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를 사용하여
작은 시에 대하여 1. 작은 시에 대하여
"청평량량"시간:노래작가:연량량, 물이 맑아지면.
얇은 매화 향기 가득한 소매를 접고, 은밀히 행복한 봄의 붉은 정물. 모지 동쪽으로 돌아와 금빛 비녀를 술로 삼아 슬픔을 달랬다. 버드나무 그림자는 깊고 좁고 꽃의 꼭대기는 작다. 지다오 "마이너스 목련, 맑은 가을"시간:노래 저자:황 팅젠, 맑은 가을,
황주의 모자. 명확하게 말하지 않는 사람은 확실히 쓰레기입니다.
팀 팅샤오에 대한 더 많은 추억. 꽃이 가득한 수니앙.
술장에는 진짜 구슬이 없다. 토끼풀과 동갑인 네 형제와 함께 살지 마라.
"작은 꽃의 해에 작별 인사" 시간:노래저자:신치지작은 꽃의 해입니다. 봄바람이 불지만 다행히도 아무도 보지 못했다.
수줍은 낮은 가루가 좋다. 뒤돌아보는 사람들의 모습이 어렴풋이 보인다.
어젯밤, 서쪽 연못은 그녀와 데이트에 동행했다. 윌로는 졸렸고, 부주의했고, 늦는다는 소문이 돌았다.
고객에게 고집을 부리라고 조언하는 것은 관습이 아닙니다. 노래가 시작되기도 전에 꽃이 떨리는 것이 느껴졌다.
2. '소'자가 들어간 시조
연도:당나라
저자:백주이
작품:풀밭 위의 두 스님
내용:
두 스님이 앉으니 대나무 숲이 판을 덮고 있었다.
대나무 숲 밖에서는 아무도 그들을 볼 수 없었고, 대나무 숲 밖에서 사람들은 두 스님의 작은 징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만들어 몰래 흰 연꽃을 땄습니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의 부유물은 흔적에 배를 남겼습니다.
연도:송나라
저자:아이창지
작품:루이허셴
내용:
작은 샘에는 눈이 내리지 않는다. 두 개의 매화와 세 개의 꽃, 매화의 계절. 플레이아데스 임산부. 매화와 눈꽃을 위해 바람과 달을 똑같이 나눕니다. 얼음과 옥처럼 순수합니다. 재능과 불멸의 스타일. 좀 더 여유롭게 류 시안을 방문하여 비밀의 진실을 찾으십시오. 냄새를 맡아보세요. 후이 롄 타이 수, 루이 잉 웬창, 시청 밸브 판독. 샹먼 경력 할아버지, 옛날 스타일. 파이프 진흙 봉황이 날아가고 모래톱이 돌아가고 오래된 녹색 펠트가 돌아 왔습니다. 가족 전기를 축하하고 연꽃 배에 여덟 잎을 추가하고 다른 잎을 추가하십시오.
연도:송나라
저자:차이신
직업:운영자
내용:
작은 정자 베개 깨끗하고 연꽃 연못에 비 한순간. 바람은 향기를 문턱으로 보내고 베개에는 열기가 없습니다. 꽃처럼 상상하고, 올해의 소리가 막힌 것을 읽습니다. 상황이 달라지고 환멸을 느끼며 저우 팡로드에 들어가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연도:송나라
저자:차이셴
작품:샤오총산
내용:
흐르는 물, 복숭아꽃, 작은 가마. 냄비의 봄은 오래되지 않았지만 지구보다 낫습니다. 샤오이 크레인이 복숭아꽃 왕관을 묶었습니다. 새로 장식할수록 더 매력적입니다. 작업은 3 천에 도달했습니다. 아기와 소녀들은 단으로 세련되었습니다. 유랑은 한때 * * * 불멸이 되라고 요청했습니다. 열 달, 작은 황금 제단을 세우십시오.
연도:송나라
저자:조관
작품:서리조
내용:
이슬비가 내린다. 옅은 연기가 바람에 춤춘다. 아사세와 메이야오 봉을 중심으로 산초가 울창합니다. 왜가리들이 물에 몸을 담그고 있다. 저녁 해가 붉게 반사됩니다. 유탕과 비슷하게 모방하여 그렸습니다.
