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를 배우는 기초는 무엇입니까?

중국의 서예예술은 여러 해 동안 소리 없는 노래와 감상적인 그림으로 불리며 표현, 스타일링 디자인, 언어 표현, 종합적인 핵심 특징을 모아 왔다. 이 특징은 선의 규칙적인 조직, 즉 점, 가로, 세로, 삐뚤어짐, 누르기, 고르기, 갈고리, 접는 8 가지 기본 획의 구조와 분포에 따라 나타난다. 그래서 라인 아트라고 불립니다.

이런 선예술은 우리 생활 속 미술화에서 스케치로는 얻을 수 없는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정교한 명문을 참고해야 한다. 그들의 해서체 획은 분명하고, 구조가 엄격하며, 정사각형이며, 규율이 있어야 한다. 서 있는 것 같고, 걷는 것 같고, 풀이 달리는 것 같다. 따라서 블록 글자는 서예의 기초이다. 학서에 열중하는 사람에게는 해서체를 배우는 것으로 시작할 필요가 있다. 해서체 () 는 해서체 (), 진서 (), 관서 () 라고도 한다. 그것은 전서에서 진화한 것이다: 전서를 단순화하고, 변변방에서, 전서의 파도화를 취소하여 가로지른다. 기간은 대략 삼국 시대, 실제 변화: 전서의 파도화, 전서가 해서체로 변한 점선, 긴 획, 짧은 획, 갈고리선, 구조가 더욱 불규칙하다.

만년필 해서체의 획에는 발문, 은폐, 둘레, 속도 등의 방법이 있다. 펜 사용 방법에 따라 모양과 계층 구조가 다르고, 선마다 다른 펜 방법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펜명언) 만년필 이탤릭체는 작고, 선 두께는 크게 변하지 않는다. 글씨를 쓸 때 주의하지 않으면, 획이 요구에 미치지 못하고, 글자의 획은 약하고, 딱딱하고, 뻣뻣하다. 엄격한 요구를 통해서만 펜을 사용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만년필 해서체의 모든 획은 분명히 설명해야 하고, 단정하고, 깔끔하며, 급하게 끈적거려서는 안 된다. 그러나 인물의 획은 자신의 호호 관계를 가져야 한다. 획이 가지런하고, 또렷하고, 확고하고, 멈추지 않고, 곧고, 뻣뻣하지 않고, 구부러지고, 작지 않고, 매끄럽다.

만년필 해서체의 구조 유형은 획과 부수의 균형을 중시하고, 중심이 안정적이고, 비율이 적당하며, 글씨체가 단정하고, 규범적이다. 문자가 함께 정렬될 때, 크기는 통일되어야 하고, 선은 가지런해야 한다. 스타일링에도 흔들리는 자세의 변화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비교적 깔끔하다. 바로 이 같은 근본 원인 때문에 역대 서예가들은 해서체가 글씨 연습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했다. 현행 9 년 의무교육 단계 표준어교학고시 요강에 따르면 초등학생 단계의 목적은 만년필 상용자를 쓰는 법을 배우고 기초를 다지고 초중 상용자 쓰기에 특별한 역할을 하는 것이다. 실천 경험은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해서체를 연습해야만 한자 필순과 구조적 특징의 장점과 필요성을 파악하고 한자의 조합 법칙을 파악하고 학습용 해서체를 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