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 는 12 신화사전에서 몇 페이지입니까?

T2 (제 2 계단), 주걸륜 노래는 모두 * * * 의 억양에 의해 제한된다. 나는 데뷔할 때 울었고, 칠리향 시절은 T2 에서 성숙하고 안정되었다. 주걸륜 가창력은 결코 뛰어나지 않지만, 그는 성악을 배우기에 충분한 노력을 기울였다. 그가 처음 데뷔했을 때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일 뿐이다. 개인적으로, 그는 자신의 노래 기교에 대해 극도로 자신이 없다. 이후 오종헌과 음반을 녹음한 전설의 이야기가 서서히 노래 사업으로 발전했다.

다음은 주걸륜 각 단계의 음색, 공동, 음역을 단계적으로 설명합니다.

제롬이 초창기 초려시대: 울부짖음! 주걸륜 어릴 때부터 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것은 그가 어머니 예혜미의 독촉으로 피아노 연습과 관련이 있다. 당연히 그는 노래를 거의 부르지 않는다. 성악 지식은 극도로 부족한 상태에 있다. 그의 주된 방향은 멜로디 편곡이고, 그의 꿈은 유행하는 피아니스트가 되는 것이다.

1999 65438+ 2 월 오종헌은 주걸륜 10 일 이내에 50 곡을 쓸 수 있다면 10 곡을 선택해 앨범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결국, 주걸륜 약속대로 완성되었다. 주걸륜 65,438+00 곡의 제작, 작곡, 합창 작문, 세 곡의 편곡과 두 곡의 가사를 배치했다. 이때, 주걸륜 들은 두피를 굳히고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가창력으로 노래를 부를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렇다면 첫 앨범' 제렌' 이 탄생했다.

이 앨범에서는 1: 랩이라는 두 장르로 나뉘어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 발라드

토네이도와 숙녀의 랩, 블랙 유머와 귀여운 여자의 발라드.

랩에 있어서, 주걸륜 들은 잘 한다. 왜냐하면 랩은 전통 가창력의 지지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주걸륜 들은 재미있게 놀 수 있다.

그러나 사랑의 노래에서 주걸륜 들은 바닥에 흩어져 있다. 노래할 것이 없다. 블랙 유머' 에서, 그것은 단지 목구멍의 위치를 높이고, 성대를 손상시키고, 근육력을 증가시킬 뿐이다. 이 노래는 특별하지만 주걸륜 앨범에서 주걸륜 부르는' 블랙 유머' 가 듣기 어렵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블랙 유머를 예로 들어, 현 단계에서 주걸륜 된 음색, 캐비티 및 음역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색조: 건조, 짧음, 어두움; 두 단어: 못생긴;

중공: 몸이 허약하고 부서지다.

* * * 노래강, 거의 없음 .. 복부지지가 전혀 움직이지 않고 주로 흉근으로 지탱하고 목구멍의 근육이 극도로 긴장되어 있다. 이런 긴장된 상태에서 목의 위치가 높아졌다! 고음 부분에서 원래 메마른 음색은 * * * 의 질감이 더 부족하다.

상악동, 접형동, 정면 부비동이 모두 열렸다. 상악동이 좀 열렸다. 이 단계에서 주걸륜 고음 처리는 세 글자의' 대백목' 이다!

귀여운 여자' 공연에는 더 많은 C3-C4 음이 있어 듣기 좋다. 적어도 저음 범위 내에서는 주걸륜 문제가 별로 없다. 주요 문제는 고음 영역에서, 주걸륜 들은 어떻게 노래를 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리고 아무도 그를 가르치고 있다.

판테시: 상악동과 복강의 일부를 연구하기 시작했지만 고음 영역의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앨범의 노래는' 제렌' 보다 낫다.

침묵' 에서 주걸륜 최초로 * * * 창조의 개념이 등장해 주로 C3-B3 음고에 집중돼 F4 음고를 넘어 습관적인 근육 발성이다. B3 사이에, 나는 상악동의 개방과 부분 복강의 지지를 들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판테시' 는 주걸륜 들이 성악을 배우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제렌과 너무 가까워서 효과가 뚜렷하지 않다. 그는 여전히 고음 구역을 해결할 수 없다. 아직 고음 단계에 있다.

그래서 주걸륜, 반트시의 무대에서 주걸륜 가창력은 희소하고 산산조각 났고, 그는 삼류 상태에 있었다.