연도:송나라
저자:조순
작품:루희선
내용:
작은 매화 빛깔이 아름답고, 바람과 태양, 봄빛이 아름답다. 샤오쉔은 무성하고 건강한 기분을 느끼며 불사의 정자로 내려와 처음으로 꽃에 놀랐다. 랜셀 부족 호랑이. 영원불멸의 본질을 찬양하라. 전차를 피하는 곰, 미덕의 선함, 오른쪽의 육궁. 화창한 날씨. 샤오웬 악기 봉황, 낮은 구름의 멋진 춤, 느린 강준 연주. 안개 속에서 날아가는 향이 자수를 퍼뜨리고 황금 짐승에게 가십시오. 멀리 천년, 세 궁전 Ci, 긴 파빌리온이 당신을 마시도록 설득하기를 바랍니다. 샹 야오타이 위안랑, 팡인 만세.
연도:송나라
저자:조조
작품:붉은 입술
내용:
작은 주나라 나무꾼, 형탕길 건너 백성들의 수호자 유비. 바람의 지속 시간이 맑습니다. 파도 자국이 사라졌습니다. 잔디는 부드럽고 미끄러워 리지는 조용히 발걸음을 옮긴다. □□ 위치. 붉은 비행. 봄날을 돌아보며.
3. 어린이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소를 타고 천리 너머 멀리 가니, 피리 바람 용비늘을 건너네. 장안의 유명하고 부유한 손님이 얼마나 많은지, 신사도 장기가 망가졌네 -- 황팅젠의 <양치기 소년>
2.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달려가지만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양완리의 <수신시수공디안>
3. 소를 방목하고 소를 방목한다. 밤에 소를 방목하고 마을로 소를 몰고 간다. 비에 덮인 숲 속을 걷고 푸른 잔디 위에 누워 작은 노래를 부르며. 허리에 바질의 짧은 화살을 차고 종아리를 물어뜯는 호랑이가 더 이상 두렵지 않아요. -이씨 '목자의 말' 중에서
4, 60년 동안 옥구슬로 치장하고 귀신에게 시인이 되라고 가르쳤던 이씨. 떠다니는 구름은 백주이, 자연의 기쁨이 아니다. 한 소년이 증오의 긴 노래를 부르고 후얼은 류트를 연주합니다. 이 기사는 사람들의 귀에 가득 차서 한때 당신을 생각했습니다. --쉔종천리 "백주이 교수형"
5. 오후의 강변 산책. 강물은 맑고 발 아래로 흐르고 있었다. 물속의 돌들은 양동이만큼 컸고 물고기들이 그 주변을 유유히 헤엄쳤다. 어린 양치기 소년들이 들판과 밭 옆에 수줍게 모여 있습니다. 소를 손에 들고 큰 개를 향해 소리칩니다. -- "소몰이 그림"
6. 맑은 옥수가 산과 강을 둘러싸고, 친구들과 손을 잡고 종이 연을 날린다. 버드나무 가벼운 손가락은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꿈을 꾸는 것으로 의심되는 술에 취하고 싶어합니다. ---Xuan Zhiweng
송음은 반 활 이끼, 나는 읽고 싶고, 나는 매우 게으르다. 질경이에 물을주기 위해 분수대에 지루함, 찰칵 소리가 놀고 있던 아이들을 놀라게했고 갑자기 비가 내리는 줄 알았습니다. --양완리, '초여름 낮잠의 두 연'이 그 중 하나입니다.
8. 남녀노소 모두 고향을 떠날 때 고향의 억양을 그대로 유지한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어디서 왔는지 묻는다.
