의 기동성과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체인의 양쪽 끝에만 Tag 의 다른 아이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상상 장면은 그물로 물고기를 잡도록 설정할 수 있다. 체인은 어망으로 어린이들의 이해가 더 쉽다.
얼린 사람 (Tag 파생판), 게임에서' 얼린 사람' 을 1 개 선정하면, Tag 가 도착한 아이들은 모두 얼어붙지만 (예: 팔이 제자리에서 서 있는 것), 다른 자유상태에 있는 아이들은 Tag 를 통해 꽁꽁 얼어붙은 어린이를 해동시킬 수 있다. 얼린 사람의 목표는 모든 어린이를 꽁 얼어붙게 하는 것이다.
오리오리 거위 (Tag 파생판), 게임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동그라미로 둘러싸여 있고, 한 어린이가 여우로 선택되어 동그라미를 둘러싸고, 태그 각 어린이를 번갈아 가며' 오리' 라고 부르지만, 무심코 한 어린이가' 거위' 라고 부르게 된다.,,,,,,,,,,,,,,,,,,,,,,,,,,, 。 이것은 아이들이 자주 하는 손수건 잃어버리는 게임과 비슷하다.
통조림을 차고, 게임은 한 어린이를 추격자로 선정하고, 게임 구역 중앙에 통조림 (또는 요구르트 용지함으로 대체) 을 배치하고, 게임 시작 시 추격자가 게임 구역에 흩어져 숨고, 추격자가 카운트 후 추격을 하고, 타그가 도착한 아이들은 제자리 대기 상태로 들어가고, 그 동안 다른 추격자들이 통조림을 성공적으로 걷어차면 대기 중인 모든 어린이들이 다시 활성화된다
깃발 탈취 전쟁, 어린이는 두 그룹으로 나뉘며, 게임 영역도 두 개의 반구역으로 나뉘어집니다. 각 그룹에는 작은 깃발 (다른 물건으로 대체될 수 있음) 이 있고, 작은 깃발은 각 반구에 깔려 있습니다. 게임 임무는 다른 그룹의 작은 깃발을 빼앗고 자신의 팀의 깃발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먼저 서브자 1 명을 선정하고, 다른 사람이 원을 만들고, 서브자가 공을 높이 치고, 다른 공을 지명하고, 공을 잡으면' Spud' 를 외치고, 다른 참가자는' 얼어' 를 받고, 공을 잡는 사람은 어느 한 사람에게 던진다. 성공하면, 피격자는 다음 라운드의 서브가 되고, 만약 실패하면 공을 잡는 사람이 된다 이 게임은 소프트 스판볼을 친자 게임으로 선택할 것을 제안한다.
게임의 기본 놀이는 아이들을 모두 2 팀으로 나누고, 각 팀이 손을 잡고 하나의 어레이를 형성하는 것이다. 두 그룹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서로 마주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될 때 한 그룹은 먼저 "Red Cover, Red Cover, Let come over!" 라고 외쳤다. "Redcover, Redcover, Letcomeover!" (이 요구는 중국어로 바뀐다. 양군이 맞닥뜨린 것처럼, 먼저 기세를 내세워야 한다.), 고함을 지르는 한 무리의 대원들이 상대의 전선을 들이받고, 전선이 끊어지면 상대팀 한 명을 자기 팀으로 데려오고, 실패하면 충돌하는 배열에 합류한다. 두 팀이 번갈아 외치면 결국 모든 어린이들이 그 대열에 가서 끝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게임의 기본 규칙은 어린이 슈팅 경기에 참여하는 것이다. 우선 첫 번째 선수는 자작 동작을 취하고 골을 넣을 수 있다고 주장하고, 성공은 다음 선수가 1 위 동작을 모방하고 슛하는 것이다. 이 선수가 에 실패하면' 호' 라는 단어 중 한 글자를 얻을 수 있다. 모방 성공은 이 선수의 창작동작 고리에 진입하고, 다음 선수가 흉내 내고, 게임이 번갈아 순환하는 것이다. "HORSE" 의 모든 글자를 모은 선수는 아웃되었다.
이 게임은 4 세 안팎의 아이들에게는 여전히 힘이 약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스판볼, 어린이 농구대 또는 바닥에 놓인 종이상자를 선택하는 것과 같은 조정이 필요하다. 게임 형식도 유지할 수 있지만, 임무는 순전히 다양한 동작 모방으로 그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게임 영역을 4 개의 정사각형 영역 (분필이나 테이프로 구분선 그리기) 으로 나눕니다. 4 개의 게임 파트너는 각각 4 개의 구역에 있습니다. 한 선수가 공을 다른 영역에 던지고, 공이 튀고, 해당 지역 내 게임 선수에게 잡힙니다. 계속 다른 3 개 지역으로 던져요. 공을 못 잡거나 던지는 동안 공이 아웃바운드와 압선이 실패로 간주됩니다.
피구, 기본 규칙은 참여 아이를 두 팀으로 나누는 것이다. 두 팀은 그라운드 중간선 양쪽에 나뉘어 중간선에 여러 발을 놓는다. 게임이 시작되자 양쪽 선수는 재빨리 중간선으로 달려가 공을 빼앗기 시작했다. 상대 선수가 머리를 잡거나 던지면 투구가 실패하며, 상대에게 닿았지만 받지 않으면 상대편이 물러나고, 미처 나가지 않은 쌍방을 피하게 된다.
