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더 나아지기를 바라는 시.
2. 나아지는 것에 관한 시
1. 서서히 나아지는 것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1. 신이 재능을 주셨으니, 그것을 사용하자! 은 천 조각을 돌려서 모두 돌려주자!
모든 사람의 탄생에는 나름대로의 가치와 의미가 있으며, 그 금은 넓은 획으로 되찾을 수 있다.
2. 옥을 태우는 데는 3일이 걸리고 옥을 확인하는 데는 7년이 걸린다.
옥의 진위 여부를 판별하는 데는 3일, 나무의 진위 여부를 판별하는 데는 7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
3. 젊은이들은 평생 열심히 일하고 시간에 게으르지 마라 - 탕두쉰허, "제닝스 홀 조카" 책.
3. 젊은이들은 평생 열심히 일하고 시간에 게으르지 마라.
어릴 때 열심히 일하는 것은 평생을 위한 것입니다. 흘러가는 시간 앞에서 노력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4. 십대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 추위에 앉고 싶은 사람?
십대들은 큰 야망을 가져야 합니다. 혼자 한숨 쉬는 것을 누가 동정하겠는가?
5. 지위가 높고 중요한 위치에 있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굽실거릴 수 있을까? 그들은 결코 진실한 얼굴로 보길 원하지 않는다! --탕리바이, '꿈속에서 천무산에 오르다'
어떻게 권력자와 부자에게 굽실거려서 편안한 미소를 지을 수 있겠는가!
6. 법을 취하는 것이 유일한 길이고, 거의 중간에서 취하는 것은 그 다음이 될 수밖에 없다. -당 태종실록
지극히 높은 목표를 세우면 중간 정도에 머물고, 중간 정도의 목표를 세우면 낮은 수준에 머물게 된다.
7. 나무를 구하는 장로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고,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샘을 파는 법이다.
나무가 자라게 하려면 뿌리를 튼튼히 해야 하고, 샘이 멀리 흐르게 하려면 그 근원을 파내야 한다.
8. 록은 하루 만에 바람을 타고 일어나 만 리를 달려 하늘로 솟구쳐 오른다. --탕리바이, '리용에 대하여'
하루 만에 바람과 함께 일어나 9만 마일을 날아오른다. 9. 버들잎은 바람과 함께 가고, 고운 복숭아꽃은 물과 함께 오네. -당나라 두보, '절대절명의 아홉 문장'
버들강아지는 미친 듯이 뛰며 바람과 함께 춤추고, 고운 복숭아꽃은 흐르는 물을 쫓아가는 것을 보았을 뿐입니다.
10. 만 자 이상의 두루마리를 읽고 신처럼 글을 쓴다.
만 권의 책을 읽으면 신이 도와주는 것처럼 글을 쓴다."-탕두푸, '위주청주 스물두 운율'
.
11. 모든 좋은 것은 어려움에서 비롯된다, 청년 이이. -탕리셴융, '탄샤오롄을 교수형에 보내며'
좋은 것은 어려움에서 나오므로 젊은이는 쉬운 것을 갈망해서는 안 된다. 무언가를 성취하고 싶다면 어려움을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12.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 아래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태산 정상에 올라 자부심으로 가득 찬 채 산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13.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을 부르고 촉구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있었다.
한참이 지나서야 그녀는 비파를 품에 안은 채 얼굴을 반쯤 숨긴 채 천천히 걸어 나왔다.
14. 금을 캐기 전에 야생의 모래를 날려버리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류탕위시, '파도와 모래에 관한 아홉 개의 노래'(9)
황금을 캐려면 수천 번을 걸러내야 합니다. 힘든 작업이지만 강수량이 모두 소진되어야만 반짝이는 금이 드러납니다.
2. 상황이 어떻게 나아질 것인지를 묘사하는 시적인 대사는 무엇인가요?
1, 모든 것은 흐르고, 모든 것은 변하고, 모든 것은 스스로 죽음의 싹을 품고 있다.
2. 과학이 덜 정확할수록 변화는 적다. 정밀한 과학에서 변화는 위대하고 연속적이다.
3. 인생은 기회와 변화로 가득하다. 가장 기쁠 때 가장 큰 불행을 겪는다.
4. 성장과 변화는 모든 삶의 법칙이다.