9. 낮에는 농장에 나가고 밤에는 대마를 하는 마을의 아이들은 각자 자신의 가족을 책임진다. 아이들은 밭을 갈고 베를 짜지는 않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서 참외를 배웁니다. -판청다, '들과 정원의 사계'
10, 울타리 밖에서 배를 묶지 않는 사람, 봄바람이 어항으로 불어온다. 아이는 마을 사람을 의심하지만 서둘러 나무 문에 도착합니다. -추이 다오롱, "극장 주거의 문제"
11, 양치기는 모자를 쓰고 모두가 자랑스러워한다. 풀을 뜯을 때는 소의 등에 누워 피콜로를 연주하고, 소는 강가에서 쟁기질을 하며 머리를 불고 있다. -추이 다오롱, '무수'
12, 낮은 처마, 시냇가의 푸른 풀밭. 술 취한 우는 술에 취하고 부드럽고 선율적인 목소리, 백발 노인은 누구의 가족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잡초를 뽑고 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 풀밭에 누워 갓 딴 연꽃 껍질을 벗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신치지, '청평에 사는 마을'
13, 실을 문지르는 버드나무와 솜을 문지르는 치실, 연을 날릴 수 있을 만큼 문지르고 있습니다. 봄바람은 얼마나 많은 힘을 내어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갈 수 있을까. --쉬웨이의 바람과 연에 관한 시
14, 연못에는 물과 풀이 풍성하고 산은 석양에 흠뻑 젖었네
. 소몰이꾼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피콜로 곡조를 연주하지 않고 있다. --리젠의 '시골의 밤'
15, 매화잎은 시고 이빨에 닿으면 부드럽고, 바나나는 초록색 창틀을 가른다. 봄이 여름으로 바뀌면서 낮이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기분이 음산하고 아이들이 버드나무 조각을 잡고 노는 것을 보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다. --양완리, "초여름 낮잠의 두 줄" (비스)
16, 청명절에 비가 쏟아지고 길 위의 보행자들은 영혼을 깨고 싶어합니다. 마음을 달래줄 와인을 어디서 살 수 있는지 현지인에게 물어보세요. 양치기 소년은 미소를 지었지만 살구 언덕 마을에 대한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습니다. -두무, "청명절"
17, 밭의 남편은 풀밭으로 돌아가고, 마을 소년은 빗속에서 풀을 먹는다. 가오 동 젊은 주인, 초가집 주변의 농작물이있을 때. -지아 다오 "정주에 머물러") (발췌)
18, 가을은 머리핀의 술 취함을 없애기 위해 밝은 흰색으로옵니다. 좋은 노래도 재미 있고, 아이들과 손자들이 웃고 옷을 당기고 있습니다. -구엔 테치, "거울을보고 얼마나 많은 흰머리가 빛나고 있는지, 독특합니다."
19, 얼굴에 여드름이있는 십대가 활을 그리는 법을 배우고 그 옆에 앉아있는 것은 라즈베리 이끼 패치입니다. 지나가는 행인의 목소리를 들은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감히 대꾸하지 못하고 손을 흔든다. --후린넝의 '낚시하는 아이'
20. 석양에 새소리가 드물고 어린아이가 소를 부른다. 내가 사는 곳에는 이웃이 없고 나무 문은 홀로 덮여 있다. --추웨이의 '판시예'
22. 양치기 소년이 황소를 타고 노래가 숲과 산을 뒤흔든다. 갑자기 그는 나무의 노래가 마음에 들어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곁에 서 있었다. --원 메이의 '보고'
23. 2월에 풀이 자라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고딘의 시골집
24. 갓난아기 딸은 여섯 살밖에 되지 않아 말이 없었다. 선비들은 밤이 되면 대청 앞에서 초승달을 숭배했다. -시건우, "어린 딸의 말"
25, 막내는 어리고 말은 오랫동안 할 수 있고, 첫눈에 슬픔이없고 가을 서리에 한숨을 쉬었습니다. 당신은 너무 가난해서 병이 나지 않을 것입니다. 두려울 때마다 얼굴을 먼저 보여 주지만 하얀 햇살을 볼 수 없습니다. 한창 전성기였을 때 나도 잠시 희망이 있었다. 지선이는 착하고 앞으로의 기간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한 해의 끝을 앞두고 가난한 한 해는 공허합니다.
