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가사에는 몇 개의 단어 이름이 있나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짙은 향기와 짙은 향기, 유황 그림자는 모두 장귀가 매화를 노래하기 위해 동시에 쓴 시로, "그림자는 얕고 짙은 향기는 황혼 가까이 떠 있네"라는 시의 첫 두 줄을 작품의 제목으로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장옌은 이 두 음조를 사용하여 연잎을 낭송하고 '붉은 사랑'과 '녹색 의도'로 이름을 바꾸어 97자로 완성했습니다. 첫 부분은 49자, 9연, 5운으로 이루어져 있고, 마지막 부분은 48행, 10연, 7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든여섯 구절 여든여섯 구절로 이루어진 이 작품은 두무의 말 모음집인 준첸집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이 있으며, 가사는 명백한 보완이 있는 단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총 91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처음 6행은 3행 운율, 마지막 11행은 6행 운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지막 연의 네 번째 줄은 다음 두 개의 6자 연에 한 줄을 더한 것입니다. 마지막 4~7행은 팬팬 구문입니다. 진관의 말에는 "황펭이 또 여러 번 눈물을 흘렸다"라는 대사가 있어 "느낌오리올"이라고도 합니다. 바성간주 바성간주는 국경 간주의 이름을 딴 당나라 국경 노래입니다. 바성간주는 다취안간주에서 각색한 곡입니다. 전체 문자가 * * * 8운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바성간주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것은 간주 시대의 노래와 간주 자의 기도와는 다릅니다. 유용은 단어의 본체입니다. 1부는 마흔 여섯 단어, 2부는 쉰일곱 단어, 1부와 2부는 네 운율과 아홉 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첫 줄에 운율을 더하기도 합니다. 첫 번째 부분의 첫 번째 줄과 세 번째 줄, 두 번째 부분의 두 번째 줄과 네 번째 줄은 선행어를 사용합니다. 95자, 96자, 98자 글꼴도 있으며 모두 변형된 글꼴입니다. 일명: 간주, 패터닝 비, 야오지 잔치. 점술, 문자 스펙트럼, 이 캐릭터의 의미를 "점을 팔고 운세를 말하는 사람"으로 취한 수시의 말이 가사의 본체입니다. 이중, 운율, 44자, 4행, 짝수 행 운율, 홀수 어미는 평음으로 되어 있습니다. 두 문장에 여섯 단어를 더하면 샌드위치가 됩니다. 또한 89단어인 '부삼지 느리게'는 예를 든 것으로, 이 곡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백발의 집, 맑은 눈썹, 매달린 달나무, 노란 학 구멍 요정, 추천야오라고도 합니다. "못생긴 노예 명령", "루오시의 메이 형제", "루오 샤오메이"라고도 합니다. 가사는 오왕조와 녕나라의 가사를 바탕으로 합니다. 온음계, 44자, 8문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위쪽과 아래쪽은 거꾸로 된 문장이며, 다음 세 줄은 운율이 맞습니다. 또한 두 연에 각각 두 단어가 추가되어 앞 네 단어와 뒤 다섯 단어로 이루어진 두 연이 됩니다. 또한 54개의 분음 글꼴이 있으며, 처음 5행은 4음으로 운율이 맞고 마지막 5행은 3음으로 운율이 맞습니다. 롱샹시 롱샹시는 원래 당나라의 노래였습니다. 노래의 이름은 "긴 사랑앓이, 영원한 이별이 길었다"는 대사의 고대 음악이라고 불립니다. 유명한 작가, 이중 팥, 아카시아 주문, 작은 산 긴 녹색, 작은 산 긴 녹색, 긴 아카시아 주문, 긴 아카시아 요정, 환영 봄 녹색 산, 10 억의 아름다움 등등. 대부분 이전 작가들이 남녀 간의 사랑병에 대해 글을 쓸 때 사용했습니다. 먼저 백주이의 말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중음, 평운, 서른 여섯 단어. 첫 번째 부분에는 네 줄이 있으며 각 줄은 운율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 부분에는 운율이 필요 없는 대사도 있습니다. 