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래에 얼마나 많은 대보살과 대금강이 있습니까?
많은 보살들이 장기적으로 부처를 듣는다. 일반 문수보살은 왼쪽에 있고, 보현은 오른쪽에 있다. 문수보살: 문수보살, 지혜를 상징하는 보살. "문수보살 열반경" 에 따르면 문수보살은 비사문천문 문하 도로거에서 태어나 반더발스 가문에 떨어졌다. 그는 그의 어머니의 오른쪽 겨드랑이에서 태어났고, 그는 태어날 때 동시에 10 개의 길조 표지를 가지고 태어났다. 그는 각지의 신선을 두루 방문하여 가법을 찾았고, 95 종의 외도변사들은 모두 그와 변론할 수 없었고, 결국 그는 석가모니버에게 도를 배워 보살이 되었다. 대승 불교에서 그는 많은 보살의 머리로 여래' 법왕' 의 아들로 여겨진다. 지혜의 화신이기도 하다. 석가모니버와 자주 협조하여 불법을 선전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가 깨달은 도장은 산서오대산에 있다. 그는 석가모니버의 왼쪽 조수이다. 그는 오귀밑머리를 걸치고 보검을 들고 있는데, 이는 그의 지혜가 날카롭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각상은 사자를 많이 타고 지용을 겸비하고 있다. 보현보살: 범천의 이름은' 보현보살' 으로 보편적인 선을 의미한다. 문수보살과 함께 석가모니버의 보조보살, 지혜의 상징, 진리의 상징 (보현) 이다. Hokkekyo 의 보살 푸현은 푸현원은 동방보비드 오율 중의 보살이라고 말했다. 그는 석가모니버가 여자의 세상에서 호키요라고 하는 것이 특히 듣기 좋다고 들었다. 그가 도착했을 때, 부처는 이미 이 경전을 다 읽었고, 푸현은 그날 밤 죽을 것이다. 이 경전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석가모니불 짱. 밀교는 보현을' 금강승',' 보살' 이라고 부른다. 중국 불교는 쓰촨 아미산이 보현보살의 도장이라고 생각한다. 보살 동상은 대부분 머리에 왕관을 쓰고 보살복을 입고 16 치백상 위에 앉아 있다. 보현이는 장수의 덕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보현의 연수보살상이 나타나 장수를 빌었다. 미륵불. 미륵은 범천 이름의 음역 약어로 자비를 의미한다. 불경에 따르면 미륵불은 고대 인도 보르네오의 한 브라만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와 석가모니버는 동시대이다. 나중에 석가모니와 함께 출가하여 부처를 배우고 불교 제자가 되었다. 그는 석가모니가 멸종되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부처님 석가모니는 미륵이 죽은 후 전생을 천궁으로 인도하여 여러 하늘에 경전을 전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석가모니버가 멸종된 지 56 억 7000 만 년이 지나서야 포켓에서 태어나 세상에 왔다. 미륵불 아래 불경 생성' 에 따르면 미륵불은 자무디 파' s 날개 도시 끝에서 태어나고, 수판마라는 거인의 집에서는 모든 것이 석가모니버라고 불리기 때문에 미륵부처님도 미래부처라고 불린다. 그가 부처가 되면 화림가든의 용화나무 밑에서 세 번 이야기할 것이다. 처음으로 96 억 나한이 있고, 두 번째는 94 억 나한이 있고, 세 번째는 92 억 나한이 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대복변을 보는 미륵불보살의 모형은 대부분 5 대 포대 스님으로, 차가 늦고 체형이 비만하여 자주 웃는다. 미륵보살의 화신으로 전해진 것이기 때문에 후세의 조상은 모두 미륵불로 모시고 있다. 중국에서 대련이 유행하고 있는데, "큰 배는 세상의 어려운 일을 용인할 수 있고, 웃는 사람은 늘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을 비웃는다" 고 말했다. 티베트 보살. 중국의 4 대 불교 신자 중 한 명. 그는 큰 소원을 빌었다: "중생 증보디, 지부는 비어 있지 않고, 영원히 부처가 되지 않는다." " "장경 10 륜" 제 1 권은 "평화롭고 움직이지 않고, 대지처럼 고요하고, 심사숙고하고, 비보처럼" 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지장보살 소원경' 이라는 책에 따르면 티베트 불교는 석가모니버가 다음날 당부한 것이다. 석가모니버가 멸종되고 미륵불이 태어나기 전에, 그는 자발적으로 모든 중생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부처가 되었다. \ "노래 스님 전기 \" (볼륨 20 등) 에 따르면. ), 티베트는 원래 신라 황족이었고, 그 성은 김조명작이다. 출가 후 중국 당나라 현종 때 중국에 와서 구화산에 들어갔다. 그는 침묵 속에서 수십 년을 살았고, 몸이 아주 좋아서 ('고기살' 을 읽음) 온몸이 탑으로 들어갔다. 구화산의 달은 지장보살이 득도한 곳이라고 한다. 티베트 지역의 10 륜 경전은' 선악의 인연을 살피다' 권에 열거되어 있다. 지장보살은 헤아릴 수 없이 헤아릴 수 없는 놀라운 공덕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 여러 사람이 들어 본 적도 없고, 자신의 수면으로 측정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과거의 큰 비망에서 우리는 대범천왕의 몸, 황제의 몸, 염라의 몸, 사자의 몸, 호랑이의 몸, 늑대의 몸, 우마의 몸, 심지어 나찰의 몸, 《 지장보살 소원경 》 이라는 책에 따르면 지장보살은 이미 10 방과보를 받았지만 대중을 교화하기 위해 여전히 외로움을 느끼고 부처가 되고 싶지 않은 곳에 있다. 