5. 변화는 같은 문제에서 서로 반대되는 결정들 사이의 연결이다.
6. 나는 과거의 내가 아니며, 내일의 내가 될 수도 없다.
7. 세상은 매우 균형 잡힌 세계이며, 역동적인 세계입니다. 소위 선과 악이라는 것은 변화하는 두 가지 리듬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8. 규칙은 준비되어 있지만 규칙과 분리될 수 있으며, 변화는 예측할 수 없고 규칙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9. 상황은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새로운 상황에 마음을 적응하려면 배워야 합니다.
10. 긴 쇠퇴의 과정에서 왕좌는 먼지로 변하고 국가는 파괴된다.
11. 모든 것이 변하고 모든 것이 전환되지만 전체만 변하지 않는다. 세상은 매일 매 순간 태어나고 죽습니다. 예외는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12. 존재는 유유히 흐르는 강물과 같아서 끊임없이 변화한다.
13. 인간은 변화의 와중에서도 변하지 않으려고만 한다.
14. 세상의 모든 것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변화는 자연의 영원한 진리이다.
15, 진보란 목표가 전진하고, 무대가 새로워지고, 지평이 바뀌는 것을 의미한다.
3. 변화에 대한 아름다운 문장
'당신의 문이 닫히면 신은 당신을 위해 창문을 연다'라는 말이 기억납니다.
우리는 신을 믿지 않지만, 이 문장은 세상은 공평하며 신분, 신분, 국가, 인종이 다르다는 이유로 어느 한 쪽을 편애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사실 불공평하고 불균형한 것은 우리 안에 있을 뿐입니다.
모든 존재를 보면 슬픔과 기쁨을 경험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굴곡진 삶을 살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행복한 일과 그렇지 않은 일을 번갈아 가며 살지 않은 인생 궤적이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피할 수 없으니 직면합시다. 솔직하게 직면해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 정상적인 마음, 주변 사물과 사람에 대한 이해, 관용, 관용을 더 많이 가지면 마음이 평온해지고 마음이 더 평화로워지고 인생관과 가치관이 더 높아지며 삶이 더 행복하고 멋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감동적이면 감동 속에 살고, 눈에 보이는 것이 역겨우면 불안 속에 산다"는 현자의 말을 기억합니다. 실제로 인생은 거울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미소를 지으면 그도 당신에게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울면 그는 확실히 당신에게 좋은 얼굴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며 심지어 잔인하기까지 한 사회 현실에 직면한 교사로서 우리는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불편 함 때문에 우리는 불합리한 불만과 불만이 우리를 더 불안하게 만들고 궁극적으로 자신의 일을 수동적이고 더 짜증나게 만들기 때문에 불합리한 불만과 불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사실 환경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종종 우리 자신의 잘못이고, 다른 사람을 너무 편협하게 비난하는 것은 종종 우리가 개방적이지 않기 때문이며, 날씨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종종 우리 자신의 저항이 약하기 때문이며, 학생들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종종 우리의 방법이 너무 적기 때문에 가르치기가 어렵습니다.
예, 우리는 환경을 바꿀 수 없으며 환경이 우리에게 적응하도록 요구할 수도 없고 요구할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기분을 바꿀 수 없고 날씨의 변화를 통제할 수 없지만, 우리 자신과 우리의 기분은 바꿀 수 있습니다. 약간의 기분이 나쁘지 않나요? 스스로를 위로해보는 건 어떨까요? 만족하는 사람만이 영원히 행복할 수 있습니다! 옛사람들은 '놀라지 말고 뜰 앞에 핀 꽃을 보고, 가도 좋고 안 가도 좋고 하늘의 구름을 보고, 그런 여유로운 마음가짐'을 실천했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정상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고, 평온한 마음을 유지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어떤 마음, 어떤 삶이죠.
예, 우리의 기분이 바뀌면 세상은 더 사랑스러워집니다. 우리의 변화로 인해 인생은 더 멋질 것입니다! 변화 때문에 인생은 멋지다 [접힌] 환경은 바꿀 수 없지만, 나 자신은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젊기 때문에 사랑, 우정 같은 것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매일 매일을 영원히 행복하게 살 수는 없습니다.