추슈는 "사오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일종의 수사학입니다. 전국 시대 초나라에서 시작되었으며, 구원의 이사오가 대표작으로 꼽힙니다. 강한 낭만적 풍미, 서정적 요소, 네 글자 격자의 돌파구, 자유로운 형식, 긴 단어, 산문적 경향, '시'와 '일부'와 같은 보조어 사용 등이 특징입니다. 이후 세대는 리사오를 모델로 삼아 사오 스타일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쿠이로우 불만 쿠이로우, 이 곡은 장쿠이의 자작곡입니다. 송나라 소종 황제 통치 기간에 우창의 안원 건물이 완공되었습니다. 장귀와 그의 친구들은 이 탑에 올라가 이 노래를 썼습니다. 시에는 "이야기는 높고, 문턱은 붉고, 이빨은 푸르게 날아간다"는 구절이 있어 '구이러우 불만'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작품은 101개의 단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부는 50단, 11행, 6운으로 이루어져 있고, 2부는 51단, 12행, 7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하부의 일곱 번째 연과 하부의 두 번째 연은 한 단어 콩 구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는 구름: "말, 즉 암송이지만 당나라 가사의 본질이기도 합니다." (성안위핀 참조) 옛 사람들은 종종 남편이 여성을 위해 한 일에 대해 회상하곤 했습니다. 모노톤, 27자, 5연, 3운. 다른 두음절 38자는 더 큰 글꼴로 저글링 순서로 되어 있습니다. 점장입술 점장입술은 량장옌의 시 '봄 여행 푸가'에 "눈은 아름다운 자세를 응축하고 진주는 입술에 점을 찍는다"라는 구절이 있기 때문입니다. 펑옌시의 이 구절이 바로 사자성어의 본문입니다. 41개의 단어 중 처음 네 줄은 두 번째 줄에서 세 개의 운율을 사용하고, 마지막 다섯 줄도 두 번째 줄에서 네 개의 정지 운율을 사용합니다. 단어의 법칙에 따르면 마지막 부분의 두 번째 줄의 첫 단어는 탁한 "평음"이어야 합니다. 전임자의 말에 따르면 "강남은 여전히 미인으로 불린다"는 왕유유의 말, "올해 건강은 여전히 높다"는 소시의 말, "화려한 성격을 가진 신사의 마지막 연회"와 같이 평조로 되어 있습니다. 장, 진, 펑은 모두 평범하게 들리는 캐릭터이고 멜로디도 조화로운데 왜 조화를 이룰 수 없나요? 말할 수 없습니다. "포인팅 체리", "18가지 향기", "난푸 달", "샤토우 비", "야오 풀을 찾아서", "완니안 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순서를 놀리는 것은 순서를 놀리는 것입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이런 종류의 곡에 구조, 공조, 작은 말 조율, 영구 돌리기 등 많은 이름이 있었습니다. 당나라 남조 시대에 옌펑은 산타이링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백주이의 "위원을 대신하여 쓴 자필시"에 따르면 "던지기 노래에는 놀이 순서가 있다"고 하여 당시 궁중이나 연회장 던지기 게임에서 불렀던 노래임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웨이의 말을 살펴봅시다. 단조, 서른두 단어, 여덟 줄, 네 운율, 짝수 두 개와 쌓인 두 개. 짝수와 짝수 운은 세 번 통과합니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연은 짝수에서 짝수로, 여섯 번째 연부터는 짝수에서 짝수로 바뀝니다. 여섯 번째 연과 일곱 번째 연의 두 단어는 중첩되어 다섯 번째 연의 마지막 두 단어와 반전되는데, 이것이 이 곡의 유래인 '터닝잉쿠'입니다. 북송 시대 이후 이 음조는 운율에만 사용되었고 더 이상 운율에 변화를 주지 않았으며, 단어와 연의 수 또한 이 음조의 변형으로 다양해졌습니다. 최근의 꽃, 당의 이름을 사랑하십시오. 진짜 이름은 까치 페달입니다. 슈만의 말에 의해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제목은 량젠웬디 샤오강의 시 '계단을 넘어, 나비와 사랑에 빠지다'의 세 단어에서 따온 것입니다. 