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향마술사 |' 꿈의 즐거운 장례식' 과' 타향 12 기' 에 대해 자세히 논평하다
나는 성을 더 좋아한다. 나는 단지 전화를 했을 뿐, 포브스 부인과 즐거운 여름을 보냈다. 그들은 황당무계함을 조성하는 데 절정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매우 긴장된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마르크스는 항상 사랑과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는 두 노인을 위해 화려한 드레스를 하나 선보일 수 있다. 마술사처럼 일찌감치 보물 상자 속의 각종 가제트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서사 스타일과 언어 풍격이 화려한 판타지, 이야기 전체가 보통이다. 이것은 전복된 대통령의 만년 생활에 관한 것이다. 전 대통령이 임종할 즈음에 재산을 팔아서 운영비용을 메울 수밖에 없었고, 속언속어에 직면했을 때는 자제할 수밖에 없었다. 아마도 작가는 자신이 죽음에 직면한 무력감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것일까? 나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보통인 것 같다.
Magrido 의 딸이 죽은 지 10 여 년이 지난 후, 그는 그녀의 시체가 썩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여전히 죽을 때처럼 온전하며, 시체는 완전히 무게를 잃었다.
그는 모든 사람이 그의 딸이 성인이라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딸의 시체를 상자에 넣었다. 그러나 그는 22 년 동안 추구해 5 명의 교황을 죽였고 모두 실패했다. 새로운 물결 시대의 감독은 그의 이야기를 듣고 영화로 찍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마지막으로, 이야기의' 나' 는 마그리도에 대한 평가를 내렸다. 딸의 불후의 몸을 통해 그는 22 년 동안 분투하여 성도 대열에 가입하는 빈틈없는 사업을 완성했다.
마그리도는 매우 외롭다. 이야기 전체에서 그를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동물원의 사자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단지 사자일 뿐이다. 룸메이트는 그가 여자와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어색해서 그와 즐겁게 놀 수 있는 여자를 찾기로 했다. 그러나 이 여자는 상자 안의 성인에게 놀라 달아났다. 새로운 물결의 감독은 상업을 대표하지만, 그녀도 매우 낙담했다. 영화로 제작하려면 이 이야기의 주제를 바꿔야 한다. 마가리도는 종교에서 해방을 찾으려고 애썼지만, 그도 매우 낙담했다.
아마도 결국 그를 기다리는 것은 하느님으로부터 온 심판일 것이다. 신은 모든 사람에게 공정한 답을 줄 수 있다. 그는' 나' 가 말했듯이 자신이 성인이 되기 위해 분투하고 있는 마그리도를 대관할 것이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하하하. 역시, 나는 이 직남인데, 여전히 이렇게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소설을 좋아한다.
이 문장 (markes) 는 마르케스 (markes) 가 아니거나 전혀 소설이 아니다. 기껏해야 약간의 산문이다. 그가 공항에서 미녀를 만났는데, 마침 자신과 같은 비행기를 타고 그 옆에 앉아 있는 것을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녀는 계속 자고 있다. 그는 그녀 곁에서 여러 가지 YY 를 함께 하고 있다.
꿈을 통해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여자의 손에는 뱀 모양의 반지가 있는데, 그녀는 평생 꿈으로 살았다.
화려하고 공허하다. 예로부터 인간은 꿈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고 의식이 없는 그 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했다. 하지만 이런 제재는 항상 흔하고, 나도 이 문장 속에서 새로운 것을 읽지 못했다. 나는 네루다와 몽상가가 서로 꿈꾸는 소위 보르헤스 미로를 잘 이해하지 못한다. 꿈과 시에서 직감에 대한 강조인가요? 얻을 수 없다.
맥스의 소설은 모두 혼잣말을 하는 사람들이다. "나는 단지 전화를 하러 왔다" 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마리아는 계속 반복해서 그녀가 여기에 온 것은 단지 전화를 걸기 위해서일 뿐, 그녀는 정신병자가 아니라고 말했다.
여간수가 그녀의 반복을 들었지만 알아듣지 못했다. 그녀가 원하는 것은 마리아와 자는 방법이다.
여하추리는 그녀의 반복을 들었지만 알아듣지 못했다. 그녀는 마리아가 도망가려고 하는데, 그녀는 반드시 신체 형태로 그녀를 막아야 한다는 것을 생각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신체 수단을 가장 잘 하기 때문이다.
남편은 마리아의 전화를 받고 그녀를 믿지 않았다. 그는 마리아가 창녀라고 믿는다. 그는 배신당했기 때문에 배신당했다고 믿는다. 그는 이런 슬픈 줄거리를 믿고 싶어한다.
우여곡절을 겪은 후,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반복하고 자신의 경험으로 만든 색안경으로 이 오색찬란한 세상을 바라보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아마 막스의 화려한 판타지 현실 뒤에서 가장 소박하고 진실한 슬픔일 것이다.
막스가 공포소설도 써요?