누구도 자신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 솔직할 수 없습니다. 우리를 성숙하게 만드는 것은 경험과 시련입니다.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관용과 박애입니다. 마음의 평화를 주는 것은 이해와 신뢰입니다.
사실은 바꿀 수 없지만 태도는 바꿀 수 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지만 어떤 것들은 바꿀 수 없습니다. 아직 진정한 꿈을 찾지 못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영원히 오지 않을 완벽함을 여전히 추구하고 있기 때문일지도 모르죠. 우리는 헛되고 망상에 사로잡혀 좁은 목표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다시 돌아보니 더윈에서 많은 것들이 사라진 것 같아요. 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현재는 바꿀 수 있습니다. 과거를 버리면 미래가 더 나아질 것입니다.
불필요한 짐을 버리면 삶이 더 나아질 것입니다. 인생은 너무 짧으니 잘 살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고, 소중히 여겨야 할 소중한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뒤돌아보지 마세요. 앞으로의 세상은 더 흥미진진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통제할 수 없지만, 거칠고 위험하더라도 스스로를 통제하고 자신의 길을 걸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나아가세요.
어떤 누구도 여러분의 운명을 통제할 권리는 없습니다. 힘들고 멍들더라도 주저하지 말고 후회하지 마세요.
돌아보면 고통과 눈물로 가득했던 그 길을 가리키며 큰 소리로 당당하게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일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오늘은 "숲에 갈림길이 있고, 발자국이 적은 길을 선택하면 내 인생이 완전히 달라질 것입니다."라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같은 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항상 진흙탕과 먼지가 쌓여 있습니다.
왜 다른 길을 걷지 않나요? 어쩌면 모든 것이 달라질지도 모릅니다. 오늘 하루를 통제하면 내일은 분명 더 나아질 것입니다.
날씨는 통제할 수 없지만 기분은 바꿀 수 있습니다. 인생에 미소를 지으면 인생도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우울하게 하지 말고 자유롭게 놔두자.
자유로운 마음을 날려버리고 찬란한 햇살을 맞이하세요! 외모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미소를 짓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만나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떠날 수는 있습니다. 인생에서 진정으로 알고 신뢰할 수 있는 친구를 만난다는 것은 행복입니다.
4. "모든 것이 잘 될 것"을 묘사하는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보행자는 사라질 것이다, 주한싱 다리는 아직 초기 단계다.
송나라 옌 "파트리지 스카이, 메이루이 새 화장, 돌아와" 등등.
메이루이 새로운 메이크업 월계수 잎 눈썹. 작은 연꽃의 매력은 야오치에서 태어납니다. 구름은 초록색 물과 함께 노래하고 돌아가고, 붉은 베일 주위에는 눈이 춤을 춥니다.
늦는 것보다 상처받는 것이 더 쉽다. 붉은 다마스크의 부족은 시를 자른다. 유한싱 다리가 아직 초기 단계인 동안 보행자는 사라질 것입니다.
설명:
메이루이의 새로운 화장과 월계수 잎 눈썹이 더해져 샤오롄의 화려함은 마치 야오치를 떠나는 선녀의 모습과 같습니다. 노래에 맞춰 구름이 변하기 시작했고, 춤추는 소매에는 눈송이가 천천히 드리워졌습니다. 슬프게 떠나기는 쉽지만 행복하게 미워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시와 편지는 이유없이 보내지고, 보행자는 갑자기 떠나지 않으면 슬퍼 할 것입니다. 전야마다 소와 직녀는 여전히 만난다.
2. 매화 향기가 어찌 다소 차갑지 않을 수 있겠는가?
당나라 황베리 선사의 '개강에 바치는 시'에서 발췌.
회색을 벗는 것은 피곤하니 밧줄 끝으로 꽉 잡아라.
뼈가 시릴 정도의 추위 없이 어떻게 매화 향기가 날 수 있겠는가?
해설:
먼지 제거와 노동은 흔치 않은 일이기 때문에 큰 힘을 들여야 합니다. 뼈를 시리게 하는 추위가 없다면 향기로운 매화도 없을 것이다.
3. 침몰하는 배에 천 개의 돛이 달려 있고, 병든 나무 앞에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 있다.
당나라 유유시의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에 대한 감상' 중에서.
