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의 멋진 단편영화, 비록 짧지만 당신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빠른 오늘날의 삶에 익숙해진 우리는 무엇을 하든 3분 열의에 빠져 있는 경우가 많다. 영화를 보더라도 긴 줄거리에 흥미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다음 15개의 단편 영화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충분히 짧을 뿐만 아니라 줄거리도 상당히 흥미진진합니다.
"튜너"
아드리안(그레고아르 르프린스-링게)은 15년 동안 피아노를 공부해 온 재능 있는 피아니스트입니다. 그는 슈타인 피아노 콩쿠르에서 낙방하여 인생을 망쳤습니다. 바닥. 적응 기간을 거친 후 Adrian은 재편성하여 시각 장애인 피아노 조율사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콘택트렌즈를 끼고 있기 때문에 남들이 보기에 자신의 청력이 더 예리하다고 생각하게 되어 더 많은 공감과 소비를 얻고, 심지어는 남의 생활과 사생활까지 엿볼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도시지만 마치 초월적인 세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어느 날 한 집에 일하러 왔는데, 여기서 방금 살인 사건이 일어난 줄도 몰랐는데...
"대화의 차원"
1부: 인간이라고 하기 힘든 괴물 세 마리, 과일과 채소, 부엌칼, 공부용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로 삼킨 뒤 뱉어내며 잔해물들이 재구성되어 형태를 이룬다. 그래서 왔다갔다 씹고 물고 쪼개지고 쪼개지고 점점 똑같아져 서로 구별할 수 없게 된다. 2부: 흙으로 만든 남자와 여자는 서로를 바라보며 말없이 소통했다. 그리고 열정적으로 키스를 했습니다. 이해하기 어렵지만 기쁨 후에 감정이 빨리 식고 상호 증오와 상처가 뒤따르고 감정이 왔다 갔다 하며 영원히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 그들은 동시에 혀를 내밀고 그들이 제시하는 사물은 음악을 연주합니다. 함께 조화를 이루지만 항상 실수가 있기 마련입니다. 마음, 서로 파괴...
"밤과 안개"
1956년 알랭 레네 감독은 카메라를 사용하여 관객을 아우슈비츠로 데려갔습니다. 이전 나치 강제 수용소 장소는 이미 평화롭고 아름다운 야생의 풍경이었습니다. 그러나 1933년 나치당이 집권하자 도시 전체가 안개에 휩싸였습니다. 대규모 강제 수용소가 일렬로 세워졌고, 수많은 유대인들이 수용소에 끌려가 비인간적인 고문과 고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굴욕. 여기에서는 인종을 분류하고, 피부에 숫자를 문신으로 새기고, 옷에 계급장을 꿰매었습니다. 질병, 기아, 고된 노동이 강제 수용소를 시체로 뒤덮었습니다. 힐렘은 1942년에 방문하여 '파괴' 정책을 추구했습니다. 강제 수용소 난민들은 더욱 비참한 환경에 들어갔고 실험에 사용하기 위해 제약 회사에 구입되었습니다. 1945년 인구가 두 배로 늘어나 강제수용소는 압도당했고, 불도저로 시체더미를 큰 구덩이에 밀어넣어 매장했다…
"고용을 위한 삶"
세븐오 '아침 시계' 그 순간, 대머리 중년 남성이 마지못해 알람을 누르고 일어나 세수를 하다가 피곤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의 방은 꽤 이상합니다. 플로어 램프, 화장대, 식탁, 의자, 옷걸이 등 모두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표정이 무표정하고 성실하게 일을 합니다. 남자는 옷을 입고 밖으로 나갔고, 인간 택시를 빌려 출근했다. 이 마법의 세계에서는 모든 도구가 사람에 의해 완성되는데, 그것들은 아무런 불만도 없이 이 차가운 세계의 중요한 부분을 이루고 있다…
"Far and Away"
Autumn In 녹음이 우거진 항구 마을, 외로운 펭귄이 텅 빈 거리를 배회합니다. 배고프고, 무기력하고, 목적도 없이 어린 소년의 집으로 왔습니다. 펭귄은 소년의 라디오에 관심이 있는 것 같았으나 소년은 당황하여 분실물 보관소에 보내야 했지만, 펭귄을 잃어버린 사람은 한 명도 없었습니다. 꼬마 펭귄은 소년에게 부담이 된다. 우여곡절 끝에 소년은 펭귄이 모두 남극에서 자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래서 그는 작은 나무배를 만들어 꼬마 펭귄과 함께 남극 본국으로 여행을 떠났는데...