위와 아래는 2미터, 60자, 10행, 5연, 4운으로 되어 있습니다. 황금빛 바람, 바람과 바람, 황금 바구니, 물고기와 물이 함께 모이고, 연못에 고운 비가 내리고, 남포에서 태어난 밝은 달, 진주 커튼을 굴리고, 강은 수행과 같다고도 합니다. 당의 이름은 폭풍을 일으키고 바람을 일으키는 데 모두 사용됩니다. 오양정의 호수 가사에 처음 등장합니다. 평평하고 비스듬한 운율, 62단어. 처음 5행, 3연, 3단, 2운, 다음 6행, 32단, 4운, 2평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연이 고르지 않고 레벨 운율이 다양하기 때문에 멜로디에는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류용이 쓴 또 다른 운율 체계가 있는데, 100단어, 상하 11행, 6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중의 봄", "팅펑", "팅 폭풍 질서", "술 취한 치옹즈"라고도 합니다. 동셴샹은 당나라의 이름입니다. 원래 동굴에서 부처님의 이름을 외울 때 사용되었습니다. 둔황 곡에서 발견되지만 이 단어의 노래 작가와 같은 스타일은 아닙니다. 중간 키와 긴 키의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중간 키는 83~93단어이고 긴 키는 118~126단어입니다. 가사 악보는 초기 스타일로 소시와 신치지의 말을 기반으로 합니다. 첫 장은 83단, 34단, 6행이고 다음 장은 49단, 7행입니다. 각각 세 개의 운율이 있습니다. 이전 영화의 두 번째 연은 한 단어 농담 구문으로, 역시 2행 3연입니다. 다음 8단어 문장은 7단어로 이어지는 한 단어입니다. 두 문장은 한 단어로 이어지는 네 단어 연 두 개로 끝납니다. 불멸에 대해 노래하도록 조율되었기 때문에 템포가 느리고 분위기가 초월적입니다. 유시엔쿠, 동시엔쿠, 동시엔 가사, 동시엔쿠 서문, 동시엔쿠 슬로우라고도 합니다. 소나무에 부는 바람, 소나무에 부는 바람, 여포시집에는 진나라에 전해 내려오는 구진 노래 '소나무에 부는 바람'이 수록되어 있는데, 당나라 승려 카우크란이 이 작품의 제목인 '소나무에 부는 바람'을 썼습니다. '먼 산을 건너다'라고도 불리는 이 곡은 평평하고 비스듬한 운율을 가지고 있으며, 가사는 옌허의 말이 주를 이룹니다. 연허의 말은 74행, 우의 말은 76행으로 둘 다 12행이며, 앞뒤 6행과 4행의 운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와 아래 네 줄은 대부분 구문입니다. 또한 73개의 글꼴에 72개의 글자가 있는데, 모두 변형된 글자입니다. "바람은 소나무에 천천히 들어간다", "먼 산은 수평이다"라고도 합니다. 구이지향(桂枝香)은 장지(张继)가 러부야치(乐府雅词)에 쓴 시입니다. 당나라 최초의 학자인 페이와 그의 후손들의 시에는 "밤에 새 오스만투스 가지의 향기가 온다"라는 대사가 있는데, 이것이 이 곡의 유래입니다. 가사는 주로 왕안시의 말을 바탕으로 합니다. 백 한 단어. 위와 아래에는 10행과 5운이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작품의 두 번째 연은 단어-콩 연입니다. 작품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부분은 네 줄 또는 다섯 줄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섯 번 또는 네 번이 될 수 있습니다. "커튼 위의 밝은 달"이라고도 합니다. 좋은 일은 좋은 일에 가깝습니다. "닫기"는 가사의 유형 중 하나이며 큰 곡조 세트 중 하나에 속합니다. 이 단어는 음악과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단어 브랜드 이름의 일부일 뿐 실제 의미는 없습니다. 가사는 북송 시대 송나라의 송기의 말을 바탕으로 합니다. 45단어, 첫 네 줄은 22단어, 다음 네 줄은 23단어로 운율이 맞습니다. 위와 아래에 두 개의 운율이 있습니다. 이 음조는 들어오는 목소리에 사용됩니다. 두 연 모두 단어-빈 구문을 사용합니다. 이 노래는 낚시배, 추원지, 가을 그네에 기대어라고도 합니다. 허만자(何满子), 허만자(何满子)는 당나라의 자오팡(焦芳)의 노래입니다. 백주이의 '여포시 80언'에 따르면, 허만지는 당나라 현종 개원 황제 때 자신의 죽음을 속죄하기 위해 창주에서 이 노래를 작곡했는데, 경쟁이 심해 어쩔 수 없이 이 노래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노래의 이름입니다. 