옥타브 공간: 복강이 충분히 지탱되고 내성감이 향상됩니다. 음색은 더 이상 그렇게 건조하지 않고 * * * 느낌이 들기 시작한다. 세 번째 앨범은 공동변화의 아주 좋은 증거이다. 이 앨범에서 우리는 점차 주걸륜 숨결, 기도, 흐름, 토자, 발음을 들을 수 있으며, 결국 처음 두 앨범처럼 한 글자씩 튀어나오지 않을 것이다. 전체 리듬입니다.

밀라노의 작은 대장장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색조: 일관되고, 듣기는 좋지 않지만, 건조하지는 않다. 그는 더 이상 목구멍 위치를 개선하지 않기 때문에 발음점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다.

공동: 복강에 큰 진전이 있어 전면적인 호흡 지원이 시작되었다. 동시에 복강의 지지로 구강과 비강의 노래감이 많이 늘었다. 이것은 주걸륜 한 장이 가창력에서 크게 진보한 앨범이다. 공동지지 문제를 해결하면 고음 영역의 발음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

예혜미는 C4-F4 를 정복했습니다. 예혜미' 는' 우리 아버지의 이름으로',' 햇빛이 찬란한 날',' 직설적인 대답' 을 포함한 멋진 앨범이다. 우리는 단지 이 세 곡의 노래로 주걸륜 노래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할 뿐이다.

아버지의 이름으로: 랩' 은 오리지널 더블스틱을 바탕으로 비교적 성숙한 공동제어를 완성했다. 전반적으로 이절봉보다 듣기 좋지만 랩은 전통 창법에 속하지 않는다. 이것은 주걸륜 들이 노래 방면에서 얼마나 많은 발전을 이루었는지 설명하지 못한다.

햇살이 찬란한 날: 중고음을 뛰어넘는 노래입니다. 어렵지 않아요. 두 옥타브. 중음 부분에서 주걸륜 () 는 여전히 잘 완성되었고, 강에는 포용감이 있고, 목 위치는 안정적이다. 그러나 문제는 고음 영역의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맑은 날의 꼭대기에서 인후 위치는 여전히 약간 위로 올라가 가슴음이 커졌다. 음색과 청각에는 여전히 미묘한 차이가 있다. 하지만 첫 앨범에 비해 주걸륜 진행이 많이 늘었다.

단도직입적인 대답': 이번 앨범에서' 단도직입적인 대답' 은 성숙한 가수로 불리며 T2 에 들어가는 유일한 앨범이다. 다음은 자세한 설명입니다.

말투: 단도직입적으로 대답하는 말투는 빠른 리듬이 아니라 느리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원래 긴장된 음색을 풀 수 있는 공간이 더 많아진다. 원래 메마른 음색이 느려져서 주걸륜 노래를 부를 때 더 많은 정력을 가지고 공동을 통제한다.

공동: 첫 번째 완벽한 공동! 사실' 햇빛이 찬란한 날' 의 본질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 단도직입적인 대답' 이라는 노래는 매우 교묘해서 일반인이 부를 수 있는 F4 보다 최고음이 높지 않기 때문이다. 왜 F4 인가?

F4 는 주걸륜 들이 목청을 움직이지 않고 낼 수 있는 최고음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느린 리듬까지 더해져 공동이 완벽하게 표현되고 음색과 질감이 완전히 일류 음악미학이다. 이것은 또한 중국을 주걸륜 완화하려는 시도이다. 미래의 청화자와 천리 밖에서는 거의 높지 않을 것이다. 이는' 직립' 의 성공에 달려 있다.

칠리향의 절정의 시작: 복강은 완벽하게 지탱되고 상악동은 완전히 열린다. 5 집 앨범, 마침내 우리 주학우들은 마침내 자신의 첫 성숙한 노래 기교를 맞이하기 시작했다. 이 앨범부터 주걸륜 성숙기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복강은 완벽한 지지를 받았고, 상악동은 완전히 열렸고, 고음은 목구멍에서 더 이상 움직이지 않았다. 너무 잔인하다

칠리향을 예로 들면, 주걸륜 상악동은 이미 완전히 열린 상태로 들어갔고, 고음은 더 이상 그렇게 힘들지 않았다. 칠리향의 최고음은 G#4 로' 직답' 보다 3 조 높다. 이 세 버튼의 진보는 공동의 큰 개선이다. 일반적으로, 이런 상승은 목구멍 위치의 안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리치향부터 주걸륜 음악의 리듬이 적당하고 편안해졌다. 더 많은 음악 흐름. 이 단계에서 주걸륜 노래 공연은 전체적으로 T2 에 들어갔다. 그런 다음 T2 에 남아 있습니다.