나는 장공자가 말크스를 평가하는 것을 보고, 그의 소설 속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사람이 만나면 결국 외로움과 황당무계함이 된다. 묘지 판매원이 고객의 가정 환경에 따라 그의 직업을 판단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 같다. 자신있게 물어본 후, 그는 마리아가 창녀라는 것을 알고 어쩔 수 없이 도망쳐야 했다. 장례를 치러온 마리아는 결국 3 년 전의 꿈이 실제로 죽음에 대한 예측이 아니라 한 사람의 도착에 대한 예측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결말이 사랑과 죽음을 연결시키는 것도 상당히 신비롭다.
막 다 보았을 때, 검은 물음표 얼굴이었다. 나는 거의 조사해 보았는데, 문장 한 편이 "왜 매일 너를 잃는 사람이 먼저 갈까 봐 두려운거야?" 라고 물었다. 답안. 산마에게 알 수 없는 공포가 우리로 하여금 피하도록 선택했고, 스웨덴인에게 끌려간 그 젊은이가 죽음을 무릅쓰고 두려움을 피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일리가 있고, 이 소설의 본의라고 할 수 있지만, 나는 여전히 이런 형식이 좀 지나쳤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
어느 여름, 나와 형은 아버지가 초청한 여가정교사에게 군사화를 강요당했다. 이 가정교사는 독일 여장교 포브스 부인이다. 우리는 그녀가 원숭이 소변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 아버지는 이것이 문명적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결국 포브스 부인은 집에서 27 개의 치명적인 칼상을 입고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소설의 결말은 매우 무섭다. \ "그녀의 몸은 모두 칼 상처 입니다. 그중 27 명은 치명상이다. 상처의 수와 잔인함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격렬한 섹스로 인한 광란에서 찔렸고 포브스 부인은 같은 열정으로 이 상처를 받아들였고, 비명을 지르거나 울지도 않고, 그녀의 병사처럼 우렁찬 아름다운 목소리로 실러를 외웠는데, 그녀가 행복한 여름을 위해 지불해야 할 대가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다. "
포브스 부인은 낮에는 이성적으로 자제했지만 밤에는 격렬한 성애로 죽었다는 논평을 보았다. 그녀는 이성주의의 피해자이며, 이 문장 은 이성주의에 대한 공격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당연히 일종의 이해방식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소설을 좀 더 인간적인 차원에서 이해할 것이다.
Marx 는 실제로 자기 증오의 캐릭터를 창조했다. 포브스 부인의 마음속에서 그녀는 자신을 경멸했다. 그녀는 자신이 사랑받을 자격이 없다고 느끼고 행복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낮에는 엄격한 규칙으로 자신을 벌하기로 했다. 그녀의 내면의 감정은 어둠 속에서 풀려났다.
포브스 부인의 죽음을 마지막으로 본 후, 나는 그녀가 죽은 밤의 묘사를 되돌아보았다.
"그날 아침, 그녀는 오랫동안 혼잣말을 했다. 그녀는 거의 광기에 가까운 마음으로 실러의 시를 큰 소리로 낭송하고, 결국 온 방에 울려 퍼지는 비명으로 정상에 올랐다. 그리고 그녀는 마치 영혼 전체가 텅 비어 있는 것처럼 여러 차례 한숨을 내쉬었고, 결국 그녀는 표류하는 작은 배처럼 처량하고 긴 기적 소리를 가라앉혔다. "
이 설명에서 시각은 포브스 부인의 방 밖에 있지만, 우리의 상상력은 방에서 직접 보는 것보다 더 진실하다. 우리는 오르가즘에 있는 포브스 부인이 성적 대상 자살을 구걸하는 것을 본 것 같다. 그녀는 자신이 이 극락의 순간에 멸망되기를 바랐다. 왜냐하면 파멸만이 이 극락에 대한 속죄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낮에 해변에 있던 포브스 부인은 무장하거나 상어 가죽 같은 수영복을 입고 물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녀는 낮이 두려웠는데, 이것은 그녀를 강하고 완벽한 초자아 앞에 노출시켰다. 그녀는 기쁨과 클라이맥스를 갈망하는 자신을 마주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문 연습
빌리 산체스라는 남자와 그의 신혼아내 니나 다켄드가 차를 몰고 파리로 갔다. 니나의 손은 장미에 찔려 피가 그치지 않았다. 빌리는 그녀를 파리의 병원으로 데려갔다. 니나에 의존해 온 큰 소년 빌리는 니나를 잃은 후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는 파리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왜냐하면 그는 그곳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는 병원에서 니나나 그녀의 주치의를 찾을 수 없었다. 일주일 후, 그가 아시아계 주치의를 다시 찾았을 때, 아내가 이미 사망한 것을 발견했다.
마르크스가 자주 반응하는 사랑의 외로움과 부조리를 제외하고는 한 남자의 성장 이야기로 이해할 수 밖에 없다. 형태가 여전히 우수하여 단연 주차하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