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 스펠링 게임

1. 그림을 배열하여 4 자 성어 그림이 무엇인지, 무슨 뜻인지, 그에 상응하는 4 자 성어를 알아맞혀 보세요. 이런 그림이나 그래픽은 생동감 있고 대표적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주제의 구도는 매우 간단하다. 한자' 정지' 와' 점',' 점' 이' 정지' 에 있다. 이로부터 이 그림에 표현된 성어는' 지점까지' 라고 추정된다.

이 제목의 작문에는 글이 없고, 그림으로 뜻을 표현하는데, 한 눈, 나뭇잎 하나를 포함한다. 두 부분의 관계를 관찰한 결과 잎이 눈을 가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이 그림이 표현하는 성어는' 일엽장벽' 이라고 추정한다.

그래서 그림추측성어의 익지게임을 보면 글만 있고, 그림이 있고, 그림이 있고, 형식이 다양하다. 정확한 답을 얻으려면 주로 성어에 익숙해야 한다.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 외에도 그림이 표현하는 의미의 해음에도 주의해야 한다.

기술:

1. 인물의 크기, 인물 간의 크기 대비를 보세요.

2. 단어의 위치와 단어 사이의 상대적 위치 관계를 봅니다.

3. 서체의 완전성을 보면 어떤 글자는 결자나 산자이므로 결합해서 추측해야 한다.

4. 글자 수를 보세요. 글자 수는 성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5. 문자의 색깔을 보다. 문자의 다른 색깔도 암시적이다.

6. 글과 그림이 있으면 글이 분명히 중요하고 그림도 한 글자다.

7. 순수한 사진, 어떤 그림은 이야기를 묘사하고, 어떤 그림은 문자를 나타낸다.

8. 이상하다. 한 글자나 몇 글자가 있어 서로 관련이 없는 것 같다. 이를 위해서는 자세히 연상하거나 소품을 이용해야 한다. 그림 속의 문자는 표면적으로는 무의미하지만, 문자의 의미에서 연상할 수 있다.

이런 기교가 있으면 게임 사이트나 앱스토어에 가서' 그림 추측성어' 를 다운받거나 관련 서적을 보고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즐겁게 가르치는 것이 낫다.

참조 데이터

4399 게임:/

류립봉과 풍준걸. 그림을 보고 성어 (총 4 권) 를 알아맞히다. 하남: 하남 문예출판사, 20 14.

2. 누가 4 자 성어를 추측하는 재미있는 문자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관우가 장비보다 일찍 죽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은 1 입니다. 한 여성이 몇 번 이혼했다.

2. 가장 빠른 속도

3. 화장실에 자명종을 걸어요

4. 양이 호흡을 멈췄다.

1. 포기하기 전 (공개)

2. 바람처럼 빠르고 번개처럼 빠르다

3. 어떤 일을 끝까지 진행하다

4. 고개를 치켜들고 일어서다

가장 풍부한 자원-끝없는 것.

가장 큰 변화-천지개벽.

시야가 가장 넓다-천리 밖.

가장 이상한 동물-호랑이 머리 뱀 꼬리

가장 큰 손-한 손으로 하늘을 가린다

최대 용량-전체 패키지

가장 무서운 일-선정적인 일.

가장 소중한 것-값진 보물

가장 소중한 말-좋은 말은 천금의 가치가 있다.

3. 네 글자의 성어로 퍼즐을 묘사한다.

Qī pīn bā còu

해석은 자질구레한 물건들을 한데 모으는 것을 가리킨다. 무분별하게 그럭저럭 하도록 유도하다.

Li qingguan hai 의 "Lu judeng" 의 출처는 41 번째입니다. "나는 시어머니를 묻었다. 내 평생 내 남자를 위해 한 큰 일이다. 나는 돈에 신경 쓰지 않는다. 게다가 이 베틀은 물레바퀴 상자 하나 서랍식 책상 함께 더듬다 팔아도 2 천여 위안의 가치가 있다. "

구조적 조합.

용법은 비하어로 쓰인다. 사람이나 사물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발음; "bρn"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을 구분하고, 함께 모입니다. "놀이" 라고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가 단편적이고 뒤죽박죽이다.

반의어는 천의가 매끄럽고 흠잡을 데가 없다.

예: 그는 집, 전당포 물건을 판다. ~; 계산서를 청산하기 위해서.

4. 게임을 하는 4 자 성어, 폴로가 노는 것은 바로 두 곳이다. 고대의 게임은 두 사람이 상전하며 바둑과 비슷하다.

한 단어를 한 문장으로 분해하는 문자 게임.

출처: 황송정견' 두 가지 집중': "당신은 여자로서 일하고, 우리 문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답답함' 을 한 마디로 분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원 관한경' 구풍진' 제 1 할인: "우리 아들이 백화문자를 뜯어냈는데, 진실은 계속 무감각하고,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한 단어를 한 문장으로 분해하는 문자 게임. "모국어" 와 같습니다.

탕분밥: 진흙. 먼지로 만든 밥, 진흙으로 만든 국.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출처: "한비자외저축설": "남편과 아기도 연극을 하고, 먼지를 먹고, 그림을 수프로, 나무를 수프로 삼는다. 하지만 저녁에 상환해야 하는 것은 밥을 먹지 않고 놀 수 있다. "

분말 수프 포장 밥: 진흙. 먼지로 만든 국, 흙으로 만든 밥. 어린이 게임. 비유는 쓸모가 없다.

출처: 전청전 을 "당기 수필": "남송 이후의 민간 전설, 예를 들면 진탕으로 쌀을 바르면 버릴 수 있다."