단조, 36자, 6행의 3단계 운율로 되어 있습니다. 37자형과 73자 및 74자 이중음도 있습니다. 북송 왕조에 이르러 마오 팻은 이음을 운율로 바꿨습니다. 바바리안 강이라고도 합니다. 룬치샤 룬치샤는 당나라의 교육 워크숍의 이름으로, 뤄예시에서 사용되었기 때문에 룬치샤 또는 룬치샤라고도 합니다. 위아래로 세 개의 7자. 두 가지 스타일의 42자. 윈핑 스타일은 현재까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 스타일의 가장 초기 형태는 당나라의 한우가 쓴 글입니다. 첫 부분의 세 줄은 모두 운율이 맞고, 두 번째 부분의 마지막 두 줄은 운율이 맞습니다. 대부분은 커플트를 사용합니다. 운율 형식은 남당나라의 이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샨화자라고도 알려진 탄포룬시샤의 위쪽과 아래쪽에는 운율이 같은 세 단어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 어조는 음절이 밝고 문장이 깔끔하며 쉽게 알아들을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대담한 시인들이 주로 사용합니다. "작은 안뜰 꽃"과 "줄어든 문자 런니 모래"와 같은 20개 이상의 동의어가 있습니다. 소시의 가사는 '허신랑(何心郎)'에 처음 실렸는데, 원래 이름은 '허신량(何心郎)'이었습니다. 그의 원래 이름은 허신량(何心良)이었는데, "화페이우(华飞吴), 아무도 조용하지 않고, 아이들의 목소리가 정오로 바뀌고, 저녁은 새 목욕을 식힌다"는 구절 때문에 이 이름을 얻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시원하다"라는 단어는 "랑"이라는 단어로 오인되었습니다. 예멍더의 말은 총 116단어입니다. 첫 번째 57행과 두 번째 59행은 각각 10행과 6운입니다. 이런 종류의 어조는 침울하고 암울하며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며 작사가들이 오랫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위란(减字玉兰), 위란 시퀀스는 55개의 운율로 이루어진 웨이좡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남당 시대에 펑옌시는 50언 8행으로 이루어진 '목련을 훔치다'를 썼습니다. 영화 앞뒤의 문장은 여전히 7단어 운율로 이루어져 있으며, 4음절과 7자 행으로 끝납니다. 그 다음부터는 두 개의 운율이 있습니다. '부러진 목련꽃'은 '목련꽃을 훔치다'의 앞뒤 두 줄에서 세 단어를 빼서 만들어졌습니다. 이중 운율로 44자, 위아래로 네 줄, 두 운율이 두 개의 평운이 됩니다. 장청자(江城子), 당나라의 단가. 꽃집』에서 위장의 말을 처음 봤을 때, 35개의 단어, 7행, 5운의 단조로운 문장이었습니다. "시(詩)라는 단어의 거울이 장청을 비추네"라는 오양정의 가사에 나오는 한 구절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70자, 7행, 5운으로 구성된 시조로 변경되었으며, 시의 상부와 하부에 모두 5운이 있습니다. 오양정의 단조로운 단어 사용은 세 줄로 된 두 어미를 일곱 줄로 바꾸어 송시 샌드위치의 길을 열었습니다. 호수에서 음오경의 단조로운 어법은 처음 7자 연을 3자 연으로 바꾸어 송시 마이너스어가 확산되는 길을 열었습니다. 당나라 때 장선자(姜慎子)로 이름이 바뀌었고, 한□은 "왁싱 후 봄이 오기 전에 마을에 마당이 있다"는 문장이 있어 "마을에 마당이 있다"라고도 불렀습니다. 지우콴지 지우콴지 당나라의 이름입니다. 간쑤성의 지우취안현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40개 단어, 짝수 및 비스듬한 운율. 제1부, 다섯 줄, 열아홉 자. 첫 번째 줄과 마지막 줄은 운율이 맞고 두 번째 줄과 네 번째 줄은 운율이 맞습니다. 다음 다섯 연, 21개 단어, 세 운율, 짝수 운율로 끝나는 운율. 란링 전사, 란링 전사, 당나라. 북제본기』에 따르면 제나라 문상왕의 장남인 비자와 수나라, 당자화는 전사 란령에게 경의를 표하고 주나라 군대와 싸워 가면을 쓰고 주나라 군대를 물리치고 삼군으로부터 용감하게 왕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전사 * * * 해설은 "전사 란링이 전선에 들어간다"라고 불립니다. 