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 뭐, 무슨 이야기

1 .. 어떤 이야기의 4 자 성어가 오만하고, 물건을 업신여긴다-오만함: 오만함; 빛: 경멸 사물: 타인이나 환경. 이 세상을 경멸하고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다. 교만하고 오만하여 일반 풍습에 맞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유추-유추: 유추; Lian: 연속; 반: 같은 것. 비슷한 것을 연결시켜 병행하여 귀납하다.

사물과 생활 장소 구분-생활: 존재, 배치; 방: 방향, 장소. 많은 사물의 성격, 조건 등의 요소를 가려서 제각기 제 몫을 얻게 하다.

풍부한 천연자원과 풍부한 뉴스-보: 광범위합니다. 식견, 식견, 식견이 있어야 한다.

인민에 대한 상해-장애: 상해. 인민을 해치고 재산을 손상시키다

사물을 세계로 따라가는 것-사물의 정상성과 세계의 본보기를 가리킨다

인민과 사물을 사랑하다-인민을 사랑하고, 인민을 위해 노력하다.

냉혈동물-체온이 주변 온도에 따라 변하는 동물. 사람은 감정이 부족하고, 사람은 일에 무관심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어두운 방에서 물건을 찾다-불빛이 없는 방에서 물건을 찾다. 책을 읽는 것은 가려움과 무관하며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교만 모든 것-오만함: 사시. 모든 것을 비스듬히 바라보다. 형용할 때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업신여긴다.

2. 4 자 성어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나요? "() () 이야기" 성어는 없고 "() () 일 ()" 성어 20 개밖에 없다.

초월: 뛰어난, 우수성; 세계 밖: 세계 밖. 세속 생활을 초월하다. 일에 관여하지 않다.

땅이 넓고 물물이 풍부하다. 나라가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다는 뜻이다.

값싸고 질 좋은 물건은 싸고 질이 좋다.

공포: 이것은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토론: 토론입니다. 사람들에게 비판을 받을까 봐 걱정하다.

사람과 사람은 동포이고, 물건은 시비이다. 일반적으로 연인과 만물을 가리킨다.

강민 오복 인민 핑안, 물산이 풍부하다.

죽은 사람은 여기에 있고, 사람이 죽으면 물건은 아직 있다. 유물을 보고 생긴 고인에 대한 기억, 또는 그에 따른 감정을 말한다.

국민의 안전은 풍부하다: 많다. 인민은 안전하고 물산이 풍부하다. 사회 안정과 경제 번영의 광경을 묘사하다.

사람은 행복하고 재물은 대기가 거칠다. 평화의 정경을 묘사하다.

사람의 두꺼운 물건의 두께: 밀착과 번잡함. 펭: 풍부하다. 인구가 많고 물산이 풍부하다. 도시의 번영을 묘사하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소요란 외부 사물의 속박을 받지 않는 것을 말한다.

벌거숭이 물건, 바깥의 물건: 너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 묘사는 극도로 초탈하여 저속한 자질구레한 일에 방해받지 않는다.

별 이동: 별 이동; 물질 교환: 풍경 변환. 경치가 바뀌고 별의 위치도 이동했다. 비유는 시간의 변화이다.

3. 무슨 이야기의 4 자 성어는 오만하고, 물건을 업신여긴다-오만함: 오만함; 빛: 경멸 사물: 타인이나 환경.

이 세상을 경멸하고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다. 교만하고 오만하여 일반 풍습에 맞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Lian: 연속; 반: 같은 것.

비슷한 것들을 연결하고, 요약하고, 사물이 사는 곳, 즉 삶: 존재, 배치, 방: 방향, 장소. 많은 사물의 성격, 조건 등의 요소를 식별하여 그들이 자신의 지식을 얻고 많이 듣게 한다.-보: 광박.

광범위한 지식, 풍부한 지식은 다식한 장애, 즉 장애: 상해를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멸민, 손해, 궤물-사물의 규범, 세상의 본보기-애민, 이민.