26. 옛 골목길에는 행인이 거의 없고 초승달은 구부러지고 가늘고 덩굴은 담벼락에 가득하며 어린아이들이 렌즈콩을 따고 있다
. 익명
27. 수수께끼 같은 낭만적 인 비가 마르고 풀이 꽃이 만발한 제방을 채우고 물이 흐릅니다. 소년은 나무 그늘에서 잠을 자고 소는 그늘에서 먹이를 먹는다. -양완리, '뽕나무 차 터널 여덟 곡'(일곱 번째)
28, 멀리 공개되지 않은 황실 도시 중샤오이시펑. 용광로 연기가 사라지고 빛이 희미 해지고 눈이 흩어져 문을 여는 젊은이가 있습니다. --리상인 "이광시이"
29.맑은 강이 마을 개울을 감싸고 장샤장 마을은 모든 것이 조용하다. 보 위의 제비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물결도 비슷하고 정겹다. 할머니는 장기판을 두시고 막내아들은 바늘로 갈고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랜 친구가 밥을 주는데 더 바랄 게 뭐가 있겠어요? -두 푸 "장춘"
30, 사람들이 첫 번째 구토 음소거를 설명하기 위해 사람들을 만나고, 차의 사랑으로 잠을 거부했습니다. 옷을 입는 것은 너무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몸집이 작은 우는 밤은 정당화됩니다. -웨이좡, "내 딸과 함께"
4. 막내딸을 묘사한 고시를 찾아라
어린 소녀의 말
시수우
그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이고, 나는 그녀가 똑똑한지 서투른지 모르겠다.
저녁이 되면 대청 앞에서 선비들은 초승달을 숭배한다.
고구 가사
시수구
자매는 형제에 지나지 않고, 가족은 막내를 가장 사랑한다.
때때로 나는 가슴 주위를 날아 다니며 페인트 칠한 눈썹을 보는 데 지쳤습니다.
매력적인 소녀의 시
주시
우리 집안에는 아주 하얀 외모의 아주 매력적인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작은 이름은 수완이었고 말은 매우 명료했다. 관자놀이가 넓은 이마를 덮고 있고 귀는 벽과 같았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화장대를 세우고 눈썹을 쓸어 넘겼습니다.
주연단의 입술은 두껍고 황진란의 입술은 붉다. 섬세한 언어가 음란하면 분노가 밝다.
펜은 관에 유익하고 인장 조각은 유익하지 않습니다. 책을 사랑스럽게 들고 배운 것을 낭송한다.
그녀의 동생은 그림 같은 얼굴을 가진 후이팡이라고 불린다. 건물 가장자리처럼 옅은 화장을 했지만 거울 속 회전 쇼는 잊어버리세요.
베이징을 환영하는 의미로 들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극장은 임박했고 연극은 전투입니다.
자오는 소매를 날아다니듯 가볍게 춤을 췄다. 위아래 줄 기둥 사이로 문학과 역사를 말아 올려야 한다.
구후의 스크린 페인팅은 보면 볼수록 무의미하다. 어두워지면 의미가 숨겨집니다.
정원에 가면 모든 과일을 따 먹는다. 붉은 꽃은 보라색 끝으로 장식되어 있고, 평평하게 방치되어 있습니다.
꽃 탐욕의 폭풍 속에서 수백 번이 적절합니다. 서리와 눈이 쌓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반과 윗몸 일으키기 관리 원반에 주목하십시오. 모한의 편지에서는 단계가 숫자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차를 마시고 삼각대를 요청하세요.
지방, 기름기 많은 흰색 소매, 연기 얼룩진 주석. 모든 옷과 이불로 가라앉기가 어렵습니다.
장로들의 비난을 부끄러워하며 그가 원하는 대로 하게 놔둬요. 막대기를 보고 눈물을 벽으로 가리세요.
매트 리버 입술
그네를 멈추고, 피곤하다
리 칭자오
그네를 타는 것은 너무 게을러서 그녀의 섬세한 손을 문지르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그녀의 옆에는 수정 같은 이슬방울이 맺혀 있었고, 가슴에 맺힌 땀방울이 얇은 비단옷을 뚫고 들어왔다. 갑자기 손님이 찾아왔고, 그녀는 너무 급한 나머지 신발도 벗지 않고 양말만 신은 채로 걸어가다가 머리에 꽂은 금색 핀마저 떨어뜨렸다. 그녀는 수줍은 듯이 도망쳐 문에 기대어 청매화 향기를 맡았다.
룬시샤
리칭자오
자수 히비스커스 미소. 게살로 감싼 오리가 향기로운 뺨을 감쌌다. 오, 안 돼.
한편으로는 매력이 넘치는. 너를 안아주고 싶지 않아. 달이 움직이고 그림자가 돌아온다.
5. 시를 찾기 위한 작은 조건이 있다
동쪽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저 너머 연못 저편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린다.
그리고 잠긴 황금 두꺼비 향로, 옥 항아리의 도르래처럼 우아하게 감긴 담배, 우물에 끌린 견인 밧줄.