이젝터 핀의 끝과 끝이 연결되어 앞뒤로 움직이는 텍스트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성어가 용을 잇는 것 같다.

인연: 송원 이래 일종의 문자 게임. 한 사람이 성어나 시 한 수를 말하면, 다음 사람은 그 접미사로 시작하고, 그런 다음, 네가 말할 수 없다면, 부정하거나, 술을 마시거나, 다른 것을 벌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싸움닭과 개를 기르는 것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거리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출처:' 금병매 꽃가시' 98 회: "그의 형은 집에서 카지노를 열고, 닭싸움으로 개를 키우는데, 사람들은 감히 그를 건드리지 못한다."

닭싸움과 앞잡이는 닭싸움과 개를 경주하게 한다. 구사회에서 계급 자제를 착취하는 빈둥빈둥 노는 무료한 게임을 일컫는 말.

출처:' 사기 원온오 열전':' 아웅병은 편안하고, 싸움닭은 앞잡이와 함께 있다.'

닭 싸움, 경마. 고대 도박 게임.

출처: "한서 선제전": "[선제] 는 동해시의 영향을 받아 배우기를 좋아하지만, 레인저 싸움계도 좋아한다."

싸움닭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빈둥 노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출처:' 전국책 제책일':' 린쯔는 매우 풍요롭고 실용적이며, 그 백성은 모두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치고, 닭을 치고 개를 산책시키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다. "

한 차례 연극을 하다. 가끔씩 흥청거린다.

출처: 유코장' 하심랑갑자 단오' 라는 단어: "추억, 느린 명절, 캐주얼한 게임."

북배로 흙을 치는 것은 원래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을 가지고 게임을 한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흙을 치고 배를 불다" 와 같습니다.

출처: "수서학자 호토전": "고대무악, 격지는 낙이다." 익주는 진대사 당루 조린' 이준비' 를 알고 있다. "우물을 파는 사람은 자연을 모르고, 땅을 파는 사람은 지리를 모른다."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한가한 시간이 있으면 게임을 한다고 한다. 나중에 그것은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코드로 사용되었다.

출처: "장자 말굽철": "허쉬씨가 남편일 때, 모든 집은 그 일을 모르고, 그 일을 모른다. 음식, 음료, 뱃살 등."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고, 가는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다. 원래 어린이 무더기 탑 게임을 가리킨다. 뒷비유가 적을수록 많아진다.

출처: "묘파화련 경편의품": "장난삼아 모래를 모아 탑을 만들다."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죽마: 아이들은 대나무 장대로 말을 탄다. 천진한 아이가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묘사하다. 지금은 남녀가 젊었을 때의 친밀한 관계를 가리킨다.

출처: 당이백의' 장정' 시: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매실을 던진다. 우리는 길고 건조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고,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했다. "

홍군 연극 해홍: 기러기; 바다: 오대호를 가리킨다. 오대호에 있는 많은 홍비 게임처럼. 서예가 강건하고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안연' 책책':' 왕희지 책, 마치 한 무리의 홍이 바다에서 장난치는 것 같다.'

웃음과 저주: 게임. 비유는 어떤 제재든 어떤 형식이든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문장 쓰기를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출처: 황송은 검' 동파선생 정말 핍박' 을 들었다. "동파주, 적벽의 피리, 웃음과 욕설, 모두 성문장이다."

나비와 꿀벌은 나비, 꿀벌은 수영과 춤 게임을 한다. 나중에 탕자가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했다.

출처: 당' 산거춘 2 곡':' 바람과 따뜻한 봄, 집 나비 투어' "

나비와 꿀벌이 나비가 날아다니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탕자가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했다.

출처: 당' 산거춘 2 곡':' 바람과 따뜻한 봄, 집 나비 투어' "

게임 필묵은 게임의 태도로 쓴 시를 가리킨다.

경기는 여전히 미결이다. 인생을 게임으로 보는 인생 태도를 말한다.

게임 서예는 게임의 태도로 쓴 시를 말한다. "게임 필묵" 과 같습니다.

Gameplayer 는 인생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인생 태도를 가리킨다.

출처: 호명양군' 세설 신어 부옥소협이':' 세전단명 (즉 소식) 은 이미 도산으로 돌아갔는데 지금도 인간사물을 가지고 놀고 있어?'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은 인생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인생 태도다. "게임 세계" 가 있습니다.

삼매원은 불교 용어로 잡념을 없애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을 의미한다. 사물의 본질과 비결도 비유한다. 후자는 게임의 태도로 모든 것을 대하는 것을 말한다.

출처: 송석도원' 경덕등천령' 볼륨 8: "적막실을 잠그고 갑자기 잊어버리면 게임 삼매를 받아야 한다."

5. 네 글자의 성어로 퍼즐을 묘사한다. Q: p: n: b: c: u: 함께 모인 것을 설명해 주세요.

무분별하게 그럭저럭 하도록 유도하다. Li qingguan hai 의 "Lu judeng" 의 출처는 41 번째입니다. "나는 시어머니를 묻었다. 내 평생 내 남자를 위해 한 큰 일이다. 나는 돈에 신경 쓰지 않는다.

게다가 이 베틀은 물레바퀴 상자 하나 서랍식 책상 함께 더듬다 팔면 2 천여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구조적 접합식.

용법은 비하어로 쓰인다. 사람이나 사물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발음; "bρn"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을 구분하고, 함께 모입니다. "놀이" 라고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가 이리저리 모여들고, 반의어는 천의가 매끄럽고 흠잡을 데가 없다. 예: 그는 집, 전당포 물건을 판다. ~; 계산서를 청산하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