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 계약체

1. 계약에 관한 시

계약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계약서에 서명한 문장, 예를 들면' 내 이름으로 맹세하다' 입니다.

"나는 반 돔 하이레 가문과 계약을 체결하고, 가문의 이름을 지키며, 가족의 영광을 지키며, 반 돔 하이레 가문에 충성할 것을 맹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배신이 있다면, 나는 내 영혼 세대가 자유를 얻을 수 없다는 대가로 나의 죄를 씻고 싶다.

나는 악마 집사 진 () 과 계약을 맺고, 내 영혼을 제물로 삼아 악마가 되고, 집사의 명령을 받아 쾌감을 교환하고 싶다. 배신이 있다면, 나는 내 영혼 세대가 자유를 얻을 수 없다는 대가로 나의 죄를 씻고 싶다.

나는 찰스 반 돔하이우 도련님과 계약을 맺고, 나의 모든 것을 바치고, 나의 모든 것을 도련님의 진정한 행복한 웃음과 교환하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배신이 있다면, 나는 내 영혼 세대가 자유를 얻을 수 없다는 대가로 나의 죄를 씻고 싶다. ""

어둠의 주님은 나의 피를 지침으로, 나의 영혼을 계약으로 삼으셨다. 。 。 너의 모든 힘으로 나에게 무한한 마법을 줘!

끝없는 심연에서 태어난 가장 강력한 힘은 나의 혈맥 연결을 통해 너를 여기로 불렀고, 모든 것이 부패하여 먼지로 돌아갔다! 나는 여기서 영원한 계약을 물려받는다. 나는 내 이름으로 눈앞의 중생의 영혼과 피를 제물로 바쳤다. 나는 영혼과 평생 협의를 체결하고 싶다. 너의 모든 힘으로 나에게 무한한 마법을 줘!

나는 부름에 귀를 기울였다, 주인님. 지시 좀 해주세요. 이제부터 나의 칼은 너와 함께 할 것이고, 너의 운명은 나와 함께 할 것이다. 이로써 계약은 완성되었다. 。

2. 약속에 관한 시

약속에 관한 고시는 다음과 같다.

1.' 오풍기':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아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2. "시경 풍고": 생사의 넓이, 아들이 승장구하며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까치 다리 요정: 두 정이 길면 아침저녁으로 있습니다.

4.' 삼오칠언': 그리움은 언제 만나요?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5. "추봉진황형":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어서 잊지 않겠습니다. 하루는 보지 않고 미친 것 같다.

6. "서강월": 만나지 않으면 어떻게 무정할 수 있습니까?

7. "4 곡을 떠나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8.' 고층 명월': 길먼지를 일으키고 진흙시멘트를 질퍽거리면 기복이 다르다. 언제 랑데부가 조화를 이루나요?

9.' 우미인': 서늘한 뒤 둘 다 같아야 하는데, 대부분 월명을 씻을 수 없는 원한이다.

10. 금서: 내가 알기 전에 영원해야 할 순간이 왔고 또 갔어요.

1. 약속.

병음: chéng nuò.

설명: 약속.

동의어: 인정, 약속, 의지, 허용 및 동의.

반의어: 거부 및 거부.

6. 문장 만들기:

(1) 우리 엄마는 방학 때 시골 외할머니 댁에 데려다 주겠다고 약속하셨다.

(2) 버진 항공은 학생들이 영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약속했다.

(3) 약속은 바람 속의 구름이 아니다. 불기만 하면 흩어진다.

(4) 한 약속에는 통일된 가격이 없고, 때로는 한 푼의 가치도 없고, 때로는 천금으로도 살 수 없다.

(5) 서련가의 약속은 공문이 되었다!

(6) 미국인들에게 그들이 일하지 않고 얻을 수 있다고 약속한 것은 그들을 설득할 수 없다.

(7) 약속만 하면 이행해야 한다.

(8) 우리는 부모님의 일이 제때에 완성될 것이라고 약속한다.

(9) 약속을 하기 전에 반드시 분명히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는 약속을 하지 않을 것이다.

(10) 약속은 당신의 성실성을 시험할 수 있는 품격이다.

마지막으로 계약시의 구조적 특징.

Sista kontraktet

문/타고르 정진듀오 번역

아침에, 내가 석판길을 걷고 있을 때, 나는 소리쳤다. "나를 고용해 주세요." "

황제는 마차를 타고 와서 손에 검을 들고 왔다.

그는 내 손을 잡고 말했다. "내 힘으로 너를 고용하고 싶다."

그러나 그의 힘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는 마차를 타고 갔다.

정오에 더울 때, 모든 문은 닫혀 있다.

나는 구부러진 오솔길을 따라 걷고 있다.

한 노인이 돈 한 봉지를 들고 나왔다.

그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나는 돈으로 너를 고용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는 하나하나 그의 돈을 칭했지만, 나는 돌아서서 떠났다.

황혼에 화원의 울타리에 꽃이 가득 피었다.