이후 주걸륜 들은 노래 방면에서 많은 새로운 시도를 했다. 예를 들어, "One Warriors" 뒤에서 치솟는 두 개의 "돌고래 소리" 는 정말 돌고래음인데, 매우 쭈글쭈글하지만. 일본 섬 창법의' 화해' 도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가 계속 자신의 노래 기교를 배우고 보완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이 기간 동안 상승한 것이다.

주로 현장 수준에서 2007 년 투어는 현재 그의 모든 콘서트 현장 수준이 가장 높은 한 번이어야 한다. 특히' 가장 긴 영화' 라는 노래는 좀 재미있고 CD 판보다 더 듣기 좋다.

2008 년부터 오늘까지 주걸륜 가창력이 안정되고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과학적인 성악 훈련이 부족해 성대가 마모되면서 주걸륜 가창력이 떨어지고 있다. 그러나, 타오의 현재 목소리와 비교했을 때, 주걸륜 쇠퇴는 약간의 위안을 느끼게 한다.

이제 주걸륜 역시 자신의 나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다. 그래서 도철처럼, 그는 발음의 위치를 바꾸고, 목을 아래로 옮기고, 발음점을 위로 올렸다. 주로 중저음 구역에 집중하여 노래를 부르고, 랩도 점점 많아지는데, 랩은 목청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중에 또' 달콤한',' 공주병',' 힐링 고기만두' 와 같은' 노래' 가 생겼다. 이런' 젊은 치아' 발음은 실제로 이전의 발음 방법과 위치를 바꾼 결과이다. 등려군 초기의 감미로운 노랫소리를 조금 참고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왜 주걸륜 T2 입니까? 왜 주걸륜 T 1 심지어 T0 이 될 수 없습니까?

다음은 T 1 T0 의 노래 요구 사항을 설명하겠습니다. 주걸륜 정말 안 돼요.

T 1: 중공 전체, 완벽한 흐름; 우선, 우리는 노래가 음색, 공동, 음역의 세 가지 점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중에서도 음색은 자연스럽고 음역도 자연스럽고 반개발 가능합니다. 공동 창법의 핵심은 기초 위에서 끊임없이 연습해야 가수의 음악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음색 방면에서 주걸륜 음색은 여전히 약간 쭈글해서 잘 들리지 않는다. 장동건과 유청경의 음색에 비해 주걸륜 완전 폭파됐다. 세 가지 요소 중 주걸륜 음색은 매우 불리하다.

사정거리 외에, 주걸륜 또한 좋은 사정거리 조건, F2-G5 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 호루라기를 세면 C6 에 도착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음역은 공동 표현의 제한을 받는다. 초기의 건호든 오늘의 삼음발음이든 그의 음역의 우세를 드러낼 수 없다.

마지막으로 캐비티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T 1 레벨 캐비티 * * * 사운드는 각 캐비티를 최대한 활용하고 음악 표현에 반영해야 합니다. 주걸륜 이와는 거리가 멀다. 그는 여전히 억양으로만 멜로디를 표현하는 기초 위에 있지만, 그는 음악 표현의 말투를 전면적으로 통제할 수 없다.

전문 가수의 노래 소스는 주로 두 가지 어조로 구성되어 있다.

하성강: 복강, 흉곽, 인후, 구강;

상음강: 비강, 상악동, 정면 부비동, 접형동;

분수령은 상악동과 이마에 떠 있고, 핵심은 복강과 흉부에 나타난다.

상악동의 완벽한 열림으로 C4 의 실제 소리 -C5 폭발력을 부를 수 있다. Tom Chang 을 참고한다.

정면 부비동의 개방은 C5 이상의 완벽한 믹스를 부를 수 있으며, 황기산과 천이쉰 () 를 참고할 수 있다.

복강에 대한 완벽한 통제는 가장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고, 장학우, 천이쉰 (10 년), 단의순을 참고할 수 있다.