산은 창백하고, 산은 23년 동안 침묵하고 있다. 인간으로 돌아와서, 나는 켈란 사람들처럼 피리를 연주 할 수 있고, 공허한 낙담 만 할 수 있습니다.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달리고, 병든 나무의 머리, 만년 무풍춘. 오늘은 노래 한 곡을 듣고 술 한 잔 마시며 기운을 내십시오.
해설:
이 황량한 바산과 주수의 땅으로 쫓겨나 23년 동안 가난하게 지냈다. 죽은 자를 그리워하며 헛되이 샤오푸를 읊던 옛 시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수천 척의 범선이 전복된 배를 지나가고, 수천 그루의 나무가 죽은 나무 앞에서 무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오늘 당신이 시를 낭송하는 것을 들었는데, 당분간은 이 술로 기운을 내야겠소.
4. 그 당시 사람들은 아직 영운목에 대해 알지 못했고, 영운이 높이 자라기를 기다렸다.
당나라 두선허의 작은 소나무.
이 소나무는 어릴 때는 아주 깊은 풀 속에서 자라서 보이지 않았지만 지금은 잡초보다 훨씬 키가 큰 것으로 밝혀졌다.
하늘에 닿을 수 있는 나무를 알아보지 못하는 사람들은 하늘에 닿기 전까지는 그 나무가 높다고 말한다.
설명:
이 소나무는 어렸을 때 아주 깊은 풀숲에서 자랐기 때문에 묻힐 때는 보이지 않았다. 지금까지는 그 잡초(옥수수)보다 훨씬 키가 큰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하늘까지 닿을 수 있는 나무가 있다는 것을 몰랐고 사람들은 키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5. 산불이 그 나무들을 다 태우지는 못했고, 봄바람을 타고 다시 키가 자랐다.
백주이의 '풀'/당나라의 '부덕구원 풀 송별' 중에서
긴 풀은 너무 무성해서 가을과 겨울마다 시들어 색이 짙어진다. 산불로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살아납니다.
야생 풀과 들꽃이 옛길을 뒤덮고 햇살 가득한 초원이 여정의 끝을 장식합니다. 다시 한 번 소울메이트를 보내며, 무성한 풀은 나의 깊은 사랑을 상징합니다.
해설:
황야는 무성한 풀로 덮여 있으며, 가을과 겨울마다 노랗게 변하고 봄에는 더 짙어집니다. 산불은 땅의 모든 잡초를 태울 수 없으며 봄바람이 불면 대지는 푸르릅니다. 멀리서 향기로운 잡초가 고대 길 위로 퍼지고 녹색 도시는 태양 아래서 황량하기까지합니다. 오늘 나는 오랜 친구를 배웅하러 왔고 무성한 풀조차도 이별의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좋아지는 것에 대한 시 1. 상황이 서서히 좋아지는 것을 묘사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1.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쓰도록 하라! 은 천 조각을 돌려서 모두 돌려주자!
모든 사람의 탄생에는 나름대로의 가치와 의미가 있으며, 그 금은 큰 획을 긋는 것으로도 되찾을 수 있다.
2. 옥을 태우는 데는 3일이 걸리고 옥을 확인하는 데는 7년이 걸린다.
옥의 진위를 판별하는 데는 3일이 걸리고, 나무의 진위를 판별하는 데는 7년이나 걸린다.
3. 젊은이들은 평생 열심히 일하고 시간에 게으르지 마라 - 탕두쉰허, "제닝스 홀 조카" 책.
3. 젊은이들은 평생 열심히 일하고 시간에 게으르지 마라.
어릴 때 열심히 일하는 것은 평생을 위한 것입니다. 흘러가는 시간 앞에서 노력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4. 십대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 추위에 앉고 싶은 사람?
십대들은 큰 야망을 가져야 합니다. 혼자 한숨 쉬는 것을 누가 동정하겠는가?
5. 지위가 높고 중요한 위치에 있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굽실거릴 수 있을까? 그들은 결코 진실한 얼굴로 보길 원하지 않는다! --탕리바이, '꿈속에서 천무산에 오르다'
어떻게 권력자와 부자에게 굽실거려서 편안한 미소를 지을 수 있겠는가!
6. 법을 취하는 것이 유일한 길이고, 거의 중간에서 취하는 것은 그 다음이 될 수밖에 없다. -당 태종실록
지극히 높은 목표를 세우면 중간 정도에 머물고, 중간 정도의 목표를 세우면 낮은 수준에 그칠 수밖에 없다.