미녀가 나와서 말했다. "나는 웃으며 너를 채용한다."

그녀의 웃음은 창백해져서 눈물로 녹았고, 그녀는 돌아서서 혼자 어둠으로 들어갔다.

햇빛이 모래사장을 비추고 파도가 깨졌다.

한 아이가 거기에 앉아서 조개 놀이를 하고 있다.

그는 나를 아는 것처럼 고개를 들어 "나는 아무것도 필요 없이 너를 고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아이를 파는 게임은 나를 자유인으로 만들었다.

시의 특징:

1. 문장 속에서 권력, 돈, 미모는 작가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없다. 그러나 모래사장에서 아무도 돌보지 않는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생동감 있는 무형의 것들이 바로 내가 가장 갈망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황제의 최고 권력의 상징이자 마차와 보검까지 더해져 세부적인 면에서 황제의 위대한 권력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하지만' 아무것도' 라는 몇 글자는 일반인들이 그렇게 그리워하는 고위 관료 후록을 즉각 거절했다. 그리고 황제의' 내 손을 잡아라' 는 동작이 자신만만해 보여서 황제는 거절당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저자가 권력을 갈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3.' 점심이 덥다' 와' 문을 닫는다' 는 모두 이 거래를 하는 것이 힘들고 쉽지 않다고 썼다. 하지만 한 노인이 나타났다. 그의' 자상하다' 는 노인과 일반인이 돈을 아끼는 일관된 마음가짐을 썼다. 수전노처럼,' 하나 하나' 는 이런 마음가짐을 남김없이 썼다. 그러나, 나는 돈을 세기도 전에 망설이지 않고 몸을 돌려 떠났다. 분명히 저자도 돈을 동경하지 않는다.

4. "황혼" 아래 "정원에 꽃이 가득하다." 이렇게 아름다운 배경에서 아름다움은 더욱 매력적으로 변하는 것 같다. 다시 한 번, 의외로 웃음이' 어두움' 이 되어' 눈물 얼굴' 이 되어 미인의 실망을 적고' 외로움' 과' 어둠' 이 미인의 깊은 슬픔을 적었다. 오, 저자가 단호하게 거절했을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렇다면 작가는 아름다움을 바라지 않고 또 무엇을 동경할 수 있습니까?

5.' 모래사장에서' 해파의' 제멋대로다' 는 해파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고 썼다. 어린아이가 모래에서 "놀다" 고 해도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 후, 사업은 실제로 이루어졌다!

6. 되돌아보면' 자유인',' 제멋대로다',' 아이' 는 자유를 의미한다. 한 사람의 심신이 감금되었을 때 그가 가장 갈망하는 것은 자유뿐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작가는 정신적 자유와 삶의 자유를 추구한다!

4. 책임에 관한 시

1,, 쓰기 화이

[송] 악비

노발대발하고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해석: 나는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곤두섰고 모자도 들추었다. 난간 위를 홀로 기어올라 바라보니 갑작스러운 폭풍우가 막 멎었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나도 모르게 하늘을 향해 비명을 질렀고, 마음은 설렘으로 가득 찼다. 일부 명성은 30 여 년 동안 건립되었지만 먼지처럼 보잘것없다. 남북 원정 8 천리, 얼마나 많은 비바람이 이미 지나갔다. 나의 영웅, 우리는 시간을 다그쳐 국가에 공헌해야지, 청춘을 늙을 때까지 허송하지 말아야 한다.

2. 남원 13 곡

[돈] 이가

대인물은 왜 무기를 가지고 산 50 주를 거두지 않는가?

해석: 남자는 왜 날카로운 오갈고리를 가지고 황하남북분할의 관산 50 주를 수복하지 않는가?

3. 봄의 희망

[돈] 두보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해석: 나라는 이미 깨졌고, 산과 강만 남아 있다. 장안은 또 봄이 되었지만 반군에 의해 불타고 약탈을 당한 후 이미 황량하고 곳곳에 깊고 빽빽한 초목이 널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봄꽃은 만개하지만 보기엔 눈에 거슬리지 않고 눈물을 흘리게 한다. 꽃도 울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곳곳에 봄새와 노랫소리가 가득하지만, 나는 가족을 떠나서 슬프다. 새의 노랫소리를 들으니, 불행할 뿐만 아니라, 매우 충격적이다.

4, 플러그

[돈] 왕창령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해설: 이곳은 진한시대 악명의 국경으로, 전투는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만리의 남편은 돌아오지 않았다. 오늘 유주 비장군 이광씨가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이 남하 목마를 보내 음산을 넘기지 않을 것이다.

5. 군대에 입대하다

[돈] 왕창령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해석: 황량한 사막에서 백전, 전사들은 백전, 몸에 철갑주까지 닳았지만, 국경의 번거로움이 없어지지 않는 한, 그들은 결코 무기를 버리고 집에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써우거우 백과 사전-책임 (책임 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