이 노래는 옛 노래를 따라 새로운 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진관의 말을 처음 보았습니다." 가사는 진나라의 말을 인용한 것입니다. 3연, 24박자, 131단어. 1연은 48언 10행 7운, 2연은 42언 8행 5운, 3연은 41언 9행 6운입니다. 운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어조는 강하고 장엄하며 영웅적인 장면이나 흥미진진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랑탄샤 랑탄샤는 당나라의 이름입니다. 원래 일곱 자로 된 연이었으며, 백주이의 말에는 "그러나 당신은 황실의 수도에 부자이니 랑탄사를 잊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류유시의 "랑탄사"가 이 스타일에 속합니다. 후자의 시는 남당나라의 이유가 썼습니다. 북송 시대에 장순민은 이 곡의 이름을 '꽃 파는 소리'로 바꿨습니다. 이유의 시는 앞뒤 4행씩 모두 54언 10행으로 이루어진 가사의 본편입니다. 이 곡은 류용과 저우방옌이 긴 곡 '모래에 떨어지다'에서도 연주한 곡으로, 또 다른 사례입니다. 린장현 린장현, 이름은 탕. 원래 수선화를 노래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나중에 화실 컬렉션으로 옮겨져 일반적인 단어 태그로 사용되었습니다. 이중, 54자, 위아래로 5연, 3단계 운율. 일반적인 유형은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소서의 말처럼 60자로 된 것, 하나는 이유의 말처럼 상하 네 번째 행이 소서의 말보다 한 글자 적은 58자로 된 것, 그리고 만주어처럼 상하 네 번째 행이 소서의 시보다 한 글자 적은 58자로 된 본문이 있습니다. 일부 선배들은 후대의 작품에서도 운율을 바꾸기도 했습니다. 각각 93자로 구성된 린장시언음과 린장시언만화도 있습니다. 시신언, 기러기의 귀환, 화폭의 봄, 마당 깊은 곳이라고도 합니다. 여섯 개의 눈, 여섯 개의 눈, 탕다쿠에는 '녹색 허리'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녹색 허리'는 '류야오'라고도 불리는 당나라 서부 지역의 명곡 이름입니다. 백주이의 '비파싱'에는 "선 화장 후 여섯"이라는 문장이 있고, 원전의 '비파송'에는 "녹색 허리와 소나무 서열, 많은 우여곡절"이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또는 "이 노래는 여섯 글자가 없으면 여섯이라고 한다"라고도 합니다. 나중에 단어 이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류용의 말을 증거로 삼았습니다. 아흔 네 단어, 상단에 마흔 여섯 단어, 하단에 마흔 여덟 단어, 각각 9 줄과 5 운율. 완시버들, 행복한 세상, 푸른 허리, 기록이라고도 합니다. 정대창의 '이슬이 내리지 않는 이슬'에 따르면 이 곡조는 북을 치는 노래로, 현대 시인들은 이 곡조를 바탕으로 고대의 가사를 짓는데, 애절한 어조로 고대의 흥망성쇠 사실을 노래와 가사로 만들어 듣자마자 너그러움을 느끼며 일반적인 화려한 가사와는 전혀 다르다. 이 음색은 송나라에서 큰 희생과 큰 티셔츠 의식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곡에는 세 가지 운율 형식이 있습니다. 하나는 류자오의 '전창회'와 같은 평형과 사선 운율 스타일이고, 두 번째는 허주의 '젊은 기사도'와 같은 평형과 사선 운율이 얽힌 경우이며, 세 번째는 한원지의 '봄바람 동의'와 같이 평형과 사선 운율이 변환된 경우입니다. 후자의 두 스타일은 평형 및 경사 운율 스타일과 약간 다릅니다. 왕 스타일은 주로 스타일을 기반으로 합니다. 류궈의 '장화이푸이'를 예로 들면, 143단, 1행 71단, 2행 72단으로 각각 19행과 8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강은 붉은 물로 가득 차 있으며, 당나라의 이름은 '상류홍'이었는데 나중에 이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류용의 시 '저녁비 내리는 초가을'은 가사 사전의 예로 사용되며 93자로 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47단어, 8행, 4운, 마지막 영화는 46단어, 10행, 5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음성학을 사용합니다. 