7. 나무를 구하는 장로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고,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샘을 파는 법이다.
나무가 자라게 하려면 뿌리를 튼튼히 해야 하고, 샘이 멀리 흐르게 하려면 그 근원을 파내야 한다.
8. 록은 하루 만에 바람을 타고 일어나 만 리를 달려 하늘로 솟구쳐 오른다. --탕리바이, '리용에 대하여'
노루는 어느 날 바람과 함께 일어나 9만 리 높이까지 치솟는다. 9. 버들잎은 바람과 함께 가고, 고운 복숭아꽃은 물과 함께 오네. -당나라 두보, '절대절명의 아홉 문장'
버들강아지는 미친 듯이 뛰며 바람과 함께 춤추고, 고운 복숭아꽃은 흐르는 물을 쫓아가는 것을 보았을 뿐입니다.
10. 만 자 이상의 두루마리를 읽고 신처럼 글을 쓴다.
만 권의 책을 읽으면 신이 도와주는 것처럼 글을 쓴다."-탕두푸, '위주청주 스물두 운율'
.
11. 모든 좋은 것은 어려움에서 비롯된다, 청년 이이. -탕리셴융, '탄샤오롄을 교수형에 보내며'
좋은 것은 어려움에서 오는 것이니 젊은이들은 쉬운 것을 갈망해서는 안 된다. 무언가를 성취하고 싶다면 어려움을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12.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 아래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태산 정상에 올라 자부심에 가득 찬 눈으로 산을 내려다봐야 한다.
13. 그러나 그녀가 우리를 향해 출발하기 전에 우리는 천 번을 부르고 촉구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있었다.
한참이 지나서야 그녀는 비파를 품에 안은 채 얼굴을 반쯤 숨긴 채 천천히 걸어 나왔다.
14. 금을 캐기 전에 야생의 모래를 날려버리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류탕위시, '파도와 모래에 관한 아홉 개의 노래'(9)
황금을 캐려면 수천 번을 걸러내야 합니다. 힘든 작업이지만 강수량이 모두 소진되어야만 반짝이는 금이 드러납니다.
2. "모든 것이 잘 될 것"을 묘사하는 구절은 무엇입니까?
1, 보행자는 사라질 것이고, 주한싱 다리는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송나라 옌 "파트리지 스카이, 메이루이 새 화장, 돌아와" 등등.
메이루이 새로운 메이크업 월계수 잎 눈썹. 작은 연꽃의 매력은 야오치에서 태어납니다. 구름은 초록색 물과 함께 노래하고 돌아가고, 붉은 베일 주위에는 눈이 춤을 춥니다.
늦는 것보다 상처받는 것이 더 쉽다. 붉은 다마스크의 부족은 시를 자른다. 유한싱 다리가 아직 초기 단계인 동안 보행자는 사라질 것입니다.
설명:
메이루이의 새로운 화장과 월계수 잎 눈썹이 더해져 샤오롄의 화려함은 마치 야오치를 떠나는 선녀의 모습과 같다. 노래에 맞춰 구름이 변하기 시작했고, 춤추는 소매에는 눈송이가 천천히 드리워졌습니다. 슬프게 떠나기는 쉽지만 행복하게 미워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시와 편지는 이유없이 보내지고, 보행자는 갑자기 떠나지 않으면 슬퍼 할 것입니다. 전야마다 소와 직녀는 여전히 만난다.
2. 매화 향기가 어찌 다소 차갑지 않을 수 있겠는가?
당나라 황베리 선사의 '개강에 바치는 시'에서 발췌.
회색을 벗는 것은 피곤하니 밧줄 끝으로 꽉 잡아라.
뼈가 시릴 정도의 추위 없이 어떻게 매화 향기가 날 수 있겠는가?
해설:
먼지 제거와 노동은 흔치 않은 일이기 때문에 큰 힘을 들여야 합니다. 뼈를 시리게 하는 추위가 없다면 향기로운 매화도 없을 것이다.
3. 침몰하는 배에 천 개의 돛이 달려 있고, 병든 나무 앞에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 있다.
당나라 유유시의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에 대한 감상' 중에서.