여기에 간단한 버전을 추천합니다. 분필로 동그라미를 그립니다. 동그라미 밖에 있는 두 사람이 서로 원을 향해 공을 던집니다. 동그라미 안에 있는 사람들은 가능한 한 공을 피하고, 태그에 의해 아웃되어야 합니다. 만약 동그라미 안에 있는 아이들이 비교적 작다면, 공을 동그랗게 굴릴 수 있습니다. 마치 볼링을 치는 것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프트 스판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호등, 게임은 한 어린이를 신호등으로 선택하고, 게임 영역의 한쪽 끝에는 등을 대고 서 있고, 다른 쪽 끝은 다른 아이들입니다. 그들 사이의 간격은 가능한 넓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신호등 어린이가 두 가지 동작을 합니다:
고개를 돌려' Red Light' 를 외치면 모든 어린이들이 멈춰야 하고 (얼어붙은 상태 유지), 발각된 아이들은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Green Light", 이때 다른 어린이들은 가능한 한 신호등에 접근하고, 첫 번째 Tag 부터 신호등까지 가는 어린이는 다음 라운드의 신호등으로 사용한다.
늙은 늑대, 늙은 늑대는 몇 시에 많은 어린이들이 놀아야 한다. 한 어린이가 늑대로 분장하여 다른 아이들에게 등을 돌리고, 놀이구역의 한쪽 끝에 서 있고, 다른 아이들은 일정한 거리의 다른 쪽 끝에 있고, 게임이 시작되면 아이들은 일제히' What's the time, Mr Wolf' 라고 외칠 것이다. "(늑대와 늑대는 몇 시에), 늑대는 두 가지 대답이 있다:
1.1 시, 2 시, ... 아이들은 늑대에게 적절한 단계 수 (일제히 수),
2. "Dinner Time" (식사 시간이 다됐다) 이라고 대답하고 아이들을 쫓으러 돌아간다면, 그들은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철수하고, 이 기간 동안 늑대 Tag 에 의해 다음 라운드의 늑대다. 하지만 늑대가' Dinner Time' 을 외치기 전에 어린이들에게
참여한 어린이들이 빙 둘러앉았고, 각 어린이가 손을 뻗어 손바닥을 합쳤다. 가운데 한 어린이가 버튼 (무점성 스티커로 대체 가능) 을 들고 버튼을 그 중 한 명에게 물려주었지만, 은폐하기 위해 버튼을 모든 아이들의 손에 넣는 척했다. 그 중 한 명은 실제로 얻은 것, 그 다음은
어느 어린이가 정말로 버튼을 얻었는지 추측하고, 모두가' 버튼, 버튼, who's got the button' 을 외치며, 맞힌 그 아이는 다음 라운드에서 버튼을 전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게임도 거꾸로 할 수 있다. 동그라미 주위의 어린이들이 버튼을 등에 업고 한 바퀴 돌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버튼은 한 아이의 손에 머물며 중간 어린이들이 어느 아이의 손에 있는지 추측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많은 아이들이 못된장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데, 이 게임은 그들에게 합리적인 이유를 주고 그들이 추측하는 근거와 사고방식을 이해할 수 있다.
사이먼은 게임 룰, 한 아이를 사이먼으로 선정하고, 다른 작은 파트너들에게 지시를 한다고 말했다. 만약 지시 앞에' 사이먼이 말했다' 라는 정어가 있다면, 모든 작은 친구들은 지시를 집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응할 필요가 없다.
이 게임은 사실 더 어렵고 재밌게 놀 수 있다. 개구리처럼 춤을 추거나 강아지 한 마리/큰 웃음/괴물이 되는 것 ... 아, 좀 추상적인데, 아이가 자신의 경험에 따라 채워야 하는데, 이 게임에 대한 인터넷에는 참고할 수 있는 많은 지침이 있다.
야외에서 휴대용 Bluetooth 음향을 가지고, 아주 즐거운 음악을 틀어주세요. 음악이 시작되면 모든 사람이 깡충깡충 뛰도록 요구하고, 음악이 갑자기 멈추고, 모든 참가자들이 순식간에' 얼고', 춤을 유지하며, 견지할 수 없는 사람이 퇴출합니다. 이것은 신체의 균형과 집중력을 조절해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정자기, 이 게임은 많은 놀이터 시설에서 발견될 것이다. 게임 목표는 상전의 양면이다. 만약 한쪽이 집행한다면? 가로, 세로, 대각선의 어느 방향으로든 선을 형성하면 되나요? (또는,), 승리, 일반적으로 먼저 내려온 바둑의 사고방식이 정확하면 대부분 이길 수 있다. 이 게임은 단순한 버전의' 오자 바둑' 으로 볼 수 있다. 게임은 장소의 제한을 전혀 받지 않는다. 집에서 종이를 꺼내면 아이들과 끊임없이 놀 수 있고, 그들이 생각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점프 하우스 게임, 아주 오래되고 전 세계에 퍼져 있는 고전 게임은 계속 전승해야 한다. 이 게임의 규칙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다. 여기에 간단히 다시 열거하면 전형적인 점프 집에는 9 개의 숫자 블록이 있는데, 그 중 9 개는 회전블록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시작 시 꼬마는 돌 (또는 모래가방) 을 1 번 던졌다가 1 번을 넘어 2 번부터 한 발씩 뛰고, 숫자가 나란히 있는 두 발은 각각 1 개씩 밟고, 9 번 회전으로 계속 뛰어가서 2 번 점프를 계속하고, 1 번 돌을 집어 들고 출발점을 넘어 1 라운드입니다. 이어 돌을 2 라운드까지 던지고 2 라운드, 3 라운드를 계속합니다 ..., 그동안 돌이 선을 벗어나 한쪽 발이 지탱할 수 없고, 압선 등이 퇴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