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g Guoqiang TV 시리즈(Tang Guoqiang의 10대 고전 영화 및 TV 드라마)
산둥성 칭다오 출신의 탕궈창(1952-)은 본토 영화 및 텔레비전 배우이자 감독이자 마오쩌둥의 특별 배우이다.
1998년 <장정>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99년에는 옹정금수리TV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장정'과 '마오쩌둥 건국의 아버지' 두 편의 TV 시리즈 '비행'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대장정'과 '백설공주'는 TV 금수리상을 2개 수상했으며, 2004년에는 '금독수리' 최우수 감독상과 '중국 TV 대장정 극락상'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다. 그는 "Absolute Power"를 수상했습니다. Golden Eagle Television 공연 예술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2005년 영화 '장사이드'로 황금계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Tang Guoqiang은 'Shuang Xiaosheng'으로 데뷔하여 잘 생긴 외모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1999년 '옹정왕조'는 당나라강을 뒤집어 '크림베이비'라는 이름을 완전히 없앤다.
Tang Guoqiang은 '황제의 직업 가족'으로 인식되었을뿐만 아니라 그의 외모로 인해 많은 홍화 영화와 TV 시리즈에서 좋은 연기를 펼쳤습니다.
1. '삼국지'(1994) 드라마 '삼국지'는 원작을 존중하고 심플한 컷으로 삼국지의 진수를 성공적으로 보여줬다. 삼국지연의의 국지와 역사적 양식.
'삼국지'는 캐릭터 창작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다양한 캐릭터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고, 사랑받고, 미움받는 것은 물론, 주인공들의 뚜렷한 개성과 생생한 색채가 돋보입니다.
이 TV 시리즈는 조조, 유비, 손권, 제갈량, '중국인', '편집자', '외국어부' 등 생생한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탄생시켰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제갈량의 이미지가 탕궈창의 연기임을 인정하는데, 이는 그의 연기가 신체적, 정신적 모두임을 보여줍니다.
Tang Guoqiang의 눈은 말할 수 있습니다.
"항상 돌아오고 싶었고 남은 1년 동안 나는 여전히 사람들의 독점자이다.
바람과 달이 내 품에 들어오고, 원숭이학이 다시 듣는다.
" 제갈량의 삶을 지켜본 뒤 돌아서서 '마오루'에서 희망의 노래를 불렀다.
너무 가슴 아프네요.
2. '옹정왕조'(1999) '옹정왕조'는 여전히 최고 수준의 사극을 대표하고 있다.
호메이(Hu Mei), 얼허(Er He), 유허핑(Liu Heping)이 공동 집필한 이 서사는 웅장한 역사적 배경, 스릴 넘치는 정치적 상황, 대본 속 각 인물의 적절한 연기로 인해 이 옹정 왕조를 차지하게 되었다. 중국 TV 화면에서 달성하기 어렵고 중요한 위치입니다.
이 연극은 1980년대 출생자들 사이에서 궁중정치, 심지어 정치에 대한 이해를 거의 형성했다.
영화와 텔레비전 텍스트의 예술적 성취로서 옹정 왕조는 의심할 여지 없이 기념비적입니다.
이것이 군주의 외로움이자 개혁의 어려움이다. Jiao Huang의 "Kangxi"와 Tang Guoqiang의 "Yongzheng"은 Fan의 후손이 후대에 공연하는 두 가지 연주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1985) "Alpine Garland"는 Xie Jin, Lu Xiaohe, Tang Guoqiang, Ge Ke, Xie Jin, Xie Yingowa 및 Ni Dahong이 감독한 영화입니다.
3. "산 아래 화환"(1985). 이 영화는 이춘바오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양산시(梁삼희), 조맹성(趙孟聖), 진개래(金寧來) 등 개성 넘치는 인물들을 그려내며, 항일전쟁 당시 군인들의 피와 불의 시험과 그들의 결단을 반영한다. 국가에 봉사하십시오. 국가와 국민의 안전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숭고한 성격. 1980년대 초 베트남전을 다룬 수많은 문학작품과 영화에서 『산하의 화환』에 대한 반응이 가장 강했다. 우선, 이 작품은 보통 사람들의 고귀하고 위대한 마음에 관해 글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가장 대표적인 사람은 량삼시(梁삼熙)와 그의 70세 어머니다. 하지만 작가는 사회생활을 단순화하거나 이상화하지 않았다. 오히려 그는 특정 사회 환경 속에서 군생활의 복잡함과 어두운 면까지 의식적이고 대담하게 드러냈다. Wu Shuang과 그의 아들 Zhao Mengsheng은 전투가 시작되기 전의 성과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예입니다. “전쟁을 치르는 것은 마을 손자에게 달려 있다”는 킨케이드의 분노한 발언은 무리가 아니다. 이러한 복잡함과 어두운 면의 드러남은 소설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리앙과 리슬링의 숭고함과 대조를 이룬다.