산은 창백하고, 산은 23년 동안 침묵하고 있다. 인간으로 돌아와서, 나는 켈란 사람들처럼 피리를 연주 할 수 있고, 공허한 낙담 만 할 수 있습니다.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달리고, 병든 나무의 머리, 만년 무풍춘. 오늘은 노래 한 곡을 듣고 술 한 잔 마시며 기운을 내십시오.
해설:
이 황량한 바산과 주수의 땅으로 쫓겨나 23년 동안 가난하게 지냈다. 죽은 자를 그리워하며 헛되이 샤오푸를 읊던 옛 시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수천 척의 범선이 전복된 배를 지나가고, 수천 그루의 나무가 죽은 나무 앞에서 무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오늘 당신이 시를 낭송하는 것을 들었는데, 당분간은 이 술로 기운을 내야겠소.
4. 그 당시 사람들은 아직 영운목에 대해 알지 못했고, 영운이 높이 자라기를 기다렸다.
당나라 두선허의 작은 소나무.
이 소나무는 어렸을 때는 아주 깊은 풀 속에서 자라서 보이지 않았지만 지금은 잡초보다 훨씬 키가 큰 것으로 밝혀졌다.
하늘에 닿을 수 있는 나무를 알아보지 못하는 사람들은 하늘에 닿기 전까지는 그 나무가 높다고 말한다.
설명:
이 소나무는 어렸을 때 아주 깊은 풀숲에서 자랐기 때문에 묻힐 때는 보이지 않았다. 지금까지는 그 잡초(옥수수)보다 훨씬 키가 큰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하늘까지 닿을 수 있는 나무가 있다는 것을 몰랐고 사람들은 키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5. 산불이 그 나무들을 다 태우지는 못했고, 봄바람을 타고 다시 키가 자랐다.
백주이의 '풀'/당나라의 '부덕구원 풀 송별' 중에서
긴 풀은 너무 무성해서 가을과 겨울마다 시들어 색이 짙어진다. 산불로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살아납니다.
야생 풀과 들꽃이 옛길에 흩어져 있고 햇살 가득한 초원이 여정의 끝을 장식합니다. 다시 한 번 소울메이트를 보내며 무성한 풀이 내 깊은 마음을 대변합니다.
해설:
황야는 무성한 풀로 덮여 있으며, 가을과 겨울마다 노랗게 변하고 봄에는 더 짙어집니다. 산불은 땅의 모든 잡초를 태울 수 없으며 봄바람이 불면 대지는 푸르릅니다. 멀리서 향기로운 잡초가 고대 길 위로 퍼지고 녹색 도시는 태양 아래서 황량하기까지합니다. 오늘 나는 오랜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하러 왔고 무성한 풀조차도 이별의 감정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3. 변화에 대한 좋은 말과 문장
딸이 걸음마를 배우기 전, 남편은 딸을 스쿠터 앞의 특별한 고리버들 의자에 앉혀 매일 밤 데려다 주었습니다.
아이의 유치한 웃음소리가 바람에 흔들리는 풍금처럼 사방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남편이 집에 돌아오자마자 순순히 남편 곁으로 기어가면서 맑은 눈동자에 조용한 기대감을 담아내는 모습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남편이 딸을 업고 자전거를 타자마자 딸의 동그란 얼굴에 활짝 웃음이 번지곤 했습니다. 이 시기의 딸들은 손바닥 위에 놓인 형태가 잡히지 않은 젖은 흙 덩어리였고, 동그란 모양으로 반죽해 반죽해야 하는 존재였습니다.
걷고, 달리고, 점프한 끝에 그녀를 위해 사륜 스쿠터를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집 뒤 마당에서 배웠습니다. 배운 다음에는 집 앞 도로를 달렸습니다.
처음에는 자신만의 모빌리티 스쿠터를 갖게 된 것이 자랑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방향 감각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저희의 도움이 필요할 뿐 아니라 명령에 귀를 기울이고 온순하고 순종적이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아이와 함께 철마를 타고 골목에서 골목, 거리에서 거리로 돌아다니며 아이가 유치한 세상의 모든 것을 우리에게 가감 없이 쏟아내는 것을 듣곤 했습니다.