위왕은 아름다운 소녀를 꿈꾸고, 위왕은 포근한 베개를 꿈꾸며 시를 읊었다.
꽃들이 머리카락을 놓고 다투는 것도, 이 찬란한 사랑의 불꽃도 재가 될 뿐인가?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 사이가 아니다. 오히려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이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당신 앞에 서 있는 나와 당신이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거리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많이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거리가 아니야.
너를 깊이 그리워하지만 내 마음속 깊이 묻어둘 수밖에 없어.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라고 해서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건 아니야.
그러나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할 수 없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사랑하지만 함께할 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진정한 사랑은 무적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신경 쓰지 않는 척하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닙니다.
그러나 같은 뿌리에서 나온 가지들은 바람에 서로 달라붙을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의 가지가 서로 달라붙을 수 없는 거리가 아니다.
그러나 서로를 바라보지만 만나지 못하는 별들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과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 궤적들이 만나더라도 눈 깜짝할 사이에 찾을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순식간에 찾을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만나기 전에 운명이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 사이입니다. 한 마리는 하늘에 있고 다른 한 마리는 깊은 바닷속에 있죠.
세상에 단 하루만 당신을 사랑할 수 있다면.
나는 여전히 그녀와의 달콤함을 방해하고 싶지 않아요.
너를 너무 사랑하니까.
모퉁이를 돌아야 할 것 같아.
너와의 유일한 추억을 기억하기 위해서.
죽기 전에 스스로를 위로하며.
신은 우리가 7일 동안만 함께할 거라고 하셨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요.
신은 우리가 4일만 함께할 거라고 하셨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고 했어요.
신은 우리가 사흘만 함께할 거라고 하셨어요.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이라고 했어요.
하루만 함께할 거라고 하셨어요.
나는 하루가 더 있다고 했어요.
하나님은 하루가 더 필요한 이유가 뭐냐고 물으셨어요.
나는 너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6. 작은 현대시를 찾아서
삶의 음색-사실, 가끔은 할 말이 더 많습니다. 그해 첫 겨울, 북쪽은 이미 눈 덮인 산처럼 광활한 설원으로 텅 비어 있었다. 저는 출입구를 통해 밖을 내다봤어요. 집 안에 있었는데 제 기억으로는 눈과 얼음으로 덮인 얕은 단풍처럼 보였습니다. 시계는 계절 내내 특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강은 두꺼운 얼음 층을 이루며 제방과 경사면을 따라 흘러내렸다. 양들은 남은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쓸데없이 파헤쳤습니다. 나는 이 겨울의 적막에 조용히 빠져들었다. 페인트 칠한 여인이 날아가고 두려움의 그림자가 오후를 뚫고 들어옵니다. 두 번째 윌로우 베이는 작은 곳입니다. 젊은이들은 모두 떠났습니다. 이제 할머니들의 바구니와 나무 쟁기만이 산벽에 기대어 있습니다. 땅은 조용합니다. 아무도 산에서 뻐꾸기 노랫소리를 듣지 못한 것 같습니다. 배나무는 또 이슬비가 내리면 꽃을 피워야 합니다. 하지만 올해도 아이들은 잘 익은 배를 따러 집으로 돌아갑니다. 세 번째 초등은 봄까지 기다립니다. 할 말이 없지만 봄의 진달래는 여전히 제다이 언덕의 카민이고 코트를 입은 젊은 여자는 봄의 초록입니다. 봄에 송아지를 낳는 딸과 결혼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강둑의 버드나무는 여전히 거칠고 매력적입니다. 봄은 따뜻한 계절이고 봄의 기억은 너무 신선합니다. 밤에는 골목에서 도시의 불빛을 바라보며 마차가 구르는 자갈길을 조용히 타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네 번째는 미친 빨강, 미친 파랑, 미친 흰 돛을 노랗게 물들였다.