스타일은 침울하고 열정적이며 이전 세대에 의해 군대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어 왔으며 많은 걸작이 있습니다. 디프통에는 93개의 단어가 있으며, 첫 번째 부분에는 8개의 4성 운율, 두 번째 부분에는 10개의 5성 운율이 있습니다. 이 작품에는 '니안량유'와 '상처받은 봄 노래'와 같은 다른 걸작도 있습니다. 만팡팅 만팡팅 당나라 말기 우롱의 시 '만팡팅 풀은 황혼에 지기 쉽다'는 만팡팅의 시입니다. 이 시는 얀과 저우방옌의 말이 주를 이룹니다. 둘 다 아흔다섯 단어입니다. 옌의 말 앞뒤에는 4음절 10행이 있고, 저우의 말은 앞부분에 4음절 10행, 뒷부분에 5음절 11행이 있는데, 어두운 운율에 '머리 바꾸다'라는 단어가 쓰입니다. 두 번째 부분에는 어두운 운율에 "머리 바꾸기"라는 단어가 사용되는 11개의 5음절 대사가 있습니다. 전작의 처음 두 4자 대사는 전작에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96개의 글꼴에 93개의 다른 문자가 있습니다. 발코니 잠그기, 샤오샹 밤비, 풀 코트 서리, 리빙 통샹, 강남, 풀 코트 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물고기를 만지다, 물고기를 만지다, 당나라 노래에는 이미 "물고기를 만지다"가 있었고, 노래에는 "물고기를 만지다"라는 단어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노래의 노래는 황부자, 신치자, 장염을 주인공으로 삼고 있습니다. 116개의 문자를 사용하여 단어를 흔들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57단, 10연, 6운, 다음 영화는 59단, 11연, 7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필름의 네 번째 운율과 두 번째 필름의 다섯 번째 운율 사이의 크로스오버는 반드시 하나로 이루어져야 하며, 연은 유연할 수 있습니다. 마이 베이탕, 마이 베이탕, 베이탕 식스, 솽 비터니스, 샨 귀야오, 안칭 모와 같은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목련은 난초로, 당나라에는 '목련화령'이 있었습니다. 송나라에서는 '목련'이라는 단어가 모두 7행 56자로 된 '율려춘' 양식으로 쓰였습니다. 오나라 시대에는 마오시전, 위청반, 위장이 모두 자신만의 "위란"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직접 수정했습니다. 마오어(毛語)는 총 52개 단어로 6행 3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어(魏語)는 총 54개 단어로 전반부는 6행 3운, 후반부는 4행 3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어는 총 쉰다섯 마디로, 전반부는 다섯 연에 세 운, 후반부는 네 연에 세 운이며, 위아래가 서로 다릅니다. 화실집』에 따르면 백유란과 유루춘은 두 곡인데, 유루춘은 본문에 7행 8절이 있는 반면, 백유란은 위나라 가사, 마오나라 가사, 위나라 가사 * * *로 유루춘과 결코 같은 것이 아니다. 노래 가사는 쭌첸지가 잘못 해석된 이후로 계속 혼란스러워졌습니다. 난거지 난거지, 당나라의 이름입니다. "남쪽에 앉아 정나라에서 노래하고 춤춘다"는 두남부(杜南赋)의 유명한 장횡의 대사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난계지", "바람나비 질서", "진천을 바라보며", "열 사랑 이야기" 등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단조와 온조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모노톤과 온조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원-구름을 듣다'는 당나라 말기에 시작되었으며 23자, 5연, 3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투조 평음과 사선 양식은 오대 마오시진에서 시작되었으며, 위아래로 52자, 4행에 3개의 평음과 사선 운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중음운은 러푸야유(乐府雅词)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후 송나라의 52자, 53자, 54자 글꼴은 마오쩌둥의 말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난샹지 당나라의 이름인 난샹지. 