이 무렵에는 손바닥에 있는 찰흙 덩어리가 원형이 되었지만, 여전히 젖은 상태여서 쉽게 다시 성형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인간적으로 변해가던 사륜차는 그녀의 눈에는 후진성의 산물이 되었습니다.
6살 때 그녀는 이륜 자전거를 타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넘어져 피를 흘리며 울었고, 우리는 그녀를 일으켜 세우고 테이프를 붙이고 눈물을 닦아주었습니다.
몇 번이고 넘어지고 또 넘어진 끝에 마침내 마른 피와 눈물 속에서 그녀는 아이언 머스탱을 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언 머스탱을 타고 다니면서 그녀는 무한한 신세계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동방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을 더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서부에는 멋진 경치가 있으니 북부로 데려가자고 했어요. 그녀는 남쪽이 더 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쯤 되니 제 손의 점토가 굳어버린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딸이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일생의 축소판 같았습니다. 기쁨, 걱정, 두려움, 만족감, 낙담, 무력감이 교차했습니다.
어렸을 때는 다리가 네 개였고, 자랐을 때는 다리가 두 개였고, 늙었을 때는 다리가 세 개였다. 장자:다음 생을 기다릴 수 없고 과거를 쫓아서는 안 됩니다. 리바이:어제부터 저와 볼트를 남겨두고 떠나야 했어요.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자들은 오늘 더 큰 곤경에 처했다.
아침의 비단은 검지만 밤에는 눈으로 변했다공자:서른은 서 있고, 마흔은 혼란스럽지 않고, 오십은 하늘의 운명을 알고, 예순은 귀를 기울이고, 칠십은 도리를 넘지 않고 하고 싶은 일을 하라. 중년 (량시추)시계의 시침이 매우 느리게 움직여서 그 움직임을 거의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느리게 움직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똑같이 나이를 먹습니다. 해마다 어느 날 갑자기 중년이 되었다는 사실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때 걱정하지 않을 수 없는 두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부고는 계속 날아오고, 참을성이 없는 친구들은 자신이 먼저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에 실망합니다. 동시에 그들은 갑자기 그들 앞에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나타나는 것을 감지합니다. 전에는 어딘가에 숨어 있다가 이제는 눈앞에 매달려 고개를 숙이고 머리를 긁적이는, 마치 결혼식 피로연에 온 듯한 미소로 가득 찬 젊은이들. 제 동료들은 하나둘씩 함정에 빠져 젊은이들에게 세상을 내주었습니다.
"친구 죽는다는 소식은 자주 듣지만, 눈앞에 10대들이 많이 보인다"는 말은 중년의 평균적인 모습을 반영하는 말입니다. 예전에는 잡지 뒷면에 윌리엄슨의 빨간 알약 광고가 있었는데, 등이 굽고 허리에 손을 얹은 초췌한 남자가 등장하고 옆면에 '그림 속의 교훈'이라는 글귀가 적혀 있었습니다.
이 교훈은 젊은이들에게 상당히 심오합니다. 하지만 중년 남성의 머릿속에는 이 이미지가 떠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반드시 "붉은 강장제"를 복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것을 이해한다는 의미입니다.
노란 소나무 기둥은 때때로 26 개의 부러진 뼈로 된 척추는 말할 것도없고 구부러지고 기울어 질 수 있습니다. 젊은 남자가 거울을 보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상점의 큰 유리창 앞에 서서 거울을 바라보며 자신이 여전히 조금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런 자기 혐오의 습관이 너무 심해져서 어느 날 무심코 거울을 보다가 갑자기 제 이마에 가로줄이 생긴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선은 마치 우다오지의 '채경추상'처럼 뚜렷하고 강렬했습니다. 저는 그것이 고개를 드는 패턴이라고 생각했지만 평소처럼 고개를 숙였습니다.
상단의 머리카락을 자세히 보니 턱 쪽으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었고, 무엇보다도 가장 충격적인 것은 관자놀이에서 흰머리가 몇 개 발견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피부가 없는 사람들도 머리카락을 뽑거나 뽑거나 심지어 뿌리에 반짝이는 미트볼을 착용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소용이 없습니다. 시간은 남자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중년기에 더 불안해집니다.