다섯 번째 노래는 시간을 묘사하나요? 사랑을 묘사한다고요? 내 펜은 너무 무거워져서 침묵하는 법을 배웠고 슬픔을 표현하는 법을 배웠다. 제비는 돌아올 약속도 없이 날아갔고 민들레마저 가을과 멀어졌다. 가을은 성숙의 가을입니다. 가을에 나는 욕심스럽게 석양의 잔영을 모았고, 순식간에 친구 주자칭에게 당신의 손을 횃불처럼, 당신의 눈을 파도처럼, 당신의 말을 돌처럼 주었다. 어떻게 잊을 수 있겠어요? 당신은 둥팅호로 날아갔고 양쯔강으로 날아갔고 지상에 붉은 낙원을 건설하고 싶었습니다! 땅에는 가시가 있고, 땅에는 여우와 토끼가 있고, 땅에는 워커가 있습니다. 당신은 날카로운 칼, 날카로운 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사자를 위해 포효하고 여우와 토끼는 무적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봄 천둥 워커에 의해 흔들릴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타고, 먼지를 뚫고 질주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 잠시 동안, 보이지 않게! 나는 당신의 지팡이, 그 철 지팡이를보고 싶습니다. 그것은 색깔, 무게 및 딸깍 소리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흔들리지 않는 황금 궁전을 날려 버리려고하는 날아 다니는 모래 바람으로 당신을보고 싶습니다! 황금 궁전! 우후! 지난 여름 어느 날 아침 널 봤어. 얼마나 초췌했지? 네 눈은 여전히 건조했고 머리는 너무 길었어! 그러나 당신의 피의 열기는 두 배로 타 올랐습니다! 나는 마치 구운 것처럼 깁스를하고 뒤척였습니다! -당신은 담배 피우는 시가 같고 브랜디 같고 파프리카 같았어요. 어떻게 당신을 잊을 수 있을까요? 가볍다! 무겁다! 자작나무가 푸른 국경 숲에 숨어 있습니다. 국경수비대보다 더 가벼운 사람이 있을까요? 반딧불이도 날아갈 때 별을 비추고, 나비가 춤을 출 때 가녀린 꽃가루를 날리는데, 우리는 소리 없는 그림자처럼 숲 속 깊은 곳에서 활동합니다. 검은 소나기와 강풍에 맞서 국경수비대보다 더 무거울 수 있는 존재가 있을까요?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은 빙하도 번개에 금이 가고 수천 년 동안 얼어 붙은 눈 덮인 산이 폭풍에 흔들리는 신성한 국경선에 서있는 우리는 모든 초소가 움직이지 않는 봉우리입니다! 감정적 사고의 역사에서 얼마나 많은 철학자들이 사랑을 위해 태어 났고 평생 동안 고통을 겪었습니다 .... 그들은 사랑을 원하지 않았고, 사랑으로 충분했고,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구원의 포옹과 고대 뤄강의 물결은 2천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의 고향 강에 행복의 물결을 일으켰다. 2천 년의 용선 경주와 2천 년의 중국인들을 위한 명상. 이백은 여전히 관복과 당황명을 잃고 술 깃발의 길에 빠져 술과 눈물의 분수에 사랑을 담그고 인생의 마지막 순간은 물속의 달빛을 포착하는 것이 었습니다 ... 무일푼의 두지메이는 황폐한 땅에 삶의 희망을 심었고, 실향민들의 한숨과 노래는 세월이 흘러도 불려지는 명곡이 되었습니다.
신치지는 난간을 향해 총을 쏘았지만 아무도 그의 심정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계략으로 가득 찬 장수는 전장에서 피를 흘리며 싸울 수 없었고, 베개 위의 칼은 춘강의 달빛 속에서 살인을 꿈꾸었고, 철창은 죽을 때까지 환상으로 부딪쳤다. 강직한 위무, 강직한 문천상, 그들은 조국의 멸망에도 전혀 위축되지 않았고 그들의 사랑은 죽음만큼이나 강했다. 팡즈민이 자동적으로 사랑에 빠진 것은 중국의 굴욕과 고통 때문이었고, 그는 깊은 감정으로 "사랑스러운 중국"을 외치며 처형 장소인 법정으로 향했습니다. 나는 영광스러운 이름을 길게 나열 할 수 있고 수많은 사랑 이야기를 시로 써서 노래 할 수 있지만 그들처럼 용감하게 사랑할 수 있습니까? 사랑할 권리를 지키기 위해 내 목숨을 창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대답하고 싶어요, 대답할게요. 대답하기 전에 얼굴을 붉힌 십대의 눈에는 아름다운 환상이 있었습니다.