냉혈동물-체온이 주변 온도에 따라 변하는 동물. 감정이 부족하고 무관심한 사람이 암실에서 일을 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불빛이 없는 방에서 물건을 찾는다.

책을 읽는 것은 가려움과 무관하며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교만 모든 것-오만함: 사시.

모든 것을 비스듬히 바라보다. 형용할 때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업신여긴다.

4. 사자성어 "뭐, 뭐, 뭐, 뭐, 뭐, 백조의 야망

한 언덕의 너구리 yīqi zh 와 무엇

떠나지 않는 좋은 친구 mi zh 와 Ji o

쓸데없는 말 wú j 와 zh 와 tá n

Bk' n zh l' n n l' n' n' 이론을 출판하지 않는다

여광 j _ Ji o zh 와 돌의 동향

가족 행복 ti n l Yan zh 와 l é;

중용의 도.

아이의 마음 chi z zh 와 x 와 n

뭇사람의 화살은 장생장과 d 이다.

불청객 b 미 s 미 zh 와 k é;

자애심

아주 간단합니다, j 4shu zh 와 l 嗳 o

불모의 땅 b m 嗳 o zh 와 dú;

퇴폐적 인 m _ m _ zh 와 y n 의 목소리

침대 Chuáng zǐzh 및 s 개인 정보 보호:

정호 문 아래의 동맹

Jiangjiang crucian 잉어 gu Jiāng zh 와 j;

놀란 새 j ng, ng, ng zh 와 niǎo

우물 안 개구리 j \ ng d \ zh 및 w;

내 머리 속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y k ྭng zh 와 Ji' an

부탁하고 싶지 않아, B 욕 Q 沐 Q ࿔Q ࿔NG.

혁철족과 피족

오합지졸자

사상 y 와 ni ya n zh 와 ch 의 차이점

진 진의 좋은 q í n j n zh h h m: O.

내가 임종할 즈음에

풀리지 않는 인연

석궁의 끝에 있는 鶘 zh 와 mi

중양어 zh not ng gu zh 와 y bain

5. 성어 대전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예 1, 오색찬란하다: 의미심장하다. 훌륭해요. 연설 공연 등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묘사하다.

2. 질서 정연함: 질서 정연함은 성어다. 말과 행동이 매우 질서 정연하다는 뜻이다. 역시 말하는 방식, 말하는 말투를 가리킨다. 용법: 일반적으로, 일이 온당하고, 거칠지 않거나, 차근차근 "질서 정연" 이라는 성어본의는 중국 전통 희곡을 가리키며, 명대 왕민덕은 "노래 한 곡을 지을 때, 문장이 길고, 글자가 적고, 곡조가 빠듯하며," 반연 "이라고 부른다

3. 이치와 근거가 있다. 이치, 여기서 말하는 것은 사물의 법칙, 옳고 그름의 기준, 근거이다. 의란.

에 따르면, 에 따르면, 자격 증명.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이 일을 말하거나 하는 것은 이유와 근거가 있다.

6.' 4' 자에 관한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8 만 4 천 명은 불교 숫자로 많은 것을 대표하다가 나중에 많은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팔에는 네 개의 팔꿈치가 있는데, 용모가 비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사의 사위일체 은유 사면초가는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사는 은유에 둘러싸여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가는 사방에서 적을 받아 고립되고 위급한 곤경에 빠졌다.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타올랐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사벽 제자: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이웃: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이웃" 이 있습니다.

큐슈 사해에는 아직 글자가 가득하다. 그것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구주 사해 구주: 중국을 가리킨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 큐슈를 끝없는 바다로 여겼는데, 중국 이외의 곳을 가리킨다. 중국과 그 주변 지역을 가리킨다.

사방에 늑대연기: 고대 변방경보가 울렸을 때 늑대똥이 솟아오르는 연기를 태웠다. 곳곳에 사이렌 불꽃놀이가 있어 변방이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통사군은 춘추시대의 4 개 방향과 4 개 계절을 가리킨다.

육통사달은 여전히 사통팔달이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천하.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모든 것을 망라하다: 비유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 국가의 통일을 일컫다.

삼병 사통은 많은 통증을 가리킨다.