네가 성심성의로 지장보살의 이름을 부르고 지장보살의 형상을 경배하면, 여러 가지 근심을 없애고, 나쁜 길에 들어가지 않고, 10 가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풍요로운 땅, 영생의 집, 초사 초생, 현수, 원하는 대로, 물 없는 불, 허송함, 악몽을 없애고, 출입신호, 성인심 열여덟 나한은 16 나한가 두 존자 출신으로 먼저 16 나한을 말한다. 불경에서 16 나한은 석가모니버의 제자라고 한다. 그들은 부처의 지시에 따라 영원히 열반에 들어가지 않고 세상에 살면서 일생을 보냈다. 북량 도대 최초의 대승 통역은 "빈두로존자, 나로존자는 그 소리-호법" 을 들었지만 다른 14 명의 이름은 열거되지 않았다. 최초의 16 로한의 이름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당대사와 현석이 번역한' 대아라한난문밀도로거사록' (일명' 거사록') 이라는 책에 최초로 기재되어 있다. "아라한" 은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살적' 이고, 소란을 피우는 도둑을 죽이는 것이다. 두 번째는 "제공" 입니다. 즉, 사람이 천양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셋째는' 무생' 이다. 즉 생사윤회에 얽매이지 않고 장생불로의 경지에 이르렀다. 16 로한의 이름은 각각 빈두루투루로사 (일반적으로' 나한좌사슴' 이라고 불림), 카노가파초 ('나한경' 과 선악을 아는 법), 카노갈루지 게으른 사치 ('나한치발'), 소도타 ('나한토타') 이다 개리슨 보가 ("행복한 나한" 은 "천민" 이나 "뿌리가 부러진 사람" 을 의미하며, 출가하기 전에 관원이었다), 세미토가 ("신탐나한", "도가에서 태어났다" 를 의미), 로 () 16 로한의 이미지: 이후 예술가들이 자신의 상상력으로 그린 것으로 정형화되지 않은 이미지다. 현존하는 최초의 16 나한상은 악의 아내와 형제가 만든 것이다. 나중에 왕위, 관수, 이, 장스님 등 유명한 화가들은 모두 이 16 나한을 그렸다. 십팔로한은 어떻게 왔습니까? 중국 고대인들은' 9' 가 상서로운 숫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16' 은' 18' (2' 9') 보다' 18',' 18' 학사' 와 같은' 18' 라고 생각했다. 당나라 이후 16 나한은 두 개의 존칭을 더했다. 북송의 소동파는' 십팔로한' 을 가장 먼저 알았다. 그는 민간에서 촉한 장 () 건주 () 금수 () 가 그린' 십팔나한도 ()' 를 얻었지만, 십팔나한 () 의 이름은 열거하지 않았다. 송나라의 판지는 그의' 불력' 에서 17, 18 나한은 예가의 존자 귀인 제자 ('미륵불경' 에 기재되어 있음) 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청나라 건륭년 때까지 건륭황제와 장자후투크투생불은 18 로한 중 마지막 두 명은 용로한 (존자 엽가) 과 강호나한 (존자 미륵) 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용나한과 강호나한은 중국인의 입맛에 매우 적합하고 어제이다. 이때부터 18 로한을 규정했다. 티베트는 존자 갈자예바가 용아라한을 낮추는 것으로 보고, 존자 나다미달라 () 는 와호아라한 () 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원은 16 로한 외에 현석 미륵, 미륵, 또는 제 1 불빈두로를 두 사람, 경우로 잘못 나누기도 하고, 인과송작가 모나도로, 법주집 작가 티미도로가 용호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다. 오백로한: 그들의 기원에 대해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부처의 가르침을 따르는 500 제자를 가리키고, 두 번째는 인도 불교사에서 첫 번째나 네 번째 삼장 모임에 참석한 500 비구를 가리키며, 세 번째는 500 나한은 500 마리의 거위로 이루어진 것 ('인우경' 참조), 네 번째는 500 나한의 전신이 500 마리의 박쥐 (당현석' 대당 서역기 참조) 이라고 말한다 오백나한이 어떻게 중국에 도착했는지, 그리고 그들의 이름은-약간! 그러나 오백로한 수가 많기 때문에 잠시 얼굴을 분간하기 어려워 누군가가 기회를 틈타 나한을 가장했다. 예를 들어, 청두보광사의 나한당에서는 강희와 감룡이 각각 사치스러운 야부 메이커와 직부 메이커로 묘사되었다. 불교에서 나한과는 부처만큼 좋지 않아 지위가 그들보다 낮다. 그들이 사는 곳은' 당' 이라고 부를 수 있을 뿐' 절' 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나한의 수행은 매우 좋아서' 김신' 이지만, 퍼듀 중생의 관점에서는 말하기 어렵다. 그래서 보살의 지위는 그들보다 훨씬 높다. 보살은 입세를 위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때때로 자신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는 것은 이런' 소승' 아라한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