나비동의 안정된 개방은 자신의 반향으로 스테레오를 재생할 수 있으며, 나영을 참고할 수 있다 (98 참조).

가슴 소리의 질감을 이용하여 금속과 강한 느낌을 발휘할 수 있으며, 청경의' 죽은 후에도 사랑해야 한다' 를 참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대 소외가 제공하는 완벽한 볼륨 감정과 같은 많은 전문 기술이 있습니다. 순수한' 영원히 젊다' 를 참고한다. 진실과 거짓음이 매끄럽게 연결되다.

주걸륜 들은 이 분야에서 모두 공백이다. 돌고래음의 음높이가 있어도, 너는 장량잉, 비타스 돌고래음을 부를 수 없다. 단순한 음고, 캐비티 * * *, 표현력이 없다.

동시에, 주걸륜 핵심은 멜로디에 있다. 성악을 체계적으로 배운 적이 없는 사람에게는 이런 기교가 좀 어색하다. 가창력은 T2 수준이어서 이미 강하다.

T0: 캐비티 노래의 예술성; 최종 T0 수준, 즉 약간의 재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 T0 가수가 될 수 있는 사람은 세 명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등려군, 왕페이, 황기산 (넘어지기 전).

등려군 물린 단어 구토, 호흡 챔버는 달콤하고 통일되어 있습니다.

왕페이 발음점, 숨결, 강에는 모두 통일감이 있다.

황기산의 예술적 통일성은 대중창법에 대한 돌파구에 있다. 음성 조건이 너무 우월하면 공동 깊이가 다시 확대된다.

남자 가수, 현재 T0 신분이 없습니다.

나는 임준걸 희망, 그의 현재 노래 수준이 있다고 생각한다. 임준걸 (WHO) 는 부단히 발전하고 있지만, 아직 정상에 이르지 못했고, 게다가 아주 짧은 거리밖에 없다.

주걸륜 핵심 경쟁력은 그의 가창력에 있지 않다. 작은 섬의 창법은 그에게 잘 어울린다.

주걸륜 (WHO)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 음악계가 최근 20 년 동안 무패의 땅에 서 있는 최고의 가수이다. 하지만 이 톱가수는 그의 노래 기교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복합적인 고려다. 예를 들어 그의 개인적 인지도와 영향력, 작품의 수와 전창도 등이 있다.

만약 가창력만 논한다면, 주걸륜 () 는 천이쉰, 리우환, 손남 () 등보다 훨씬 뒤떨어진다. 뮤지션의 경우, 그들은 가장 많은 2 단계 팀에 있다. 그런데 왜 많은 가창력이 주걸륜 보다 훨씬 좋은 사람들이 주걸륜 처럼 중국 음악계에서 이렇게 거대하고 지속적인 영향력을 형성하지 않았을까? 팝 가수가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그들의 노래 기교만이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럼, 주걸륜 의존은 뭐죠?

첫 번째는 그의 노래 방법과 기교이다.

주걸륜 2000 년 데뷔, 꼬박 20 년 전. 주걸륜 노래를 처음 들은 사람 중 한 명은 그의 가사가 애매모호하다는 것이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중국어 노래를 듣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익숙하지 않다. 노래도 잘 부르지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가수가 될 수 있을까?

사실 팬뿐 아니라 주걸륜 자신도 이 문제를 알고 있다. 그는 심지어 그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너무 이상해요. 그럼, 그는 왜 이렇게 노래를 부르니?

물론 의도적이다. 이것은 중국어 발음과 연구&; 힙합 음악은 서양 음악으로 자연스럽지 않다. 중국어의 4 성 발음과 영어의 상승 하강 사이에는 천연적인 모순이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중국어와 이 음악 방법들이 융합될 수 없다. 주걸륜 이전에는 진숙화 및 기타 가수들의 시도가 모두 실패했고, 알레한드로 델피노와 도치만이 비교적 성공적인 초보적인 개선을 이루어 주걸륜 최초의 모범이 되었다.

그러나 주걸륜 만이 실제로 두 가지를 통합하고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어떻게 성공할까요? 가장 직접적인 것은 일부러 중국어의 통순성을 무시하는 것이다. 심지어 압운 여부와 상관없이. 가사의 발음은 흑인을 대하는 것처럼 취급되어 발음이 모호하고 발음을 대가로 흑인 음악의 리듬을 찾았다.