3 ~ 4 짧은 ① 특히 사람의 죽음.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여성을 봉건 윤리의 사덕 속박에서 해방시킨 도덕 기준 중 하나.

3 ~ 4 회전은 변화무쌍하거나 여러 번 반복한다.

3 회전 4 회전: 회전. 제멋대로 하다.

반복은 변덕을 반복한다.

넷째 젊은이 (1) 노소가 모두 적합하다. ② 방언. 자신이 청조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 주드는 젊은이와 노인 또는 형제 남자라고 말했다.

세 이웃은 일반적으로 이웃을 가리킨다.

삼우 사우는 각종 친구를 가리킨다.

삼처사 첩이 많다.

삼친 사친은 일반적으로 친척을 가리킨다. 삼친 육친으로.

삼청사백의 손가락이 무고하다.

3 가지 항소와 4 가지 항소는 중복 항소를 의미합니다.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대를 투하하여 외진 지역을 유배하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문방사보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서재의 사각은 펜, 연, 종이, 잉크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펜을 관성 후모 () 라고 불렀고, 벼루는 묵후종 (), 종이는 하백 (), 잉크는 송자후광 () 이라고 불렀다.

서재 사군자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문방사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오호사해는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504 산발적이고 산만한 것을 묘사하다.

5 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눈을 크게 뜨는 사람은 오만함을 묘사하여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명성을 떨치다: 명성을 전파하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해' 로 전국 각지를 지칭했다. 세계 각지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명성이 사방으로 퍼지다.

겸손은 사람들에게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사방팔방을 겨냥하다: 전 세계.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사해의 뜻은 여전히 사방에 있다.

7. 뭐, 뭐, 뭐, 뭐, 4 자 성어 그룹 무당.

그룹: 그룹. 사람들과 함께 지내야지, 갱단을 끌어들이지 마라.

만약 한 사람이 믿음이 없다면, 그는 어떻게 될까? 만약 한 사람이 그의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그는 무슨 소용이 있는가; 배신한 사람은 한 푼의 가치도 없다

편지: 신용 그: 저; 지휘자: 네, 좋습니다. 만약 한 사람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면, 나는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남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다.

한 가지 일의 오묘함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이해이다

한 가지 일의 오묘함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모든 사람의 이해에 있다.

천성적으로 총명하다

타고난 지식과 진리. 이것은 이상주의자의 관점이다.

식사는 소화되지 않습니다-독서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것을 소화하지 않았다. 자신이 배운 것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고 흡수되지 않은 모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보고도 안 보이다

주의하지 않고, 주의하지 않고, 눈을 뜨고 볼 수 없다는 뜻이다. 눈을 멀게 하고, 눈을 멀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악인은 국내법의 처벌을 피할 수 없다.

천도는 공평하고 악은 악보가 있다는 뜻이다. 매우 부주의해 보이지만, 결국에는 나쁜 사람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악행이 많은 사람이 출국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지 않고 이전 작품을 반복하는 것을 설명하다.

진술: 선인 이론을 서술하다. 쓰기: 작성. 선인의 이론을 진술하고 명확히 하는 것이지 스스로 창조하는 것이 아니다.

죽을 때까지

중지됨: 중지합니다. 죽을 때까지 멈추지 마라.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평생을 분투하는 것을 묘사하다.

죽어도 후회는 없다

나는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태도가 확고하다고 묘사하다.

어떤 일에 대해 비밀을 지키다

선: 공개적으로 말하다. 비밀을 지키고 발표를 거절하다.

발아는 좋지만 이삭은 자라지 않는다

작물이 싹트지만 열매를 맺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사람은 자질은 좋지만 성취는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결심한 사람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연마한 후에는 얇아지지 않고 염색한 후에는 검게 변하지 않는다. 결심이 있는 사람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침흑은 검게 변하지 않는다-열악한 사회 환경이나 상황에서 순결하고 영향을 받지 않는다.

