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특수 효과는 도대체 얼마나 비쌉니까?
너무 돈을 태우는데 어느 정도 태워요. 일반 샐러리맨으로서 우리는 1 년 동안 고생하면 수만 원을 벌고, 좀 더 심한 1 년에 수십만 원을 번다 (북상광심도시는 아니다). 그리고 우리 일반인의 이 연봉이 할리우드의 효과를 지탱하려면 1 초에서 3, 4 초밖에 안 될 것 같아요 ~ 모공 수준까지 세밀한 얼굴 효과, 동물 효과, 1 초도 못 버텨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품질에 대한 요구가 높은 일부 영화들은 심지어 한 프레임에 따라 돈을 계산하기 때문이다. 알다시피, 영화에는 보통 1 초에 24 프레임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영화의 가장 높은 프레임 수가 아닙니다. 영화를 추구하는 감독의 일부는 이안 같은 것입니다. 영화를 초당 12 프레임으로 촬영한 적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P > 그렇다면 외국의 특수 효과는 어떻게 다른가요? 왜 이렇게 돈을 태우는 거죠. 정말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1, 우선 외국의 인건비가 비싸서 모두들 외국에서 한 시간 4 달러를 산책한다는 소식을 자주 듣는다. 물론 이것은 소수이지만, 전반적으로 외국의 인건비는 매우 높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이 개발도상국에 가서 인공집약적 공장을 설립하고 지출을 줄이고 수입을 늘려야 한다. 특효영화는 다르다. 즉 고급 스킬인재가 필요하고, 대집단이 글쓰기를 해야 하는 작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특수, 특수, 특수, 특수, 특수, 특수) 고급인재의 수입은 만만치 않다. 게다가 영화 준비 시간이 길며,' 트랜스포머' 와 같은 영화도 준비만 하면 1 년이 걸린다. 1 년 동안, 이 특수 효과 비용은 멈추지 않는 불이었습니다.
2, 특수 효과 장치 및 렌더링 비용이 많이 들고 3D 디자인을 배우거나 애니메이션을 이해합니다. 세밀한 장면 제작일수록 매초 렌더링은 사람을 무너뜨릴 수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보통 컴퓨터는 전혀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컴퓨터명언) 영화 렌더링을 지탱할 수 있는 기계 한 대가 수십만에 달한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것은 조립 라인이 필요한 작업이며, 3D 모델링, 사후 처리, 특수 효과 처리 기계들은 모두 돈을 태우고 있습니다. 또 렌더링 부분, 할리우드 영화의 각 프레임 특효, 장면의 거대한 한 프레임에 2 ~ 3 시간 렌더링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대형 특효회사들이 렌더링 농장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1 년 전기 요금이 내려온 것도 우리 서민들이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3, 수정 비용이 많이 들고 디자인을 배운 모든 사람들이 수정의 고통을 알고 있으며 영화업계도 마찬가지다. 감독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고쳐야 한다. 갑의 아버지가 갑자기 방안을 바꿔야 한다. 때로는 재건을 전복해야 할 때도 있다. 비용이 자연스럽게 더 많이 든다.
요컨대 비싼 이유가 있습니다. 무대 뒤에서 불타는 경비로 인해 일부 블록버스터를 더욱 멋지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현재 국내의 일부 영화들도 특수 효과에 있어서도 세계를 경탄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최근 2 년간의' 방랑지구'' 나타' 등 향후 중국 영화가 유량보다는 품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 우수한 영화 제품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