원래 27자, 28자, 30십자, 평행 운율의 모노톤이었습니다. 이 모노톤은 후대의 촉나라의 오양종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남당나라의 펑옌시는 투톤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풍언"은 56개의 단어와 10줄의 운율이 있으며, 위쪽과 아래쪽에는 4개의 운율이 있습니다. 글꼴도 58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집을 떠나며"와 "바나나 잎 불평"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니안누자오 니안누자오는 당나라 톈바오 시대에 유명한 게이샤였기 때문에 이를 위해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 작품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시의 "허공에서 멀리 뛰어내리는" 동작이 수사학에서 모델로 사용됩니다. 백 단어. 첫 번째 영화에는 49개의 단어가 있고, 두 번째 영화에는 각각 10연과 4운이 있는 50개의 줄이 있습니다. 이 순서는 영웅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동포의 붉은 절벽 단어는 다른 단어와 문장이 약간 다른데, 이는 문법적 변형에 속합니다. 첸의 말의 본문에 덜 자주 사용되는 평평하고 비스듬한 운율의 예도 있습니다. 돌아올 수 없는 강, 천년, 주장월, 살구꽃 피는 날, 치비의 발라드, 후중천, 대장시의 노래, 백자령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여성 왕관의 아이 이름은 당-입니다. 여성 왕관은 여성 도교 사제였으며 이 노래는 원래 여성 도교 사제에게 불렀던 노래입니다. 먼저 텍스트의 단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41개의 단어가 평평하게 변환되었습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23개의 단어로 이루어진 5연, 첫 두 연은 운율이 있고 세 번째와 다섯 번째 연은 평이합니다. 다음 네 연, 18단어, 두 번째와 네 번째 연은 평평하고 비스듬한 운율입니다. 류용에서 시작된 긴 곡조도 있습니다. 공 던지는 음악은 원래 당나라의 고대 시로, 나중에 교육 워크숍에서 작곡되고 불려지면서 곡이 되었습니다. 당인귀천: "연회에서 공을 던지는 것은 명령이며, 공이 부르는 노랫말도 명령이다." 이 곡은 류유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30자의 단조로운 운율과 6개의 평이한 운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두 번째 줄은 연인입니다. 33개의 단어, 40개의 글꼴, 다양한 연과 운율이 더 있습니다. 나중에 유영은 187자의 긴 곡을 연주했는데, 1부는 19행 7운, 2부는 17행 7운으로 당나라 시와는 매우 다릅니다. "모의 네 귀신"이라고도 합니다. 당나라의 이름은 "형식을 깨는 것"입니다. "열 번"이라는 뜻입니다. 이세민이 진나라의 왕이었을 때 당 태종 황제는 "부러진 포메이션 음악"이라는 대규모 무용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이 7음절의 연은 제목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소리에 의존합니다. 옌슈의 말은 현존하는 2음보 시에서 처음 등장합니다. 62개의 단어, 상하 5연, 3단계의 운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살 남자 보살 남자 원래 당나라로 알려진 보살 남자. 보살 만벤의 여제자들로 구성된 무용단의 이름입니다. 