그래서 R &;; B 와 힙합이 느껴지지만 사람들은 가사를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이런 음악을 받아들이는 팬들에게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

물론 주걸륜 같은 발음의 노래는' 기원전 사랑',' 쌍절봉',' 귀여운 여자' 등 서양식 노래에만 반영된다. 답안직통',' 청화자' 등 중국풍의 노래에 대해서는 주걸륜 발음이 여전히 표준적이며 가사도 평정과 압운을 중시한다. 주걸륜 들은 발음이 모호하여 방주자가 쓴 좋은 글자를 낭비하지 않았다.

둘째, 주걸륜 대성공은 그의 천재적인 지속적인 창작 능력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많은 가수들에게 단명 한 순간이 그들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표현이다. 노래나 앨범이 하늘로 날아올라 인기를 얻은 후, 그들은 각종 모임과 공연에 참석하여 많은 돈을 벌었고, 그 후 그들의 창작이 침체되었거나, 오랫동안 일을 하지 않고 여러 해 동안 새로운 작품을 선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여러 해 후에 가요계의 신인들이 나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들은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지 않고 열정을 계속하지 않았다.

주걸륜, 그렇지 않아요. 그는 비범한 음악적 감각과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탐구할 수 있는 감각과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그것을 고통스러운 경험으로 여기지 않지만, 그 속에서 빠져나올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팬들에게 20 년 동안 신곡이 있고 듣기 좋은 노래가 있다는 것은 확실히 행복이다.

주걸륜 소천왕으로 데뷔한 것은 처음이다. 소천왕이 지금 중년이 되어도 그를 따라온 팬들에게 음악적 즐거움을 가져다 줄 줄은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일찍이 팬들이 주걸륜 듣는 것은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기 위해서였지만 지금은 향수가 되었다. 다행히도, 주걸륜 들은 항상 새로운 작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물론, 창작형 가수에게 수십 년 동안 강력한 창의력을 유지하는 것은 사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음악계가 불황으로 주걸륜 출집 속도와 수량이 모두 둔화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래는 싱글 형식으로 발행되었다. 신곡'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그만둬' 와' 울음에 안된다고' 는 옛 팬들의 마음을 얻었지만, 동시에 강랑의 피로와 천편일률과 놀라움 부족으로 많은 사람들이 비웃고 있다.

어쨌든, 주걸륜 (WHO) 는 줄곧 창작 상태에 있었고, 자신의 가장 오래된 음악적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주걸륜 젊었을 때 음반사에 의해 제작돼 쿨한 이미지로 팬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지금, 주걸륜 때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중년이 되었을 때, 그의 노래는 더 많은 인간의 따뜻함을 드러냈다.

얼마 전 주걸 작곡, 방강 작사, 장학우 공익곡' 비바람을 기다리다' 가 발표돼 신선조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초정에너지의 명제 작곡곡은 주걸륜 이전의 창작 생애에서 유일무이하다.

주걸륜 는 더 이상 과거의 그 주걸륜 이 아니지만, 그는 여전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든 팝 가수들이 결국 실망을 하게 된다면, 주걸륜 역시 실망스러운 것 중 가장 적은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팝, 팝, 팝, 팝, 팝, 가수명언)

저는 정수두입니다. 관심을 환영합니다. 천재 가수, 초기 우세, 중기 스트로크, 후기 승리 ~

하나 가르쳐 주세요 ~

주걸륜 고난도 노래' 화해' 는 어떻게 불러요?

주걸륜 () 는 중국 음악계의 전설적인 인물로, 그의 음악적 성취와 공헌은 정말 흐느껴 울 수 있다!

노래로 말하자면, 우리 모두는 주걸륜 들이 노래로 유명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창작형 가수로서, 주걸륜 최고의 점은 그의 팬들이 그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는 것이다. 그는 너무 많은 고전 노래를 창작했지만, 그의 가창력은 그가 가장 강하지는 않지만, 그는 평균 수준 이상이어야 한다.

좋은 목소리' 에서 주걸륜 가창력은 천이쉰 놀림까지 받았다. 예를 들어, 장학우 와 천이쉰 는 그들 의 노래 기교 에 의지하여 한쪽을 통치해야 한다.