모든 후퇴를 뒤로하고 피와 불의 전장에 뛰어들었고, 전우들의 용맹함 덕분에 살아남아 30년이 지난 지금도 햇살을 쬘 수 있습니다. 우박 속을 돌진하면 피를 흘리고, 햇빛 아래서 전진하면 사상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인생의 가치는 시간의 길이가 아니라 사랑의 깊이입니다.
몇 분만 살아남고 싶고 세상을 불태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과 함께 중국의 미래가 죽게 하는 것은 죽은 사람을 위해 예쁜 소녀를 끌고 가서 죽게 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오늘날 중국과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눈을 뜨고, 우리가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거짓말하지 말고 입장을 바꾸라고 요구할 뿐입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역사의 수레바퀴에 집착하지 말고 놓아달라고 요청할 뿐인데, 그들의 나쁜 습관을 용납할 수 있을까요? 그들의 죽어가는 열망을 동정하기 위해 중국의 미래를 희생할 것인가? 어둠을 수용하고 8억 인구의 눈을 가릴까요? 후진성을 수용하고 중화민족의 날개를 꺾을 것인가? 아니오! 우리에게 절실히 필요한 것은 위대한 중화민족이 날개를 펴고 날 수 있는 넓은 활주로입니다! 나는 미래를 지키기 위해 굳건히 서서 미래를 바라보는 다리를 척추로 강화하며 내 삶의 불이 꺼지지 않는 한 수백만 명의 실망 속에서도 희망을 불태울 것입니다. 사랑에 빠진 사람은 항상 열광하고 사랑에 빠진 마음은 항상 단순하고 친절합니다.
7. 작은 시 한 편
다리 위에 서서 풍경을 바라본다.
풍경 관찰자가 위층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밝은 달이 당신의 창을 장식하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꿈을 장식합니다.
발췌문의 네 문장은 절묘하고 짧고 명료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지만 다시 생각해보면 끝이 없는 느낌입니다. 시인은 사람, 밝은 달, 창문, 꿈이라는 단순한 사물을 통해 세상의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균형을 이루고, 상대적이며, 상호 의존적이라는 철학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브로큰 챕터는 1935년과 10년에 쓰여진 시로, 원래는 시인의 긴 시의 일부분이었으나 나중에 별도의 장으로 분리되어 "브로큰 챕터"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중국 현대 문학사에서 유명한 짧은 시로, 단어는 짧지만 의미가 풍부하고 모호합니다. 리젠우 씨는이 시가 "'장식'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춘 무한한 슬픔을 담고있다"고 생각했지만 시인 자신은 "나는 또한 '상대'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의미한다"고 분명히 지적했습니다. ". 시인과의 의견 불일치에 대해 리 씨는 "내 해석이 작가의 고백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작가의 고백이 내 해석을 해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갈등 대신 상보성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리켄고, '물고기 컬렉션 작가에게 보내는 답장'). 사실 시인이 말하는 '상대성'과 리 겐고가 지적한 상호 '수정'은 모두 '확실성'을 해체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리 위에 서서 풍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에서 여기서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어느 정도의 "확실성"또는 "주관성"을 가지고 특정 주관적인 관점에서 "풍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밝은 달이 창문을 장식한다"라는 시에서 "밝은 달"은 "너를 위해" 또는 "너에게" 존재하며, 여기서는 "너에게" 또는 "너를 위해" 존재합니다. 시 "창을 장식하는 달"에서 "달"은 "당신을 위해" 또는 "당신에게"존재하며, 여기서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명확한 "확실성"또는 "주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시의 두 연의 첫 줄은 어떤 "기쁨"을 보여줍니다. 각 연의 두 번째 문장은 '확실성'의 해결입니다. 첫 연에서 느꼈던 확실성과 주관성은 이 두 연에서 상대화되고 객관화되며, 확실성의 기쁨은 상대성의 슬픔으로 발전합니다. 그리고이 모든 것은 2 인칭 "당신"으로 글을 쓰는 "시인"의 "시선"으로 떨어지며, 모든 것이 다른 사람으로 떨어지기 전에 모든 것을 "상대적". 이 시에서 우리는 의심 할 여지없이 슬픔, 감상, 방황, 공허함, 슬픔의 복잡한 감정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 시를 통해 현실을 포함한 우주의 모든 것이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고 상호 의존적이라는 철학적 사상을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삶에서 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짧은 네 줄의 시는 우리에게 꽤 풍부한 감정과 통찰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