시에서 인용한 수애의 에 따르면 "대종 초(당나라 헌종 황제 850년경)에 여성 오랑캐 왕국이 황금 왕관과 꽃 화환을 쓰고 '보살 만벤단'이라는 이름으로 조공을 바쳤다. 당시 그는 우수성을 옹호하며 '보살 만번단'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서기들도 이를 경청하는 경향이 있었다"고 말했다. 100년 전 개원(開元) 시대에 쓰인 '조방지(趙方集)'에도 이 가사의 유래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총 44자, 상하 4연, 두 운율과 두 평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백의 말은 사전에서 적절한 것으로 정의됩니다. 밤과 반의 휴식, 우산의 구름, 꽃과 꽃 사이의 의미, 화계비, 도시의 종, 디에고 금, 매화 문장, 태양을 비추는 밤 구름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후렴구는 직렬 해법이라고도 합니다. 치천레와 치천레의 시는 저우방옌의 말을 적절한 형식으로 삼았습니다. 이중, 102단, 상부는 10연, 하부는 11연, 상하부는 51단, 운율은 6운입니다. 윗부분과 아랫부분에도 운율이 없는 행이 있습니다. 첫 부분의 일곱 번째 행과 두 번째 부분의 여덟 번째 행은 한 단어 콩줄입니다. 중천, 소강산, 태청도로 내려오는 오복이라고도 합니다. 치후호 치후호는 '천가곡'을 곡조로 한 당나라 가극입니다. 궈마오첸의 '여포시'에 따르면 이 노래는 당나라 서안종 황제의 생일에 지어졌으며, 황제의 대신들을 위해 큰 잔치를 벌였다고 합니다. 이 날을 건추절로 정하고 백악관 위의 탁자에 올려놓으면 '건추레'의 곡조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송 왕조는 옛 노래를 바탕으로 새로운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머니볼 축제"와 "우박 머니볼"이라고도 합니다. 운율 체계는 2음절, 71자, 16행, 위아래 8행, 5운입니다. 첫 번째 작품의 첫 줄은 두 번째 작품의 첫 줄보다 한 단어가 적고 다른 모든 줄은 동일합니다. 또한, 당신이라는 단어의 이름은 치후오후오 또는 녠취안자오입니다. 진원춘진원춘은 한나라 진수원 공주의 '진원'에서 유래한 단어입니다. 112자에서 116자가 있으며 114자가 일반적입니다. 첫 번째 조각은 평평하고 두 번째 조각은 평평합니다. 첫 번째 줄의 두 번째 단어가 어두운 운율에 사용되는 것은 우연의 일치입니다. 위 표의 네 번째 연의 첫 단어와 아래 표의 세 번째 연의 첫 단어는 콩이라는 단어로 괄호를 쳐야 하며, 괄호로 묶인 네 연은 부채꼴로 정렬해야 합니다. 이 작품은 북송 시대 장시안의 가사에 처음 등장합니다. 원래는 경쾌한 단어였지만, 음량이 넓고 소리가 희박하며 더욱 침울하게 읽히기 때문에 웅장한 작사가와 후세 사람들이 흥분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했습니다. "수싱밍", "동셴", "동팅 봄 풍경", "시리췬"이라고도 합니다. 옥 케이스 옥 케이스, 헝의 "네 가지 슬픔의 시" 중 "미인이 나에게 브로케이드 한 조각을 주었는데, 어떻게 옥 케이스를 갚을 수 있을까?" "옥 케이스"는 "그릇"과 같으며, 옥 케이스는 사파이어 그릇입니다. 시나라의 "동포어"를 참조하세요. 67개 단어, 위쪽이 33개, 아래쪽이 34개로 각각 여섯 줄로 되어 있습니다. 윗부분과 아랫부분의 차이는 첫 줄 뒤에 두 개의 세 쌍둥이이고, 아랫부분은 일곱 줄로 바뀐다. 위와 아래에는 총 5개의 운율이 있습니다. 행 앞에 운율이 없는 상하 연도 있습니다. "서호도", "푸른 연꽃 연못의 손님", "흥탕도"라고도 합니다. "칭핑글"이라는 이름은 당나라에서 유래했습니다. 바다의 평화가 아니라 바다의 평화를 기원하는 음악이라는 뜻입니다. 쭌첸집에는 이백이 지은 네 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후대에 의해 위조된 것이 아니라면 이 작품에 대한 최초의 주석입니다. 핑창거음, 46자. 첫 번째 작품에는 각 행이 운율이 있는 스물두 단어로 이루어진 네 연이 있고, 다음 작품에는 운율이 평이한 스물네 단어로 이루어진 네 연이 있으며 세 줄이 운율로 되어 있습니다. 칭핑레 주문, 술 취한 동풍, 무서운 달을 기억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