물론, 주걸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또 다른 장점은 다른 사람이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한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면 그도 잘 부를 수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이것이 그의 음악에 대한 독특한 깨달음일 것이다.

전반적으로, 주걸륜 가창력은 일급은 아니지만, 그의 창작과 음감, 그의 음악적 전문성을 포함하여 가요계에서 모두 손꼽힌다!

주걸륜 가창력이 나쁘지 않으니, 네가 그가 좋다고 해도 큰 문제는 없다. 주걸륜 가창력 증폭기가 가수 중 최고 수준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모든 가수들 중에서도 중급 수준까지 올라갈 수 있다. 하지만 요 몇 년 동안 목이 나빠져서 가창력이 정말 좋지 않다.

1. 가창력: 솔직히 주걸륜 가창력은 여러 시기에 토론해야 합니다. 그는 음악을 배우지만 주로 기악에 집중하기 때문에 성악 부분은 잘 훈련되지 않았다. 또 한 가지 언급해야 할 것은 노래에 대한 토론이 주로 느린 노래에 집중된다는 것이다. 순수한 랩의 속곡에 관해서는, 더 많은 것은 그 자체의 리듬감과 단사 능력과 관련이 있으며, 전통 창법과는 그다지 관계가 없다.

주걸륜 초기의 가창력은 중시되지 않고 자신감이 없다. 그가 선각 초신인 왕 대회에 참가한 것을 보면 그가 스스로 노래를 부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반주를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이 석방될 때까지 나중에 발견된 전설이 있다.

2. 선행: 처음 3 집 앨범을 보면 주걸륜 내 느낌이 미성숙하다. 일반적으로 그는 목청을 쓸 줄 모르는데, 고음은 기본적으로 울음소리와 강경에 의지한다. 예를 들어, one 콘서트에서 그는 이런 어려운 노래, 검은 유머, 조용한 노래를 부를 때 정말 손에 땀을 쥐었다.

3. 성숙함: 정말 그의 가창력이 성숙했다고 느껴져요. 아마 칠리향으로 시작한 것 같아요. 이때 너는 그의 고음이 더 이상 그렇게 딱딱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그는 더욱 편안해졌다 (좌초 참조). 2007 년과 2008 년까지 그는 노래 기교의 절정에 이르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노래와 노래에도 많은 시도를 했다. 예를 들면' 무쌍' 뒤의 돌고래음 두 곡. 그리고 현장 수준으로는 2007 년 투어가 현재 그의 모든 콘서트 중 현장 수준이 가장 높았을 것이다. 특히 노래' 가장 긴 영화' 가 CD 판을 넘어섰다. 본 사람은 모두 공감할 것이라고 믿는다.

4. 안정기: 2008 년부터 오늘까지 주걸륜 가창력이 안정되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과학적인 성악 훈련이 부족해지면서 가창력이 약간 떨어졌다. 그러나, 타오의 현재 목소리 변화에 비해, 주걸륜 쇠퇴는 약간 만족스럽다. 하지만 분명히 주걸륜, 그래서 일부러 일부 보컬 위치를 변경, "달콤한", "공주 병" 및 "치료 불타는 고기 가방" 과 같은 내가 나중에 말한 "빨 아 노래 방법" 을 주도하 고 있다. 이런' 출치' 소리는 실제로 이전의 발성법과 발성위치를 바꾼 결과이다. 사실, 당신이 어렸을 때 주걸륜 노래를 듣기 시작했다면,

요약: 주걸륜 가창력은 사실 좋지만, 그의 노래, 특히 그가 목소리를 낮추는 느낌을 모방하지 마라. 이것이 그의 음색이다. 만약 네가 이런 음색을 모방한다면, 너는 노래를 다 부른 후에 상당히 피곤함을 느낄 것이다.

주걸륜 5 곡 중 가장 노래하기 어려운 노래

TOP5 블랙 유머

오디션 팝송, 남자 가수의 기본기 테스트, 합창의 멜로디 라인이 점차 상승하고, 굳건히 서서 길어야 하고, 지구력이 필요하다.

TOP4 "단풍나무"

"Missing", "Horizon", "Face" 와 같은 단어의 경우, 연속 "Ian" 발음이 G4 와 A4 를 배회하기 때문에 압착이 매우 쉬우며, 변성구역의 어려운 발음과 걸림돌이 더욱 어려워진다.