니: 고대 검은 염료로 사용 된 미네랄 이름; 박지희: 검은색이요. 놋쇠 염료로 염색해도 검지 않다. 품성이 고상하여 열악한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가난하고 가난하지만 지식과 이해를 즐겁게 얻는다

우리집은 가난하지만 지식을 얻고 진리를 이해하는 것이 즐겁다.

어쩔 수 없이 응낙한 후

강함: 견지, 핍박. 마구 휘저어잡은 후에야 너는 동의했다.

꾸준하게 깎다

각인: 각인; 박지희: 멈춰요. 계속 조각하다. 끈기가 있고 항심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하기 쉽다

일이 간단하고 힘들지 않다고 묘사하다.

과거에는 문인이 가난할수록 시를 더 잘 썼다.

과거에 사람들은 학자가 가난할수록 그의 시가 더 좋다고 생각했다.

교체

다른 사람의 자리를 대신하고, 스스로 대신하다. 지금도 한 물건으로 다른 것을 대신하는 것을 가리킨다.

8. 4 자 진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사해, 사방, 사계절, 사상, 사극, 사각, 사해, 사합, 사덕, 사이, 사독, 사서, 사성, 사체, 사첩, 사귀, 사문 사령, 사면, 사해, 사미, 사벽, 사탑, 사령, 사가상, 사보, 사유, 사수, 사단, 사명상, 사안, 사승, 사택, 사폐, 사성 사가난, 사치, 사대, 사당계, 사교외, 사사진, 사신, 사사 사, 사인, 사진, 사예, 사충, 사속, 사길, 사홍, 사성, 사연, 사왕 4 면 초가의 4 자 8 구는 사통팔달, 4 방향, 4 개의 안정된 방향, 4 개의 독특한 방향, 4 개 부서, 6 국, 4 권의 책, 4 권의 경, 4 계절, 8 분기, 4 개의 발이 공중에 있고, 4 개의 빈 세계, 3 개의 공공장소, 4 개의 공공장소 하이스 큐슈, 스바바이, 스공 5 법, 스민 광신자, 스정 6 화성 대금강, 스폰보, 스마, 스재, 삼석, 사두, 오방, 스정, 스지, 스지, 오상중주, 사방, 사방 사해 조용하고 사명광, 사방 오사경, 사곡 4 부, 4 부 5 부, 사면락, 사유, 사지, 4 로, 4 성, 사채, 8 그릇, 4 집, 사원, 사문, 사두, 사면쓰촨 분지. 곡팔가, 사채, 사택, 사대, 사계절, 사제자, 사제자, 사발, 사포크, 사어시, 사합일, 사합일, 사합일, 육사 운동, 사합사, 사합삼, 사합사 네 권의 책, 네 번, 세 번, 세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개의 큰 공간 (S) 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을' 4 대' 라고 부른다. 불교 용어.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Divided (W) 는 불완전하고, 통일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사해는 가정을 위해 세계 평화를 비유한다.

사해승풍 (S ü H M: I Ch NG F) 은 온 나라가 교육을 받는다는 뜻이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평화.

천하가 태평하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이다. 천하의 사람들은 형제처럼 친하다.

사방발 (Sijiɩo cháo tiān) 네 발: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누워서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사사발굽 (S) 은 두 손과 발이 묶여 있는 것이다.

전방위 (s ü mi 2200b' f' ng) 는 각 방면 또는 각 지역을 가리킨다. S ü P NG B W N 은 처음에 신체의 각 부분의 대칭과 견고함을 묘사했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사청육동은 총명하고 능력이 있다고 묘사한다. 4 구 8 가 (S Q B) 는 대도시 거리가 많다는 뜻이다.

사계절: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말합니다. 8 절기: 입춘 춘분 장하 여름부터 일, 입추 추분 입동 겨울까지 일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년 사계절의 절기를 가리킨다.

시시숭미는 일 년 사계절 모두 풍요롭고 아름답다. 사정팔당 (S-T-NG B-D-NG) 정과 당: 그냥 멈추고 버티세요.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사혼구혼 (S-Y N-JI-Q) 은 친척이 많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땅 (S ü ZH N ZH 와 dü) 은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을 받기 쉬운 곳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