'코스믹 익스프레스'
최고의 명작으로 알려진 '조니 익스프레스' 특급 배송 회사의 특급 우주선이 우주에서 여유롭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선실은 온갖 음식과 잡화들이 순서도 없이 마구잡이로 쌓여 있어 엉망이었다. 게으른 택배기사는 심심해서 침대 위로 기어갔습니다. 우주선은 자동 조종 장치에 맞춰 다음 목적지에 가까워지고 있었습니다. 안내음에 따라 택배기사는 리모콘을 이용해 착륙 준비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작은 황토색 행성이며 생명체의 흔적이 전혀 없습니다. 그가 배달하려는 상품을 명확하게 보려면 5500으로 확대해야 합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보이지 않는 것은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탈적 책임감을 지닌 택배기사,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타인은 물론 인종과 행성의 운명까지 좌우한다
<폭력의 구름과 아이를 구하는 황새>
서양 전설에 나오는 이야기 사육자의 이름은 "황새"이며, 이 새는 아이들을 수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런데 황새가 데려온 아이들은 어디서 왔는가? 알고 보니 하늘의 구름 가운데는 살아있는 구름이 이런 '아이들'을 만들어냈고, 생명을 낳은 수많은 구름 가운데는 '구스'라는 이름의 슬픈 '구름'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 전문 분야는 아기 악어, 사나운 아기 고슴도치, 아기 염소와 같은 "공격적인" 아이들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파트너인 황새 Peck은 거스의 '작품'을 세계로 운반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하지만 거스의 창조물이 점점 더 이상해지면서 이러한 '위험물'을 운반하는 펙의 임무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그가 돌아올 때마다 상처를 입게 됩니다. 한번은 거스가 아기상어를 건네주자 지친 펙이 너무 겁에 질려 날아가버리고, 거스는 슬피 울기도 하는데…
"아버지와 딸"
p>따뜻한 가을 저녁, 아버지와 딸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숲길을 지나고, 풀밭을 가로질러 가고, 높은 비탈을 타고 고요한 호숫가로 향했습니다.
아버지는 딸을 안고 배에 올라탔다. 내 딸은 보트가 시야에서 흐릿해질 때까지, 그리고 해가 막 질 때까지 호숫가에서 조용히 기다렸습니다. 아버지는 돌아오지 않았고, 딸은 작은 자전거를 타고 혼자 돌아갔습니다. 그때부터 딸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매일 호수에 와서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세월이 흘러 어린 소녀는 아내가 되고, 엄마가 되었고, 눈 깜짝할 사이에 늙어갔습니다.
이미 늙어가는 그녀는 호수가 말라 해변으로 변할 때까지 매일 호수를 찾았다. 그녀는 호수 밑바닥에서 잠을 자고 있는 배에 와서 마치 아버지의 따뜻한 품에 안긴 것처럼 배 안에 누워 있었습니다.
"풍경"
이 영화는 1988년 상하이예술영화제작소에서 제작한 수묵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버려진 마을에서 병에 걸린 늙은 바이올린 연주자가 나룻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젊은 어부가 노인을 오두막에 맡겨두고 노인은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다음 날, 노인은 병이 나았고 고금을 꺼내 노래를 불렀습니다. 청년은 기술을 배우고 싶어했고, 노인은 지치지 않고 가르치며, 두 사람은 스승이자 견습생이 되었습니다. 가을이 지나고 봄이 오면서 청년의 실력이 크게 향상되고 노인은 매우 기뻐한다. 하지만 위로를 받으면서 어떻게 하면 제자들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지 고민도 했습니다. 어느 날, 노인은 어린 독수리가 어미를 떠나 혼자 비상하는 모습을 우연히 보고 문득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청년을 배에 태워 강을 건너고 산에 올랐습니다. 장엄한 자연이 청년을 매료시켰습니다. 작별인사를 할 때, 늙은 현악기 제작자는 그에게 사랑하는 고친을 선물로 주고 흰 구름 사이로 혼자 산 정상으로 걸어갔습니다. 청년은 넓은 산 속으로 사라지는 스승의 모습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감동을 받아 절벽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피아노의 현을 만져보고 마음속으로 음악을 연주하며 찬양을 쏟아냈다. 평생을 위해. 피아노의 선율적인 소리가 산에 울려 퍼졌습니다.