영화 소개만 보면 '산기슭의 화환'이 다소 진부해 보이지만, 실제로 이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이 영화가 관객들에게 얼마나 충격을 줄지 아실 겁니다. 이것은 인민해방군의 단순한 구호가 아니다. 이 영화는 긍정적인 이미지, 반대되는 이미지, 반대되는 두 가지 이미지를 구축한다. 중국인민해방군의 대부분은 용감하고 겁이 없는 군인이지만, 탐욕스럽고 감히 죽지 않는 군인은 거의 없습니다. Tang Guoqiang이 연기한 Zhao Mengsheng은 등장할 때마다 술과 담배를 피우는 전형적인 성장 소년입니다.
군인의 본성을 완전히 잃어버린 호화로운 생활. 『산기슭의 화환』은 두 주인공의 대변인이다. 양삼희는 키가 커 보이지만 혁명열사 집안 출신이라 그 기백이 숭고하다는 게 믿어진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Zhao Mengsheng이 더 눈길을 끄는 인물입니다. Tang Guoqiang의 연기는 이 캐릭터의 변신 과정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조몽성(趙孟生)은 영혼탈영자에서 강한 전사로 변화하는 과정이 힘든 일이었다.
세진의 핸들링 아래서 연결된 것 같다. 이 완전한 역할 반전은 Zhao Mengsheng의 캐릭터를 이전보다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 영화는 원작의 본질을 잘 담아내고, 중화민국의 육혈무사 집단을 만들어낸다. 세기말 중국영화의 가장 큰 문제점은 감성부족이었다. 감독은 감정이 없고 차분하고 절제된 척하는 상품이다. 80년대 영화는 감상적이지 않았지만, 그런 영화에 담긴 진정한 감정은 더 이상 눈에 띄지 않는다. Qingshan의 곳곳에는 충성스러운 뼈가 묻혀 있습니다. Ma는 왜 시체를 처리하려고합니까?
"중국은 나의 것이고 당신의 것입니다. "절대 권력"(2003)은 Zhou Meisen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Tang Guoqiang, Scheingawa, Gao Ming 등이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현대 개혁 이야기와 삶의 맥락에서 형주에서 일어난 흥미진진한 반부패 사건 이야기는 성당 위원회 부비서장 Liu Zhongtian과 공산당 비서로 대표되는 뛰어난 공산당원 그룹의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형주시당위원회 극의 이야기는 모순과 갈등의 우여곡절로 얽혀 있다. 탕궈창과 신고과의 경쟁은 매혹적이고 매혹적이다. 좋은 드라마는 절대 권력이 부패를 일으키는지, 아니면 부패가 절대 권력인지 시대를 기록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반성을 하게 한다(2001) "장정"은 왕조주와 진타오(Jin Tao)와 탕궈창(Tang Guoqiang)이 공동 집필한 이 극은 작품에서 탕궈창(Tang Guoqiang), 199BUBLE 등의 역할을 맡았으며, 중국 공산당이 지도하는 중국 노농 홍군의 전략적 변화를 보여준다.
주더 등 기성 프롤레타리아 혁명가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2만 5천 리롱의 행군을 완성했다. 어려움, 위험, 유혈사태,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혁명적 영웅주의. 극은 역동적이고 흥미진진하며, 특히 혁명 지도자 이미지의 새로운 돌파구는 연출과 연기 모두 훌륭합니다. .마오쩌둥과 탕궈창의 연기력은 모두 완벽하다.
"백설공주 홍공주"(2003)는 탕궈창, 시에란 등이 출연하는 TV 시리즈이다. 대학 역사 교사인 마기와 산간 지역에서 학교를 그만둔 소녀 딩 샤오리의 수년간의 관계. "딩 샤오리"와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 생명과 배려를 옹호하면서 인내와 인내라는 '액신'의 정신을 동시에 개혁과 개방의 맥락에서 공감의 관점에서 설명합니다. p>
Tang Guoqiang이 그러한 주제를 선택한 이유는 그러한 이야기가 그 특정 시대에 관련이 있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 배경은 매우 광범위한 실제적 의미를 가지며 당시의 많은 실제 이야기 원형을 종합한 것입니다. 당시 많은 지식인들이 해외로 사업을 떠났고, 그들 중 다수는 성공과 실패로 유명세를 떨쳤지만 동시에 사랑, 가족, 직업, 대처 방법 등에 대해 많은 혼란을 겪었습니다.
이 영광스러운 사건을 되돌아보기 위해 분투하고, 고통받고, 그 대가를 치르신 분들은 정말 충격적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 아시다시피 그들은 그 나이대의 사람들입니다. 그는 일단 TV 시리즈가 나오면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믿습니다.