탑 3 남측 여행

다리 부분에서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문장이 변음점에 끼었다. 너무 높으면 너무 낮아서 위아래로 모두 어렵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붐비고, 외치고, 찢고, 노래 전체의 미감이 파괴될 것이다.

T0p2' 가장 긴 영화'

후렴구의 각 문장의 접두사와 접미사는 개음과 폐쇄음이며, 전체 단락은 고음 지역을 배회하고, 게다가 갑작스러운 가성을 더한다. 능력이 있는 사람은 지구력이 없고, 지구력이 있는 사람은 기교가 없고, 기교가 있는 사람은 음악감이 없고, 어떤 결함도 이 노래를 완성할 수 없게 한다.

TOP 1 "머리가 눈처럼 곱슬하다"

합창의 테너는 B4 에 달하고, 전통 학원파는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한다. 어려운 점은 고음곡' 내가 죽어도 사랑해야 한다' 위에' 완전히 목소리를 바꾼다' 와' 한 단어로 목소리를 바꾼다' 사이에 있다. 고음을 잘 치는 가수라도 불편할 거예요.

음악적 능력으로 말하자면, 주걸륜 정말 무적의 남자다.

멜로디: 작품에는 항상 초강력 멜로디가 있습니다. 물론 이 방면은 현재 이미 하락했다. 당시 수준의 70 ~ 80% 에 불과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여전히 무서운 수준이다. 물론, 임준걸, 타오, 같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지만, 주걸륜 더 나은 시작, 주걸륜 최고의 현지화 rnb 이며 자체 특성을가지고 있다. 주걸륜 멜로디에 큰 장점은 없지만, 약간의 장점은 강한 개성에 있다.

편곡: 주걸륜 편곡은 중국 음악계의 첫 번째 인물로,' 터키 아이스크림' 이라는 노래만으로도 혼자 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리고 초기 주걸륜 들은 양질의 편곡이 많았고 주걸륜 편곡 방면에서 우세했다. 최고라고 할 수 없다. 결국 KC 오경룡 같은 편곡인이 있기 때문이다.

가사: 주걸륜 가사는 특색이 있어 압운을 포기하기도 하는데, 이는' 테리스' 에서 잘 해석되었다. 네가 수업이 끝날 때, 너는 시간을 내기는 못하지만, 이것은 결코 어색하게 들리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주걸륜 가사의 천부적인 재능이다. 가사는 매우 매끄럽고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사실, 가사를 쓰는 기교도 대단하다. 임과 같은 높은 기초와 내포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주걸륜 자신의 일이 있다. "소원을 한 통의 편지로 접어라", "내 기억을 동결하기 위해 2 분만 주세요", "유명하다는 것은 목적이 아니지만, 자신을 즐겁게 하는 것이 의미다" 고 말했다. 이것은 주걸륜 단어입니다. 넓은 의미에서, 사실, 나는 방문생의 일부 작품들이 내가 직접 쓴 것이기 때문에 그들을 잃지 않았다. 그래서 도철의 가사는 주걸륜 가사와 비슷하고, 왕리홍 임준걸 중국어 가사는 주걸륜 뒤처져 있어 주걸륜 면에서 우세하다. 그들은 중국인이 아니다. 성장 환경은 서구인문의 영향을 받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듬감: 주걸륜 리듬감이 얼마나 강합니까? 주걸륜 느낌은 아시아 피부를 산 흑인과 더 비슷하다. 주걸륜 타고난 랩 버프는 잡을 수 없고, 분음을 아주 유창하게 연주하며, 각종 리듬과 전환이 완벽하게 연주된다. 연주의 리듬은 주걸륜, 주걸륜 랩 기교만 압도적이며, 주걸륜 인기도 그의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당시 음악단에는 hip pop, rap, rnb 의 현지화 인물이 절실히 필요했다. 하필 주걸륜 (WHO) 가 이런 매끄러운 융합을 한 세대의 천왕이 된 것은 당연히 그 자신의 실력과 큰 관계가 있다. 요컨대, 주걸륜 리듬감은 얻을 수 없는 재능이자 주걸륜 최강의 포인트다. 리듬상 제렌은 집착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가창력: 사실 주걸륜 가창력은 나쁘지 않아요. 제 1 계단, 제 1 계단. 하지만 주걸륜 발성에 실수가 있어 성대 마모가 심해서 고음 위치 발성 기능이 정상이 아니다. 주걸륜 발성의 위치는 뒤로 기대어 위로 압착한다. 사운드의 폭과 밝기가 부족하여 * * * 음성 믹스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주걸륜 들은 일반적인 연역 방면에서 잘 하고 있다. 적어도 콘서트에서 진성을 연주했던 G4# 가 올 수 있어서 퀄리티가 여전히 높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살아 있다, 주걸륜 노래에서 아주 재능이 있지 않다 말한다. 그는 담강중학교를 졸업하고 초등학교에서 클래식 음악을 전공했지만 데뷔 초기 주걸륜 음준에 문제가 있어 두 도를 약간 벗어났다. 다행스럽게도 리듬은 문제없다. 물론, 현재의 주걸륜 들은 이 문제가 없지만, 그의 목소리가 일찍 퇴직한 것은 유감스럽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화장품을 다 썼어요" 와 "오로라가 지평선을 뛰어넘었어요."