"웰더 번 E"
기초 유틸리티 수리 나노 엔지니어인 용접공 번 E(앵거스 맥레인 목소리)의 임무는 베리타스의 오작동 및 손상을 수리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우주선. 이것은 쉬운 일이라고 생각되어야 하지만 월-E의 등장으로 모든 것이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원인은 월E가 플레이한 운석 파편이 진실의 항로 안내등을 파괴했기 때문이었다. 호스트로부터 명령을 받은 볼리는 재빨리 수리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월-E와 에바는 종종 볼리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여 원래의 단순한 작업을 완성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 조용하고 깊은 바다 한가운데에 "라 루나"라는 이름의 작은 배가 왔습니다. 배에는 길고 흰 수염을 기른 할아버지, 공우의 건장한 아버지, 맑고 밝은 눈을 가진 어린 소년 등 3대에 걸친 조부모들이 앉아 있었습니다. 할아버지는 손자에게 모자를 주는데, 이는 소년에게 있어서 이것은 아마도 그가 남자가 되었다는 증거일 것이다. 단지 고대부터 한 세대가 다른 세대와 상호의존해 왔지만, 늘 분리될 수 없는 것은 피의 사랑입니다. 무의식적으로 유백색 빛을 내뿜는 보름달이 바다에서 솟아올라 밤하늘에 떠 있었다. 아버지는 사다리를 설치했고, 소년은 닻을 들고 올라갔습니다. 빛을 내는 것은 사실 달 표면 곳곳에 있는 별들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통과하며 유성처럼 떨어져 이 아름다운 소행성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구름과 구름은 영원한 약속처럼 왔다 갔다…
"펭귄가족"
머나먼 남극, 광활한 하얀 세상에서 , 핑구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핑구는 활발하고 활동적이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 종종 엄마 펭귄을 화나게 하거나 집안을 혼란에 빠뜨리기도 하며, 특히 여동생이 태어난 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큰 모험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핑구는 장난꾸러기이지만 엄마의 관심을 빼앗은 누나를 질투하면서도 조금씩 성장하고 있지만, 여전히 형의 의식을 갖고 있으며 몇 가지 경험을 통해 사물의 옳고 그름을 이해하고 있다. 흥미롭고 따뜻한 이야기가 얼음과 눈의 세계를 따뜻하게 해준다.
<블록하우스를 돌아보며>
마치 세상이 끝난 것처럼 대지에 홍수가 휩쓸고, 세상은 공허하고 쓸쓸한 광활한 바다가 되었다. 노인은 난간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거나 TV를 보며 시간을 보내며 소통할 사람이 거의 없는 이 세상에 혼자 살고 있다. 수위가 계속 높아짐에 따라 노인은 계속해서 더 많은 집을 지을 수 밖에 없습니다. 집들은 마치 깊은 바다에 우뚝 솟은 거대한 탑과 같습니다. 가구를 옮기던 중 노인의 파이프가 실수로 물에 빠지면서 층 사이의 통로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파이프는 아내와 똑같은 기억을 갖고 있고, 노인은 파이프를 되찾기 위해 뛰어들기로 결심하지만, 이 행동이 기억의 수문을 여는 듯, 과거의 기억은 계속해서 떠오른다. 노인은 참지 못하고 오랫동안 바다 밑바닥에 가라앉아 있던 소중한 추억을 찾아 한 겹씩 가라앉았다…
<나무를 심은 목자>
외로운 목동은 자신의 노력과 수십 년의 시간을 들여 사막에 큰 나무를 심고 둔덕을 오아시스로 만들었습니다. 『나무를 심은 목자』는 프레데릭 백 씨가 1987년 제작한 대표작이다. 프랑스 작가 장 지오노가 1953년 출간한 동명 소설을 애니메이션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전체 만화는 시적인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절묘한 산문이기 때문에 만화가 아닙니다. 무심하면서도 의미가 있는 스타일, 단순하면서도 의미가 있는 스타일입니다. 서사는 주인공으로서 색과 형태를 대체한다.
"A Minute for a Fly"
안개가 자욱한 이른 아침이었고 주변에는 침묵이 흘렀습니다. 어느 채소밭의 어느 무잎에 눈에 띄지 않는 벌레알이 붙어 있었습니다. 곧 그 안에 새로운 생명이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행복한 기분의 파리였지만 머리 위의 카운터에 남은 시간이 1분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었기 때문에 그 행복과 싱그러움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1분? 이렇게 짧은 시간을 어떻게 보내나요? 당황한 순간, 죽은 전임자가 사용했던 목록이 손에 떠올랐고, 1분 안에 무엇을 해야 할지 명확하게 적혀 있었다. 예를 들어, 배를 채우고, 노래하고 춤추고, 한계에 도전하고, 천적을 피하고,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고, 생명을 구하고, 친구를 사귀고, 심지어 유명해지기까지 합니다. 다음 순간, 파리는 짧지만 영광스러운 삶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