7. 마오쩌둥(2013), 감독: 가오시치, 황휘, 예지안, 원하오지에, 마오쩌둥, 허우징젠, 리보 등 이 연극은 소산에서 혁명, 건국, 국가 통치에 이르기까지 마오쩌둥의 영광스러운 역사적 여정을 이야기합니다.
극의 내용은 더 이상 역사적 사건을 보여주지 않고, 관객이 마오쩌둥의 삶에서 일어난 사건과 역할에서 출발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관객은 이러한 사건이 마오쩌둥의 감정, 성격, 사상, 정신, 심지어 그의 삶의 길까지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극은 세밀하게 표현하고 이야기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을 고집합니다. Tang Guoqiang과 그의 부모님이 연주하는 감동적인 감정, 아내와 함께 부르는 겨울 사랑 노래, 아들의 섬세한 부드러움은 많은 네티즌들을 눈물로 만들었습니다.
연극은 우수한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젊은이들에게 긍정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8. "해방"(2009) "해방"은 Tang Guoqiang 등이 주연을 맡은 혁명적인 역사 드라마 "해방"입니다. 이 드라마는 신중국 건국 60주년을 기념하여 촬영된 선물영화이다. 마오쩌둥으로 대표되는 프롤레타리아 혁명가들이 이끄는 인민해방군이 장개석으로 대표되는 국민당 정부와 군대를 격파하는 우여곡절을 그린 작품이다. 주요 혁명사극의 서사적 인물 추구는 '건국식'과 '대결전'에서 시작되는 반면, 주요 혁명 사극의 서사적 인물 추구는 '건국 지도자 마오쩌둥'과 '대장정'에서 시작된다. .
'해방'의 성공적인 창조는 이러한 추구가 새롭고 더욱 의식적인 영역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Tang Guoqiang은 마오쩌둥 역을 맡았으며 감독이기도 합니다. Shi Ke에는 최대 479개의 문자가 있습니다. 작업량은 상상할 수 있다(2018). 탕궈창, 류진, 각본가, 궈롄원, 왕우푸 등이 주연을 맡은 이 극은 1949년부터 1954년까지 신중국 탄생 전후의 역사적 상황과 군대, 정치, 경제, 통일 전선과 같은 분야의 투쟁.
"Changing the World" 예술의 완벽한 표현은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역사적 진실성을 존중하는 동시에 예술적 형식을 사용하여 독특한 개성, 완전한 이미지 및 풍부한 의미. Tang Guoqiang이 모택동 동지를 묘사하고 전시하는 것은 그의 성격의 풍부함을 세부적으로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Xibaipo에서 "Qin Yuan Chun Xue"의 마지막 문장을 낭송했습니다. 갑자기 낮은 목소리로 리듬을 늦추자 그는 진지하고 단호한 표정으로 얼굴을 찌푸리며 생각에 잠긴 채 담배를 깊이 빨아들였다.
이런 식으로 위대한 혁명가들은 고통에 대한 인식과 혁명을 끝까지 추진하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동시에 마오쩌둥의 남편이자 아버지의 면모도 극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막내딸 이네에 대한 깊은 사랑과 그에 대한 무한한 애착, 아버지의 사랑과 가족의 따뜻함이 가득하다. 소련에서 처음 귀국했을 당시 중국어를 전혀 하지 못했던 딸 리민의 아버지와 딸은 감동의 눈물을 터뜨렸다.
이 희곡은 위인들의 대전략과 영웅적 정신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보여줄 뿐만 아니라, 살과 피의 풍부함과 기민함, 인간 본성의 풍부함과 기민함을 세밀하게 표현하고 있다. , 그리고 시적으로 살아있는 삶을 창조합니다. 인민 지도자의 이미지와 인민에 대한 동정심 10. "공작 공주"(1982) Tang Guoqiang과 Li Xiuming이 주연을 맡은 "공작 공주"는 다이 신화와 전설을 바탕으로 Zaoshuntun 왕자와 Munona 공작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진루의 인도 공주의 사랑과 지인의 이야기.
두 사람이 장애를 극복하고 마침내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이야기. 왕자는 공주보다 예쁘다. 탕궈창은 옥처럼 빛나는 눈과 빛나는 이빨을 가진 진정한 세계의 미인이다. 왕관. Tang Guoqiang 씨의 크림을 정말 봤는데 이제는 작은 고기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당시 당국강은 공명의 지혜도 없고 회장의 고집과 태평함도 없어 어리석고 무모한 충돌처럼 보였지만 의외로 귀엽고 순진한 시대에 이르렀다. 늙고, 늙었지만 경험한 삶과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