종합 평가, 주걸륜 음악계 1 위.

아마도 편곡은 많은 사람보다 못하다. 가사는 많은 사람보다 못하다. 가창력은 많은 사람보다 못하지만, 이런 자질은 한 사람에게 위대하다. 주왕린도만이 한 계단 (청년에서 중년 남자 뮤지션) 에 있을 수 있다

어차피 내가 접촉한 죽봉을 감상하는 집단은 예외 없이 음란한 애호가들이다. 하지만 진정한 심미 추구를 가진 사람들은 노래가 경지와 정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구령을 우회하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노래명언) 마지막으로, 죽봉 노래는 평범한 신선한 고기 그룹의 정체성 태그라고 결론 지었다.

음악 분야에서의 주걸륜 공헌은 의심할 여지 없이 손꼽히는 것이지만, 가창력은 결코 뛰어나지 않다. 2 단계 팀과 1 단계 사이를 배회해야 한다. 결국, 주걸륜 작곡에 의해 천천히 가수가 된다. 그러나 가창력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비과학적이다. 결국 첫 앨범에는' 블랙 유머' 라는 노래가 들어 있다. 나는 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 사람들이 모두 공감할 것이라고 믿는다. 숨결과 음높이 면에서 그들은 모두 어느 정도의 실력이 있어야 그것을 잘 통제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노래 기교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한 가수의 노래 기교는 보통 음정, 숨결, * * * 창법, 리듬, 음역 등에서 고려한다. 음준 방면에서, 제렌도 일부 예능 프로그램에서 언급했는데, 별로 좋지 않다. 결국 이것은 많은 기교, 숨결, 발음 위치, 공동 개방 정도가 필요하며, 모두 이 문제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많은 경우 정확하지만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이 주걸륜 는 이전 콘서트에서 좀 나쁜 표현을 했다.

숨결과 어감 면에서 주동도 괜찮다. 주동이는 기본적으로 다른 가수의 노래를 부르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작품으로 보면' 가장 긴 영화',' 눈처럼',' 검은 유머',' 단풍',' 서유기' 와 같은 느린 노래는 모두 매우 시련적인 분위기다.

제렌이 * * * 정말 잘 안 불렀어요. 창법과 음색 때문에 제렌이 잘 못해요. 이 점은 당대 가수 왕리홍 임준걸 참고해주세요.

제렌은 리듬에서 지지 않는다. 결국, 제렌은 악기를 잘한다. 일반적으로 한 가지 악기를 잘 연주하려면 좋은 리듬감이 필요한데, 이는 제렌의 속가에서도 느낄 수 있다.

음역으로 볼 때, 제렌도 나쁘지 않다. 털이 눈처럼 많고 비길 데 없는 검은 유머는 음역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몇 번을 부르지 않으면 얼굴이 붉어지고 혈압이 높아진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주동의 가창력은 톱 1 계단보다 못하지만, 그는 2 계단에서 두드러진다.

물론 주걸륜 들은 가창력에 의지하지 않는다. 그의 노래는 부르기 어렵지 않다. 그들은 랩과 팝 음악의 조합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어떤 노래 기교도 필요하지 않으며, 보통 사람들이 노래를 배우는 데도 적합하다. 그는 혁신으로 중국 음악계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게다가 방강이 그를 위해 쓴 가사는 정말 독특하여 가산점이 많다!

첫 번째 (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