총알에 산산이 부서진 우유 포도처럼 통통하지 않은 젊은 여성이 어디 있겠습니까? 어떤 젊은 여성이 그렇게 가볍게 뛰는 제비처럼 감미롭고 부드럽지 않습니까? 중년이 되면 모든 것이 변합니다. 곡선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그런 식으로 변하지는 않습니다. 오목한 부분은 볼록해지고 볼록한 부분은 오목해집니다. 우유 포도는 황금 대추로 변하고 제비는 메추라기로 변합니다.
가장 많이 노출되는 것은 얼굴입니다. "물고기 꼬리"주름에서 그물로 퍼지고, 교차하고, 드문 드문, 점차적으로 얼굴을 가장 발달 된 철도 노선의 지도로 엮습니다. 얼굴의 주름은 더 이상 다리미로 매끄럽게 다듬을 수 없으며, 어떻게 든 주름에 파리 똥을 너무 많이 추가합니다. 그래서 파우더가 필수입니다.
진흙벽이 없는 한 불가능하다고 말할 이유는 없습니다. 원래의 얼굴에 얼굴을 더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메이크업 전의 메이크업은 이상한 스튜디오에서 나온 '페인트 칠한 피부'라는 이상한 이야기를 떠올리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성의 살은 중력에 가장 저항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중년이 되면 얼굴, 허리, 발목에 살이 쌓이고 긴장이 풀리자마자 살이 쌓입니다.
많은 서양 여성들이 아침저녁으로 스파게티 스틱 같은 막대기로 문지르며 부은 살을 단단하게 만들려고 애쓴다고 들었습니다. 일부는 지방과 전분을 먹지 않고 허리띠를 조여 '굶어' 젊음을 되찾기도 합니다.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중년이 되면 다 끝났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비행기를 타는 것은 중년의 가장 높은 봉우리를 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뒤돌아보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땀을 닦을 겨를도 없이 앞사람들이 줄지어 올라가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걸림돌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자책하고 함정이 많아서 몇 년 동안 우물 안 개구리처럼 지냈습니다. 돌이켜보면 저는 나방이었고 화상을 입었습니다. 나는 종이에 충분히 부딪힌 파리였고, 불빛으로 달려가려다 결국 덕트 테이프에 붙었어요! 이 광경은 가장 높은 봉우리에 서야만 볼 수 있습니다.
앞을 보세요.
4. 아름다움에 관한 시
나는 나의 무지와 기쁨을 후회한다.
후-
행복한 가정에 대한 나의 무지와 거즈를 쓴 나의 순진함을 후회한다.
부모는 서로 사랑하고, 조심스럽고, 임상적이고, 보호하며, 루즈를 문지르는 법을 배웁니다.
아이들은 함께 모여 싸우고 나무를 뛰어넘고 소꿉놀이를 했습니다.
처음 학교에 입학했을 때만 해도 몇 년 뒤에는 이보다 더 붉게 달아오를 줄은 몰랐습니다.
화장을 고치고, 신사가 부러워하고, 이빨을 보여주기 위해 미소를 짓습니다.
가슴에는 네 권의 책과 다섯 권의 경전, 꽃으로 가득 찬 종이.
사랑의 씨앗이 팡페이를 가득 채우고, 개울가 마을 촌장은 시끄럽다.
날아다니는 바늘이 베개를 보여주고 눈썹 가루가 내실을 칠합니다.
그 날, 진, 진, 결혼했다.
서로 의존하고 함께 사랑의 둥지를 짓고 영원히 진진성을 매력적인 아기로 만듭니다.
봄은 땅에서 연을 날리는 것을 좋아하고 백 개의 쟁기는 광야에서 푸른 새싹을 뱉는 것을 좋아합니다.
간음, 술 취함, 산을 오르고 물놀이를 좋아한다.
여름, 나는 배에서 악마의 연꽃, 우산을 든 우산을 보았습니다.
연기 자욱한 비와 흐릿한 장미, 연기가 자욱한 바람이 내 머리카락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가을은 끝났고, 단풍은 높고 흐린데, 올라가서 모퉁이를 바라볼 수 있다.
편지를 보내러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 문 앞의 감이 빨갛다.
눈을 밟고 더 늠름한 매화를 찾아 축제로 가득한 겨울 사랑 대나무.
종달새는 하늘을 하얗게 날아 자이로스코프를 휘두르며 얼음 위를 걷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